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 닝민진: 누가 제일 잘 치나요? 행장은 빈곤을 구제하고, 배우를 제대로 찾아, 모두 매우 출중하다.

닝민 타운' 은 얻을 수 없는 좋은 영화다! 주인공부터 조연, 군중 배우, 의상, 메이크업 소품 등. , 그들은 매우 특별합니다.

이 연극은 진실하고 소박하며 생활화되었다.

배우, 대부분 서북인, 사투리, 접지기를 말한다. 물, 시원함, 스플래시, 복, 바오, 물 왕, 밀 모종, 진금산, 능익농을 외치다 ...

배경 그룹 공연도 놀라워요.

한 번 봅시다: 누가 더 잘 놀고 있습니까?

행장: 다른 곳으로 이사를 가서 정착하고 집을 사는 거예요. 원래 고향은 부동산 부지를 계속 보존하고 있으며, 새로운 이전 관리는 여전히 고향에서 파견된다. 요즘 젊은이들이 외지로 가서 집을 사서 정착하는 것과 비슷하지만 고향에는 호적, 택지, 부동산이 있다.

이후의 전체 이전은, 기무라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게 되었다.

이 연극은 그 시대의 사람과 일을 실감나게 재현했다. 가능한 한 20 년 전의 풍경, 사람, 일을 복원하고 과거의 옷과 소품으로 촬영하는 것은 어렵다. 서북의 장활함, 황사의 잔혹함, 세 형제가 번갈아 가며 바지 한 켤레를 입는 빈곤 등. , 모두 그렇게 진짜야!

황금빛 햇살을 달리던 소년은 순수하고 깨끗하며 달콤하며 사랑의 씨앗이며 꽃처럼 즐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닝민진은 특수 효과가 없어 느끼하지 않다. 극중 사람들은 모두 성실하고 착하고 적극적이다.

예전에는 황헌 몰랐어요. 하지만 이 드라마를 쫓아가면서 나는 그를 알게 되었다.

나는 그가 이 연극에서의 연기가 아주 좋고 자연스럽다고 생각한다. 그 자신은 란저우에 살고 있다 (황헌 1985 년 3 월 3 일 간쑤 란저우에서 태어났고 12 년 후 고향을 떠나 광동으로 갔다).

대부가 나타났을 때 막 중등학교를 졸업하고 19 세-배우 황헌 올해 35 세. 너는 그들의 나이 모순을 보았니?

덕복은 밑바닥의 작은 간부로,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끝까지 견지하고, 썩은 신발을 뛰고, 마른 다리를 뛰고, 혀를 갈았다. 이 관직은 하기 어렵다. 이' 정부 간부' 신분도 마수수를 자랑스럽게 하고, 화수를 열등하게 만들 수 있다.

열의찰, 삶에 열정을 가져 오십시오.

열의찰 미소는 따뜻하고, 눈물을 머금고, 수줍고, 고집이 세다! 그녀는 장애가 있는 남편과 어린 딸을 끌고 공개적이고 성실하게 생계를 꾸렸다. 생활은 힘들지만 물보라는 땀과 눈물로 축복을 하소연한다.

희망과 기대만 있으면 고생과 피로를 느끼지 않고 생활이 좋아질 것이다.

그녀는 로맨틱한 사랑을 기대하지 않았다. 그녀는 땔감 소금 식초 차 때문에 걱정이 되어 생활이 정말 좋지 않았다.

덕보, 이 배우는 정말 서북 농촌의 젊은이들에게 공연을 했다. 덕보가 연기를 하고 있나요? 너무 진짜야!

백은 정말 농촌에서 나온 어린아이 같다. 무네중은 총명하고, 총명하고, 총명하며, 성실하다!

덕보는 미래의 시아버지에 특히 관심이 있다. 맥모는 푸젠에 가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덕보는 늘 미래의 시아버지를 찾아본다. 그녀는 수줍어하고 귀엽다. 그는 백교장의 안경이 고장난 것을 보고 재빨리 시간을 내어 백교장을 데리고 안경 _ _ _ _ _ _ _ _ _ _ _ 을 맞추었다

덕보는 푸젠 닝샤의 모든 친구들 중에서 가장 행복하고 풍만한 사람이다.

그의 인생 경험은 매우 풍부하다. 젊었을 때, 나는 고난과 좌절로 가득 찼고, 귀신의 문은 여러 번 닫혔지만, 결국 온갖 어려움을 겪으며 걸어왔다. 그는 행복이 오기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가장 소중히 여긴다.

덕보는 형의 행복보다 관직에 얽매이는 일이 적고 생활이 가장 소탈하다. 그는 죽마고우도 있고, 무고한 보리모종 두 그루가 있다. 그의' 도급감독' 사업은 나날이 번창하고 있다.

유영지는 이 역을 맡았다.

그는 버섯을 따는 노신과 가격 흥정을 하는 그 장면이 매우 훌륭하다.

노신은 버섯을 살 돈이 없어서 큰할아버지는 조급해서 발을 동동 굴렀다. 이 물리적 세부 사항들은 한 늙은 농민이 농촌에 있는 모습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전체 연극에서 유다 삼촌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기를 간절히 원했고, 그가 가장 좋아하는 동작은 손을 뻗어 손짓을 하는 것이었다. 이 디테일은 정말 마음에 들어요. 가격이 타당하지 않았지만, 노신에게 주는 담배의 대부분은 내 귀에서 가져온 것이다 ...

아마도 모든 마을에는 이런 사람이 있을 것이다. 싸우기를 좋아하고, 거드름 피우기를 좋아하고, 번거로움을 찾기를 좋아하고, 손해를 보고 싶지 않을 것이다. 할아버지의 양 한 마리가 치어 죽고, 몇 마리가 남았는가? 잘 모르겠어요. 할아버지는 다른 사람에게 하나를 잃어버리게 하셨기 때문에, 죽은 양은 스스로 먹었습니다. 쓴 인형입니다.

"너는 당나귀야" 라는 말이 있는데, 표현과 언어는 마을의 것과 똑같다. 수역과 현위 서기 이론에 갔을 때 급한 눈이 붉어졌다. 정말 닮았어요.

20 년 전 나의 우상 유영지를 숭배한다!

유다 삼촌의 아들이 아르바이트를 하러 나갔는데, 그의 내면 세계가 무너졌다. 어쩔 수 없다! 유다 삼촌이 땅을 파는 장면에서 사람들이 인사를 하고 무엇을 파느냐고 묻자, 그가 대답했다. "금을 캐라, 네가 원하니? 제품이 세밀할수록 맛있다.

또 왕수가 그를 원하지 않는다고 하더니, 이 겁쟁이를 생각할 수 없었다. 말할 때 자신도 모르게 울었다 ...

계란 (밀 모종) 을 운반하는 것이 불편합니까? 더워지면 나쁠까요? 아무튼, 우리는 화면을 통해 아들에 대한 생각과 아들의 어쩔 수 없는 감정에 공감할 수 있다.

리는 지하도의 서북 농민이다. 감독이 유영지에게 중국 가방을 하나 더 줄 수 있다면, 그의 검은 발목 [얼굴 커버] 에 더 잘 어울릴 것이다.

복건 간부 진금산은 서둘러 실제적인 일을 처리한다. 나는 평생 이런 남방인을 본 적이 있는데, 한 가지 방언을 말하는데, 다른 사람이 조급해할수록 알아듣지 못한다. 다른 사람이 그를 이해하지 못할수록, 그는 더 초조하고, 더 큰 소리로, 더 큰 소리로, 다른 사람이 그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우리나라 방언, 남방 사람들은 북방어를 알아들을 수 있다. 북방 사람들은 남방 방언을 듣기 어렵다.

장자이, 노극골, 게다가 서북인까지' 본색 출연' 이라고 할 수 있다.

장자이 연극은 좀 보기 드물어서 그는 몇 회만 보고 고향으로 돌아갈 방법을 강구했다. 그런 다음 결말이 나왔습니다-

그는 총명하고 근면하며 지혜롭다. 그는 농촌에 관심을 갖고, 곳곳에서 마을 사람들을 배려하고, 고향을 위해 공헌한다.

제니가 나타났고, 천야오 또한 나타났고, 왕옥도 카메오로 카메오로 출연했다. 이것은 한낮의 태양쇼이기 때문에 이 거물급들이 체면을 지지하게 하는-시청률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

주봉은요? 당신은 열심히 일하고 있습니까?

다행히도, 단명 한 순간에도, 그것은 훌륭합니다!

드라마 초반의 장면은 반 고흐의 밀밭과 별빛을 생각나게 한다. 나는 그림도 모르고 반 고흐도 감사하지 않지만, 서로 연결되어 있는 추상적인 그림들은 나를 기세가 웅장하고 감동적이라고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그림명언)

이 연극은 너무 아름다워서 빈곤 구제 제재가 이렇게 접지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제작진은 이렇게 열악한 자연 조건 하에서 촬영하여 화면을 자르지 않았다. 배우가 밥을 먹는 것은 사실이지 가짜가 아니다.

보기 드물다!

이 드라마의 디테일 처리는 정말 세심하다. 줄거리는 생활에서 비롯된다. 예를 들어, 불쌍한 진주닭은 정부가 마을 사람들에게 준 것으로, 입양하기로 약속한 후 정부가 인수한다. 마을 사람들이 닭이 잘 키울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닭을 죽여 먹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닭을 죽이고 알을 낳고, 현재에만 초점을 맞추다.

극 중 많은 줄거리가 농담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생활에서 비롯된다.

캐릭터를 빛나게 하는 것은 연기다.

감독은 위대한 연극을 창작했다.

모든 연극은 각양각색의 철자문화이다.

정오 햇빛, 좋아!

닝민촌은 과거에 매우 고생스러웠다.

1990 년대, 봄말 가을 말, 황사가 섞인 큰 바람이 태양을 가렸고, 아이들은 모래에 의해 도랑에 불릴까 봐 외출하지 못했다 ...

지금은 청산녹수를 감히 말할 수 없지만, 환경은 천지개벽의 변화를 겪었다.

황사가 일찌감치 사라지고 사막도 잘 다스렸다.

닝샤로 여행을 갈 건가요?

국가가 빈곤을 구제하는 것은 결코 공허한 구호가 아니다. 간사한 이민자들은 어려움이 많으며, 결국 비바람이 몰아칠 것이다.

이 연극에서 마드부는 극 전체를 꿰맨 인물이다. 연기를 논하면 정상적이고 안정적인 플레이밖에 할 수 없다. 많은 오래된 연극골에 비해, 특히 함께 질주할 때, 분명히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다.

그래서 이 드라마의 최고의 남녀 배우는 모두 배우여야 한다. 아무도 최고가 아니다. 다 좋아요!

영화드라마 관객의 입맛이 점점 커지고 있지만 우리 창작자는 반드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