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의 왕동정시

이백의 시' 왕동정' 은 다음과 같다.

이른 아침, 이 작은 산은 매우 멀리 바라보았고, 사방의 경치는 예외가 없었다.

호수가 맑아 하늘에 비치고, 맑은 호수는 가을의 바닥을 볼 수 있다.

가을을 찾는 것은 이렇게 광활하고, 해안과 물빛은 맑고 맑다.

먼 곳의 푸른 산과 나무, 녹색의 색과 서늘한 연기가 없다.

범선이 하늘하늘 떠돌며 강가에서 이곳으로 오니 새가 하늘로 멀어졌다.

창사포켄야청, 운토지장 서리가 텅 비었다.

가을빛을 보면 사람들은 머리카락, 호수, 과거의 아쉬움을 한탄한다.

강의 북쪽에서 호수가 동쪽으로 출렁이다.

영국인은' 백설공주' 를 부르고 강남미녀는' 채련자' 를 부른다. 。

노랫소리는 더욱 가슴 아프게 들리고, 눈물이 낭떠러지에서 쏟아졌다.

이백 개인 프로필:

이백우의' 이태백집' 은 대대로 전해져 그의 시는 대부분 술에 취해 쓴 것이다. 대표작으로는' 망루산 폭포',' 걷기가 어렵다',' 촉도난',' 입주',' 일찌감치 백제성' 등 여러 편이 있다. 송대에는 이백사부의 전기가 있다. 그것의 개척의의와 예술적 업적에 대하여 말하자면,' 이백사부' 는 높은 지위를 누리고 있다.

이백의 악부, 가행, 절구의 성과가 가장 높다. 그의 노래는 시가 창작의 모든 고유 형식을 완전히 깨뜨렸다. 아무도 의지하지 않고, 필법이 다양하여 변화무쌍하고, 자태가 흔들리는 신기한 경지에 이르렀다. 이백의 절구는 자연스럽고 발랄하며 찰랑찰랑하며 간결하고 명쾌한 언어로 끝없는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성당 시인 중 왕위, 맹호연은 오절, 왕창령 등 7 절절 잘 썼다. 이백은 오치와 칠기를 모두 잘하는 유일한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