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개 1 에 관한 시. 천개의 시
난 개야! 나는 달을 삼켰고, 나는 태양을 삼켰고, 나는 모든 행성을 삼켰고, 나는 우주 전체를 삼켰다.
내가 바로 나야! 저는 월말의 빛입니다. 저는 태양 끝의 빛입니다. 저는 모든 행성 끝의 빛입니다. 저는 엑스레이 끝의 빛입니다. 저는 우주 끝의 에너지 총량입니다! 나는 달리고, 나는 비명을 지르고, 나는 불타고 있다. 나는 불처럼 타오른다! 나는 바다처럼 비명을 질렀다! 나는 전기처럼 날아간다! 나는 날고, 날고, 날고, 날고, 껍질을 벗기고, 고기를 먹고, 피를 씹고, 내 마음을 물고, 내 신경을 날고, 나는 척수를 날고, 나는 내 머리 위로 날아간다.
내가 바로 나야! 내가 바로 나야! 내가 바로 나야! 내! 터질 거야! 질문자: Hello Ymy-1 급 마법 견습생의 최고의 대답은 작품의 글쓰기 배경과 기타 방면에서 이 시가 표현한 강렬한 감정을 요약할 수 있다. 작품 배경' 천개' 는 곽모로의 첫 시집' 여신' 중 명편으로 상하이' 시사뉴스 공부의 빛' 2 월 7 일 1920 에 실렸다.
오사운동은 중국 사회에 새로운 숨결과 활력을 가져왔다. 낡은 도덕, 낡은 윤리, 독재 정치, 모든 봉건 우상은 맹렬한 공격과 비판을 받았고, 새로운 것, 새로운 사상, 새로운 문화, 모든 진보의 요구는 열렬한 제창과 칭찬을 받았다.
과학민주주의를 숭상하고, 독립의 자유를 쟁취하고, 자의식을 널리 알리고, 개인의 해방을 추구하며, 구사회를 개조하고, 새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시대의 강음이 될 것을 요구하다. 그때 시인은 일본에서 공부하고 있었다. 비록 그는 이국에 있지만, 그는 항상 조국의 운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오사운동 소식은 시인의 정신을 크게 고무시켰다. 시인이 오랫동안 쌓아온 애국열정과 억눌린 개인해방, 민족해방, 사회해방에 대한 강한 소망은 화산 폭발처럼 끓어오르고 있다. 그래서 "19 19 년 하반기와 1920 년 상반기 시 창작이 발발했다" ("창작 10 년").
피닉스 열반',' 난로 속의 석탄',' 대지',' 우리 어머니',' 좋은 아침',' 부랑송' 등과 같은 열정적인 시들. 이 특정 역사적 단계에서 태어났습니다. 천개' 도 우수한 대표작 중 하나이다.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의 물건이었는데, 옛사람들은 흔히 "천개가 달을 먹는다" 고 불렀다. 시인은 그의 소설' 월식' 중 한 편에서 그의 고향 쓰촨 () 이 월식할 때 종을 치며 천개를 쫓아내고 일월을 구하는 풍습을 쓴 적이 있다. "어렸을 때, 마치 재난을 당한 것 같다.
마을의 모든 사원은 종을 쳐서 북을 쳐야 하고, 어른들도 우리에게 집의 칸막이를 두드려 소음을 내라고 했다. 어둠 속에서 천개 한 마리가 태양과 달을 잡아먹으려 한다. 종고를 치는 것은 천개를 겁주고 일월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쓰촨 농촌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이며, 심지어 중국이 예로부터 전해 온 전설이다. 내 기억 속에서 어릴 때 읽은 책에서 이주, 제관, 북인은 왕북에게 편지를 써서 해와 달을 구했고, 춘조의 관종도 왕고를 자랑하며 해와 달을 구했고, 추관석정은 더욱 일월을 구할 능력이 있었다.
\ "밸리 리앙 전기 \" 는 또한 황제 우 빙 우 드럼 구조 일 첸, 왕자 세 군인 세 드럼, 의사가 문을 두드리고, 시 는 그것을 쳤다 고 말했다. 이것은 일식을 구하는 풍습이 예로부터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북유럽인들도 이것과 절대적으로 비슷한 신화 하나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말하길 하늘에는 두 마리의 늑대가 있는데, 하나는 하티라고 하고, 하나는 마나갈이라고 한다. 검은 발굽은 태양을 먹고, 법력은 달을 먹는다. 사람들은 태양과 달을 구하기 위해 소음을 낸다. 사상내용 이 시는 주로 천개 형상의 형성을 통해 시인이 낡은 사회현실을 부정하고, 낡은 사상의 멍에를 벗고, 개성을 과시하고, 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표현하며, 오사시기에 과학, 민주, 자유를 숭상하는 시대정신을 구현했다.
예술적 특색이 시는 예술적으로 곽모약시의 낭만주의 스타일 1 을 충분히 표현했다. 비유가 참신하고 생동적이다.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에만 존재했지만 시인은 그것을 우상으로 찬양했다. 시 속의 천개 이미지는 구시대, 구전통, 구세계의 반역자의 상징이 되었으며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개성해방과 신세계, 새 사회, 새로운 미래를 창조한 상징이 되었다.
이 비유의 운용은 시인의 개성을 살리고 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가 이미지에 상쾌한 느낌을 주었다. 또한 시인은' 나' 를' 엑스레이의 빛' 과' 전기처럼 날다' 에 비유하며 당시 과학을 숭상하던 특징을 반영했다.
2. 상상력이 대담하고 특이하다. 천개의 이미지는 전설에서 모호하지만 시에서는 에너지가 무한하고 개성이 완전히 해방된' 나' 의 이미지로 바뀌었다.
그는 잠시 달을 삼키고, 태양을 삼키고, 모든 행성을 삼키고, 월말의 빛, 태양 끝의 빛, 모든 행성 끝의 빛으로 변하며, 날고, 비명을 지르고, 태우고, 신경상, 척수, 뇌 위를 날고, 이 모든 것은 시인이 상상하는 대담함과 특이함을 보여준다. 3. 감정이 분방하고 격렬하다.
시 전체는' 나' 라는 말투로 썼고, 시인은 천개를 비유로, 천개를 통해 우주의 비범한 기세를 삼키며 내면의 교만을 표현했다.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한 감정을 관통하며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4. 리듬과 리듬에 주의하세요. 이 시는 언어 형식으로도 특색이 있다. 시인은 단문 패턴을 자주 사용하며, 겹친 문장과 대비 조합으로 강렬한 멜로디, 빠르고 강력한 리듬, 파괴적인 기세를 만들어 냈다.
또한, 이 시는 언어가 자유롭고, 압운이 대충 되어 시인의 리듬감에 대한 중시를 설명한다.
천개시에 대한 감사
이 시의 스타일은 강렬하고 폭력적이며 긴장된다.
천개' 는 곽모로의 첫 시집' 여신' 중 한 편으로 1920 년 2 월 7 일 상하이 시사학광보에 선발됐다.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의 물건이었는데, 옛사람들은 흔히 "천개가 달을 먹는다" 고 불렀다.
시인은 그의 소설' 월식' 중 한 편에서 그의 고향 쓰촨 () 이 월식할 때 종을 치며 천개를 쫓아내고 일월을 구하는 풍습을 쓴 적이 있다. "어렸을 때, 마치 재난을 당한 것 같다. 마을의 모든 사원은 종을 쳐서 북을 쳐야 하고, 어른들도 우리에게 집의 칸막이를 두드려 소음을 내라고 했다.
어둠 속에서 천개 한 마리가 태양과 달을 잡아먹으려 한다. 종고를 치는 것은 천개를 겁주고 일월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쓰촨 농촌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이며, 심지어 중국이 예로부터 전해 온 전설이다.
내 기억 속에서 어릴 때 읽은 책에서 이주, 제관, 북인은 왕북에게 편지를 써서 해와 달을 구했고, 춘조의 관종도 왕고를 자랑하며 해와 달을 구했고, 추관석정은 더욱 일월을 구할 능력이 있었다. \ "밸리 리앙 전기 \" 는 또한 황제 우 빙 우 드럼 구조 일 첸, 왕자 세 군인 세 드럼, 의사가 문을 두드리고, 시 는 그것을 쳤다 고 말했다.
이것은 일식을 구하는 풍습이 예로부터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북유럽인들도 이것과 절대적으로 비슷한 신화 하나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말하길 하늘에는 두 마리의 늑대가 있는데, 하나는 하티라고 하고, 하나는 마나갈이라고 한다. 검은 발굽은 태양을 먹고, 법력은 달을 먹는다. 사람들은 태양과 달을 구하기 위해 소음을 낸다. ""
이 특색 있는 시는 곽모약시의 낭만주의 풍격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1 ..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비유.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에만 존재했지만 시인은 그것을 우상으로 찬양했다. 시 속의 천개 이미지는 구시대, 구전통, 구세계의 반역자의 상징이 되었으며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개성해방과 신세계, 새 사회, 새로운 미래를 창조한 상징이 되었다.
이 비유의 운용은 시인의 개성을 살리고 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가 이미지에 상쾌한 느낌을 주었다. 또한 시인은' 나' 를' 엑스레이의 빛' 과' 전기처럼 날다' 에 비유하며 당시 과학을 숭상하던 특징을 반영했다.
2. 상상력이 대담하고 특이하다. 천개의 이미지는 전설에서 모호하지만 시에서는 에너지가 무한하고 개성이 완전히 해방된' 나' 의 이미지로 바뀌었다.
그는 한 순간에 달, 태양, 모든 행성을 삼키고, 또 다른 순간에 달, 태양, 모든 행성의 빛으로 변한 다음, 날아올라 짖으며, 태우고, 신경, 척수, 뇌를 날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시인의 상상력의 대담함과 기특함을 보여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감정이 분방하고 격렬하다.
시 전체는' 나' 라는 말투로 썼고, 시인은 천개를 비유로, 천개를 통해 우주의 비범한 기세를 삼키며 내면의 교만을 표현했다.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한 감정을 관통하며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4. 리듬과 리듬에 주의하세요. 이 시는 언어 형식으로도 특색이 있다. 시인은 단문 패턴을 자주 사용하며, 겹친 문장과 대비 조합으로 강렬한 멜로디, 빠르고 강력한 리듬, 파괴적인 기세를 만들어 냈다.
또한, 이 시는 언어가 자유롭고, 압운이 대충 되어 시인의 리듬감에 대한 중시를 설명한다. 천개' 시에는 네 절이 있다. 제 1 절은' 삼키다' 를 키워드로' 천개' 가 세상 만물을 흡수하는 생명의 특징을 보여준다.
이 개를 보세요. 태양, 달, 모든 행성, 심지어 우주 전체를 삼켰습니다. 이 모든 것을 삼키자, 그것은 마침내 자신이 되었다. "나는 나다." 이' 천개' 는 누구입니까? 사실 곽모로 본인입니다. 그는 일본에서 세계 우수 사상 문화의 보물을 배불리 먹고 괴테, 니체, 코페르니쿠스 다윈, 스피노자를 삼켰다. 그는 사상이 풍부하고 주체의식이 강한 현대인을 형성했다.
이' 천개' 는 곽모약만이 아니라 중국 근대사에서 구국 진리와 현대 지식문화를 찾는 모든 중화자녀들을 포함했다. 그는 양계초, 왕국위, 노신, 주작인, 후시, 서지모, 좀 더 ... 이' 천개' 들은 함께 현대 사상 문화를 창조하는 것이 아닌가? 시의 두 번째 단락에서' 천개' 는 우주 전체를 삼키고 그 에너지를 세상에 보여주기 시작했다. 그것은 우주와 행성을 삼킨 후, "태양의 빛", "달의 빛", "행성의 빛" 과 같은 거시적인 빛만이 아니라 찬란한 빛을 방출한다. 미시광입니다. "엑스레이" 입니다.
결론적으로, 그것은 만물의 빛을 대표하며, 그것은 전체 우주 에너지의 합계이다. 이 시의 제 1 절이 에너지의 저장에 관한 것이라면, 제 2 절은 활력의 번쩍임에 관한 것이다. 첫 번째 섹션은 동적 설명에 초점을 맞추고, 두 번째 섹션은 정적 사진입니다.
저장과 플래시, 역동적이고 정적이며 넓고 창의적인 거대한 이미지를 짜냅니다. 제 3 절은 이 시의 가장 멋진 부분이다.
일월 에센스를 흡수하고 우주 전체의 에너지를 축적한' 천개' 가 이때 주체의식이 발랄하고, 그는 급증하고 터져 자신의 생명력과 창의력을 생생하게 표현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전기처럼, 바다처럼, 불처럼, 미친 듯이 달리고, 울부짖고, 불타고 있다.
여기서 시인은 뚜렷한 주체 의식을 지닌 서정적 주인공 이미지를 썼다. 이 서정적 주인공은 열반 뒤의' 피닉스' 에 지나지 않는다. 끊임없는 파괴, 창조, 부단한 노력 (곽모로' 지구에 서 있다') 의 비범한 힘으로 현대 청년과 현대 지식인들의 왕성한 청춘 열정과 강렬한 창작 욕구를 세계에 보여준다. 이런 열정과 욕망은 이렇게 강렬하다. 현대성의 체험과 감정은 이 서정적 주체의 내면으로 가득 차서 외부 세계의 객관적인 존재를 완전히 잊게 하고, 자아는 외롭고, 매우 강력하며, 우주 전체의 디스플레이에는 오직 하나의 대문자' 나' 만 비춰진다.
비이성에 갇힌 천개는 이 대문자' 나' 를 파멸과 초월의 유일한 목표로 삼았다. 껍질을 벗기고, 고기를 먹고, 피를 빨고,' 내' 간을 뜯어먹고, 결국' 나' 의 사고 세계에도 있다.
3.' 천개' 라는 시의 원문은 무엇입니까
원문:
난 개야! 나는 달을 삼켰다.
나는 태양을 삼켰다.
나는 모든 행성을 삼켰다.
나는 우주 전체를 삼켰다.
내가 바로 나야!
나는 달의 빛이고, 나는 태양의 빛이다.
저는 모든 행성의 빛입니다.
저는 엑스레이의 빛입니다.
나는 우주의 밑바닥에 있는 에너지의 총량이다!
나는 달리고, 나는 비명을 지르고, 나는 불타고 있다.
나는 불처럼 타오른다!
나는 바다처럼 비명을 질렀다!
나는 전기처럼 날아간다!
나는 날고, 날고, 날고,
나는 내 피부를 벗기고, 나는 내 고기를 먹고,
나는 내 피를 빨고, 나는 내 마음을 물고,
저는 제 신경을 날고, 척수를 날고,
나는 머리 속에서 날고 있다.
내가 바로 나야!
내! 터질 거야!
1.' 천개' 라는 시는 곽모로의 신시 창작의 발발기에 쓰였다. 청년 곽모로의 가장 열정적인 순간이었다.
2. 이 시의 스타일은 강렬하고 폭력적이며 긴장된다.
3. 열정의 유창한 표현을 보장하기 위해 천개는 1 인칭' 나' 로 자신의 감정을 직접 표현할 뿐만 아니라 29 줄 모두' 나' 로 시작한다. 시종일관 단조로운 문장식은 단숨에 시 전체의 전체 사슬을 증강시켰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연마하지 않는 거친 언어는 시의 힘을 부각시켜 포장을 거절하고 적나라한 감정을 직접 드러내기 쉽다.
4. 곽모로 (1892- 1978), 본명 곽개진, 일명 곽. 쓰촨 락산 사람. 작가, 시인, 극작가, 역사학자, 고고학자, 사회활동가. 곽말로는 중등지주상인 가정에서 태어났다. 나는 초창기에 일본에서 유학을 했는데, 먼저 의학을 공부하고, 후에 문학을 공부했다. 19 18 새 시 쓰기 시작. 오사운동 기간에 신시가 출판되었다. Lt; 여신>;; 잠깐, 중국의 새로운시의 창시자가 되십시오.
5.' 천개' 는 시인의 감정과 예술이' 여신' 창작에서 충돌하고 융합되고 튀는 작은 물보라일 뿐이다.
4. "천개" 의 예술적 특징
(1) 신선하고 생생한 비유.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에만 존재했지만 시인은 그것을 우상으로 찬양했다. 시 속의 천개 이미지는 이미 구시대, 낡은 전통, 낡은 세계의 반란군의 상징이 되었다.
(2) 상상력이 대담하고 특이하다. 천개의 이미지는 전설에서 모호하지만 시에서는 에너지가 무한하고 개성이 완전히 해방된' 나' 의 이미지로 바뀌었다.
(3) 감정이 분방하고 격렬하다. 시 전체는' 나' 라는 말투로 썼고, 시인은 천개를 비유로, 천개를 통해 우주의 비범한 기세를 삼키며 내면의 교만을 표현했다.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한 감정을 관통하며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4) 리듬과 리듬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이 시는 언어 형식으로도 특색이 있다. 시인은 단문 패턴을 자주 사용하며, 겹친 문장과 대비 조합으로 강렬한 멜로디, 빠르고 강력한 리듬, 파괴적인 기세를 만들어 냈다.
5. "천개" 의 예술적 특징
예술적으로 이 시는 곽모약시의 낭만주의 풍격을 충분히 구현하였다.
1 ..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비유.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에만 존재했지만 시인은 그것을 우상으로 찬양했다.
시 속의 천개 이미지는 구시대, 구전통, 구세계의 반역자의 상징이 되었으며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개성해방과 신세계, 새 사회, 새로운 미래를 창조한 상징이 되었다. 이 비유의 운용은 시인의 개성을 살리고 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가 이미지에 상쾌한 느낌을 주었다.
또한 시인은' 나' 를' 엑스레이의 빛' 과' 전기처럼 날다' 에 비유하며 당시 과학을 숭상하던 특징을 반영했다. 2. 상상력이 대담하고 특이하다.
천개의 이미지는 전설에서 모호하지만 시에서는 에너지가 무한하고 개성이 완전히 해방된' 나' 의 이미지로 바뀌었다. 그는 잠시 달을 삼키고, 태양을 삼키고, 모든 행성을 삼키고, 월말의 빛, 태양 끝의 빛, 모든 행성 끝의 빛으로 변하며, 날고, 비명을 지르고, 태우고, 신경상, 척수, 뇌 위를 날고, 이 모든 것은 시인이 상상하는 대담함과 특이함을 보여준다.
3. 감정이 분방하고 격렬하다. 시 전체는' 나' 라는 말투로 썼고, 시인은 천개를 비유로, 천개를 통해 우주의 비범한 기세를 삼키며 내면의 교만을 표현했다.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한 감정을 관통하며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4. 리듬과 리듬에 주의하세요.
이 시는 언어 형식으로도 특색이 있다. 시인은 단문 패턴을 자주 사용하며, 겹친 문장과 대비 조합으로 강렬한 멜로디, 빠르고 강력한 리듬, 파괴적인 기세를 만들어 냈다. 또한, 이 시는 언어가 자유롭고, 압운이 대충 되어 시인의 리듬감에 대한 중시를 설명한다.
곽모로의 시' 천개' 를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세요.
이 시가 표현한 강렬한 감정은 글쓰기 배경과 작품의 다른 방면에서 요약할 수 있다.
작품 배경' 천개' 는 곽모로의 첫 시집' 여신' 중 명편으로 상하이' 시사뉴스 공부의 빛' 2 월 7 일 1920 에 실렸다. 오사운동은 중국 사회에 새로운 숨결과 활력을 가져왔다.
낡은 도덕, 낡은 윤리, 독재 정치, 모든 봉건 우상은 맹렬한 공격과 비판을 받았고, 새로운 것, 새로운 사상, 새로운 문화, 모든 진보의 요구는 열렬한 제창과 칭찬을 받았다. 과학민주주의를 숭상하고, 독립의 자유를 쟁취하고, 자의식을 널리 알리고, 개인의 해방을 추구하며, 구사회를 개조하고, 새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시대의 강음이 될 것을 요구하다.
그때 시인은 일본에서 공부하고 있었다. 비록 그는 이국에 있지만, 그는 항상 조국의 운명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오사운동 소식은 시인의 정신을 크게 고무시켰다. 시인이 오랫동안 쌓아온 애국열정과 억눌린 개인해방, 민족해방, 사회해방에 대한 강한 열망이 화산 폭발처럼 끓어오르고 있다.
그래서 "19 19 년 하반기와 1920 년 상반기 시 창작이 발발했다" ("창작 10 년"). 피닉스 열반',' 난로 속의 석탄',' 대지',' 우리 어머니',' 좋은 아침',' 부랑송' 등과 같은 열정적인 시들. 이 특정 역사적 단계에서 태어났습니다.
천개' 도 우수한 대표작 중 하나이다.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의 물건이었는데, 옛사람들은 흔히 "천개가 달을 먹는다" 고 불렀다.
시인은 그의 소설' 월식' 중 한 편에서 그의 고향 쓰촨 () 이 월식할 때 종을 치며 천개를 쫓아내고 일월을 구하는 풍습을 쓴 적이 있다. "어렸을 때, 마치 재난을 당한 것 같다. 마을의 모든 사원은 종을 쳐서 북을 쳐야 하고, 어른들도 우리에게 집의 칸막이를 두드려 소음을 내라고 했다.
어둠 속에서 천개 한 마리가 태양과 달을 잡아먹으려 한다. 종고를 치는 것은 천개를 겁주고 일월을 구하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쓰촨 농촌에서 전해 내려오는 이야기이며, 심지어 중국이 예로부터 전해 온 전설이다.
내 기억 속에서 어릴 때 읽은 책에서 이주, 제관, 북인은 왕북에게 편지를 써서 해와 달을 구했고, 춘조의 관종도 왕고를 자랑하며 해와 달을 구했고, 추관석정은 더욱 일월을 구할 능력이 있었다. \ "밸리 리앙 전기 \" 는 또한 황제 우 빙 우 드럼 구조 일 첸, 왕자 세 군인 세 드럼, 의사가 문을 두드리고, 시 는 그것을 쳤다 고 말했다.
이것은 일식을 구하는 풍습이 예로부터 있었다는 것을 보여준다. 북유럽인들도 이것과 절대적으로 비슷한 신화 하나를 가지고 있다. 그들이 말하길 하늘에는 두 마리의 늑대가 있는데, 하나는 하티라고 하고, 하나는 마나갈이라고 한다. 검은 발굽은 태양을 먹고, 법력은 달을 먹는다. 사람들은 태양과 달을 구하기 위해 소음을 낸다. ""
사상내용 이 시는 주로 천개 형상의 형성을 통해 시인이 낡은 사회현실을 부정하고, 낡은 사상의 멍에를 벗고, 개성을 과시하고, 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표현하며, 오사시기에 과학, 민주, 자유를 숭상하는 시대정신을 구현했다. 예술적 특색이라는 시는 예술적으로 곽모약시의 낭만주의 풍격을 충분히 표현했다.
1 .. 신선하고 생동감 있는 비유. 천개는 원래 민간 전설에만 존재했지만 시인은 그것을 우상으로 찬양했다.
시 속의 천개 이미지는 구시대, 구전통, 구세계의 반역자의 상징이 되었으며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개성해방과 신세계, 새 사회, 새로운 미래를 창조한 상징이 되었다. 이 비유의 운용은 시인의 개성을 살리고 해방을 추구하려는 강한 열망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을 뿐만 아니라, 시가 이미지에 상쾌한 느낌을 주었다.
또한 시인은' 나' 를' 엑스레이의 빛' 과' 전기처럼 날다' 에 비유하며 당시 과학을 숭상하던 특징을 반영했다. 2. 상상력이 대담하고 특이하다.
천개의 이미지는 전설에서 모호하지만 시에서는 에너지가 무한하고 개성이 완전히 해방된' 나' 의 이미지로 바뀌었다. 그는 잠시 달을 삼키고, 태양을 삼키고, 모든 행성을 삼키고, 월말의 빛, 태양 끝의 빛, 모든 행성 끝의 빛으로 변하며, 날고, 비명을 지르고, 태우고, 신경상, 척수, 뇌 위를 날고, 이 모든 것은 시인이 상상하는 대담함과 특이함을 보여준다.
3. 감정이 분방하고 격렬하다. 시 전체는' 나' 라는 말투로 썼고, 시인은 천개를 비유로, 천개를 통해 우주의 비범한 기세를 삼키며 내면의 교만을 표현했다.
시는 처음부터 끝까지 강렬한 감정을 관통하며 강렬한 주관적인 색채를 가지고 있다. 4. 리듬과 리듬에 주의하세요.
이 시는 언어 형식으로도 특색이 있다. 시인은 단문 패턴을 자주 사용하며, 겹친 문장과 대비 조합으로 강렬한 멜로디, 빠르고 강력한 리듬, 파괴적인 기세를 만들어 냈다. 또한, 이 시는 언어가 자유롭고, 압운이 대충 되어 시인의 리듬감에 대한 중시를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