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은은 네가 올 거라고 했는데, 너는 없어, 너는 나에게 다른 흔적을 남기지 않았다.

제목 없이 네가 올 것이라고 말했지만, 너는 없어, 너는 나에게 아무런 흔적도 남기지 않았다

저자: 이상은은

너는 회의가 공론이라고 말했는데, 우리가 그것의 종적을 보지 못한 후에; 위층의 비스듬한 달빛 아래에서 깨어나 소중초명을 듣다.

상처의 꿈은 매우 멀리 떨어져 있어, 모두 부르기 어렵다. 내가 깨어났을 때, 나는 편지 한 통을 쓰기 시작했다.

잔옥층이 흐릿하고 몽롱하다. 사향은 아사의 아사를 통해 훈제되어 부드러워졌다.

하지만 내가 손이 닿지 않는 것은 마산이다. 너는 저쪽, 만봉 밖에 있다.

참고 사항:

1, 반케이지: 반영. 어두컴컴한 촛불을 가리켜 침대 위의 이불을 완전히 비출 수 없다.

2. 김옥: 김옥으로 장식한 이불을 말합니다. 장한가: 누가 슬퍼하고 누가 춥습니까?

3. 사향: 이 동물의 이름, 즉 사슴은 그 분비물을 향신료로 사용할 수 있다. 향기가 나다.

학위: 통과.

자수 히비스커스: 자수 커튼을 나타냅니다.

6. 유랑: 동한 때 유진과 응우옌소가 함께 산에 올라가 약을 따는 것으로 전해진다. 두 여자를 만났을 때, 집에 초대되어 반년을 묵고서야 귀국했다. 나중에도 풍랑을 비유하는 데 사용되었다.

펑산: 봉래산은 선경을 가리킨다.

번역:

회의에 대한 너의 대화는 빈말이다.

그 후에 사라지지 마라.

위층에서 깨어나면 달빛이 빛난다.

나는 시계의 소리를 들을 수 있다.

꿈속에서 부상을 위해 울지 마라.

둘 다 부르기 어렵다.

깨어난 후 먹물이 두껍지 않다.

한 권의 책에 근거하여 편지 한 통을 쓰다.

촛불이 반쯤 비춰진 김옥이불,

몽롱하다

사향은 부용 같은 베일에 가득 차 있다.

부드럽고 부드럽다.

그 해의 유랑,

나는 오랫동안 펑산이 멀다는 것을 원망했다.

어디로 가십니까?

펑산보다 1 만여 산 떨어져 있어!

감사:

이것은 에로틱 한 시입니다. 시에서 여주인은 먼 곳의 애인을 그리워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미워하는 것은 곁에 없다. 첫 번째 대련리, 한 마디의 불평이 오지 않는다. 첫 번째 문장은 약속을 어긴 것이고, 다음 문장은 아침에 깨어난 것이다. 대련의 먼 곳을 한 벌 쓰고, 앞의 문장은 먼 곳에서 너의 꿈을 그리워하고, 다음 문장은 꿈에서 깨어난 후 책 한 권을 보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과거의 사랑 생활은 꿈이 되었다. 앞의 말은 매트리스를 볼 수 있고, 뒤의 한 마디는 향채를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대련의 마지막에는 그가 멀다고 썼는데, 비록 깊이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그를 미워해야 했다. 리의 염정시는 생활의 원시 자료를 감정의 단이슬로 정제하여 저속한 재미를 초월하여 완벽함을 얻는 데 능하다. 그러나, 이런 이유로, 시립은 상당히 심오한 것이다.

이상은은 무제 담담한 봉황사, 향기가 배로 늘었다

무제 담담한 봉황사, 향이 배로 늘었다

저자: 이상은은

고사리의 링로, 가늘다. 돔의 필비, 나는 밤늦게까지 쫓아갔다.

만나야 할 것은 부채로 덮을 겨를이 없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롭고 잠을 자지 못한 적이 있고, 촛불을 많이 생각했다. 그러나 너의 소식이 없어 석류꽃이 붉어질 때까지 기다렸다.

어쩌면 당신은 양 의 은행 에, 추격 중지; 어떻게 남서풍으로 보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까?

참고 사항:

1, 로샹: 로; 로: 일종의 실크예요.

2. 맨 위: 계정의 맨 위를 나타냅니다.

3, 팬 컷: 둥근 팬으로 얼굴을 가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역:

멸치 패턴으로 짜면 실크는 얇고 무겁다.

필문의 돔, 나는 밤늦게 서둘러 바느질을 했다.

그 만남은 선풍기로 덮을 겨를이 없었다.

하지만 네가 차를 몰고 지나가니 어이가 없다.

외로움과 불면의 밤 때문에, 나는 더 많은 촛불을 생각했다.

하지만 석류가 피기 전까지는 너의 소식이 없다.

어쩌면 당신은 수양기슭에 얼룩말 한 마리를 묶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떻게 기다릴 수 있어요? 너의 서남풍을 보내라.

감사:

한 여자의 사랑이 좌절된 괴로움과 그리움의 답답한 심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이 시의 첫 대련에서 여주인공은 심야에 나장을 꿰매어 과거의 추억과 만남에 대한 깊은 기대를 표했다. 전욱은 마지막 만남을 회상하며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후회, 하염없고 다정한 복잡한 심정을 표현했다. 이별 후 그리움은 외롭고, 봄은 다하고, 석류는 꽃이 피고, 생각하는 사람은 감감무소식이다. 잠시 지나가고 청춘을 허송하는 실망과 감상을 표현했다. 밤낮으로 그리워하는 사람은 멀리 떨어져 있을 수도 있지만, 그들은 그렇게 가까워서 만날 기회가 없다. 시 속에는 조식' 칠상시' 의 명구' 서남풍을 위해 네 품에서 죽고 싶다' 라는 명구를 생동감 있게 활용해 어려운 시기 만남의 고통을 표현했다. 시에서 드러난 감정이 진지하고 깊다. 여주인공이 짝사랑인 것 같아요. 그리움은 희망이 없지만 추구는 집착이다. 바로 이런 순정과 치정이 시가에 강한 감화력을 부여했다.

이 시는 남자가 여자를 그리워하는 것에 관한 것으로 간주될 수 있다. 이런 색정시는 이해하기 어렵다.

무제 한 차례의 연우가 바람과 함께 동쪽에서 불어왔다

이상은은 제목 없이 연우가 동쪽에서 불어왔다

동풍 속의 바람, 바람 속의 비, 바람 속의 비, 연못 밖의 다른 쪽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들려왔다.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우아하게 싸여 옥주전자의 도르래처럼, 견인 끈이 우물물로 펌핑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담배명언)

위왕은 자신이 젊고 예쁜 아가씨라는 꿈을 꿨고, 위왕은 베개를 껴안는 꿈을 꾸었고, 시 한 수를 썼다.

꽃이 다투는 것을 개의치 마라,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밖에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번역 및 주석

동풍이 소슬하고 가랑비가 바람에 날리다.

연못 밖에서 가벼운 천둥소리가 울렸다.

자물쇠가 달린 금두꺼비 향로, 담배가 감돌고, 용용모가 화려하고,

옥호처럼 생긴 도르래가 밧줄을 잡고 우물물을 뽑았다.

자씨의 딸은 커튼을 통해 한수를 훔쳐보았는데, 왜냐하면 그녀는 그의 청춘과 아름다움을 사랑했기 때문이다.

왕위는 견사은은 베개를 남기고 시를 비첩에 비유하는 꿈을 꾸었다.

오, 내 마음은 더 이상 발아하지 않는다, 봄의 꽃;

내가 1 인치씩 너를 그리워하지 않도록, 화송은 재를 잃었다.

1, 금두꺼비 문장: 금두꺼비 자물쇠가 있지만 담배는 들어가야 한다는 뜻입니다. 김두꺼비: 옛날 주설에 두꺼비가 너무 답답해서 옛사람이 자물쇠를 장식하는데 사용했어요. 물다: 물다.

2. 옥주전자 문장: 우물물이 깊지만, 옥주전자는 여전히 배워야 한다는 뜻입니다. 옥호: 우물 위의 도르래. 실크: 우물 로프. 그림: 납.

3. 자의 말: 김, 한수용미, 남충이 한 대 때렸다. 지아 의 딸 은 창 에서 한수 를 보고, 내 마음 은 매우 행복, 그래서 그녀는 이해했다. 자녀는 자충에게 진조 황제의 생일 선물도 선물했다. 한모소: 한수를 위한 청춘과 아름다움. 나: 부하 한 명. 덜: 젊은.

4. 미비 문장: 웨이는' 로신푸' 를 한 곡 썼는데, 그가 로하 여신과의 만남을 묘사했다. 여비: 낙신을 뜻하는데 복희의 딸이라고 합니다. 베개: 이것은 랑데부를 의미합니다. 왕위: 조식립동아왕, 그리고 진왕으로 바뀐다.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이것도 정색시로 이전의 감정을 회상한다. 시는 한 여자가 규방에 갇혀 사랑의 실망을 추구하는 고통을 묘사한다. 눈앞의 풍경부터 시작하여 사물을 비유한다. 금두꺼비는 강하지만 담배는 들어갈 수 있다. 우물물은 깊지만 풀리를 사용할 수 있어서 들 수가 없어요? 그럼 난 지아 엿볼 커튼을 사용, 다행히 베개에 남아, 이것은 꿈의 암시, 모든 만남이 꿈이라는 것을 설명하고, 또 그리운 생각으로 귀결되어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하지 않도록, 이것은 이상한 and 를 만들어 이 빛나는 사랑의 불꽃까지 만들어 냈는데, 잿더미밖에 없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시 전체는 비유, 전고, 강한 대비를 잘 활용하고 추상적인 묵상과 사랑을 형상화하며 아름다운 사랑의 파멸을 보여 시를 감동적인 비극미로 만들었다.

이 최고의 사랑시는 모두 실연에 관한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그의 침몰한 인생 경험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자신의 실의에 빠진 경험은 그로 하여금 청년 남녀의 실의에 대한 사랑에 대해 특별한 경험을 하게 했다. 시 창작에 자신의 생활 경험에 녹아드는 느낌은 가능하다. 이 두 곡처럼 펑산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그리움이 먼지로 변한 느낌 속에서 사업이 끊어진 느낌이 하나도 없단 말인가?

이상은은 제목이 없어, 모근심당이 깊은 슬픔에 잠겼다.

근심당 제목 없이 슬퍼하지 마라.

저자: 이상은은

커튼이 깊게 당겨져서, 나는 걱정없는 집에 있었다. 혼자 자면 긴 밤을 더 잘 수 있다.

추 Wushan 여신, 원래 꿈; 청계는 시누이의 숙소로, 이 곳만 이미 랑이가 없다.

나는 폭풍우에 의해 편향된 약한 능지였다. 나는 종방이지만 향엽은 없다.

아카시아 병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지만 건강이 좋지 않다.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평생 사랑에 빠졌다.

참고 사항:

1, 여신: 송옥' 신녀 푸' 의 무산 여신.

2. 여자 문장: 구악부' 청계거가': 여자 () 가 혼자 살다.

3. 폭풍구: 영지는 약하지만 폭풍에 괴롭힘을 당할 것이라고 믿지 않는다.

4. 단도직입적으로 두 마디: 그리움이 조금도 좋지 않더라도 이런 서글픈 마음도 치정이라는 뜻이다. 스트레이트: 설령, 그냥 말해. 네: 완전합니다. 청창: 옛 주술은 미치지 않는 광기를 가리키지만, 오늘도 여전히 소위 치정이다. 출판사: 이 책을 광야적인 방식으로 해석하는 것은 괜찮지만, 시 속의 사람이 여성으로 해석된 이상 치정 방식으로 해석하는 것이 더 적합하다.

번역:

무거운 커튼 깊은 가을, 나는 혼자 모 choutang 에 살고;

혼자 자는 것은 나로 하여금 조용한 밤이 길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무산신녀와 초왕의 애매함은 원래 꿈이었다.

청계형공관은 본래 독불랑이었다.

나는 약한 마름모꼴이다. 나는 폭풍에 의해 황폐화되었다.

나는 방령 계엽인데 월로는 없나요? 잘됐네요.

나는 아카시아에 중독되는 것이 건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나는 끝까지 미련을 두고 일생의 광기에 빠졌다.

감사:

시는 여주인공의 자상을 표현하기 위한 인생 체험이다. 처음엔 환경의 조용한 분위기를 써서 긴 밤의 외로움을 부각시켰다. 그런 다음 초왕몽으로 무산신녀와 청고모곡을 만난 형수를 꿈꾸며 혼자 랑이 없는 생활을 하는 이야기를 썼고, 자신이 환상과 추구를 했었지만, 결국 꿈을 꾸어야 했다. 여전히 혼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런 다음 폭풍우가 거세고, 마름가지에는 저항할 힘이 없고, 계엽에는 향기가 있지만, 월로는 향기를 적시지 않는다. 마지막으로 이렇게 써도 집착하는 추구다. 의경이 깊고 넓으며, 표현이 완곡하고 침통하며, 감정이 섬세하고 확고하다. 아주 좋은 사랑시입니다.

이 시는 줄곧 무언가에 기탁된 것으로 여겨졌다. 기탁이 있든 없든, 그것을 사랑시로 읽든, 여전히 높은 예술적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