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의 시의 단어는:행군 명령, 시집에서 자다, 손님 낚시.2:병음은, 뮤 케 쉬:.3.구조는, 뮤 (단음 구조) 손님 (상하 구조) 시 (좌우 구조).4:음성 표기는, ㄇㄨㄎㄜㄕ.4:음성 표기는, ㄇㄨㄎㄜㄕ.3.3.4.
묵의 시를 정확히 어떻게 설명할까요?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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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수시, "건주팔경", 여덟 번째: "봉우리는 혼란스럽고 고르지 않아 구름 밖의 사람들은 그것을 알고 있다."
송수시, "건주팔경". 빈 산에 밝은 달을 비추는 사람은 누구이며, 산속의 나무꾼은 시를 읊는다." 왕은 조자공의 말을 인용하며 "시수신요에는 뤄산 나무꾼이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처럼 보이고 사람처럼 말하는 귀신입니다. 서현의 소설에 보면 포양산에 나무꾼이 있었는데, 진나라 아방궁을 짓기 위해 나무를 베던 사람들도 단단한 나무를 먹었기 때문에 죽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백성들 사이에서 술을 마셨는데, '술은 다 마셨고 솥은 쏟아질 것이다'라는 시의 한 구절이 바로 이 대목입니다. 시끄러운 도시가 많았지만 산과 밝은 달도 있었습니다. '라는 목사시 때문에 훗날 산속에 사는 야만인들이 부르는 노래시로 알려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II. 인용문 설명
1. 송의 '개혁사 전기'와 명광루의 '사쿠지'를 참고. 송의 "자이 전기"와 명광루의 "사쿠지"를 참조하세요. 시경의 '건주팔경'을 인용하면 여덟 번째는 "봉우리는 혼란스럽고 고르지 않으며, 구름 밖은 사람들이 알고 있다. 누가 빈 산에 밝은 달을 만들었는지, 산의 나무꾼이 시를 풀어놓는다." 왕은 조자공의 말을 인용하며 "시수신군(四書新君)에는 노산목국(老山木局)이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처럼 보이고 사람처럼 말하는 귀신입니다. 그리고 포양후산에 묵객이 있었습니다. 그는 진나라에서 아방궁을 짓고 장작을 패던 사람들도 단단한 나무를 먹었기 때문에 죽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어렸을 때 그들은 민중들 사이에서 술을 마셨는데, 시의 한 구절에 '술이 다 마시면 주전자가 내 위에 쏟아진다'는 구절이 있습니다. 산과 밝은 달뿐만 아니라 시끄러운 도시도 많았죠." "훗날 '목탁의 시'로 인해 이 시는 산속의 야인들이 부르는 노래시로 알려졌습니다. 청나라 조의(趙儀)는 "진안(鎭安)에서 도읍을 벗어난 해"라는 시에서 "연회에 머물며 꽃노래 북을 치니 텅 빈 계곡은 _무극시(無極詩)가 되네"라고 읊었습니다.
셋째, 네트워크 해석
무(武) 송수시 '건주팔경' 시, 여덟 번째: "사람들이 아는 구름 밖, 혼란스럽고 고르지 않은 봉우리의 무리. 텅 빈 산에 밝은 달을 만든 사람은 누구인가, 산목들이 시를 풀어놓네"라는 구절입니다. 왕은 조자공의 말을 인용하며 "시수신운에는 노산묵객이 많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처럼 보이고 사람처럼 말하는 귀신입니다. 서현의 소설에는 포양산에 나무 손님이 있었는데, 진나라 때 아방궁을 짓기 위해 나무를 베던 사람들도 단단한 나무를 먹었기 때문에 죽지 않았다고 합니다. 어렸을 때는 백성들 사이에서 술을 마셨는데, '술은 솥에서 다 마셨다'라는 시 구절이 있습니다. 시끄러운 도시도 많았고 산과 밝은 달도 있었습니다." "훗날 '목탁의 시'로 인해 이 시는 산속의 야인들이 부르는 노래시로 알려졌습니다. 청나라의 조이는 "진안으로 나가 도읍을 떠나라는 명을 받고"라는 시를 지었는데, "연회를 떠나면 꽃노예의 북을 치며 빈 계곡은 목객의 시를 찬양하리라"라고 읊었습니다. 이춘추와 명나라 광루의 노래에서 인용.
무커에 관한 시
무커의 시는 바람과 숲으로 가득하다
무커의 시에 관한 관용구
예의 바르게, 묵묵히, 묵묵히, 한밤중 손님
묵묵히, 묵묵히, 묵묵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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