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흥망은 필부의 책임이다. 고염무
고난은 인생의 선생님이다. 발자크 < P > 인생 천지 사이, 만약 백마가 틈새를 넘겼다면, 갑자기 (장자) < P > 인생 천지간, 갑자기 먼 여행객 (고시 19 수) < P > 평생 회복이 몇 번, 전기가 흐르는 것 같다 (진) 백일은 어찌 짧을까, 백년 이해-(돈 이백)
소년이 쉽게 배울 수 없고, 1 인치의 시간은 가벼워질 수 없고, 연못춘초몽을 느끼지 못하고, 차전 오엽은 이미 가을소리 (송 주희)
가 인생이 얼마나 짧은지 알기 위해 어떤 의미에서 인생은 죽음보다 더 어렵다. 죽음은 일시적인 용기, 생만 필요하지만, 일세의 담력과 식견이 필요하다. 이름없는 < P > 생명의 용도는 장단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는 날은 많지 않지만 오래 살았다. 몽전 < P > 은 "생명은 모든 보물 중 가장 높은 것" 이라고 말했다. Feuerbach < P > 는 웃으며 생활에 직면해야 한다. 모든 것이 어떻든 간에. 보치크 < P > 생명, 그것은 자연이 인간에게 조각해 줄 보석이다. 노벨 < P > 생명은 험난한 좁은 골짜기로 용감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미시판 < P > 의 위대한 영혼은 사상과 생명을 강화시킨다. 에머슨 < P > 세계에는 단 하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바로 생명을 이해하고 생명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로만 롤랜드 < P > 우리는 목숨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타고르 < P > 의 내용이 풍부한 생명은 오래가는 생명이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행동으로 생명을 측정해야 한다. < P >-작은 세네카 < P > 가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생명은 길다. 세네카 < P > 생명은 반짝 빛나고 평범함 속에서 진실을 드러낸다. 버크 < P > 수명의 단축은 사상의 허비에 비례한다. 다윈 < P > 은 생명을 소중히 여기고 오늘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속담어 < P > 누가 깊은 내용으로 매 순간을 풍요롭게 할 수 있는지, 누가 자신의 생명을 무한히 연장하고 있는지. 쿠르츠 < P > 우리의 생명은 단 한 번뿐이지만, 우리가 제대로 사용할 수 있다면 한 번이면 충분하다. 영국 속담 < P > 생명은 두 번 있을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번도 잘 보내지 못한다. 뤼케이트 < P >----내 마음 속에서 생명은 육체의 물건일 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것도 생명이 있고, 더욱 아껴야 할 것이 아니라, 생명은 장단에 있는 것이 아니라, 산송장으로 생명을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진지한 추구가 있는 것이 낫다. 짧은 생명이라도 < P > 생은 한 명이다. 프리치 < P > 생명, 그것은 자연이 인간에게 조각해 준 보석이다. 노벨은 < P > 시간이 흘러내려 생활이 역수행주를 하고 있다. 아이청 < P > 생활은 밋밋한 사람만 보면 공허하고 밋밋해 보인다. 체르니셰프스키 < P > 우리의 자부심은 대부분 우리의 무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레신 < P > 이 어떤 일을 위해 탄생한 것은 아무것도 하지 않기 위해 탄생한 것이 아니다. 무자 소로실덕 < P > 아무도 핑안 무사하게 평생을 보낼 수 없다. 에스쿠로스 < P > 인생의 가장 높은 이상은 국민을 위해 이익을 도모하는 것이다. 드레이세 < P > 사람은 사회에 헌신해야만 실제로는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아인슈타인
◇ 오늘은 생명이다.-네가 확실히 알 수 있는 유일한 생명이다.
◇ 생명을 존중하고 생명을 완전히 존중하다.
◇ 인생은 바둑 같다. 한 걸음의 실수로 모두 졌다.
◇ 인생에는 두 가지 비극이 있다. 하나는 모든 것을 그리워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주저하는 것이다.
◇ 생명 존중, 타인 존중, 자신의 생명 존중, 생명 과정의 동반자이자 정신 건강의
◇ 내 일생은 항상 이런 신념을 유지하는 삶의 의미는 주는 것이지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다.
◇ 생명은 두 번 있을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연결되어 있다
◇ 생명을 이해하고 생명을 사랑하는 사람은 행복하다.
◇ 나는 항상 생명 자체가 의미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는 결코 헛되이 온 것이 아니다.
◇ 물고기는 물에서 태어나 물로 죽었다. 초목은 흙에서 태어나고 흙에서 죽는다. 길에서 태어나고, 길에서 죽다. (서양속담, 인생속담)
◇ 그 뜻을 얻다. 죽더라도 여전히 죽는다.
◇ 원래 생명은 단 한 번뿐이었고 누구에게나 소중하다.
◇ 죽은 사람을 보면 열사의 용기도 있다.
◇ 생명은 흐르는 물처럼, 그의 급류와 앞으로 달려갈 때만 아름다워야 의미가 있다.
◇ 움직이면 태어나고, 정적이면 즐겁다.
◇ 생명의 길은 진보적이다. 항상 무한한 정신삼각형의 경사면을 따라 올라가면 아무것도 그를 막을 수 없다.
◇ 건강, 내가 원하는 것; 이순신, 또한 내가 원하는대로. 둘 다 겸할 수 없고, 목숨을 버리고 의리를 취하는 자도 있다.
◇ 영원히 사는 사람은 없다. 오래갈 수 있는 것은 없다.
◇ 생명, 네가 충분히 이용한다면, 그것은 오래간다.
◇ 인생 천지 사이, 하얀 새끼가 너무 틈이 나면 갑자기.
◇ 성년은 다시 오지 않고, 하루는 다시 아침이 어렵다.
◇ 웃으면서 생활에 직면해야 한다. 모든 것이 어떻든.
◇ 생명은 모든 보물 중 가장 높은 것이라고 사람들에게 말한다.
◇ 생명의 용도는 장단이 아니라 우리가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는 날은 많지 않지만, < P > 인생은 물을 거슬러 배를 타고 나아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 P >-(중국) 진독수 < P > 인생은 촛불처럼 정상에서 끝까지 빛을 발해야 한다. < P >-(중국) 소초녀 < P > 인생은 정말 책이고, 내용이 복잡하고 무게가 무겁기 때문에 개인이 뒤집을 수 있는 마지막 페이지로 넘어갈 가치가 있으며, 천천히 넘어야 한다. < P >--(중국) 심종문 < P > 사람은 본질적으로 죽거나 태산보다 무겁거나 홍모보다 가볍다.
-(서한) 사마천
는 태어날 때부터 영으로 태어났고, 죽어서 영으로 태어났다. < P >-(북송) 구양수 < P > 생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웅이다. < P >-(남송) 이청조 < P > 생사는 한 줄의 물건이다. 생은 분투하고, 죽음은 휴식이다. 인생은 활발하고 죽음은 수면이다. < P >--(중국) 곽모로 < P > 어떤 길은 가까워 보이지만 멀고, 인내심이 부족해 영원히 갈 수 없다. < P >-(중국) 심종문 < P > 는 꽃 한 송이만 키울 수 있다면 썩을 썩은 풀을 만들 수 있다. < P >-(중국) 노신 < P > 인생길에는 하얗고 향기로운 꽃과 날카로운 가시가 있지만, 자기애 애인은 가시가 있고 꽃만 있다는 것을 잊는다. < P >-(중국) 갈등
★ 생명은 아름답다. 사람에게 아름다움은 인체의 정상적인 발육과 인체의 건강과 분리될 수 없다. < P >-차르니셰프스키
★ 우리는 우리 자신의 생명을 선인의 생명의 연장으로 보는 것이 가장 좋다. 현재 * * * 같은 생명의 일부이며 후세 사람들의 생명의 시작이기도 하다. 이렇게 계속하면 과학은 날이 갈수록 찬란하고 사회는 날이 갈수록 더 좋아질 것이다. < P >-화로경
★ 사람이 사는 것은 항상 재미있다. 고민이라도 재미있다. 헨리? 멘켄)
★ 생명은 두 번 있을 수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한 번도 잘 보내지 못한다. < P >-[프랑스 시인] 뤼케이트
★ 삶이 너를 속이면 우울하거나 분개하지 마라!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잠시 참아라: 믿어라, 즐거운 날이 올 것이다.
-푸쉬킨
★ 사람들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과 둥근 결핍이 있는데, 이 일은 옛일이 다 어렵다. < P >-수시
★ 생명은 짧지만 미덕은 그것을 먼 후세에 전할 수 있다. < P >-셰익스피어
★ 자신의 생명을 다른 사람의 기억에 맡기면 생명이 길어지는 것 같다. 영광은 우리가 얻은 새로운 생명이다. 그 소중함은 천부적인 생명보다 못하다. (조지 버나드 쇼, 명예명언) < P >-멘데스비둘기
★ 생명, 만약 시대의 숭고한 책임과 연계된다면, 당신은 그것이 영원불멸하다고 느낄 것이다. < P >-체르니셰프스키
★ 인생은 인걸로, 죽음도 귀신의 수컷이다. < P >-이청조
★ 인생은 예로부터 누가 죽지 않았는지, 단심을 남기고 땀을 흘린다.
-문천상
★ 생명은 우화와 같다. 그 가치는 장단이 아니라 내용에 있다. < P >-세네카
★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의 생명을 버리는 것을 선호한다. 생명은 귀엽지만 춥고 외로운 삶은 장렬한 죽음보다 못하다. < P >-바진
★ 생명은 제한되어 있지만 인민을 위한 봉사는 무한하다. 나는 한정된 생명을 무한한 인민을 위한 봉사에 투입할 것이다. < P >-뇌봉
★ 사회에 헌신해야만 실제로 가장 짧고 위험한 생명의 의미를 찾을 수 있다. < P >-아인슈타인
★ 사람도 촛불처럼 제한된 일생 동안 열을 내고, 빛을 발하고, 따뜻함을 주고, 빛을 주어야 한다. < P >-쇼초녀 < P > 생명은 편도로, 아무리 바꿔도 뒤돌아보지 않는다. 일단 이해하고 받아들이면 된다. 인생은 훨씬 간단하다. < P > 우리가 가진 모든 결점 중에서 가장 무례한 것은 우리의 존재를 경시하는 것이다. < P > 생명은 진실이고, 생명은 진실하며, 무덤은 그의 종점이 아니다.
생명이 있으면 거기에 희망이 있다. < P > 꽃 한 송이당 한 번만 열 수 있고, 한 계절의 뜨겁거나 부드러운 생명만 즐길 수 있다. < P > 친애하는 친구, 모든 이론은 회색이고, 귀중한 생명의 나무는 늘 푸르다. < P > 우리의 생명은 천부적인 것이다. 우리는 목숨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 P > 생명의 의미는 오래 사는 것이 아니라 충실하게 사는 것이다. 인생은 짧은 촛불이 아니라 우리가 잠시 들고 있는 횃불이다.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왕성하게 태워야 한다. < P > 세상의 활동은 결점이 많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 P > 인생은 왕복표를 팔지 않고, 일단 출발하면 절대 다시 돌아올 수 없다. < P > 생명이 무엇인지 알기 전에 우리는 이미 그것을 반으로 보냈다.
인생은 짧다. 고슴도치 소소한 편협해서는 안 된다.
생명, 그것은 자연이 인간에게 조각해 줄 보석이다. 노벨 < P > 생명은 호흡과 같지 않고 생명은 활동이다. 루소 < P > 생명은 험난한 좁은 계곡으로 용감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미시판 < P > 의 위대한 영혼은 사상과 생명을 강화시킨다. 에머슨 < P > 세계에는 단 하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바로 생명을 이해하고 생명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로만 롤랜드 < P > 우리는 목숨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타고르 < P > 의 내용이 풍부한 생명은 오래가는 생명이다. 우리는 시간이 아니라 행동으로 생명을 측정해야 한다. 작은 세네카 < P > 가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생명은 유장하다. 세네카 < P > 생명은 어머니가 만들어낸 것이고, 신이 우리 각자에게 주신 것이다. 제 생각에는 생명은 측정할 수 없습니다! < P > 생명은 편도로, 아무리 바꿔도 뒤돌아보지 않는다. 일단 이해하고 받아들이면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인생은 훨씬 간단하다. < P > 우리가 가진 모든 결점 중에서 가장 무례한 것은 우리의 존재를 경시하는 것이다. < P > 생명은 진실이고, 생명은 진실하며, 무덤은 그의 종점이 아니다.
생명이 있으면 거기에 희망이 있다. < P > 꽃 한 송이당 한 번만 열 수 있고, 한 계절의 뜨겁거나 부드러운 생명만 즐길 수 있다. < P > 친애하는 친구, 모든 이론은 회색이고, 귀중한 생명의 나무는 늘 푸르다. < P > 우리의 생명은 천부적인 것이다. 우리는 목숨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 P > 생명의 의미는 오래 사는 것이 아니라 충실하게 사는 것이다. 인생은 짧은 촛불이 아니라 우리가 잠시 들고 있는 횃불이다. 우리는 반드시 그것을 왕성하게 태워야 한다. < P > 세상의 활동은 결점이 많지만 여전히 아름답다. < P > 인생은 왕복표를 팔지 않고, 일단 출발하면 절대 다시 돌아올 수 없다. < P > 생명이 무엇인지 알기 전에 우리는 이미 그것을 반으로 보냈다.
인생은 짧다. 고슴도치 소소한 편협해서는 안 된다.
생명, 그것은 자연이 인간에게 조각해 줄 보석이다. 노벨 < P > 생명은 호흡과 같지 않고 생명은 활동이다. 루소 < P > 생명은 험난한 좁은 계곡으로 용감한 사람만이 통과할 수 있다. 미시판 < P > 의 위대한 영혼은 사상과 생명을 강화시킨다. 에머슨 < P > 세계에는 단 하나의 영웅주의가 있는데, 바로 생명을 이해하고 생명을 사랑하는 사람이다. 로만 롤랜드 < P > 우리는 목숨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