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악부와 절문의 업적

이백의 업적

1, 시

이백의 악부, 가행, 절구의 성과가 가장 높다. 그의 노래는 시가 창작의 모든 고유 형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아무도 의지하지 않고 획수가 많아 변화무쌍하고 흔들리는 신기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찰랑찰랑하며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성당 시인 중 왕위, 맹호연은 오절, 왕창령 등 7 절절 잘 썼다. 이백은 오치와 칠기를 모두 잘하는 유일한 사람이다.

2. 사부

이백이 단어를 창작했는지의 여부는 아직 일치된 결론이 없지만, 오늘 이백어로 전해 내려오는 작품은 진위를 불문하고 약 20 편 (예:' 보살',' 진이 E') 이 있다

그것의 개척의의와 예술적 업적에 대하여 말하자면,' 이백어' 는 단어 역사상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이런 지위는 고대 그리스 신화 서구 예술에서의 지위와 같다.' 높이 오를 수 없는' 규범으로서 이백의 단어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영원한 우상이 되었다. 이백은 단어의 텍스트 패턴과 단어의 창작 패턴 형성에 큰 공헌을 했다.

3. 서예

"상제첩" 은 이백이 쓴 사언사행 초서이자 유일하게 전해 내려오는 진적 서예이다. 종이 책, 길이 28.5cm, 너비 38. 1 센티미터. 초서 5 줄, ***25 자. 부서는' 태백' 이라는 단어를 사용한다.

오왕산의 우뚝 솟은 기세와 원대한 물을 요약했을 뿐만 아니라, 사마성진 작품에 대한 작가의 경앙심을 표현했다.

온통 창력이 나부끼며, 펜으로 자유롭게 세로로 늘어져 있고, 빠르고 건하며, 법도에 구애받지 않고, 이백의 호방한 시풍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페이스트 구조 전체도 울퉁불퉁하고 기복이 심하며 본연의 애정과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