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는 청명절의 '축제' 꽃이며 정치 의식, 봄 축제, 청명 의식 및 추모와 같은 사회적 관행이 그 이미지의 문화적 의미를 구성합니다. 우통은 중국 문학에서 중요한 식물 이미지입니다. 필자는 "중국 문학에 나타난 우통의 이미지"(남방사범대학 학술지, 2005년 4호)라는 제목의 특별 기사를 통해 문학, 종교, 민속에서 우통의 의미를 분석하고 우통과 음악, 성격, 사랑과의 관계를 탐구한 바 있습니다. 이 시리즈에서는 꽃, 잎, 가지, 그늘, 열매 등 우통의 '가지'를 자세히 살펴봅니다.
고대 중국 문헌에서 우통은 주로 우통(오동나무)과 오동나무(오동나무)를 모두 포함하는 광범위한 개념입니다. 현대 식물 분류학에서 도라지와 오동나무(오동나무)는 서로 다른 과와 속에 속합니다. 전자는 사이프러스과 도라지 속에 속하고 후자는 오동나무과 오동나무 속에 속합니다. 그러나 풍이 육시집 15권에서 "퉁의 종은 비슷하고 모든 아들이 각자의 이론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차례로 일어나고 떨어질 수 없다"고 말한 것처럼 둘 사이에는 외형상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이 논문에서 사용된 우통의 개념은 광범위합니다. 퉁꽃은 주로 플라타너스 꽃이 아닌 물집이 잡힌 퉁꽃을 가리킵니다. 부빙가는 봄에 크고 자줏빛이 도는 흰색 꽃을 피웁니다. 얼 야 - 눈의 해석": "룽", "룽"은 꽃을 의미하며 거품 나무를 의미하며 플라타너스 여름 꽃, 작은 꽃, 황록색, 눈에 띄지 않습니다.
봄과 여름이 바뀌는 중요한 행사인 청명절에 적절한 시기에 꽃이 피며 계절의 시기와 경치 특성을 반영하며 청명절은 축제이자 중국의 휴일입니다. 청명절의 정치적 의식과 사회 민속 또한 퉁화의 이미지에 반영되고 융합되어 있습니다. 퉁화는 '자연적 속성'뿐만 아니라 '사회적 속성'도 가지고 있습니다. 당나라 중기에 원전과 백주이의 노래 작품은 퉁화의 성격을 업그레이드하고 성격 유추의 의미를 부여했습니다. 당나라와 송나라 시대에 "퉁화풍"은 널리 기록되었지만 행운, 사랑 등의 은유적 의미도 부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