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 미인 감사.

' 우미인' 은 남당 후주 이희사 중 가장 유명한 작품으로 그의 절필어이다. 이유 재위 15 년, 공무를 고치지 않고 마음껏 즐기다가 망국 후 송에게 포로가 되어 3 년 동안 죄수 같은 굴욕 생활을 했다. 그의 전기사작의 제재가 좁다는 것은 단지 궁정 생활, 남녀의 연정, 또는 이별의 미움을 표현한 것으로, 가치가 크지 않다. 망국 후 쓸쓸하고 슬픈 처지가 그의 창작에 분명히 영향을 미치고, 그의 후기 단어가 다른 풍격을 띠게 하고, 그로 하여금 단어 창작에서 새로운 성과를 거두게 하였다. 이 경험을 통해 그는 술에 취해 꿈결에 빠진 생활에서 깨어나지 않고 잔혹한 현실에 직면하여' 일석에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는 깊은 애통을 쏟아낼 수 없었다. 그 중' 우미인' 이 가장 대표적인 곡으로, 단어에는 숨기지 않는 고국의 사념이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전어는 묻고, 매듭을 짓고, 원톈, 질문부터 자문까지 하며, 처량한 음조와 우여곡절, 자유분방한 예술 구조를 통해 작가의 근심이 시종일관 관통하여 가슴 벅찬 미적 효과를 형성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회자된 명작에는 예술적으로 독특한 점이 있다. < P > 하나, 기이한 질문으로 글을 쓰고, 허공을 쪼개지만, 도리에 맞다. < P > 는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라는 두 문장을 시작했다. 단어 전체의 기조' 걱정' 을 정했다. 봄꽃, 가을달은 아름다운 사물이며, 작가의 과거 궁정 생활의 진실한 묘사이기도 하다. 이유의 전반생은 남당의 국군으로서 생활이 상당히 호화롭고 사치스럽고 봄꽃과 가을달, 가무생활, 쾌락이 크다. 그러나 지금은 깊은 포로, 봄꽃 가을달의 끝없는 모습을 보고 과거의 부귀영화, 환경과 심리적 격차가 생각난다. 그로 하여금 아름답지 않을 뿐만 아니라 싫증을 느끼게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아름다운' 봄꽃과 가을달' 을 많이 가지고 있지만, 저자는 그것이 하루빨리' 다' 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소루' 동풍' 이 봄소식을 가져왔지만 오히려 저자가' 돌이킬 수 없다' 는 한숨을 내쉬며' 언제' 라는 기이한 질문을 하늘로 보냈다. 기괴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도리에 맞으며' 모든 경지어가 모두 정설이다' 라고 할 수 있다.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왕국)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나요?" 한마디 중의' 지난 일' 은 작가가 지난날의 어린 황제의 생활을 잊지 않고 그리워하는 것을 반영한다. 옛날에는 금의옥식, 후궁이 아름다웠고,' 천하가 왕토가 아닐까' 라는 영예가 있었다. 그러나 저자가 더 그리워하는 것은 물질적인 즐거움, 죄수 같은 삶이 아니라 자유의 소중함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인간으로서의 존엄성은 이미 사라졌으니, 어찌 기쁨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겠는가. 필연적으로 몰락할 뿐만 아니라, 그 자체의 한계와 당시의 처지도 그로 하여금 더 나은 앞날을 보게 할 수 없고, 심지어 생존의 안정감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할 수 없다. 그래서 어떤 아름다운 것이든, 이 상황은 단지' 근심' 을 불러일으키는' 원인' 일 뿐이다. < P > 둘째, 백묘를 잘 활용한 수법으로, 이미지를 교묘하게 활용해 생활감정을 표현한다. < P > 단어 중 그림, 서사, 서정은 백묘사 수법을 잘 사용하며, 자연스럽고, 평평하며, 도리를 겸비한 것이 바로 사가가 추앙하는 곳이다. \ "단어는 여전히 자연 입니다. 자연자는 조각하지 않고, 위조하지 않고, 색채를 쓰지 않고, 말로 해석하지 않는다. " 심상룡' 논사 수필'. "작은 건물이 어젯밤에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 중 () 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라는 두 문장으로 붓이 도달할 수 없는 경지를 형성하고, 타국이 망한 후의 생활감정을 써냈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에 또 동풍이 불었다" 는 점명 시간이 끊임없이 흘러가고 있다. 그는 송으로 돌아간 후 또 1 년이 지나서 처음과 보살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계절의 변화는 그의 무한한 감개감을 불러일으켰고, 감개한 사람의 생명은 꽃이 만월함에 따라 점차 산산이 부서졌다. 단어의 표면을 통해, 우리는 작가의 마음속의 어쩔 수 없는 근심을 더 엿볼 수 있는데, 진심으로 일당십으로, 적은 수로 많은 것을 이긴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 P > 망국의 근심을 표현하기 위해 작가는 단어에서' 달' 이라는 이미지를 두 번 언급했다. 이미지는 주관적인 정서와 외적 물상이 어우러진 심상을 가리킨다. 남조량문학평론가 리우웬은' 문심조각룡' 에서 "보물을 쌓는 법을 배우고, 부재로 연구하고, 가난한 사진으로 연구하며, 연역사를 길들인다" 고 말했다. 그런 다음 법사 솔루션 의 학살, 사운드 법 및 잉크, 유일한 사진 장인, 엿볼 이미지 및 운송 파운드 를 찾아 보자; 이 커버 유 원 총리 의 첫 번째 수술, 모편 의 큰 끝. 클릭합니다 。 명청 후의 이미지는 구체적으로 구체적인 외물을 이용하여 비흥 수법으로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달" 이라는 이미지는 "달은 고향 명명", "나는 근심과 명월을 보낸다", "오늘 밤 사슴주 달, 내실 중에서 혼자 본다" 와 같이 중국 고대 시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달명언). " 그것은 보통 고향을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주제를 표현한다. 이 단어에서 작가는 고향에 대한 감정과 오늘의 무한한 근심을 경물로 바꾸고,' 달' 이라는 이미지를 교묘하게 활용해 반대의 관점에서 근심을 극연으로 표현했다. 단어의 시작 부분에 침통한 슬픔이 드러났다. 짜증나는 봄꽃과 가을달, 우울한 작은 건물 동풍, 봄꽃, 가을달, 동풍, 명월은 모두 작가가 정성껏 선택한 풍경이다 작가는 상반되는 수법을 이용하여 낙경으로 슬픔을 써서 큰 슬픔을 느끼게 한다. 그것은 공허하게' 슬픔' 과' 걱정' 을 말하는 것보다 예술적 효과가 같은 말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셋째, 허실은 상응한다. 우주는 사람과 일맥상통한다. < P >' 우미인' 은 허실과 허실이 어우러진 예술변증법을 활용해 상상을 통해 현실과 과거를 결합시켜 묘사하고, 시간을 늘리고, 공간을 넓혀 단어의 용량을 크게 넓혔다. 전반적으로, 단어는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이미지로, 흥겨운 수법으로 추상적인 근심을 표현하고, 경으로 정을 쓰고, 실재로 허를 쓴다. 앞의 문장은 주로 실필로 눈앞의 경치를 쓰는데, 봄꽃, 가을달, 동풍, 명월은 모두 눈에 선하게 보이는 실경이다. 시인은 이런 강렬한 감정색채를 지닌 풍경으로 분위기를 띄우고, 근심을 렌더링합니다. 이어 또 한 걸음 더 생각을 펼치고, 경지를 개척하고,' 지난 일, 고국' 은 실필의 허경이다. 시간은 과거로 되돌아가고, 실화는 허황되고, 허실은 서로 연결되어 있다. 주로 허필로 고국의 상황을 쓴 다음, 다시 현실로 되돌아가' 주안개일 뿐' 으로 돌아가며, 단어 전체를 우회하고, 흥미를 자아낸다. < P > 구조적으로 처음 여섯 문장의 장법은 세 조의 대비로, 격문이 맞물려 우주의 영원한 변화와 인생의 일시적인 무상함, 철리적 의미, 감개무량함을 반복한다. 작가는' 변화' 라는 글자가 전어인' 시안' 을 잡고' 주안' 뿐만 아니라 사람의 지위 (국군에서 포로로 전락함), 사람의 마음 (안부존귀에서 굴욕까지) 을 바꾼다. 이 여섯 문장에서, "언제, 동풍, 응유" 는 우주가 영원히 변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리고 "지난 일이 얼마나 알고 있는지, 차마 돌이켜볼 수 없고, 주안변화" 는 일맥상통하며, 인생이 짧다고 일컫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렇게 빙빙 돌고, 한 번에 세 한숨을 부르고, 시인의 마음의 파도와 근심을 부르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사람이 아닌 무한한 하염한 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4. 작가는 적절한 비유로 추상적인 감정을 형상화하는 데 능하다. < P > 이 단어는 주로 망국의 근심을 표현하지만, 이정은 소리 없고, 근심은 보이지 않고, 무형색은 포착할 수 있고, 흔적도 없이 추적할 수 있는데, 어떻게 이런 추상적인 감정을 쓸 수 있을까? 작가는 자신의 묘수를 가지고 있다. 그는 감정을 경물로 바꾸고, 적절한 비유를 이용하여 추상적인 감정을 형상화하고,' 일강춘수 동쪽으로 흐르다' 라는 말을 끝맺는다. 수유로 근심하는 명문으로, 근심의 긴 흐름이 끊이지 않고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것을 읽다 보니 생동감 있는 그림이 떠오른다. 시인은 마치 그의 옛 수도 금릉으로 돌아간 것 같고, 도시에 서서 호탕하고 동쪽으로 흐르는 장강을 바라보며, 자신의 근심이 강물과 같다고 느꼈고, 언제나 파도를 굴리지 않고 동해로 흘러가며, 봄물처럼 밤낮을 가리지 않는 근심을 드러내고, 늘 끊임없이 흐르고,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겨우 9 글자에 불과하지만, 상승하는 흐름에서 감정의 깊이와 힘을 표현하고 무형의 근심에 질감과 구상을 부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원이라는 단어는 광범위한 * * * * 울음소리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대체로 감화력과 징징징성 있는 비유로 슬픔을 시각화하고 추상화하는 데 달려 있다. 작가는 그 슬픔의 진정한 의미를 명확하게 쓰지 않았다. 옛날 종이술 취한 김미혹의 쾌락생활을 그리워하며 그 외부만 보여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렇게 하면 사람들은 어떤 종류의 정신적 호응을 쉽게 얻을 수 있고, 그것을 빌려서 자신의 비슷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사람들의 근심은 비록 내포가 다르지만, 모두' 강춘수 동류' 와 같은 외부 형태를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미지는 종종 사상보다 크기 때문에 이원이라는 단어는 광범위한 범위에서 * * * * 를 만들어 천고에 낭송할 수 있다. < P >' 우미인' 은 과거와 현재 모두 자신의 아름다운 삶을 잃은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 바 있다. 미래를 위해 분투할 수 있는 힘이 부족하지만 옥을 가리지 않는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천고에 전해진다. < P > 참고 문헌:

1,' 당오대 양송사 분석' 유영제 상하이 고서출판사 1981 년판

2,' 당송사 감상집' 인민문학출판사 1983 년 2 월판

3,' 당오대명사 지폐 작은 메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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