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의 기록에 나오는 이백의 시

1.채석록에 나오는 이백의 시

2.사기에 나오는 이백의 시

채석록에 나오는 이백의 시 1. 사기에 나오는 이백의 시

횡강가 중 하나

인간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선하고 농경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악하다. 사흘 동안 돌풍이 산을 타고 내려왔고,

흰 물은 와칸팅보다 높았다.

요코가와 가사의 두 번째 부분

해초인은 슌양에 다녀왔다.

니우주는 위험한 말을 타고 왔다.

요코가와는 폭풍을 건너고 싶어 한다.

하나의 물은 만 리의 슬픔으로 이어진다.

헝장강 가사 3편

헝장강은 서쪽을 바라보며 서진을 막고, 한수이강 동쪽은 양자강과 천진을 잇는다

헝장강은 동쪽을 바라보며 서진을 막는다.

흰 물결은 넘을 수 있는 산과 같고,

강풍은 가파른 돛을 죽일까 걱정이다.

제4부 헝장어

포세이돈은 흐린 바람으로 돌아왔다.

파도가 하늘의 문에 부딪히자 돌담이 열렸다.

8월의 저장성은 어디인가?

타오는 눈을 뿜어내는 산과 같다.

제5부 형장의 말

천진 관리들이 형장각 앞에서 그를 맞이했다.

해로인 유동을 가리키며.

진랑은 무엇을 건너고자 하는가?

그런 폭풍은 불가능합니다.

요코가와 말의 6부

달은 후광이 드리워져 있고 바람과 안개는 열리지 않는다.

바다는 동쪽으로 흘러간다.

파도가 세 산을 함께 움직인다.

공우가 강을 건너 돌아왔다.

2. 이백의 채석장시

천문산을 바라보며저자:이백천문은 초하에서 갈라져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흘러 이곳에 이르렀다.

푸른 산의 양면은 하늘에서 만나기 위해 평평한 보트 스타일로 양면을 구별하기 어렵습니다. 오늘 밤 강 서쪽, 구름없는 푸른 하늘, 리 바이의 "니우 주 밤 계류 생각"입니다.

갑판에서 가을 달을 바라보며 옛 장군 시에를 헛되이 생각했다. 나는 시를 읽을 수 있고, 그는 다른 사람의 시는 들었지만 내 시는 듣지 못했다.

내일 나는 돛을 올리고, 낙엽은 내 뒤에 떨어질 것이다. 거대한 강벽에 소와 대나무 닭이 서로 마주보고 있다.

바위가 흐르면 메아리가 파도가 된다. 하지만 예측할 수 없는 마법 같은 풍경이었다.

밤에 유인원들의 울음소리를 들으면 슬픔에 취하게 된다. 요코가와에 관한 시는 여섯 편이 있는데, 그 중 한 편은 자비로운 시입니다.

돌풍이 사흘 동안 산을 타고 내려와 흰 물결이 와칸누각보다 높았다. 둘째, 조수는 남쪽으로 순양까지 갔고, 누주는 위험한 곳에서 왔습니다.

강을 건너 비바람을 맞으며 수만 리의 긴 슬픔을 건너고 싶었다. 셋째, 서쪽의 양자강은 서진을 막고, 한강은 동쪽의 양자강과 연결된다.

저장성의 8월은 어떤가요? 타오는 눈을 뿜어내는 산과 같다! 다섯째, 천진 관리들이 형장각 앞에서 그를 맞이하며 유동을 가리키며 바다 구름이 떠오르는 것을 가리켰다. 진랑은 무엇을 건너려고 하는 것일까? 그런 폭풍은 불가능합니다! 6월, 안개, 바다 그물이 동쪽으로 돌아갑니다.

충격파는 총 세 개의 산을 움직였고 대중은 강을 건너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3. 이백의 시 '돌을 채석하는 기록'은 무엇인가요?

당나라의 위대한 낭만주의 시인 이백은 채석장을 여러 번 방문하여 노래를 불렀으며, "형장가사", "누주제", "천문산을 바라보며", "누주산의 밤 계류 생각" 등의 유명한 시를 썼습니다.

1, 소, 돼지, 닭

당나라:이백

절벽은 거대한 강을 마주하고 봉우리는 서로 마주보고 있다.

바위가 흐르면 메아리가 파도가 된다.

그러나 그것은 마법적이고 예측할 수 없습니다.

밤에 유인원들의 울음소리를 들으면 걱정으로 취하게 된다.

2. 형장강 육곡

당나라:이백

인간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선하고 농경의 본성은 본질적으로 악하다.

돌풍이 사흘 동안 산을 타고 내려와 흰 물결이 와관보다 높았다.

조수는 남쪽으로 순양까지 갔고, 니우주는 위험한 곳에서 왔다.

헝장강은 비바람을 건너고 싶고, 만 리의 긴 슬픔이 있다.

횡강은 서진을 막고 있고, 한강은 장강과 동쪽의 천진을 연결하고 있다.

흰 파도는 넘을 수 있는 산으로 보이고, 강한 바람은 가파른 돛을 죽일까 걱정이다.

포세이돈은 흐린 바람으로 돌아가고 파도는 천문의 돌담에 부딪힌다.

저장성의 8월은 어떤가요? 타오는 눈을 뿜어내는 산과 같습니다!

천진 관리들이 헝장각 앞에서 하이윈성을 향해 유동을 가리키며 그를 맞이했다.

진랑은 무엇을 건너려는 걸까? 그런 폭풍은 불가능하다!

달은 후광이 드리워지고 바람과 안개는 열리지 않았으며 바다는 조용히 동쪽으로 돌아갔다.

충격파는 총 세 개의 산을 움직이고 수컷은 강을 건너 돌아오지 않습니다.

3. 천문산을 바라보며

당나라:이백

장강은 마치 거대한 도끼가 천문봉을 갈라놓은 것 같고, 푸른 강물이 이 로터리로 흐르고 있다.

녹색 산의 양쪽이 서로 어렵게 마주하고, 하늘에서 평평한 배가 멋지게 만난다.

4."니우산 아래 밤 계류"

당나라:이백

이 날 밤 강 서쪽에는 온통 푸른 하늘에 구름 한 점 없었다.

나는 시가 있고, 그는 다른 사람의 시는 들을 수 있지만 내 시는 듣지 못하네.

내일 나는 돛을 올릴 것이고, 낙엽은 내 뒤에 있다.

4. 당투의 푸른 언덕을 묘사한 이백의 시

당투 조소우 연설문

시대:당나라

작가:이백

원문:

밤에 탑을 바라보니 나무가 강물에 맑게 떨어지네. 차가운 산은 지쿠이를 아끼고 주 도시까지 보여줍니다.

추윤천을 보고, 두연성은 슬픈 마음을 품는다. 아카시아는 보이지 않고, 옛 사랑을 돌아본다.

당 투 자오 얀 샤오 푸 분홍색 지구 풍경 노래

시대:당나라

저자:리 바이

원문:

에 메이는 하늘의 서쪽 극보다 높고, 루오 푸는 남 러시아와 직접 연결되어 있습니다.

명망 있는 신사들은 화려한 붓을 휘두르며 산을 바다로 몰아 눈을 고치려 했다.

홀은 쓸어내린 듯 푸르고, 붉은 도시는 연기로 가득하다.

동그란 연기와 안개 향기, 세 강과 일곱 강이 사랑하네.

파도가 거센 곳, 외로운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도 돌지도 않고 하늘로 떨어지듯 바람과 함께 표류한다.

가슴이 떨리고 눈물이 난다. 언제쯤 세 산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

서쪽 봉우리가 분수대 위로 우뚝 솟아 있고 수평의 바위는 흐르는 물로 소용돌이친다.

동쪽 절벽에는 옅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뒤섞여 있습니다.

여기에는 낮과 밤이 사라지고 소리도 매미 소리도 없다.

깃털 달린 손님을 따라 난창시안이 조용히 앉아 있다.

난창 시안 조푸지, 작년의 인재.

단청의 한가운데에 있는 것처럼 안뜰에는 아무것도 없다, 뤄씨.

오색 파스텔은 안전하고 귀중하며 진짜 불멸자는 나를 죽일 수 있습니다.

옷이 털어지기를 기다리며 우링 복숭아 꽃은 그냥 웃는다.

5. '역사 기록'에 관한 시

장강에는 후난성 웨양의 청령지, 안후이성 마안산의 채시지, 장쑤성 난징의 제비지가 있어 '장강 3대'로 통칭된다.

이 아름다운 양쯔강에는 오랜 세월에 걸친 역사와 문화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안산의 차이시지는 특히 유명합니다.

이 명성은 주로 위대한 시인 이백에게서 비롯되었습니다. 이백은 세계의 수많은 유명한 산과 강을 여행했지만 당투, 특히 채석지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생전에 여러 번 채석지를 방문해 '헝장이', '누주지도', '천문산을 바라보며', '누주산에서 밤에 계류하는 생각' 등 수십 편의 유명한 시를 썼습니다.

또한 그가 궁중 도포를 입고 배를 저어 달을 감상하고, 강에 뛰어들어 달을 잡고, 고래를 타고 하늘로 갔다는 민담이 널리 퍼져 있습니다.

6. 『사기』에 나오는 이 시를 설명해 줄 수 있는 사람은?

황징런은 십대 때 한 가수와 사랑에 빠졌지만 잘 되지 않았습니다.

그의 경험에 대한 잘 알려지지 않은 소설 '책과 칼의 표류'가 있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장의 시작 부분인 "도로와 녹색 건물은 덮여 있지 않다"는 문장이 당시의 상황을 잘 보여줍니다.

그는 말 건물 옆에서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동심원의 매듭이 있는 바람, 컵의 바닥은 꽃과 같다"는 표현으로 당시의 매력적인 느낌을 적고 있습니다.

그러나 10대에게 수영은 한순간일 뿐입니다. 이제 그때의 황당함을 생각하면 관자놀이의 흰머리만 남아있을 뿐입니다. 군대에 징집됐을 때는 아직 숙취가 가시지 않은 상태였지만 다시 떠나는 중이었다.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차라리 집에 가는 게 낫다'는 옛 시에 많이 나온다. 뻐꾸기 두유의 '지귀'는 당나라 초의의 '어젯밤 지귀가지', 무명의 '뻐꾸기 귀에 대고 울다'와 같이 항상 그리움의 노래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향수이고, 여기서는 사람들에게 가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 여자와 나는 주오 문준처럼 공허한 서신을했지만 나는 학자 일 뿐이고 무투만큼 변덕 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비자발적입니다.

두무의 얇은 감정은 자신의 낭만적인 감정일 뿐이다. 그리고 그 얇은 감정은 현실에 의해 강요된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그는 여전히 "비닐하우스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무는 시작했다. 사랑의 이별은 마치 한평생 전의 일처럼 흐르는 물처럼 공허하다.

예전의 장소는 여전히 그곳에 있지만, 나는 몇 번이고 걸어 다니면서 잔여 향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떠날 때도 저를 생각했습니다. 당신의 눈물이 향기로운 첩 구슬에 남아있었죠.

이 모든 것이 내가 서원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야. 나를 나그네 취급하는 당신을 어찌 탓할 수 있겠습니까? 저 멀리 하늘의 오색찬란한 구름을 바라보니 내 슬픔은 끝없는 샘물 같구나. 수백 피트의 산호와 수천 개의 진주가 있어도 당신을 다시 데려올 수 없습니다.

여기서 전 애인이 다른 사람의 첩과 결혼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당신에게서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나는 끝없는 생각과 후회와 자기 연민 만이 있습니다.

이 시는 고통 스럽지만 노래는 네 권의 책과 다섯 개의 경전을 연결하는 중간 네 줄로 많이 사용됩니다. 황징런의 일곱 연은 이산의 시와 매우 흡사하며, 이 네 편의 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들은 화려한 단어를 사용하여 감정과 암시를 숨깁니다.

산을 옮기고 얼굴을 공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양이의 시 '배', 송나라 퀸시 양식의 제사 의식을 읽어보세요:

눈 같은 꽃은 봄을 일찍 아프게 하고, 수천 그루의 나무는 가난하지 않습니다. 한원 고개 루주푸, 배산은 열매 먼지를 알고 있다.

아홉 번의 가을 서리가 향기를 더하고, 천진에서 다섯 번의 밤을 보냈다. 추커가 미쳤고, 물바람은 여전히 사과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방관자들이 쓰는 Quincy시의 몸은 암시가 너무 유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안개처럼 쌓이고 읽을 수밖에 없습니다. 황징런은 이러한 암시를 자신의 감정에 녹여내고, 일단 이해하면 깨달음을 얻은 것 같습니다.

7. 당투 푸른 언덕을 묘사한 이백의 시

당투 조소부 연나라로 보낸다국가:당나라 작가:이백 원문:밤에 건물 꼭대기에 오르니 나무가 강에서 맑게 떨어진다.

냉산 라오지추이, 주 도시까지 색을 보여주다. 주윤천을 보고 두연성은 마음이 슬프다.

아카시아는 보이지 않고, 옛사랑을 돌아본다. 당투 자오얀 샤오푸 분말지도 풍경 송나라:당저자:리바이원문:서극보다 높은 에메이, 루오푸와 남이 연결되었다.

색색의 붓을 휘두르고, 산을 바다로 몰아가는 유명한 대중의 생각은 눈을 고정시켰다. 연기가 가득한 붉은 도시에 초록색 홀이 펼쳐졌다.

연기와 아지랑이 향기, 세 강과 일곱 강이 사랑하네. 파도가 거센 곳, 외로운 배는 새해에 길을 잃을 것이다.

돛은 움직이지도 회전하지도 않고, 하늘로 떨어지는 듯 바람과 함께 떠 있다. 가슴이 떨리고 눈물이 난다. 언제쯤 세 산의 정상에 도달할 수 있을까요?

서쪽 봉우리는 우뚝 솟은 분수, 수평의 바위가 흐르는 물로 소용돌이치고 있습니다. 동쪽 절벽에는 옅은 안개가 자욱하고 깊은 숲에는 나무가 뒤섞여 있습니다.

여기에는 낮과 밤이 사라져 소리도 없고 매미 소리도 없다. 다음 깃털 손님은 난창 시안을 위해 조용히 앉아 있습니다.

난창셴 자오푸지, 작년 탤런트. 뤄, 마당에는 마치 단청의 한가운데 있는 것처럼 아무것도 없습니다.

오색 파스텔은 안전하고 귀중하며 진짜 불멸은 나를 죽일 수 있습니다. 옷이 털어지기를 기다리며 우링 복숭아 꽃이 웃을 것입니다.

8. 마안산 차이시치를 찬양하는 시

마안산은 중국 동부, 안후이성 동쪽 장강 하류의 남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철의 도시, 시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난징 대도시권의 핵심 도시이자 장강 삼각주 도시 경제 조정 협의회 회원 도시입니다(안후이성에 있는 두 장강 삼각주 도시 중 하나, 다른 하나는 허페이입니다).

마안산의 도시 이름은 특이한 유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초-한 전쟁 당시 사방이 포위된 채 갇혀 있던 초나라 왕 샹유는 자신의 현에 있는 오강으로 후퇴하면서 어부들에게 자신이 아끼는 말을 반대편으로 나룻배로 옮겨달라고 부탁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는 강동의 장로들을 보고 부끄러움을 느껴 자살했다.

말은 손을 잃고 구르다가 죽었고 안장은 땅에 떨어져 산이 되었다고 해서 마안산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유명한 여성 작사가 리칭자오는 "인생은 뛰어난 사람이고 유령 영웅이다"라고 말했다. .

"오늘날까지도 나는 장강을 건너기를 거부하는 샹유를 그리워한다"라는 시는 이 장대한 역사적 사건에 대한 나의 무한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9.역사 기록에 대한 설명

카이시지로의 가을 여행

이 가을날, 선생님은 우리를 이끌고 카이시지의 유명한 명소로 가을 여행을 떠났습니다.

카이스지는 니우저우지, 웨양 청링지, 난징 옌즈지와 함께 '장강 3지'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카이시지는 강 한가운데 갑자기 하늘을 향한 절벽, 빠르게 흐르는 물, 가파른 산이 있습니다. 고대부터 이곳은 군인들이 싸워야 하는 장소였습니다. 명나라의 장유천 장군은 이곳에서 싸워 바위에 큰 발자국을 남겼습니다. 당나라의 대시인 이백도 이곳에 발자국을 남겼고, 늦가을에 이백은 <석주록>에 '누주의 밤 계류에 대한 생각'을 남겼다고 합니다.

카이시지에 도착하자마자 저는 주변의 아름다움에 매료되었습니다. 근처의 물은 맑고 멀리 보이는 산은 높았으며 카이시제는 가을에 가려져 있었습니다.

오늘도 록키산에는 많은 사람들이 채취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은 가을 여행을 위해 이곳에 온 초등학생들입니다. 우리처럼 그들도 걸으면서 행복한 노래를 불렀습니다.

우리는 매우 가파른 산을 올라갔습니다. 가파른 돌계단을 보니 정말 불안했습니다. 천천히 산의 절반을 오르다 보니 어느새 지칠 대로 지쳐 있었습니다. 하지만 산을 내려온 후 충분히 즐기기 위해 우리는 고집스럽게 버텼습니다.

"오! 야호!" 학생들은 "가을에 먹을 수 있겠다!"라며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신이 난 우리는 재빨리 배낭을 열고 삼삼오오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었습니다. 사탕 3개, 초콜릿 콩 5개, 막대사탕 1개 ...... 배가 부를 때까지 먹다가 그만 먹어야 할 정도로 많이 먹었습니다.

이 얼마나 멋진 가을 여행인가요! 가을의 아름다움을 느꼈을 뿐만 아니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저는 가을 여행이 좋아요!

대역사 기록에 나오는 이백의 시 '돌을 채석하는 기록'의 시 1편

횡장의 말 중 하나

인간 본성은 본질적으로 선하고, 농경 본성은 본질적으로 악하다. 사흘 동안 돌풍이 산을 휘몰아쳤고,

백수는 와칸팅보다 높았다.

요코가와 가사의 두 번째 부분

해초 사람이 순양에 다녀왔다.

누주는 위험한 말을 타고 왔다.

요꼬가와는 폭풍을 건너고 싶어 한다.

하나의 물은 만 리의 슬픔으로 이어지네.

횡강 가사 3연

횡강은 서쪽을 바라보며 서진을 막고, 한수강 동쪽은 양자강과 천진을 잇는다.

흰 물결은 넘을 수 있는 산과 같고,

강풍은 가파른 돛을 죽일까 걱정이다.

제4부 헝장어

포세이돈은 흐린 바람으로 돌아왔다.

파도가 하늘의 문에 부딪히자 돌담이 열렸다.

8월의 저장성은 어디인가?

타오는 눈을 뿜어내는 산과 같다.

제5부 형장의 말

천진 관리들이 형장각 앞에서 그를 맞이했다.

해로인 유동을 가리키며.

진랑은 무엇을 건너고자 하는가?

그런 폭풍은 불가능합니다.

요코가와 말의 6부

달은 후광이 드리워져 있고 바람과 안개는 열리지 않는다.

베고니아는 동쪽으로 흐른다.

파도가 세 산을 함께 움직인다.

공우가 강을 건너서 돌아왔다.

2. 역사 기록에서 이 시를 설명해 줄 수 있는 사람은?

황징런은 십대 때 한 가수와 사랑에 빠졌지만 잘 되지 않았다.

그의 경험담을 다룬 잘 알려지지 않은 소설 '책과 칼의 표류'가 있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장의 시작 부분인 "도로와 녹색 건물은 덮여 있지 않다"는 문장이 당시의 상황을 잘 보여줍니다.

그는 말 건물 옆에서 술을 마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동심원의 매듭이 있는 바람, 컵의 바닥은 꽃과 같다"는 표현으로 당시의 매력적인 느낌을 적고 있습니다.

그러나 10대에게 수영은 한순간일 뿐입니다. 이제 그때의 황당함을 생각하면 관자놀이의 흰머리만 남아있을 뿐입니다. 군대에 징집됐을 때는 아직 숙취가 가시지 않은 상태였지만 다시 떠나는 중이었다.

뻐꾸기의 울음소리는 '차라리 집에 가는 게 낫다'는 옛 시에 많이 나온다. 뻐꾸기 두유의 '지귀'는 당나라 초의의 '어젯밤 지귀지', 무명의 '뻐꾸기 귀에 대고 울다'처럼 항상 그리움의 노래라고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향수이고, 여기서는 사람들에게 가라고 촉구하고 있습니다.

그 여자와 나는 주오 문준처럼 공허한 서신을했지만 나는 학자 일 뿐이고 무투만큼 변덕 스러울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비자발적입니다.

두무의 얇은 감정은 자신의 낭만적인 감정일 뿐이다. 그리고 그 얇은 감정은 현실에 의해 강요된 것이다.

그러나 어쨌든 그는 여전히 "비닐하우스라는 이름을 얻었다"고 무는 시작했다. 사랑의 이별은 마치 한평생 전의 일처럼 흐르는 물처럼 공허하다.

예전의 장소는 여전히 그곳에 있지만, 나는 몇 번이고 걸어 다니면서 잔여 향기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전에 떠날 때 나도 생각났다. 향기로운 첩 구슬에 당신의 눈물이 남아있었죠.

이 모든 것이 내가 서원을 지키지 않았기 때문이야. 나를 나그네 취급하는 당신을 어찌 탓할 수 있겠습니까? 저 멀리 하늘의 오색찬란한 구름을 바라보니 내 슬픔은 끝없는 샘물 같구나. 수백 피트의 산호와 수천 개의 진주가 있어도 당신을 다시 데려올 수 없습니다.

여기서 전 애인이 다른 사람의 첩과 결혼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 나는 당신에게서 다시는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나는 끝없는 생각과 후회와 자기 연민 만이 있습니다.

이 시는 고통 스럽지만 노래는 네 권의 책과 다섯 개의 경전을 연결하는 중간 네 줄로 많이 사용됩니다. 황징런의 일곱 연은 이산의 시와 매우 흡사하며, 이 네 편의 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이들은 화려한 단어를 사용하여 감정과 암시를 숨깁니다.

산을 옮기고 얼굴을 공격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양이의 시 '배', 송나라 퀸시 양식의 제사 의식을 읽어보세요:

눈 같은 꽃은 봄을 일찍 아프게 하고, 수천 그루의 나무는 가난하지 않습니다. 한원 고개 루주푸, 배산은 열매 먼지를 알고 있다.

아홉 번의 가을 서리가 향기를 더하고, 천진에서 다섯 번의 밤을 보냈다. 추커가 미쳤고, 물바람은 여전히 사과를 사냥하고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대부분의 방관자들이 쓰는 Quincy시의 몸은 암시가 너무 유용하여 사용할 수 없으며 안개처럼 쌓여 읽을 수밖에 없습니다. 황징런은 이러한 암시를 자신의 감정에 녹여내고, 일단 이해하면 깨달음을 얻은 것 같습니다.

3. 마안산 채시가를 찬양하는 시. 마안산 채시가를 찬양하는 시입니다.

마안산은 중국 동부에 위치한 안후이성 동부의 양자강 하류 남쪽 기슭에 있습니다. 강철의 도시, 시의 도시라고도 불립니다. 난징 대도시권의 핵심 도시이자 장강 삼각주 도시 경제 조정 협의회 회원 도시입니다(안후이성에 있는 두 장강 삼각주 도시 중 하나, 다른 하나는 허페이입니다).

마안산의 도시 이름은 특이한 유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초-한 전쟁 당시 사방이 포위된 채 갇혀 있던 초나라 왕 샹유는 자신의 현에 있는 오강으로 후퇴하면서 어부들에게 자신이 아끼는 말을 반대편으로 나룻배로 옮겨달라고 부탁했다고 합니다. 나중에 그는 강동의 장로들을 보고 부끄러움을 느껴 자살했다.

말은 손을 잃고 구르다가 죽었고 안장은 땅에 떨어져 산이 되었다고 해서 마안산이라는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유명한 여성 작사가 리칭자오는 "인생은 뛰어난 사람이고 유령 영웅이다"라고 말했다. .

"오늘날까지도 나는 강동을 건너기를 거부한 샹유를 그리워한다"는 이 서사시적인 역사적 사건에 대한 무한한 감정을 표현한 시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