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조는 시사가부의 경계에 대해 매우 엄격하다. 그녀는' 논사' 에서' 단어가 하나가 아니다' 라는 이론을 제시했다. 사용된 단어는 반드시 우아하고 유유하며, 세심하게 다듬고, 묵직해야 한다고 주장하기 때문에 사실적이다. 이청조의 단어는 선을 그리는 데 능하다. 단어는 자연스럽고 간단하며 음절이 조화롭고 의미가 완곡하다. 그녀는 늘 평범한 글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어 문학사작에서 독보적이다.
2. 논어의 내용
한편, 그녀는 여성 특유의 예술적 감정으로 송대 이래 완곡한 단어의 제재와 의경을 심화시키고 정련하여 완곡한 어법을 새로운 최고봉으로 끌어올렸다. 동시에 개인의 고난에 대한 묘사를 통해 송말교 온 나라와 민족의 역사적 비극을 반영해' 이안체' 를 만들었다. 후세 사람들은 이청조에 대한 단어 평가가 높다.
확장 데이터
사회평가
중국 고대 문학사에서 얻을 수 없는 여작가로서 이청조 작품에 반영된 애국사상은 긍정적인 사회적 의의를 가지고 있다. 역사적으로 이청조의 애국사상은 중국 고대 여성이 남녀평등을 추구하고 국사에 관심을 갖고 조국을 사랑하는 측면을 대표하며, 후세 사람들은 중국 고대 여성의 감정세계의 다른 면을 볼 수 있다.
게다가, 그녀는 많은 애국 작가 중에서 여성을 위한 자리를 얻었다. 또한 이청조는 여성 작가 애국주의 창작의 선례를 개척하여 후세, 특히 현대 여성문학 창작을 위해 여성 애국주의의 빛나는 본보기를 남겼다.
현실적인 관점에서 이청조의 애국사상을 이해하면 국가 통일, 민족 단결, 사회 진보에서 여성의 큰 역할을 느낄 수 있다. 이는 여성이 애국주의 정신을 발양하고 애국주의 깃발을 높이 들고 국가통일 촉진, 민족단결, 중화에서 사회적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는 데 큰 의미가 있다.
바이두 백과-이청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