전통 양태극권의 85자세는 양씨 3대 스승인 양성부 선생이 만년에 창안한 '형권투 틀'에서 유래한 것이다. 그랜드마스터는 그의 "세트 복싱 프레임"에 몇 가지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습니까? 오늘날까지 전 세계에서 온 그의 제자들은 다양한 스타일과 기술을 연습합니다. 예를 들어 Yang Zhenming 씨(Yang Chengfu의 장남), Zhao Bin 씨(Yang Chengfu의 조카), Fu Zhongwen 씨(Zhao Bin의 처남)는 85 가지 스타일로 나누어집니다. 성복의 둘째 아들)은 91형으로 나뉘고 양진타(양성복의 셋째 아들)은 103형으로 나누어진다. 양성부대사의 제자인 우춘명(吉春命) 선생이 81형으로 나누고, 최일시(崔喜師) 선생이 108형으로 나누고, 이약헌(利藤衆) 선생이 115형으로 나누었다. 동작 방법과 횟수, 개별 동작의 명칭 등에는 차이가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1931년 양성부 노사가 지은 『태극권 사용법』과 『태극권 신체 사용 전서』를 기본으로 한다. "는 1934년에 작성되었습니다. 복싱 사진과 복싱 액션 시퀀스에서 발전했습니다.
루지민 씨는 양성푸 노사의 저서 "태극권의 사용"(1931)과 "태극권 신체 사용 백과사전"(1934)에서 권투 동작의 순서를 검토했습니다. "태극권"체육백과사전"에서 양성푸의 최종 복싱 프레임이 그의 말년에 출판되었습니다. 동작의 이름과 순서는 ***81 스타일로 배열되어 있습니다. 조빈대사가 가르친 85공식과 비교하면 이름 알고리즘에는 4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 요점은 양성부 노사의 첫 번째 형태가 "태극권 시작 위치"라는 것입니다. 조빈 대사가 전수한 85가지 형태는 두 가지 이름으로 나뉘는데, 즉 첫 번째 형태는 "준비 형태"이고 두 번째 형태는 ""입니다. 출발 형태"; 2위는 양성푸 노사의 37번이 "좌우호공격"이고, 조빈대사의 38번 "좌호"와 39번 "우호" 포즈이며 나머지 2자리는 둘 다 2개 "단일 휩 하향 추세"는 "단일 휩"과 "하향 추세"로 구분됩니다. 이런 식으로 Type 81에 Type 4를 더한 이름이 Type 85가 됩니다. 양성푸(楊成府)가 전하는 다른 고정관념적인 복싱 틀 중에서, 어떤 사람들은 "왼쪽과 오른쪽 무릎을 맞잡고 쓰다듬는 걸음"을 각각 "왼쪽 무릎을 맞잡고 쓰다듬는 걸음"과 "오른쪽 무릎을 맞잡고 쓰다듬는 걸음"으로 계산했으며, 윤의 반복적인 동작은 수'는 '구름손 1', '구름손 2', '구름손 3', '야마갈기' 등으로 분해되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분되어 계산방식에 차이가 생긴다. 움직임의 수. 이를 통해 첫 번째 마스터가 복싱 프레임을 완성한 후 동작 순서를 주의 깊게 배열했지만 이러한 동작을 계산하고 번호를 매기는 방법을 지정하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전수 과정에서 교사마다 훈련 스타일, 복싱에 대한 이해 및 이해가 다르기 때문에 개별 동작 연습에 중점을 두는 부분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손짓'부터 '백학 날개 펴기' 동작까지 '팔꿈치 때리기, 어깨 기울이기, 엉덩이 때리기'에 집중하는 선생님도 있고, 회전 중에 오른팔을 돌리고 들어올리는 데 집중하는 선생님도 있고, 그리고 왼팔을 낮추는 한편으로는 바다 밑바닥에서 달을 낚시할 수 있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로 인해 소위 고정 복싱 프레임에 대한 다양한 훈련 방법이 탄생했습니다. 이것은 모두 사물 발전의 합리적인 현상입니다. 중화인민공화국이 건국된 이래로 양성푸 노사의 후손과 제자들은 태극권의 홍보와 보급에 큰 공헌을 하여 "양성푸 고정틀"을 가장 널리 유포된 전통 양태극권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양한 교사-강사 관계의 발전에 따라 이러한 고정관념적인 복싱 프레임은 중국의 특정 지역적 특성도 반영합니다. 여러 지역의 후계자들은 전통적인 양태극권을 여러 지역에 전파하여 계승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러한 프레임은 스타일과 형태가 다르지만 모두 양성푸 노사의 고정관념에서 유래하거나 계승되었으며 실제로 내용과 이론 측면에서 양식 태극권 시스템을 풍부하게 하여 스승의 양의 지혜를 구현합니다. Chengfu는 또한 양성푸 노사의 고정 복싱 프레임의 스타일과 특징을 다양한 측면에서 보여줍니다: 활기차고, 관대하며, 곧고, 편안하고 완전하며, 지속적이고, 가볍고 안정적입니다.
양성푸 노사의 유산은 '세트복싱' 훈련 방법과 루틴만이 아닙니다. 그런데 왜 "세트 복싱 틀"이 중국에서 지식이 풍부한 사람들 사이에서 그렇게 인기가 있었고 현재 가장 널리 유통되고 수련되는 양태극권이 되었습니까? 양성부 노사와 제자들의 노력과 홍보 외에도 가장 중요한 이유는 이 복싱 프레임 자체에 담긴 내용에 있습니다.
양씨 가족은 3대에 걸쳐 공부해 왔으며 양청푸 세대 때까지 복싱에 대한 깊은 이해를 갖고 있었고 풍부한 교육 경험을 축적해 왔다. 태극권 동호인의 수가 늘어나고, "구국과 민족강국과 번식을 위한 무예수련"이라는 사회적 환경에 직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는 깊은 가문수련을 바탕으로 양씨 3대와 그 후손들의 수행과 전승 경험에 집중하고 양식 태극권을 일부 개혁하여 양가의 본질과 수행 요지를 집중시켰다. 훈련 시스템의 세트로 가족. 사부가 남긴 《태극권 신체 사용 전서》에는 고정 복싱 프레임의 루틴 외에도 단일 및 이중 푸시 핸드 연습 방법과 복싱 기술 및 공격 동작의 표시도 있습니다. 이론으로는 '태극권 수련', '대화', '태극권 10가지 필수' 등의 체험이 있습니다. 따라서 '완성'은 복싱 프레임의 완성이 아니라 양식 태극권 수련 방법과 수련 체계를 높은 수준으로 요약하고 일반화한 것입니다. 태극권. "추수감사절 태극권"에서 재인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