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수집은 언어와 음악의 소리 에너지 신호를 변환기를 통해 전자기 신호로 변환한 후 특정 장비를 통해 녹음하고 저장하는 과정입니다. 픽업을 잘 하셨습니다. 사운드를 다루려면 소스, 음장 및 픽업 마이크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음원은 소리의 원천이며 음장 환경은 사운드 픽업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TV 프로그램 제작에 녹음되는 소리는 직접음과 반사음으로 구성됩니다. 직접음은 마이크에 직접 포착되는 소리이고, 반사음은 같은 쪽의 물체에 반사되는 소리를 말합니다. 실제 TV 프로그램 제작에서는 음장의 특성을 마음대로 바꾸는 것이 불가능하고, 음원에 질적인 변화를 주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음장의 특성과 음원의 특성에 따라 가능합니다. (예: 녹음 장면의 약한 영역) 진동 에코 영역, 소리 수집 영역, 소리 그림자 영역이 있습니다. 적절한 픽업 위치와 마이크를 선택하고 합리적인 효과 처리를 수행하여 녹음, 포스트를 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합니다. -생산 및 다운믹싱.
소리를 녹음할 때는 먼저 마이크를 선택하고 녹음 위치의 조건과 음성 녹음의 특성에 따라 합리적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성악은 음량이 크고, 음원의 폭이 넓으며, 음역대가 넓은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녹음 시 명료도를 높이는 것이 요구되므로 가수의 보컬 특성, 창법, 반주 악기의 분포 등을 고려하여 선택해야 합니다. , 음압 및 다이나믹 레인지 마이크. 현대 팝송을 녹음할 때는 다이내믹 마이크를 사용하고 민요를 녹음할 때는 콘덴서 마이크를 사용하여 사운드를 포착하여 더 나은 결과를 얻는다는 것이 실습을 통해 입증되었습니다. ?직원의 협조 없이 현장에서 혼자 녹음할 때 카메라의 랜덤 마이크나 외부 마이크를 사용하면 매우 편리하고 실용적입니다. 현장에서는 앞유리가 장착된 강력한 지향성 마이크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픽업 마이크의 방향과 거리는 음성 신호를 포착하고 녹음하는 효과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TV 장편영화 "음우진" 촬영 시,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까운 곳에서 먼 곳으로 민요를 부르는 주인공의 음성 효과를 반영하기 위해 녹음 시스템을 사용하여 볼륨과 음질을 조정하여 제작했습니다. 작은 소리부터 큰 소리까지, 큰 소리부터 작은 소리까지 효과도 매우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