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적으로 통합 된 민족-만주
중화인민공화국이 성립된 후 소련을 배우기 위해, 정치가 정확하기 위해 제국 문인 학자들이 중국에 56 개 민족을 세웠다. 56 개 민족이 휘황찬란하여 각 민족 * * * 이 찬란한 중국을 창조하였다. 정해진 정치적 목표를 가지고 그들은 고서를 훑어보고 역사에 대해 새로운 해석을 했다. 청나라 몽만한 원시병단 팔기를 기초로 이 정치민족에 광채를 더하기 위해 금가루를 발라야 한다. 중국의 고서에서 고대부터 근대까지 동북에 나타난 동호인, 즉 이른바 국내 시장에 수출되는 퉁구스인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수신인, 우인, 부기인, 여실인, 발해인, 김인을 포함한다. 이들은 만주족이라는 정치민족의 조상이다. 이 만주족은 "역사가 유구하다", "휘황찬란하다" 라고 할 수 있다. 인터넷에서' 만청' 을 인정하고 만주를 자칭하는 일부 사람들은 만주가 6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중국의 5000 년보다 훨씬 길며, 해외에서는 800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주장한 적이 있다. 국내 유산으로 가득 차 있든 해외법전으로 가득 차 있든, 그들은 민족 정책 번역을 바탕으로' 모용복' 사업 발전의 서막을 열었다. 민족적 자부심을 불러일으키고,' 만주족' 은 위대하고 영광스러운 민족문화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만주족' 민족은 예로부터 독립해 왔다.
이 천백 년 동안 모두 용족이었던 이른바 만주족에게 실제 상황은 어떤가? 고대의 부족은 숙신, 초우, 부기 등과 같다. , 시간이 너무 길기 때문에, 이 사람들은 자신의 문자를 만들지 않고, 자신을 기록하지 않고, 이웃, 한샤인에게만 의지할 수 있고, 보면 쓰고, 볼 수 없으면 기억하지 못한다. 그래서 고대의 여러 시기의 원시 동호인들은 전혀 일관성이 없었다. 그 사냥꾼들과 목축민들은 이주하고, 떠돌아다니며, 교육을 받고, 동화되어 그곳에 도착했다. 아무도 말할 수 없다. 근대의 발해국은 더 쉽게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이 논쟁하고 있다. 일부 한국인들은 발해 왕국이 그들의 조상이 건립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해외 포럼에서 일부 투르크인들은 발해 왕국이 그들의 조상이 설립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당시 발해국이 현지인이라고 생각한다. 중국의 원래 중국인의 도움으로 * * * 함께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의 후손들은 어디로 갔습니까? 대답은 중국에서 녹는 것입니다. 진국도 마찬가지다. 여실물은 흑룡강성 북부에서 고기잡이로 생계를 이어가는 원시 동호족에서 태어났다. 그들은 당나라에서도 뒤처지지 않고 동북에 권력 진공이 나타났다. 그들은 시기와 위치를 이용하여 여실인과 강을 건너 남하했다. 나중에, 더 높은 지식을 가진 중국인들의 도움으로, 그들은 진국을 건립하기 위해 복잡한 정치 구조를 조직했다. 나중에 몽골인들이 남송과 연합하여 진국을 멸망시켰지만, 여진운이 소멸되지 않은 경우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북방 한인이 된 것은 살아남은 김녀의 실물이 중국에서 사라졌다는 뜻이다. 동북의 명말과 후금에도 마찬가지다. 누르하치의 출생여진족은 500 년 전 사슴가죽 텐트에 살면서 여어가죽 코트를 입은 생활을 했다. 명나라 때 그들은 서남의 몽골인들과 접촉하여 몽골인들이 베껴 쓴 올챙이 글자를 배웠다. 그들의 언어를 철자하다. 누르하치족은 처음에 한자를 베끼고 여진자를 만든 김여진을 몰랐다. 그래서 누르하치족, 만주인의 조상은 자신이 주장하는 김녀와의 진정한 상속 관계와 연관이 없다.
1950 년대 마르크스 레닌주의의 정치의식에서' 만인' 은 누르하치의 여진을 합성했고, 일부는 누르하치와 합작한 몽골인, 일부는 누르하치에게 항복한 한인, 누르하치에게 편제, 일부는 누르하치에게 노예가 된 한인을 빼앗겼다. 정말' 만청' 이라고 부를 수 있어요. 사실 누르하치 부족의 후손밖에 없다. 이 부족은 500 년 전 원시 부족군 상태에서 살았고, 300 년 전 노예 사회 상태에 있었다. 이자성은 명나라에서 반란을 일으켜 그를 핍박하고 나서 누르하치 부족은 역사적인 기회에 전 중국을 점령하고 중화문명의 정치기술을 배우고 활용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여진원시 노예 사회의 관념에 동참하여 중국을 효과적으로 지배하고 중국 인민을 267 년 노예로 만들었다. 그동안 만주족은 정말 배불리 먹었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만주족 역사이다.
여진이 만주족 조상인지 아닌지에 대한 논쟁.
1, 수신, 건물, 부기, 홍은 모두 한 민족이나 한 민족이 아니라 고대 중국인의 이름이다. 좀 더 정확히 말하자면, 고대 한인 (화하민족의 조상 포함) 은 오늘 우수리강 동쪽의 광대한 지역에 대해 오늘 일본의 카이도, * * 를 포함한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고대 중국인들은 주변 외국인들에 대해 그다지 열정적이지 않았습니다. 그들이 한 민족인지 많은 민족에 관심이 있었는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초원의 유목민, 민족, 인종과 같은 일반적인 지리적 명칭일 뿐, 모두 호호라고 불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목민) 유럽의 모든 국가를 불랑기라고 부른다. 고서에서 이른바' 반지',' 건물',' 부',' 홍' 은 모두 이런 명사로, 어떤 민족, 민족의 같은 이름이 아니다. 예를 들어, 이른바 흥모라는 것은 한족, 조선족 머리와 같은 농경민족으로, 옷도 거의 똑같지만 흑수의 흥모는 반지를 깎고 머리를 땋은 어렵민족으로, 그 헤어스타일 옷의 쓰기 언어와 밤의 흥얼거림은 천양지차이다. 아직 혈거 시대에 살고 있는 다른 원시인들은 더욱 비참하다. "민족" 이라는 단어의 개요에 따르면, 이 심벌즈는 전혀 민족이 될 수 없다. 수신, 1 층, 부길도 마찬가지다.
2. 누르하치 육조 티무르몽고에 관한 질문. 우선, 누르하치족은 전혀 여진이 아니라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역사에 관심이 있는 친구가 있다면, 만청과 김여진은 의상, 헤어스타일, 글 등 아무런 관계도 없고 전승도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특히 어떤 민족이든 그 민족의 성격에 대한 느낌은 더 말할 필요도 없다. 여진문자는 상형문자에 속하며, 심지어 명대에서도 상당히 유행한다. 명대 영령사비 (명누르의 수도 테림, 흑룡강입해구에 위치) 가 한몽어와 병행해 그 인기도를 알 수 있으며 만어는 회자자임을 알 수 있다. 양자는 전혀 하나의 체계가 아니다. 여진과 만청이 연원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만주족 자신도 자신이 여진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않고 여진을 열등인종으로 여긴다. 만주족들이 한족에 대해 가장 꺼리는 것은 한족에게 호라고 불리는 것 외에도 이를 여진과 혼동하는 것이다. 청조 전체가 책에서 여진이라는 단어를 찾을 수 없었다.' 사쿠전서',' 설문해자',' 강희사전' 등 청관원들이 편찬한 책에서도 찾을 수 없었다. 청나라의 추장 황태극은 심지어 여진을 모건이라고 공개적으로 부르며 자신의 민족을 심죽이라고 부르고 마지막으로 만주로 이름을 바꿨다. 그래서 집주인이 여진을 만주족 조상으로 분류할 것을 고집하는 것은 정말 불가사의하다. 집주인이 청나라에 태어나면 재산을 빼앗기고 흥정할 여지가 없다.
소위 "송화강 유역과 흑룡강 유역에 흩어져 있는 여진은 명나라부터 남쪽으로 이주하기 시작했는데, 특히 누르하치의 6 세 조상인 몽그테무는 한 무리의 사람들을 이끌고 우도론 (현재 일란마툰) 을 떠나 길림 동부와 북부, 심지어 랴오닝까지 남쪽으로 내려갔다." 역사적 사실에 전혀 부합되지 않는다. 만주문서, 명나라 공식 문서, 북한 이조사적 등 중조사료에 따르면 누르하치 제 6 조 몽고 티무르는 "보우도론 (현재 이란마툰) 을 떠나 남하길림과 랴오닝 동부, 북부" 가 아니다. 역사 문헌과 전문가 고증에 따르면, 그 본거지는 현재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회녕 함흥 정성 등지에서 맹형 티무르는 중국인이 아니다. 원래는 북한 이조 책봉자였고, 이후 북은 중국 누르간도스로 도피했고, 선왕으로 인해 명성조에 거둬들여졌고, 명대는 건주 좌위라고 불리며 누르하치의 여섯번째 줄맹고를 드러냈다. 일란마툰은 데목아맹이 북한에서 중국으로 도피한 후 첫 정거장일 뿐, 중국은 그가 아니라 당시 명정부였던 중국에 속한다.
3. 이른바 명대 만녀직, 건주여직, 하이서여직의 관계: 사실 세 사람은 한 민족이 아니다. 하이시 여자는 사실 몽골인이다. 예혁부는 몽골 투머트 부의 한 지점인데 만주어는 어디에 있나요? 야인 여지와 김녀는 직접적인 관계가 있어 언어, 문자, 의상, 헤어스타일에 큰 차이가 없다. 그녀는 여실인이어야 하지만, 결코 주심은 아니었고, 나중에는 만청에 녹아들지 않았다. Jianzhou 여성 가지 에 관해서는, 정말 오래 전에 사라졌다. 진정한 건주 여지는 명나라 황실과 관련이 있다. 어느 세대가 외국에서 이민을 온 누르하치족에게 찬탈당했는지 모르겠다. 누르하치족이 어느 씨족에서 왔는지에 대해서는 위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청초 팔기가 몽한군 총인구를 가득 채웠다
순치 5 년, 8 기 만주 55330 명, 8 기 몽골 28785 명, 8 기 한군 45849 명. 1 정오의 비율에 따르면 8 기 만주 인구 * * * 30 만, 8 기 몽골 인구 * * * 14 만, 8 기 한군 인구 * * * 25 만 명. 외투를 입은 사람도 있어요.
강희 60 년 팔기 편찬
만주족 154, 1 17 딩, 몽골 6 1, 560 딩, 한군, 복희, 백탕,
1 정오 비율에 따르면 만주 80 만명, 8 기 몽골 30 만명, 8 기 한군 1.2 만명, 북평 1.2 만명.
황청조 태극은 말했다
청태종실록' 권 25, 만주로당, 천총, 2009 년 10 월 13 일: "만주, 하닷, 우라, 휘발이 중국에 있는 본명. 무지한 사람은 늘 주신이라고 불린다. 남편이 신청한 이름은 시베 조 모건의 후예로서 중국과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우리나라는 만주를 건설하는데 역사가 유구하여 게임이라고 한다. 지금부터 여러분 기다려 주세요. 만주 본명을 더 이상 부르지 않을 것이고, 더 이상 이전으로 가장하지 않을 것이다. "
청초, 대규모 전쟁과 동그라미를 통해 거의 모든 팔괘산 귀족 (팔기) 과 볼이 있는 일반계층 (철갑인) 은 모두 자신의 노예가 있었다. 그들이 노예를 얻는 방법에는 네 가지가 있다.
1, 전쟁 포로. 건국 초기에 랴오심 백성은 약탈당하고 약탈되어 만청 대신의 노예로 불렸다. "혈전에서 얻은 인구는 예로부터 농경목마에 쓰였다." "인구를 포획하고 관례대로 도시 부상자를 감상하다" 며, 이 무고한 각족 인민들은 어쩔 수 없이 노예가 되고, 게다가 대량의 동그라미를 더해서, 만청 통치하에 있는 중국은 거의 거대한 노예 농장이 되었다.
2. 매매인구. 입관 전에 인신매매가 있었고 입관 후에도 인신매매는 여전히 노예였다. 북경에는' 인민시장' 이 있다.' 시내 주요 거리 연선에는 노새, 우시장, 양시 등 인민시장이 있어 팔고 싶은 여자는 흥미가 없다.' 만청 통치하에 한인은 각종 가축을 자유롭게 매매할 수 있고, 매매인구는 청정부법에 의해 허용된다. 강희 22 년 규정: "직예각 성 군정요원, 주둔 장군, 부장을 제외하고 그 아래 장병들은 모두 노예를 사용해야 한다.
3, 범죄자와 그 가족은 노예가되었습니다. 이런 노예도 상당한 수를 차지한다. 심각한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는 재산을 몰수당하는 경우가 많으며, 그 가족은 이를' 볼인인' (오:' 닝고모타리오') 에게 노예로 넘긴다. 청나라의 법률은' 역모 반란' 의 가족 구성원,' 남자가 15 세 미만, 모녀 처첩, ... 영웅의 집을 노예로 지불하다' 고 규정하고 있다. 노예란 여자가 군인이 되는 것이다. 밤낮없이 사람의 음탕함을 비판하는 데 쓰이고, 반복해서 (어떤 사람들은 일체화라고 불림), 남자는 쿨리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필요한 생활보장을 제외하고, 모든 수출은 무상으로 그들의 즐거움을 차지한다.
4. 고발된 노예. 만인이 입관한 후,' 가난한 사람은 옷을 입지 않고, 밥도 먹지 않는다' 고 주장하는 사람은 모두' 만주에서 노예가 되는 것' 을 허락받았다. 사실, 여실인은 권력에 의지하여 대량의 한인을 노예로 강요했다. "베이징에서 300 마일 떨어진 곳에서 만주인들은 논밭, 장두, 노예 등을 경작한다. , 장툰, 각 현, 각 현의 백성들을 핍박하여 그들에게 유료를 부과하도록 강요했다. 만약 그들이 원하지 않는다면, 말로 그들을 위협하고, 권력으로 그들을 위협한다. 각종 장인들은 최선을 다해 긁어모으니 반드시 충전해야 한다. " 한족이 항복한 후 지위가 노예가 되어 생활 상황이 더욱 어려워졌다.
이렇게 만청은 중국에서 최대의 이익을 얻기 위해 역사를 후진하는 것을 아끼지 않았다. 이렇게 잔인하고 어두운 억압이 어찌 국민의 반발을 불러일으키지 않을 수 있겠는가? 만청 노예가 된 많은 한인은 이런 파렴치한 피비린내 나는 억압을 견디지 못하고 자살로 도망가는 현상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음모가 강희도 어쩔 수 없이 고백했다. "나는 그의 하인, 여종을 만났고, 자주 자결하고, 목을 매었다. 나리의 관리가 너무 엄격하고, 상황이 매우 심각하기 때문이다." "처음에는 만주가 종종 가족을 가볍게 죽였지만, 나는 불쌍한 벌을 받았다. 오늘날 노예주가 자신의 노예를 죽이는 것은 단지' 열등' 의 징벌을 받기만 하면 되는데, 소위 열등이라고 하는 것은 사실 약간의 세금을 더하는 것에 불과하다. 대부분 그냥 산책, 또는 한족 은 그들을 위해 지불,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족 은 그들이 저지른 죄를 부담 합니다. 심지어 이런 처벌조차도 Manchieftain 에 대한 양심적 발견이 아니라 단지 그의 통치를 공고히 하기 위해서이다.
대량의 한노가 탈출하여 만청 통치자가 위기를 느꼈다. 그들은 탈노가 먼저 두 볼을 비판하는 사람들의 이익을 해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만청 입국과 악치 수호의 기초이기 때문에 탈노법을 제정하여 매우 교활하고 잔인하다. 구체적인 내용은 100 채찍이 도망가는 사람에게 물건을 돌려주는 것이다. 은인은 불법인데, 다만 가문 기록은 없다. 구갑향에 인접해 매 채찍 100, 이주가 외지다. "백화문의 경우, 도망가는 노예는 가벼운 처벌만 받고, 그들을 숨겨둔 사람들은 참수당하고, 의리도 뒤돌아보지 않고, 이웃들에게도 피해를 입힌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주" 를 엄벌하는 도피법에 중점을 두고, 많은 사람들을 연루시키고 공분을 불러일으키며, 그 팔주산통치그룹의 이익을 보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