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벌써 가을이 다가오고, 바람도 황량합니다. ----"지 9시에 다시 문을 열 줄 알았는데 9일이 있구나"
2. 조용하고 말을 적게 하며 명예와 부를 구하지 말라. 독서를 좋아한다면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깊은 이해를 구하지 않고 행복하게 먹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 "Wu Liu의 전기"
3. 착륙 후 우리는 형제인데 왜 살과 피가 가까워야합니까! 이웃과 함께 신나게 놀고 싸우고 술도 마셔보세요. 황금기는 다시 오지 않을 것이며, 아침도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격려를 받으십시오.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잡다한 시들"
4. 옷을 깃 삼아 꽃머리의 향기를 물려받고 싶다. 밤이 가니 슬프고, 그리움이 분하다. 가을밤은 아직 어려요! 옷을 벨트로 삼아 날씬한 몸을 묶고 싶고, 묘한 따뜻함과 시원함의 냄새를 없애고, 낡은 것을 버리고 새 것을 입었으면 좋겠다! 머리카락이 빛나고, 처진 어깨에 머리카락이 빗겨지기를 바랍니다. 슬픈 미녀의 반복되는 목욕은 하얀 물에서 시들게 될 것입니다! 눈썹이 데이지로 덮여지기를 바라며, 여유롭게 눈을 떠돌게 할 것입니다. ---- "Xianqing Fu"
5. 삼촌이 가난해서 Xiaoyi에서 사용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때 소란이 가라앉지 않아 오랜 복무가 걱정되어 팽택은 백리 떨어진 집으로 돌아가서 국유지의 혜택을 받아 술을 빚게 되었다. 며칠 후, 가족은 집으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왜? 그것은 자연스런 일이지 노력의 결과가 아닙니다. 배고픔과 추위는 고통을 끊을 수 있지만 자신의 의지에 어긋나고 병을 일으킨다. 인간사를 맛보고 모든 음식과 음료는 셀프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나는 슬프고 관대하며 내 인생의 야망이 매우 부끄럽습니다. 옷을 챙겨입고 밤이 깊어가는 이민의 모습이 아직도 기대된다. Xun Cheng의 여동생은 Wuchang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녀는 Jun Ben과 사랑에 빠졌고 직위를 그만 두었습니다. 추석부터 겨울까지 나는 80일 넘게 사무실에 머물렀다. ---- "돌아와 돌아와"
6. 집에 돌아온 Zhou Quegao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배우기 위해 Shuxiao와 Linqingliu를 위해시를 썼습니다. 끝으로 돌아가기 위한 곱셈과 변혁을 이야기하며, 나라의 운명을 배우고 의심을 비웃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돌아와 돌아와"
7. 예전에는 마실 포도주가 없었지만 지금은 하늘에 잔만 있습니다. 봄 매쉬에는 개미가 떠다니는데, 언제쯤 맛이 더 좋아질 수 있을까요? 내 앞에는 식탁에 음식이 가득하고, 내 옆에는 옛 친척들이 울고 있다. 말하고 싶은 욕망에는 소리가 없고, 보고 싶은 욕망에는 눈의 빛이 없다. 예전에는 Gaotang에서 자고 지금은 Huangcao Township에 머물고 있습니다. 한번 나가고 돌아오면 아직 밤이 늦다----"애가 2번"
8.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은 봄에 돋아나는 싹과 같으나, 싹이 트면 자라지 않는다. 학교를 중퇴하는 것은 숫돌과 같아서 매일매일 손실이 될 것입니다.
9. 좋은 것을 다 얻으면 내 인생의 여정에 감사함을 느낀다. ---- "돌아와 돌아와 - 서문"
10. 물 속에는 향이 너무 강해서 할 말을 잊어버렸다
11. 기대다 남쪽 창문에 기대어 자존심을 표현하면 무릎을 펴기가 쉬울 것입니다. ---- "돌아와 돌아와"
12. 삶은 죽음으로 이어져야 하며, 조기 죽음은 운명에 의해 좌우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어제 둘 다 인간이었고 지금은 Guilu에 있습니다. 영혼의 에너지는 어디로 흩어지는가? 죽은 형상은 빈 나무로 보내진다. 내 사랑하는 아들이 아버지를 그리워하며 울고, 내가 우는 동안 내 좋은 친구들이 나를 쓰다듬어 줍니다. 득실은 더 이상 알 수 없으나 옳고 그름은 천년이 지나도 알 수 있느니라, 명예와 불명예는 누가 알겠는가! 하지만 증오가 살아있을 때는 술을 충분히 마실 수 없었습니다. ---- "Elegy No. 1"
13. 피아노에 있는 것들을 인지하고 있고, 달은 현을 열심히 연주하고 있습니다
14. 돌아와요, 주목해주세요. 독특한 투어를 즐겨보세요. 내가 그들의 예를 따르면 내 말과 완전히 반대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어떻게 내 말을 다시 요청할 수 있습니까? ---- "돌아가라"
15. 자기가 주인인 줄 알면 옳은 사람을 훈계하지 말고, 옳은 사람이 올 줄 알면 추구할 수 있다. ---- "돌아와 돌아와"
16. 세상에서 혼자 뽐내기 위해 참으로 우아하고 우아한 모습. 아름다운 도시의 아름다움이 소문에 반영됩니다. 순도를 비교하려면 옥을 착용하고, 향기를 비교하려면 난초를 착용하십시오. 그는 세상에서 온유하고 부드러우며, 그의 우아함은 구름 속에 높이 솟아 있습니다. 아침과 저녁의 변화가 슬프고, 삶의 장기적인 근면이 감동적이며, 같은 일이 백년 동안 지속되는데, 기쁨이 거의 없을 때 어떻게 슬프겠습니까! 빨간 커튼 아래 똑바로 앉아 맑은 공기를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가느다란 손가락과 컬러풀한 소매가 멋스러워요. 아름다운 눈이 방황하고 있으며, 말과 미소가 구별되지 않습니다. ---- "여가의 송가"
17. 그녀는 수천년 동안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그녀가 그녀를 미워하려고 할 때 명예와 불명예가 그녀에게 올 것이고 그녀는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충분히 마실 수 있습니다 ---- "오토 브라더 완"
18. 남쪽 산 기슭에 콩을 심는데 풀이 빽빽하고 콩 묘목이 드물다. 나는 아침에 일어나 황무지와 오물을 정리하고 달빛 아래 괭이를 들고 돌아옵니다. 길은 좁고 풀과 나무는 길고 저녁 이슬이 옷에 닿는다. 옷에 묻은 얼룩을 후회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지만, 당신의 소원은 이루어졌습니다. ----"돌아가서 들판에 살다·3부"
19. 동쪽 정원에는 푸른 소나무가 있고 풀은 모양이 없다. 얼어붙은 서리가 외계인을 죽이고 눈에 띄는 가지가 보입니다. 숲속에 사는 사람들도 그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한 그루의 나무에 많은 사람이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냄비를 들고 차가운 주전자를 어루만지면, 멀리 바라보면 다시 나타난다. 내 인생의 꿈에서 문제는 무엇입니까? ----"동원의 술·청송"
20. 내 인생의 꿈에서 세상은 무슨 문제인가?
21. 인생은 환상인 것 같고 결국 다 헛된 일이 될 것 같다.
22. 독서를 잘하고, 깊은 설명을 요구하지 않는다. ----"우류씨 전기"
23. 메시지를 전하고 작별인사를 해주세요 ----"돌아왔다가 돌아오세요"
24. 윤 Wuxin은 Xiu에서 나왔고 새는 날아가는 데 지쳤을 때를 압니다. ----"돌아와서 가라"
25. 인생은 뿌리가 없어 길 위의 먼지처럼 떠다닌다. 바람에 흩어지고 뒤집히는 것은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우리는 형제인데 왜 혈과 육으로 가까워야 합니까? 이웃과 함께 신나게 놀고 싸우고 술도 마셔보세요. 청춘은 다시 오지 않을 것이며, 아침도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격려를 받으십시오.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잡시·생명에는 뿌리가 없다"
26. 하늘과 땅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으며, 산과 강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풀과 나무는 상식적인 상태인데 서리와 이슬이 시들고 있다. 사람이 가장 지혜롭다고 하지만 이것만으로는 이만큼 훌륭하지 못하다. 시주에에는 사람이 아무도 없는데, 우리가 개인적으로 아는 사이에 어떻게 서로를 그리워할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Yu Ping의 생물학적 생명체는 슬픈 표정을 지었습니다. 나에겐 변신술이 없으니 더 이상 당신을 의심하지 않겠다. 내 말을 받아들이고, 술을 마실 때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림자의 노래"
27. 새벽과 노을의 슬픔은 인생의 오랜 근면을 감동시킨다. 똑같은 것이 백년 동안 지속되는, 어떻게 행복해지는가? 그리고 적을 때 슬프다! ---- "여가의 송가"
28. 구름은 고요하고 비는 안개가 낀다
29. 큰 파도 속에서 나는 기쁘지도 두렵지도 않다. 해야 할 일을 하세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형상신의 화답시"
30. 정직한 분들이 많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침저녁으로 계수하는 것이 행복합니다. ---- "이주에 관한 두시" Tao Yuanming의 명언
Tao Yuanming의 명언
1. 대중적인 운율이 없으며 사람의 본성은 언덕과 산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Tao Yuanming
2. Shun은 쟁기질을 하고 Yu도 농사를 지었습니다. 멀리 주전(周源)까지 팔정(八治)이 먹히기 시작했다. 도연명
3. 참된 생각이 마음 속에 있을 때, 겉모습과 흔적이 제한되어 있다고 누가 말할 수 있겠는가. 수다를 떨고 옷을 갈아입은 후 마침내 반성(Bansheng)의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타오위안밍
4. 노란 머리를 늘어뜨리고 만족스러워한다. 도연명
5. 지혜와 영리함은 귀엽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다. 그를 지지하는 사람은 철학자에 달려 있습니다. 도원명
6. 가을 추수를 기다리며 소수의 신용이 늦어집니다. 쓸데없는 생각에 압도되지 마세요. 만연한 생각은 슬픔을 가져올 뿐입니다. 도연명
7. 연못에는 넓은 바다가 있어서 헹구고 씻는다. 먀오먀오족의 몽환적인 풍경은 기쁨과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Tao Yuanming
8. Yi Yu는 무엇을 했는지, 그가 봉사하도록 격려했습니다. 도연명
9. 행운은 헛되지 않고, 불행도 쉽게 오지 않는다
10. 순결과 연약함은 사람이 결정하며, 불행과 축복은 안 돼요. 도적은 길에 충성하고 도적은 서둔에게 선하다! 도연명
11. 높은 곳에 도달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고집을 부리기엔 너무 터무니없다. 핑진이는 어쩔 수 없지만 늦게까지 살기엔 서툴러!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메시지인데 누가 나에게 작별 인사를 할 수 있겠습니까? Tao Yuanming
12. 침대 건너편에는 맑은 하프가 놓여 있고 탁한 포도주 반 병이 놓여 있습니다. 황당나라에는 체포가 없고 나만 홀로 남겨진다. 도연명
13. 자신을 초월하여 높은 궤도에 오를 수 있다면 감히 옷차림을 억제하지 않고 덕과 아름다움을 찬양할 것입니다. Tao Yuanming
14. 사람들도 할 말이 있고 해와 달이 행진하고 있으며 그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도연명
15. 봄과 가을에는 아름다운 날이 많아 높은 곳에 올라가 새로운 시를 짓는다. 타오 위안밍
16. 여기 서민들이 기차를 손에 쥐고 있습니다! 도연명
17. 돌을 보관하지 않으면 배고프고 추울 것이다. 게르와 그의 아내여, 어떻게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타오위안밍
18. 부지런히 공부하는 것은 봄에 돋아나는 묘목과 같으니, 자라는 것을 보지 못한다면 학교를 그만두는 것은 숫돌과 같습니다. 손실을 보지 않으면 매일 잃을 것입니다. 타오위안밍
19. 전 세계를 여행하겠다는 야망이 강하고 생각은 멀리 있다. 도연명
20. 봄과 가을에는 네 개의 늪이 가득하고, 여름의 구름에는 기이한 봉우리가 많고, 가을의 달은 밝게 빛나고, 겨울의 능선에는 외로운 소나무가 아름답게 보입니다. 타오 위안밍
21. 집은 인간 환경에 있는데 마차와 말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마음은 그 자체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연명
22. 귀에는 소리가 들리지 않지만 눈은 맑다. 에너지가 옷깃과 소매에 침투하여 바구니와 국자를 반복적으로 사용합니다. 도연명
23. 뽕나무 여인은 밤에 일어나고, 농부는 들판에서 자고 있다. 도연명
24. 전성기는 다시 오지 않고 아침도 다시 오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면 격려를 받으십시오.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도연명
25. 노인은 남은 술을 마시면 불멸이 된다고 하여 나에게 주었다. 수백가지 감정을 멀리서 마셔보고, 와인을 다시 마시면 천국을 잊어버리세요. 도연명
26. 눈을 펴면 시냇물이 흐르고 생각이 맑아진다. 아이들의 왕관과 직업은 평등하며 여유로운 노래를 부르며 집으로 돌아갑니다. 타오위안밍
27. 우연히 먼지망에 빠져 13년 동안 사라졌다. 도연명
28. 훌륭한 기사를 감상하고 의심을 분석하라.
도연명
29. 가난과 비천함을 걱정하지 말고 부에 연연하지 말라. 도연명
30. 날아가는 새들이 내 팅케 위에 쉰다. 깃털을 모으고 한가로이 멈춰 선 목소리가 조화롭다. 도연명
31. 아무 말 없이 마음이 취해서, 더 이상 술 한잔도 받지 않겠다. 타오위안밍
32. 롱무 따기, 유즈토겐. 아침에는 번영이 깃들지만 저녁에는 슬픔이 사라진다. 도연명
33. 과거의 흔적을 차근차근 찾아보면 의지할 만한 특별한 곳이 있다. 도연명
34. 미래에 부자가 될 수 있도록 야망을 유지하고 절대 포기하지 마십시오. 나는 너무 임신해서 죄책감을 느낀다. 도연명
35. 아침에 황무지와 오물을 치우러 갔다가 달빛에 괭이를 들고 집으로 돌아왔다. 도연명
36. 가벼운 비는 높은 숲을 씻어내고, 맑은 하늘은 구름을 걷힌다. 가족의 재물과 소유물은 그대로 있고, 의의 바람이 불지 아니합니다. 타오위안밍
37. 번개처럼 일생 동안 일어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도연명
38. 동쪽 담장 아래에서 국화를 따며 여유롭게 난산(南山)을 바라본다. 도연명
39. 새는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오래된 심연을 그리워한다. 도연명
40. 만족스러운 것은 만족하기 쉽다고도 한다. 한 모금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도연명
41. 독서를 좋아하고 깊은 설명을 요구하지 않는다. 아이디어가 떠오를 때마다 행복하게 먹는 것을 잊어버립니다. 도원명
42. 낮에는 구름이 많고 비가 조금씩 내립니다. Liu는 서쪽 정원을 바라보며 밝게 빛나는 보라색 해바라기를 보았습니다. 도연명
43. 숲에는 향기로운 국화가 피어나고, 바위에는 푸른 소나무가 우거져 있다. 이 순수하고 아름다운 외모로 Zhuo는 Shuang 아래에서 최고입니다. 타오 위안밍
44. 천국이 어떻게 이런 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까? Ren Zhen은 먼저 할 일이 없습니다. 구름학은 이상한 날개를 가지고 있고, 여덟 개의 날개는 한 순간에 다시 돌아올 수 있습니다. 도연명
45. 동원의 나무들은 가지에 영광을 품고 있다. 잔여 애정을 끌기 위해 새롭고 좋은 것을 경쟁합니다. 도연명
46. 바람은 남쪽에서 와서 새로운 묘목을 운반한다. 도연명
47. 생각이 많은 사람이 어찌 없겠는가? 아무 말도 하고 싶지 않다면 원한을 품고 있는 것은 어떨까요! 도연명
48. 나에게는 유명한 차가 있고, 유명한 말이 있다. 수천 리 떨어져 있어도 누가 감히 거기까지 갈 수 없겠는가! 도원명
49. 반지는 바람과 태양에 막혀 있고, 짧은 갈색 매듭이 닳고, 바구니와 국자가 비어 있는 경우가 많아 연처럼 보인다. 타오위안밍
50. 나는 열심히 일하는 것과 긴 잠을 좋아한다. 하지만 이 세상을 미워하면 추구할 수 없습니다. 도연명 도연명의 명언 홉킨스의 명언 버나드의 명언 칼라일의 명언 진·도연명의 명언
금도연명의 명언
1. 링이 샤오란을 막고 막을 수는 없다 바람과 태양, 짧은 갈색 착용 매듭, 바구니, 국자는 종종 비어 있습니다, Yan Ruye. 도연명
2. 독서를 좋아하고 깊은 설명을 요구하지 않는다. 도연명
3. 봄과 가을에는 아름다운 날이 많아서 높은 곳에 올라가 새로운 시를 짓습니다. 도연명
4. 나무는 행복하고 번성하며, 봄이 흐르기 시작한다. 도연명
5. 우주에는 슬픔이 없지만 오직 백 개가 있다. 살고 있다. 시간이 지날수록 관자놀이는 이미 하얗게 변해 있었습니다. 도연명
6. 가난과 비천함을 걱정하지 말고 부에 연연하지 말라. 도연명
7. 아무 말 없이 마음이 취해서, 더 이상 술 한잔도 받지 않겠다. 도연명
8. 과거의 흔적을 차근차근 찾아보면 특별한 곳이 있다. 도연명
9. 아침에 황무지와 오물을 청소하러 나갔다가 달빛에 호미를 끼고 집으로 돌아왔다. 도연명
10. 새는 오래된 숲을 그리워하고, 연못의 물고기는 오래된 심연을 그리워합니다. 도연명
11. 쌀 다섯 통을 포기하지 마세요. 도연명
12. 전성기는 다시 오지 않고 아침도 다시 오지 않는다. 시간이 지나면 격려를 받으십시오. 시간은 누구도 기다려주지 않습니다. 타오 위안밍
13. 집은 인간 환경에 있는데 마차와 말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마음이 멀리 떠나 있는 타오위안밍,
14. 노란 머리를 늘어뜨리고 만족스러워한다. 도연명
15. 야망은 치열하고 세상은 멀고, 천하 생각은 멀다. 도연명
16. 봄과 가을은 네 개의 늪에 가득하고, 여름 구름 속에는 기이한 봉우리가 많고, 가을에는 달이 밝게 빛나고, 겨울 능선에는 외로운 소나무가 아름답습니다.
17. 숲에는 국화가 피어 빛나고, 푸른 소나무가 바위를 덮고 있다. 이렇게 순수하고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Zhuo는 서리 도연명 아래 영웅이다
18. 행운은 헛되지 않고 불행은 쉽게 오지 않는다 도연명
19. 따기 동쪽 울타리 아래 국화, 여유롭게 남산 도연명 감상
20. 훌륭한 글 감상하고, 도연명처럼 의심을 분석해 보세요
21. 한 생애에 할 수 있는 일이 얼마나 많은가 , 번개처럼 갑자기.
도연명의 명언, 정경라오의 명언, 판다청의 명언, 서홍준의 명언, 도연명의 명언
도연명의 "천봉은 길 위의 왕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강하고, 내가 정신을 차리면 편견을 갖게 될 것이다”는 그의 차분한 삶의 선택을 반영하고, 판중옌은 “우선 그는 걱정하지도 화내지도 않을 것이며, 그녀를 알아도 기뻐하지 않을 것이다”라고 표현한다. 정치인의 깊은 책임감, 추운 날씨에 현장에서 나올 때 그녀는 너무나 잘 보호되어 바람과 비 속의 작은 산책로처럼 고요합니다!" 그녀는 자유로워지고 자신의 고통을 초월했습니다. 모든 중생을 구하려는 심정을 드러내며, 모택지의 '들판에 바람이 너무 커서 어찌되었든 만물이 흥망성쇠한다고 누가 말하겠는가'를 만들어낸 시대의 위대한 인물이었다. 텍사스의 변천에 큰 역사적 영향을 미쳤습니다.
도연명은 슈에서 구름이 일제히 나오고, 슈에서 돌아와서 서쪽으로 갈고, 마음으로 국화송이를 따는 것을 보고, 술의 성질은 내 마음과 반대된다. 그리고 그것은 헛된 것입니다. 떠 다니는 구름을 보상하기 위해시를 여는 것이 어렵습니다. 이것은 Liu Menghao와 연결됩니다. 그는 둘째가 아닙니다. 흰 구름에 길이 열려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합니다 (야생 나무는 낮고 별은 거기에 있습니다). 미끼를 물고 싶어) 떠다니는 인생은 꿈과 같아서 뒤를 돌아보게끔 이해하고 닫을 수 있다(그 소리가 너무 좋아 한 획으로 수확할 수 있다) 젊고 아름다울 것이다(그래도 여전히 잘생겼다) 변함없이) 소시포싱지안의 소중한 땅바람 소리가 내 술과 어울린다. 안개와 비를 때리는 소리는 아이에게 맑은 빛을 줄 수 있고 이것저것 감동시킨다. 고민을 자양분으로 삼아 배를 흔드는 봄과 가을의 노래 - '낭만가'
기분이 안 좋을 땐 사부진을 불러 쉬어가세요. 나는 비오는 밤에 다른 사람의 차 위에 타고 누군가를 진시의 집으로 몰고 갔다. 위에는 나무줄기가 있고, 골드마스터가 되면 그 가지에서 새로운 새싹이 돋아날 것 같아요. 제가 보기엔 관계가 희박한 것에서 촘촘한 것 같아요. Jue Zizuo는 유채밭을 발견했습니다. 사람이 죽으면 금주(金師)라 부르기도 하는데, 때로는 사람 위에 잎이 맺혀서 금주(金師)라고 부르기도 한다. 그의 마음. 예를 들어, 루청은 대가족이 있는 좋은 사람입니다. 바람이 완전히 조용하지는 않지만 가장 흔한 소리는 새들의 지저귀는 소리와 자연스러운 학습 또는 콸콸 흐르는 소리입니다. 거친 짝이 아니라 애초에 연기가 되어 애초에 느껴지고 분리될 것이며 조화롭고 조화로운 삶이라 불릴 것이다. 길을 찾고 싶어 너와 나는 수년에 걸쳐 함께 성장해 왔다. 마음속으로 나팔꽃을 불렀고, 그 꽃의 중심에는 나비들이 때로는 날아다니고 때로는 쉬고 있었지만 그것을 발견했다. 강이 되었습니다. 조개가 많이 붙어 있는 먼지 조각을 찾고 싶다. 돌 밑에는 알 수 없는 것들 중에 게가 있다. 그러나 자신이 골드 마스터임을 알게 되면 골드 마스터가 될 것이다. 나는 슬프지 않지만 이것이 다른 사람들을 위한 징조라고 생각합니다. 진 사부가 죽임을 당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여기에 있을 것입니다.
원은 시를 썼으니 바람이 불멸하리라는 것을 알았음에 틀림없다. 그는 평생 동안 항상 공정하고 정의롭게 자신을 평가했던 위대한 예술가와 같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소리를 지르고, Ru Ye는 Peng Xiaoshi Ding에게 화를 내고 Pu Xi는 Neng이라고 불립니다. 도연명처럼 아무 말도 참지 못하는 사람이 있다. ----류단칭
집에서 혼자 외로운 밤을 보내던, 밖에 나가면 외로움에 눈시울이 젖는다. 이 책은 그 안에 일종의 만족스러운 만남이 있다고 믿는다. 인생이 바뀌고 나서야 바깥세상에 있는 사람은 마치 유종원이 소석희, 도원명을 만나고 도화천을 지나고 구양수가 주정을 만나는 것과 같다. 나라는 몇 년도 같은 사람이 아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이 아는 사람들이 감사하고 좋아해야 합니다. 그 이후로 많은 것을 배운 관객들 앞에서 우리가 관심을 갖는 것은 결코 포기하지 않고 더 나은 모습이 되기 위해 계속해서 자신을 가꾸어 나가는 것입니다. ---- 밀짚모자 사슴 "힘차게 자라라, 당신의 빛을 기다리며"
가을 양민균을 바라보면 겨울 능선에는 차가운 소나무가 보인다.
(도연명: '산을 이끄는 때')
도연명은 "가족들에게 먹을 것을 많이 주고, 여러 해 동안 입을 옷을 더 많이 마련하기 위해 큰 힘을 가지고 관직에 나갔다"고 말했다. 반대했지만 남편은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관율리의 위험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잊어버리세요. 처음에는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유일한 목표였고, 생계를 유지하는 것이 단지 음식과 음식을 구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음식과 의복에만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특히 음식과 의복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어린아이 같은 원칙은 없습니다. ----페이용 "도연명이 술 한잔하러 오는 것보다 인생이 더 나쁘다"
타오연명의 시를 읽으면서 우리는 농부의 삶이 좋은 것 같나요? 땅에 가면 잘 살 수 있겠지만, 농부들이 뜨거운 태양과 찬 바람 속에서 농사를 짓는 상황은 확실히 도연명이 말한 것과 같지 않습니다. 여가와 여가에 대해. ----Ke Guangqian의 "아름다움을 이야기하다"
호남 구 장 모택이 나에게 하나가 되어 작별 인사 "Qinyuan Chun. Changsha" Tao Yuanming "Is the Peach Blossom Source" Shi Du "Hunan Youth Song" Mi Fu의 "소상 팔경시" 이 서문에 Zhou Dunyi의 "연꽃의 사랑" Qu Yuan의 "The King of Xiang" Fan Zhongyan의 "Yueyang Tower Is It" Jia Yi의 "Pengniao Fu" 군대가 온다 "배가 군대에 온다" ---- Hunan Dangeng Kaidang "Hunan Nine Chapters of Hunan" 내부 텍스트가 내부 안뜰에서 열릴 수 있습니다
Shenzhen Ding Yifeng 그룹의 모든 사람 시골에 부지런히 간다고 칭찬했다. 봄처럼 모종을 가져오려고 작은 곳에 갔는데 날이 길어지는 것을 보지 못했다. 작은 곳으로 가기 위해 멈추는 것은 돌로 칼을 갈는 것과 같지만 손상을 보지 못합니다. Tao Yuanming ---- Tao Yuanming
나는 Tao Yuanming이 쓴 Peach Blossom Land를 인식하지 못했지만 그의 비겁함과 뻔뻔함이 내 마음의 꼭대기를 차지했습니다. 순진한 태도, 편집증적인 대화, 풍 왕국 사람들의 마음은 서로 가깝고 풍 왕국 사람들은 무력합니다. 자녀의 진심을 언제까지 기꺼이 이해하시겠습니까? 자녀의 저항을 받아들이려면 진정으로 사랑할 수 있는 진심과 용기가 필요합니다. 긴 여행 동안, 나는 그녀가 인내심을 잃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바람에 말과 일격이 뒤섞이고, 누군가의 그림자가 물들고, 병은 밑바닥부터 들이닥치기 시작하고, 진정한 각성자는 당신에게 의지하는 척한다. 아이를 때리기 시작하면 끝이 나지만 격차가 메워지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풍왕국은 끊임없이 스스로를 멸망시키고 싶어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격자를 보고 작은 마당을 얻으라." 그 행동은 마치 공자의 손잡이와 같아서 착한 아이가 작은 마당을 따라 움직일 수 있다는 뜻일 수도 있다. Yuan Zi의 유일한 큰 사람은 "Ah Chi"이고, 이로 인해 그는 나중에 태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알고 보니 뮬란의 남동생 이름은 '잘못', '틀림'을 뜻하는 '아페이(Afei)'였다. 이는 성포(Shengpo)의 이름으로 수의 이름과 함께 작은 숫자를 '통과'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Zi Bianjun"은 Xiaoqi의 이름 "Fei"에서 "Fei"라는 이름입니다. Tao Yuanming의 "Return to Lai Ci"에서 "오늘은 모두 하늘을 사용하여 어제 군대를 바꾸는 느낌이 듭니다."라는 뜻입니다. . 뮬란의 전생은 만중로에 이른바 우아한 남자가 있었다는 것을 그녀에게 말해주었다. 삶의 다양한 측면에서 사람들은 그것을 백인에서 세속적인 사람, 우아한 사람, 세속적인 사람으로 바꾸는 데 사용합니다. 사람은 젊어야만 세련된 사람을 떠나 천박하게 살 수 있고, 하늘을 이용해 힘을 속인으로 변화시켜 단순하게 살 수 있다. ----진위탕의 '베이징 연기와 구름'
온갖 욕망이 휘몰아치는 순간, 어떤 사람들은 함께 있는 것처럼 참여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는데, 왜 그래야 합니까? 이것은 외부 세계와 관련하여 "참여가 중요하다"는 것이 아니라 자동 동물학은 개인적인 끈기입니다. Quezi 시대에는 여행을 원하는 사람들보다 시간이 두 배나 빠르므로 Tao Yuan과 같은 사람들은 시간을 소중히 여기고 시간에 민감해야 하며 아마도 다른 사람들보다 천국이 가장 중요할 것입니다. 이때 인생에는 많은 기회가 있습니다. 자신이 무엇을 찾고 있는지 모른다면 현명하게 승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책을 읽고 일하는 데 사용하는 시간, 조용하고 안정을 취하는 데 사용하는 시간은 이미 외부 세계와는 거리가 멀습니다.
----장웨이 '토끼는 바다를 생각하고 있다'
혐오스럽다면 피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이것은 복숭아꽃밭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보다 더 나쁘다. 세상엔 도연명이 있다는 것만 알 수 있다
지난 날들을 보니 심심하고 이제 이렇게 따뜻하고 긴 날들이 싫다. 개구리를 따뜻하게 끓이는 것도 잘하지만 싸움을 잘하는 사람은 따뜻해서 제자들이 뼈를 녹이고 의지를 닳게 한 것 같습니다. 목사님은 거친 여름으로 돌아 가지 않을 것입니까? 타오 위안 밍은 결혼 후 낙태를 할 것이라고 생각하며 하루 종일 법정에 앉아있는 아내에 지쳤습니다. 거기 앉아 있으면 다리에 힘이 빠지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밭에서 쟁기질하고 괭이질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하지 않겠습니까? 나는 바람과 비를 지켜보고 이야기하겠습니다.
Tao Yuanming에는 다음과 같은 시가 있습니다. 집은 가족과 자동차처럼 인간 환경에 지어졌습니다. 내부에서 바람을 볼 수 있고 마음 밖에는 작은 생각이 있지만 당신은 그렇습니다. 외부에 편향되어 있습니다. 태어난 해에 맞춰 인생과 나라의 우여곡절을 마주하고, 가족이 참 지식을 받아들이고, 가족이 진리를 바꾸는 온화함과 같은 것을 먹는 가족의 평온함을 직면하고, 그들은 여전히 자신의 고민이 장애물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개인이 먹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과 같습니다. 말하자면, 작은 주인 Tan Wai는 우여곡절을 겪으며 실제로 선택과 변화의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태어나고 나면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혼자만의 행복입니다. ----안심법의 진정한 스타일
도연명은 시대의 울타리 아래 있는 국화에서 자연 상태를 포착하고, 자의 은총 아래 점차 '눈으로 산을 건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쯔예란이 일어날 수 있고, 산은 '한가로운 어린아이 같은 난모바'를 볼 수 있는 곳이고, 소린의 눈으로 호수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의 그녀의 자연상태를 발견하고, 셔틀을 탄다. 호수 위의 배 우리가 지나온 은빛 물고기 산은 우리 자신이 만든 것이고, 우리의 에너지와 소리는 우리 마음의 비를 말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무라카미 하루키는 계속 달리고 있다. 너무 많이 걷지 못하는 두 사람은 여전히 땅에서 열리는 소나무 경주를 지켜보는 데 열중하고 있다. 그 안에는 아데노신 인산염과 시력을 이용한 산소 호흡의 단순화로 괜찮을 수 있는 그녀가 있다. 어린 시절 자신의 태도와 바람과 소통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Zhong Zaige는 우리 작품에 바람의 언어를 도입했으며, 우리는 사람의 진정한 내면으로의 복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때로는 바람처럼 강하고 때로는 온화하여 산을 통과하는 것이 눈에 띄지 않을 정도입니다. 리두에서 이런 사람들만이 자연의 상태를 견딜 수 있고,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사람은 간단한 식사를 하는 사람에 비할 수 있고, 산은 바람에 잠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우주.
위(魏)나라와 금(晉)나라의 문인들은 가문의 정신을 연구하는 것을 예술로 삼았는데, 나라에서 생계를 유지하는 사람들은 권력자를 멸시하고 후손들의 풍속을 무시하며 완귀유중(赤曹伯忠)을 업신여겼다. 그리고 삶과 죽음을 생각했다. 결국 마음은 이런 시적 의미를 상실한 일종의 고독한 아름다움, 고독한 아름다움으로 응축될 것이다. 도연명의 단순함은 모든 색을 정화하는 것이었고, 이곳은 당시 중국 문명의 최고의 목적지이기도 했던 것 같습니다. Guo Zaiwei는 현재에 대한 유교적 책임감을 흡수했지만 유교의 헛된 예절을 버렸습니다. Guo Zai는 불멸을 추구하면서 자연스럽게 도교에 가까워졌습니다. 환생의 미신. 그 결과 나라의 생계는 순수한 자기인식으로 전환되었는데, 그것은 자기인식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그래서 자연스럽게 자기인식을 따른다. , 나갈 때마다 감사할 것이고, 나갈 때마다 감사할 것이며, 나갈 때마다 감사할 것입니다. 생계를 유지하기 위해 나 자신을 정화하고 삶을 이해하게 될 때마다 나는 또한 본다. 단순하면 바람의 향기를 잃고, 외로우면 바람의 향기를 잃습니다. ----유추위
"술을 마시지 않고 인생을 이야기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도연명이 죽을 때까지 가장 관심을 두었던 것은 술이었다. Daoxia Ziyou는 자신을 위해 쓴 애도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나는 평화가 많을 때 술을 충분히 마시지 못하는 것이 싫습니다." 평생 술을 마셔온 Daoxia Ziyou는 가장 큰 후회를 하지 못했습니다. Ruan Shijie를 참조하세요. 하지만 그는 그것을 본 후 술을 충분히 마시지 않았습니다. ----주해봉의 『역사의 끓는점 2』
『도원명』은 도연명이 잔혹한 시대에 자신과 많은 사람들을 위해 엮어낸 이야기이다. ----Zhou Haifeng의 "역사의 끓는점 2"
마음 속에는 Tao Yuanming의 목가적 꿈을 상상할 수 있고 작은 분노를 느끼고 싶은 욕망 만 보이는 것이 분명합니다. 서쪽으로 흐르는 다리. 솥에서 연기가 피어오르는 가운데 아이들은 놀고 있고, 어른들은 차를 마시고 앉아 기회의를 지켜보고 있다. 내부 성장이 좋으면 개구리가 더 많이 나타나서 이상하게 울게 되고, 서부 5개 주는 날아다니는 제비가 춤추는 것만 느낄 것입니다. 또 금처럼 강하지 못한 어린 것들도 있고, 낚시와 수확도 합니다. 집에는 요리도 잘하고 옷도 짜는 좋은 아내가 있어요.
이런 내부자의 삶은 진자이빙에게는 이렇지 않다. 갚을 수 있을 것 같나요? 헤헤.
수시는 타오위안밍의 여러 가지 발언에 대해 "공무원이 되고 싶으면 공무원이 되고, 그 사람과 얘기하기 싫으면 그냥 혐오감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 숨고 싶으면 숨고, 말하고 싶지 않으면 그녀는 나를 위해서입니다." . 배가 고프면 문을 두드리고 음식을 달라고 할 것입니다.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닭고기와 기장을 먹습니다. 고대와 현대의 현자들은 그것이 사물을 소중히 여기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관직에 종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돈을 생각하면 부끄럽습니다. 나는 내 집과 내 소유물에 신경 쓰지 않기 위해 가족의 재산으로 은퇴하고 싶습니다. 학교에 갈 것이 너무 많습니다. 배가 고프면 이웃집에 가서 문을 두드리며 먹을 것이 있으면 가족들이 손님들에게 닭고기와 밥을 대접했습니다. Tao Yuanming의 가장 귀중한 자산은 "얼굴에 미소를 지으며"그녀를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서쪽을 비웃는 마음은 사물에 근거하고, 사물을 따르는 마음은 허세를 부리지 않으며, 사물을 만드는 것이 옳지 못하다. 도연명은 인간이건 아니건 간에 서양 사물을 배우고 시를 쓰는 자예를 바라보는 것 밖에는 할 수 없다. 그는 자예를 비웃는다.
어렸을 때 처음으로 도화봄을 읽고 소국을 심고 싶다고 한탄했던 아이들을 위해 심으러 갔습니다. , 나라를 심고 번영하는 삶을 살고 싶었습니다. 자라면서 Fan Yuan의 오래된 책을 열었고 때로는 그것을 읽을 때 슬픈 느낌이 들었습니다. . 지금 국민을 위한 학교를 열면 비전이 있고 원하고, 쌀 다섯 통을 위해 몸을 굽히지 않겠다는 비전이 있지만 그 사람은 여전히 작은 사람입니다. 물론 저는 1학년 학생입니다. 나라와 나는 비참하고 고통받고 싶다. 다음날 환상의 세계에서 사람들은 명확한 비전을 갖는 법을 배울 것이다.
글쓰기는 많은 사람이 즐기는 것, 스스로 요리하는 것, 많은 사람을 위한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것, 그리고 '솜씨 좋은 사람은 어리석은 사람의 노예'이다. 나 자신도 도연명의 '사물의 포용'처럼 마음 속에 감정적 갈등이 많다. 글을 쓸 때만 다섯 가지와 다른 것이 상호 의존하고 다섯 가지 맛이 조화를 이루며 매년 수차례 물 전문가들이 유기농 물을 사용한다. . 각 나라가 발전하고 싶다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 Zhuo Dingjun "문학 재능이 Wei Hu를 알아보고 그녀를 비웃었습니다"
일어나면 섹스만큼 큰 밤에 행복해질 것입니다. 바람은 안뜰 한가운데의 안뜰 계단 아래 비단처럼 시원하며 에메랄드 그린이 늘어져 있고 화려한 떨어지는 꽃이 있습니다. 왕난우의 봄철에는 도시 곳곳에서 개들이 짖고, 소들이 짖고, 농부들이 일을 마치고 집에 돌아오고, 농기구들이 서로 부딪히는 것이 아주 조용했습니다. 집이 집과 가깝고, 겹쳐진 지붕의 능선에는 부엌에서 나오는 연기가 부드러운 저녁 바람에 흩날리고, 능선에는 누구 고양이가 웅크리고 있는지 모르겠고, 고양이들이 가르랑거리고 있다. 그리고 눈 깜짝할 사이에 일곱, 여덟 마리의 고양이가 모여들었고, 갱단은 그녀를 붙잡으려고 했고, 뿔이 여기저기 있는 집들의 처마를 따라 서로 쫓아다니며 놀고 있었습니다. . 도연명은 남편 앞에서의 평온함에 동요를 금할 수 없었고, 오랫동안 같은 말을 읽었고, 그 말을 보고 갑자기 마음이 뭉클해졌습니다. ---- "정 송나라가 일어났을 때 당신의 일은 왕조만큼 컸습니다"
작은 리뷰로 Kua Li는 하루에 한 번씩 댓글을 달 것입니다. 먼저 "Quali는 태양을 쫓을 것입니다"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단어는 이제 의성어에서 경멸적인 용어로도 사용됩니다. 이는 자랑스러운 말을 의미하며 의성어에서 다른 것을 표현하는 데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군대에서는 바람 불 때 나가라는 글을 바람 불면 나가라고 부를 수도 있겠네요. 혹한 속에서도 잘 달리는 사람이 있다면 과연 이 사람이 북극의 중심에 있을 수 있고, 지상에서 장거리 달리기를 할 수 있을까? 이미지 변신의 꿈?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서는 너무 많은 원심분리와 태양을 쫓는 것이 필요합니다. 지상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있기를 원한다면, 이미지를 바꾸는 꿈은 당신이 올해의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현대사회의 대부분의 인류는 극한의 추위에서 따뜻한 곳으로 변화하기 위해, 빈곤에서 벗어나 부자가 되기 위해 이주하고 발전합니다. 그와 반대되는 소수의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야성적인 상상력을 이용해 부자와 권력자들을 따뜻하게 해주고 싶어합니다. 그들은 그녀가 당신의 일을 더 많이 차지할 것입니다. 더 많은 그녀는 호의를 보답합니다. 사물의 변화가 얼마나 큰지 상상할 수 있는 도연명이 있다. 그녀를 꿈으로 돌려보냈을 때 자신이 어떻게 변했는지 상상할 수 있다. 그는 꿈 속에서 어떻게 변화할 수 있는지, 그리고 현상의 소리로 돌아갈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있다. 변화 속에서도 꿈을 꿀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작은 세계에서 큰 세계를 그리워할 수 있다. 극한의 추위에 가면 자본을 세우는 것과 같을 것이라고 생각하고왔다 갔다하는 사람들은 "퀄리 하루가 될 것입니다"라는 소식이있을 것이며 매우 부러워 할 것입니다! Xiao Nazhongneng은 깜짝 놀랐고 거부되었습니다! "Quali는 태양만큼 빠르다"는 중국인의 영감에 따라 변화할 수 없음을 비난합니다.
큰 달에 있는 아이의 눈은 꽃입니다. 손에 있는 연꽃입니다. 부처님의 모습과 도연명의 손에 있는 국화.
그냥 유용한 소품인가요? 꼭 그렇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꽃은 작지만 여전히 달의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 Luo Yuming의 "시적인 눈은 개인이 선을 배우고 싶어하는 방법을 본다"
Maugham의 책을 읽은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언어는 매우 웅변적이며 수사학은 훌륭합니다. 아마도 이것은 대규모 환송식에서 자연스러운 구성으로 간주될 수 있을 것입니다. 복잡한 감정과 도를 몇 마디로 압축해 떨리는 도를 터뜨리고, 나라와 하늘이 너를 쳐서 십서십으로 십수로 저 멀리 있는 사고달까지 모두가 같으리라. 마음, 사람의 마음은 다 똑같습니다. 수사법은 싸움을 묘사했고, 가족을 나누겠다는 생각이 머리에 박혔을 때 그것을 무시할 시간이 없을 때 수사법에 담긴 이미지가 마음에서 튀어 나왔을 수도 있습니다. 만족스러워도 몸은 여전히 할 수 없는 일이 있습니다.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은 작가에게 비밀스러운 일이 있거나 바람에 대단한 만남이 있다는 것이다. 도연명은 "다른 뜻도 있는데 설명을 잊어버렸다"고 말했다. 데히는 탈출한 혐의를 받고 있다. 아마도 언어적 차원으로 인해 그림 속 10대 여왕국을 묘사하기는 어려울 것이다. 많은 아이들은 "옥판 위에 떨어지는 큰 구슬과 작은 구슬"과 같으며 이는 그의 정상적인 비파 언어가 아닙니다.
이 세상에도 도연명의 도화봄 같은 곳이 있었으면 좋겠다. 모두가 비참하지만 즐길 수 있는 사람은 자기 뿐이다. 그런 곳을 찾으세요. 남은 인생을 보내는 것이 얼마나 좋은가요.
Tao Yuanming은 울타리 아래에서 국화를 따고있을 때 그와 같이되고 싶지 않았고 '10 개월 된 은둔 학생'인 Nan Sheng이 너무 외로웠던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집이었고 다른 사람처럼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 집을 가지고 뛰어다닐 생각을 할 수 없는 이유가 생각나지 않습니다. 너무 힘들어서 창백해 보이고 싶지 않습니다. 그럴 수 있습니다." 우러러볼 것도 없고, 그것 때문에 나갈 엄두도 내지 못해요.” “우리가 어떻게 펑하오 사람들이 될 수 있겠습니까?” 자유가 너무 자유롭습니다. 생각해보면 지루하고 행복할 수 없고 소박하지 않은 선비의 삶을 살아갈 수 있을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