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변의 봄꽃이 나를 괴롭혀서 어디든 가야 한다.
그는 남방에 와서 술 마시는 애호가를 찾아 열흘 전에 술을 마시러 나갔다.
나는 강변의 봄꽃에 시달렸는데, 이런 느낌은 하소연할 곳이 없어 미친 듯이 취해 있을 수밖에 없었다. 나는 남방 이웃집에 와서 내가 술을 좋아하는 나머지 반을 찾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내 침대가 비어서 열흘 전에 술을 마시러 나갔다.
감사: "강 성가신 꽃. 클릭합니다 꽃은 싫지만 사실은 귀엽다. 강 위의 꽃, 꽃의 그림자가 수면을 더 평평하게 찍고, 수면은 다채롭고, 더욱 귀엽다. 광기' 라는 글자는 꽃을 사랑하는 정태를 형상적으로 묘사했다. 이 일곱 절구는 모두 꽃을 찾는 것으로,' 광란' 자를 관통한다. 이 시는 문제 해결에 관한 것이다.
당나라 du fu 의 "강변 꽃 찾기"
꽃들은 금수처럼 어지럽고, 강변처럼 발길을 비틀거리며 그 사이로, 마음은 정말 봄을 무서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지금은 시와 술이 내 말을 들을 수 있어, 내 까까까머리에 어떤 심리적 부담도 짊어지지 않아도 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화초는 찬란한 꽃처럼 강변을 휘감고 비뚤비뚤하게 걸어 들어왔는데, 정말 봄이 무섭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시와 술이 나에게 쫓겨날 수 있으니, 나에게 어떤 심리적 부담도 있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감상 감사:' 난꽃밭 중 강변 공포' 는 첫 번째' 강상화 귀찮음' 에서 유래했다. 꽃은 시와 술을 더하고, 꽃은 청춘을 길게 한다. 이것은 철리가 있고 일리가 있다.
당나라 du fu 의 "강변 꽃 찾기"
강둑 옆에 있는 대숲에 두세 가구가 살고 있는데, 매혹적인 붉은 꽃이 흰 꽃을 비추고 있다.
나는 봄의 즐거움을 갚을 곳이 있는데, 호텔 조안은 천천히 올 수 있다.
그윽한 강둑 옆에는 조용한 대나무 숲에 두세 가구가 살고 있는데, 매혹적인 붉은 꽃이 흰 꽃을 비추고 있다. 나는 봄빛이 찬란하다는 것을 갚을 곳이 있고, 호텔의 이슬은 나의 세월을 보낼 수 있다.
감사: "깊은 강에는 두세 가구의 조용한 집이 있고, 붉은 꽃은 흰 꽃을 비춘다." 이 두 문장은 첫 번째 문장 "번화하고 강변을 두려워한다" 에서 유래했다. 시의 첫 번째 문장은 정적이고, 붉은 꽃 흰 꽃도 흔하다. "더 귀찮다" 라는 단어를 더하면 매우 활발하다. "다사" 는 앞의 성가신 꽃에서 비롯되며, 그 기이한 것도 앞뒤에 나타난다.
4. 당대의 두보의 "강변꽃을 홀로 찾다"
동쪽으로는 소성의 저쪽 꽃담배를 보고, 레스토랑의 고백화는 질투를 풀어야 한다.
누가 나를 데리고 술을 마시고, 미녀라고 부르고, 노래하고, 웃고, 춤을 추고, 옥생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까?
동쪽을 바라보니, 소성의 꽃이 비단처럼 피어나고, 키가 큰 백화식당은 더욱 식욕을 돋운다. 누가 술을 가지고 와서 나에게 술을 마시라고 하고, 예쁜 사람을 불러 명절에 노래하고, 웃고, 춤을 추게 할 수 있습니까?
감상: "동쪽을 바라보니, 온 도시가 연기로 가득하고, 꽃 고층건물이 더 불쌍하다." 조시는 한 층 더 내려가서, 화서변에 가지각색의 꽃을 썼는데, 마을 주민들이 본 꽃이다. 이때 작가는 청두에서 몇 안 되는 도시의 꽃을 상상했다. "꽃이 있는 고층 건물이 더 불쌍하다." 이 말은 그의 이후의' 꽃, 키가 내 창처럼 높고, 나그네의 마음을 상하게 한다' 는 말과 비슷하다. 두 문장의 앞부분은 매우 비슷하고, 마지막 세 문장은 매우 다르다. 얼마나 불쌍한가' 는 얼마나 귀여운지.
5. 당대의 두보의 "강변꽃을 홀로 찾다"
황하 앞의 강물은 푸른 물결이 동쪽으로 흐르고, 봄은 졸음과 봄바람의 휴식감을 준다.
강변에 활짝 핀 복숭아꽃 한 송이가 눈에 들어왔는데, 진홍색입니까, 연한 붉은색입니까?
내가 황석탑 앞에 있는 하동해안에 도착했을 때, 나는 피곤하고 졸려서 따뜻한 봄바람에 목욕했다. 주인 없는 복숭아꽃 한 송이가 활짝 피었다. 나는 진홍색을 사랑해야 합니까, 아니면 연한 빨간색을 사랑해야 합니까?
감상 분석: "황석탑 앞 임강, 물은 동쪽으로" 그리고 구체적인 위치를 적는다. "봄바람은 게으르고 졸린다" 고 스스로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