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 게임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인드 게임, 킬링 게임!

'살인 게임'은 실제로 플레이어를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으로 나누는 게임입니다. 악당은 계속해서 좋은 사람을 죽이지만,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누가 나쁜 사람인지 증명하려면 분별력을 갖고 자신의 의견을 고수해야 합니다. 이 게임의 매력은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다는 점입니다. 살인자에 대해 증언하고 자신을 변호하는 과정에서 살인자의 정체를 어떻게 숨기려고 노력할지, 진짜 살인자를 어떻게 이성적으로 추측할지가 큰 시험이 됩니다. 판단력, 설득력, 표현력이다. 게임의 가장 큰 재미는 논리적 사고력을 발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통해 휴식을 취하고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보통 경찰 4명과 도적 4명, 경찰 3명과 도적 3명으로 플레이합니다. 플레이 방법을 모른다면 숙련된 플레이어가 안내해 줄 것입니다.

게임 개요

표현력, 판단력, 관찰력, 사고력, 수행력을 발휘하는 게임입니다... 게임에 참여한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게임에 깊은 매력을 느낄 것입니다. 게임의 기본은 상호 정직과 신뢰, 그리고 게임에 대한 진지함입니다.

게임 특징

1. 배우기 쉬움: 규칙을 이해하거나 다른 사람이 게임을 하는 것을 지켜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즉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 강력한 참여: 자신이 맡은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한, 처음 만나는 친구이든 새 친구이든 즉시 함께 "죽일" 것입니다.

게임 캐릭터:

판사: 게임의 진행 과정을 통제하는 사람. 모든 사람의 신원을 명확히 하고 절대적으로 공평하게 행동하십시오.

암살자: 매일 밤 한 명씩 죽입니다.

경찰: 매일 밤 범인을 찾아 나가면 판사가 맞는지 피드백을 준다.

민간인 : 밤에는 항상 눈을 감고 범인의 행동을 전혀 모른다

참가자 수와 경찰 및 범죄자 구성

숫자 참가자 는 7 명 ~ 16 명으로 제한 됩니다 .

플레이어 수가 7~10명일 경우 경찰 2명, 조폭 2명 구성이다. 11명~14명일 경우 경찰 3명, ​​조폭 3명 구성이다. 플레이어 수는 15~16명이며, 경찰 4명과 깡패 4명으로 구성된 구성이다.

기본 원칙

1) 경찰: 살인자를 찾고 민간인이 살인자를 진압하도록 유도합니다.

2) 킬러: 경찰을 찾아 죽여라.

3) 민간인: 경찰이 살인자를 식별하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경우에도 민간인은 고의로 살인자를 도와서는 안 됩니다.

범인은 도둑을 잡아 도둑을 부르는 등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고, 거짓된 인애와 정의로 시민들을 혼란에 빠뜨리지만, 경찰은 범인을 잡아야 할 의무가 있다. 정의를 구현하고 민간인들은 경찰이 살인자를 찾는 것을 돕습니다. 게임 전체에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은 단 한 명, 바로 심판이지만, 심판은 진실의 절반도 밝힐 수 없습니다. 결국 선이 악을 물리칠지, 악당이 성공할지 여부는 전적으로 플레이어의 지능과 경험에 달려 있습니다.

게임 규칙

10명을 예로 들어

1. 인원수에 따라 카드 11장을 준비하고, 심판 1명과 킬러 2명을 인원수에 따라 지정합니다. 2명, 경찰 6명, 민간인 6명으로 구성됩니다.

2. 심판이 게임을 진행하기 시작합니다. 모든 사람은 추첨된 카드의 내용에 따라 심판의 지시를 따라야 하며 부정 행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3. 판사님: 어두운 밤이 다가오고 있으니 눈을 감고 주무세요. 이때는 판사만이 모든 사람의 상황을 볼 수 있고, 모두가 눈을 감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4. 판사도 “눈을 뜨고 나와서 죽여달라”고 했다. 이 명령을 듣고 킬러 카드를 뽑은 두 킬러만이 눈을 뜨며 서로를 알아보았고,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먼저 동맹을 맺은 그룹이 됐다. 살인자는 판사에게 참석한 사람을 모두 죽이라고 신호를 보냅니다.

5. 명확하게 본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범인은 눈을 감았습니다. 이때 살인자들은 모두 즉시 눈을 감았습니다. 어둠의 라운드에서는 단 한 사람만 죽을 수 있습니다.

6. 그러자 판사는 “경찰님, 눈을 떠주세요”라고 말했다. 경찰 카드를 뽑은 경찰들은 눈을 뜨고 서로를 알아가고, 눈을 감고 있는 사람은 누구나 범인이라고 의심할 수 있고, 동시에 판사는 용의자가 살인자인지 여부를 경찰에 알려준다. 판사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면 용의자가 살인자라는 뜻이고, 판사가 엄지손가락을 내리면 용의자가 살인자가 아니라는 뜻입니다.

7. 완료 후 판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경찰관님, 눈을 감으십시오. 나중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새벽이 되었으니 누구나 눈을 뜰 수 있습니다.

8. 판사는 누가 죽었는지 발표하는데, 이 사람이 첫 번째로 죽었습니다. 살해당한 사람은 마지막 말을 남길 수 있습니다. 그 후, 살해당한 사람은 이번 라운드에서 더 이상 말을 할 수 없습니다. 판사는 모든 사람을 주재하여 다음 사망자부터 시작하여 한 명씩 자신의 의견을 진술하고 용의자를 제시했습니다.

9. 진술이 완료된 후 심사위원이 진행하며 시계 방향으로 모두가 거수 투표를 진행하며 이번 라운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탈락하고 유언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유언장을 남기는 사람의 수는 경찰과 강도의 수와 같습니다. 즉, 경찰이 3명이고 조폭이 3명이라면 살해된 사람과 살해된 사람을 포함해 앞뒤로 3명의 사망자가 있게 됩니다. 투표에서 제외된 사람은 마지막 메시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10. 투표 과정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두 명 이상인 경우 동점 표를 얻은 사람이 연설 후 다시 연설을 합니다. 다시 투표하면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만약 다시 동점자가 나올 경우, 동점자 이외의 사람들이 한 명씩 발언을 한 후 투표를 하고,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탈락하게 됩니다. 여전히 무승부인 경우, 게임은 무승부가 됩니다.

10. 마지막 말을 듣고 새로운 밤이 찾아왔다. 살인자가 나와서 다시 살인을 하고, 경찰이 신원을 확인하는 식으로, 살인자가 경찰을 모두 죽이고, 살인자가 모두 나가고, 그러면 민간인과 경찰이 모두 승리하게 됩니다. 사망하면 무승부입니다.

킬링 게임의 결과를 판단하는 방법

1) 킬러가 모두 죽으면 경찰이 승리합니다.

2) 경찰이 모두 죽으면 킬러 쪽이 승리합니다.

3) 민간인이 모두 사망하면 무승부입니다.

4) 민간인도 경찰과 마찬가지로 승패가 같다. 즉, 경찰이 이기면 민간인이 승리하고, 경찰이 지면 민간인이 지는 것이다.

5) 투표 과정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2명 이상일 경우 동점을 얻은 사람이 발언 후 다시 한 번 연설을 하고 동점을 얻은 사람이 투표합니다. 다시 한 번,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승자가 됩니다. 만약 동점이면 다른 사람들이 한 명씩 발언을 한 후 투표를 하고, 더 많은 표를 얻은 사람이 탈락합니다. 여전히 무승부라면, 게임은 무승부가 될 것입니다.

주의 사항

lt;1gt; 경기 중 심판은 절대적인 권한을 가지며, 누구도 어떤 형태(언어, 표정, 행동 등)로든 심판에게 질문할 수 없습니다. . 궁금한 사항은 경기 후 문의해주세요.

lt; 2gt;

lt; 3gt; 타인의 신뢰를 얻기 위해 인격, 명예, 성별 등을 욕하는 등 부당한 방법을 사용하지 마세요.

lt; 4gt; 게임 중 자신이 말할 차례가 되었을 때 말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이 말할 때 질문을 받더라도 대답할 권리는 없습니다.

lt;5gt;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경찰이나 살인범이 모두 제거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플레이어(민간인 제외)는 항복을 선택할 권리가 있지만 동료가 아직 살아 있는 경우 항복은 엄격히 금지됩니다.

lt; 누구도 심판이 게임 종료를 선언하기 전에 게임을 일찍 끝낼 권리가 없습니다.

lt;7gt; 사람을 죽이거나 심문을 하거나 자살을 할 때에는 다수가 다수에 복종해야 하며, 판사도 이 기준에 따라 결과를 결정합니다.

lt;8gt; 연속 2라운드 중 첫 번째 라운드에서 같은 사람을 죽이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lt;9gt; 게임 중에는 플레이어 간 어떠한 형태의 신체 접촉도 금지됩니다.

lt;10gt; 연설은 최대한 간결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다른 사람의 말을 주의 깊게 듣고 나중에는 질문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lt;11gt; 투표 시 사전 결정이 이루어져야 하며, 후속 투표나 추가 투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후속투표나 보충투표는 무효투표로 처리됩니다.

lt; 12gt; 게임 중 개인사정으로 일시적으로 외출해야 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타인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lt;13gt;탈락된 플레이어는 게임을 나가거나 계속해서 게임을 시청할 수 있지만, 게임 진행에 영향을 미치는 어떠한 행위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lt; 게임 중 실수로 눈을 뜬 플레이어는 적극적으로 탈락 신청을 해야 합니다. 당사자가 적극적으로 요청하지 않는 경우 판사는 그를 배제할 권리가 있습니다.

lt;15gt; 부정 행위를 하지 마십시오. 판사는 언제든지 규칙을 위반한 플레이어를 추방할 권리가 있습니다

고전적인 게임은 플레이하는 사람도 복을 받고, 보는 사람도 복이 있다는 것입니다

N '킬링 게임'이 매력적인 이유 :

1. '킬링 게임'은 어느 게임에서나 다툼과 다툼을 피할 수 없는 현상인데, 이는 '킬링 게임'에도 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참전용사들의 성질은 최고다. '사람을 죽이는 것'이 인간이 되는 것과 같다는 것을 참전용사들이 가장 잘 알기 때문이다. 종종 효과가 없습니다.

2. '킬링 게임'은 신인을 판단할 때 표현을 사용할 수도 있고, 베테랑을 판단할 때 논리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불법정보… 모두 판결의 증거로 활용될 수 있어 나는 생각한다, 그러므로 나는 죽인다, 그러므로 나는 생각한다. 생각은 이 게임에서 사람의 존재의 기초입니다. 일단 "킬러"가 생각을 멈추면 이 게임에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3. "킬링 게임"을 통해 사람을 보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4. '살인게임'은 우리에게 신뢰를 가르친다. 경찰은 모든 사람을 의심하기 때문에 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살인자"에게는 항상 결점이 있고, 민간인은 아무리 잘못하더라도 항상 자신의 약점이 있습니다.

5. '살인 게임'은 타인의 관점에서 사물을 보는 데 익숙해지게 해줍니다.

6. '살인 게임'은 우리의 언어 구성 능력과 매력을 크게 발휘합니다. , "The Killing Game"에 출연하는 것은 최고의 부분 중 하나일 뿐입니다.

7. '킬링 게임'을 통해 팀 정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8. "The Killing Game"은 우리가 어린 시절의 꿈인 셜록 홈즈를 실현할 수 있게 해줍니다.

9. '킬링 게임' 과정에는 많은 참여자가 필요하며, 이는 금전적인 이해관계와 무관한 친구를 더 많이 사귈 수 있게 해줍니다.

10. 남을 비난할 마음으로 자기 탓을 하면 잘못이 적고, 자신을 용서할 마음으로 남을 용서하면 모든 잘못을 저지르게 됩니다. 많은 경우 우리는 자신의 문제에 직면하기를 꺼려하지만 훌륭한 "살인자"는 항상 다른 사람의 문제를 찾으면 결코 진전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내가 어디에서 잘못되었습니까?

11. 자신을 더 잘 이해하세요. 내가 변장을 그토록 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살인자'로 활동하면서부터였다.

12. 모두가 당신을 지적할 때, 당황하지 않고 침착하게 말하고 싶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지 훈련하세요.

13. '킬링 게임'은 실시간으로 말하는 능력을 훈련할 수 있다. 특히 '킬러'라면 실수 없이 생각하고 말하는 것이 쉽지 않다.

살인 게임을 잘하고 관찰, 분석, 추론, 방어, 수행 등 종합적인 능력이 뛰어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일정한 과정과 노력 없이는 이루어질 수 없다. 게임 속 다양한 논리적 관계는 인위적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그 복잡함은 단 몇 문장만으로는 보이거나 들리지 않습니다. 회원은 게임 중에 지속적으로 경험을 쌓고 더 많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자신만의 고급 기술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제 막 게임에 입문하기 시작한 회원님들을 위해 이제 가장 기본적인 입문용 스킬 몇 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경찰관의 유언 : 1차에서 사망한 사람이 경찰관인 경우, 1차에서 범인을 지목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마지막 말을 남길 때 신원을 밝혀야 합니다.

1라운드에서 범인이 확인되면 "1라운드에서 누구누구를 확인했는데 심판이 킬러의 제스처를 줬다. 연설에 협조하기 위해 오른손 엄지손가락), 티켓을 실행하고 누군가를 밀어내지 마십시오." 그런 다음 용의자 한 명을 더 지목하고 다음 라운드에서 아무도 경찰에 뛰어들지 않으면 직접 밀어내면 된다고 제안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그 사람은 경찰이 아니니까.

1차 조사에서 범인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1차 조사에서 누구누구를 확인했고, 민간인으로 밝혀졌다. 그렇게 추천하기로 했다”고 할 수 있다. -그래서.

이어 “동시에 의심되는 인물을 한 명 더 지명해 다른 경찰과 민간인들이 두 사람의 발언을 통해 더 살인범과 유사한 인물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선이다.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의 이름을 지어보십시오. 왜냐하면 그가 살인자라면 그의 말의 결점을 더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가 살인자가 아니더라도 그의 신원을 판단하기는 어렵습니다. 이 경우에는 경찰이 누구의 신원도 밝히지 않았고, 경찰이 2명 이상을 체포했기 때문에 범인도 과시할 기회를 가질 수도 있다.

경찰이 신원을 밝히지 못하자, 눈을 뜨고 사망한 사람이 경찰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 경찰은 맹목적으로 원래 후보를 추천하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은 언제든지 더 많은 사람들의 말을 듣고 추천 대상을 변경할 수 있지만, 일관성 없는 투표의 결과는 살인자들이 전혀 투표를 원하지 않는 민간인들을 밀어내는 데 이용됩니다. 또는 살인범이 민간인을 속여 경찰을 밀어내는 경우도 있습니다.

2) 경찰 상호 보호: 죽은 경찰이 마지막 말을 남기거나 경찰이 자신의 경찰 중 한 명을 향해 달려드는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범자로서 자신이 지난 라운드에서 시험을 받은 민간인인 것처럼 가장하여 언제든지 민간인으로부터 살인자로 의심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보호도 마찬가지입니다. 살인범들에게 간파될 가능성이 높으며 자신들이 보호하는 공범들을 죽이기 위해 안간힘을 쓸 것이다. 그러므로 국민을 보호할 때 공범이 좋은 사람이라고 민간인들이 믿게 만드는 방법과 동시에 살인자는 자신이 실제로 민간인이라고 믿습니다. 실제 게임 실력에 의지하세요!

3) 살인자는 경찰에서 뛰어 나올 수 있습니다. 살인자는 언제든지 계획적이고 계획적으로 경찰을 속일 수 있습니다. 도약에 성공하면 시민들은 최소한 자신에게 유리할 수도 있고, 진짜 경찰이 누구인지 알아내 죽일 수도 있다. 다음 라운드에서 또는 가장 심각한 수준에서 그는 민간인을 호도하여 실제 경찰관을 쫓아낼 수 있습니다.

논리적 관계가 불분명하면 민간인은 당신이 경찰이라는 것을 믿을 수 없습니다! 경찰관이나 다른 실제 경찰관의 연설이 완벽하고 경찰에 뛰어들더라도 표를 얻지 못하지만 신원이 헛되이 노출되므로 살인자는 가짜 점프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4) 민간인이 경찰에 뛰어든다: 신원이 매우 확실한 경찰이 언급한 표적이 공개되지 않고, 새로 지목된 살인범을 밝히기 위해 새로운 경찰이 나서지 않으면 민간인이 경찰에 뛰어들 수 있다. 경찰이 클릭한 소개 대상을 다른 민간인이 밀어내도록 유인하여 살인범이 실제 경찰인 것처럼 착각하여 다음 라운드에서 살해할 수도 있습니다. 경찰을 위해 칼을 들고 정말 경찰을 돕는 선량한 시민이 되십시오.

우선 시민이 경찰에 무작정 달려들지 말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왜냐하면 시민의 의무는 경찰을 돕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경찰에게 달려드는 민간인이 경찰을 도울 수 없다면 경찰과 범죄자 모두에게 이득과 불이익이 있을 뿐 아니라, 경찰에게도 정말 손해가 됩니다.

특히 민간인들이 경찰과 살인범의 신원을 확신할 수 없는 상황에서 경찰에게 뛰어드는 것은 경찰에게 도움이 될 수도 있지만, 살인범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고 경찰을 밀어내거나 더 많은 경찰이 보호하도록 강요할 수도 있다. 민간인이 경찰을 물어 좋은 결과를 얻으면 경찰이 승리할 수도 있다. 그러나 민간인이 경찰에 뛰어들었지만 경찰을 불리한 위치에 놓이게 하여 살인자가 상황을 이용하게 하여 살인자가 승리하게 된다면, 그들은 경찰과 이 부서의 민간 실패의 가장 큰 주범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5) 투표 관찰: 모든 사람의 투표 상황을 주의 깊게 관찰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특히 경찰과 범죄자 사이의 논쟁이 매우 치열하고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기 어려울 때 더욱 그렇습니다. 이때, 투표 결과를 통해 알 수 없는 인물의 입장을 판단하기 쉽다. 또는 발언이 의심되는 사람이 투표한 사람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이를 활용하여 그의 신원을 의심할 수도 있습니다. 어떻게 말하든 투표는 정말 변화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누구에게 투표하든, 당신은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합니다(적어도 다른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투표를 주저하거나 잘못된 후속 조치를 취하면 당신의 정체가 쉽게 드러날 것입니다!

6) 양면 공격 : 경찰과 국민의 가장 큰 실패는 아마도 진짜 경찰이 경찰서에서 밀려나는 것일 것이다! 범인이 잘했기 때문이거나, 자신의 신원을 명확히 알 수 없는 경찰관이 한 명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이거나, 다른 경찰관들이 불리한 상황에 처해 살인범에게 이용당한 동료들을 보호할 기회가 없었기 때문이라면. 민간인을 호도하여 경찰을 밀어낸다면 우리는 살인자의 훌륭한 성과를 칭찬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더 심각한 상황은 또 있는데, 살인자나 민간인이 경찰을 물었을 때 물린 경찰은 자신을 방어한 후에도 완전히 곤경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다른 경찰들은 아직 기회가 있을 때 나서지 않는다. 동료를 보호하기 위해 실제 경찰은 살인자와 민간인에 의해 투표에서 제외되었습니다. 쫓겨난 경찰관들의 심정이 어떠하든, 이번 사태는 경찰과 국민이 이번 라운드에서 승리하기 매우 어려울 것이다.

그래서 상황이 위급할 때 동료 경찰관들이 공범에게 투표할 기회가 있다면 나서서 나서기를 강력히 권고한다. 설사 신분을 노출하더라도 실제 경찰을 놔두어서는 안 된다. 투표에서 제외됩니다!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민간인으로서 자신을 변호하고 싶지 않다면 공범자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없을 것입니다. 먼저 경찰관을 밀어내고 다음 라운드에서 다른 경찰관을 죽인다면 경찰 입장에서는 기본적으로 국에서는 해결책이 없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