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태원 초가을' 이백
가을의 뜻은 점점 짙어지고, 꽃들은 모두 잠을 자고 있고, 가을건조병은 불 같다.
가을은 북방에서 왔고, 북방의 구름도 풍하를 가져왔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2, "태원은 밤을 제외하고는 모두 춥다" 유 키안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하고 가볍게 출전하다.
봄바람은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바로 집 동쪽에 있다.
3. 왕윤 "수조 노래 머리를 초왕 태원에 보낸다"
장군은 책이 잘려서 그가 등을 대고 누워 있다고 보고했다. 희비가 엇갈리는 것은 예사이다. 지음이 어렵다. 지난날을 회상하고, 사람은 초가집에 가고, 근심은 안개가 짙고, 천년은 너를 갚는다. 노래가 강바닥을 불었으니, 긴 심벌즈를 칠 필요가 없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고 하늘이 어두컴컴하다. 서풍은 백조로 일거에 푸른 구름을 넘었다. 고독한 그림자를 보고 웃고, 석양이 들판에 연기가 나고, 밤모래가 너무 춥다. 밤이 되자 달이 가득 차서 강물이 마르다.
4. "타이 위엔 마운틴 파빌리온 고대시와 장 시앙 공" 한 차
정부는 한가함, 사고, 자애로 가득 차 있다. 동굴이 산인 줄 알고, 물이 졸졸 흐른다.
현관자가 소급하여 천하를 인도할 이유가 없다. 살아있는 쪽은 그것이 밭으로 돌아가도록 위탁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5, "타이 위엔 루 30 운 보내기" 리 shangyin
수이 보트 와이 가게 근처, 당나라 플래그 징 징. 발톱 네 기둥, 탁매기 세 영혼.
시조 용반고, 복정. 절대 마중을 배우지 마라, 단청을 진흥시킬 수 있다.
옛 부계 가문은 동악산을 개척하고, 북쟁을 벌였다. 악은 두려움으로 만지고, 봉황은 기쁨으로 듣는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격전은 여전히 태양을 흔들고 있고, 요괴도 싸우고 있다. 장군의 공로는 깎지 않고, 숙부의 덕은 향만 난다.
닭이 고민하고, 연기가 멈추지 않는다. 바다를 메우려고 하는데, 감히 태양 반딧불이와 비교한다.
성지는 풀 앞에 전해지고, 풀 앞에 비문이 쓰여진다. 그것은 늘 선생님이고, 그는 야경에 들어갔다.
덕수는 긴 띠이고, 음산은 그림 화면 주위를 돈다. 나는 달갑지 않을까봐 걱정했지만, 느끼하지 않았다.
보좌자본은 사막으로 돌진하여 어둠 속에서 지원한다. 이것은 심장 방어 암실이고, 파화는 명정이라고 불린다.
갑신을 누르는 것은 처음에는 조용했고, 그는 깨어날 것이다. Xi 가 기묘한 선택이었을 때 효도는 모성에 가깝다.
달빛이 삿포로를 침범하여 시가 바뀌었다. 유윤 백평정 나한황 후아루.
세인트 거북 지불 구멍, 크레인 이름 땡. 서산 동자약, 남극 노인성.
나는 지금 병을 피우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왜냐하면 내가 만났기 때문이다. 왜 테이블 끝에 앉아야 하나요? 너는 여전히 문을 두드려야 한다.
좌장은 공허하고 슬프다. 결국 아이들은 알게 될 것이다. 계획은 막 안에서 계획되었지만, 검 밖은 적막하다.
만약 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잊어버린다면, 너는 눕지 않을 것이다. 몸은 노보다 가난해야 하고, 눈물은 흥에 넘칠 것이다.
회사 금정, 야오토. 출장을 갈 때 왕은 차를 몰고 운정으로 가고 싶었다.
태원의 시를 묘사하다
배 시앙 공 은 원래 장소 로 보냈습니다
돈? 왕건
그리고 당나라 yinzhi 와 상태, 장군 겸 권 Wuhou.
한 사람은 세상에서 어렵지만 성공은 네 손에 있다.
재삼 담배를 구걸하고, 장유 책상 앞뒤를 봉하다.
자주는 아침에 검과 창을 만들었고, 푸른 메뚜기는 빗속에서 장 () 을 바라보았다.
멀리서 바라보니 거위가 이때부터 더 좋아졌다는 것을 알고 줄곧 북방 고기잡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경찰 순찰기가 바뀌어 산성성벽이 재건되었다.
천백일병 영절, 홍화장기 열 쌍이 공을 친다.
주께서는 당분간 높은 곳을 위해 베이징루를 지을 필요가 없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송디 상서진 태원
연도: 돈; 저자: 야오 그는; 유파: 오행
유생에게 고가를 수여하고 술을 따라 연회를 베풀다. 건물 관리는 성에 있어 예락이 가깝다.
말론은 여러 세대가 뒤섞여 있고, 풍하 바다는 어둡다. 천막을 멀리 옮기고, 높은 새는 적막을 피한다.
천하를 주둔시키고, 황권이 노해를 끊다. 가을이 기지에 너무 가깝다면 먼저 요새에 들어가야 한다.
중국과 외국의 은총이 겹치고 성이 잇따르고 있다. 벌크 재료는 쓸모가 없어 계속 자고 있다.
태원 초가을
작가: 이백; 왕조: 돈; 유파: 5 대 법칙
가을의 뜻은 점점 짙어지고, 꽃들은 모두 잠을 자고 있고, 가을건조병은 불 같다. 가을은 북방에서 왔고, 북방의 구름도 풍하를 가져왔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태원에서 밤을 보내는 것 외에 날씨가 매우 춥다.
저자: 유 키안; 연도: 명나라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하고 가볍게 출전하다. 봄바람은 여기서 멀지 않다.
집 동쪽에서만
구양수
대지의 식물은 촉촉하고, 음침한 백나무는 담담한 연기를 머금고 있다.
병사는 예로부터 영웅이었고, 5 대는 수백 년 동안 전쟁을 벌였다.
마은장성 바짓가랑이
첸 린
만리 장성 동굴 말 마시는, 물 감기 힘줄 뼈 이동. 만리장성 관원에게 전화를 걸어 "태원에 머물지 않도록 조심해라." "
7 법칙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푸른 물을 반사하고, 금비늘이 초어 지방을 장난치며, 심지어 수영자들이 격투기를 하고, 백구회황새가 공중에서 날고 있다.
강 중앙의 푸른 섬에는 수양버들이 있고, 기슭의 회화나무는 가지와 잎이 푸르다. 관광객과 커플은 울타리에 기대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한다.
7 법칙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펜허 (Fenhe) 의 고대 나룻길에 도취되어, 사양은 피류처럼 흘러간다.
진양의 수많은 용감한 자를 자세히 생각해 보고 천고에 이름을 남기다.
지금 겨울 수영은 새로운 역사를 썼고, 오설홍매가 앞장서고 있다.
우리 세대가 휘황찬란하지 않고 나라가 번영하는 것을 비웃지 마라!
7 법칙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푸른 물은 그림자처럼, 물고기는 뚱뚱하다.
밤의 석양을 지나 물에 떨어지고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빛난다.
겨울 수영자는 쟁반에 뛰어들어 7 정이 용사를 재현했다.
우리 세대의 영웅이 배출되어, 풍하 미가는 진광이 편찬한 것이다.
8 월과 주 거위
[저자]: 원호문
[유파]: 5 법칙
[연도]: 위안
팔월기러기는 병주에 있고, 청분은 여행사진을 찍는다.
심야 호루라기가 울리고, 언제 가을 구름에 들어갑니까?
죽을 때 건물에서 보자, 베갯머리 냄새.
남쪽을 돌아다니며 북을 치고 있는데, 뭘 하고 싶어?
천용산 여행
< 1 >
청결을 위해 임천을 선택하고 청절벽에 거주하며 세상을 피하다.
어쩔 수 없이 선문향이 나고, 붉은 먼지가 산을 휘감고 있다.
< 2 >
송화는 깊은 도랑이 무성하고, 산바람은 5 월 밀림을 관통한다.
봄정이 머물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다만 좋은 풍경은 경신해야 한다.
< 3 >
구불한 길은 녹색을 자르고, 벼랑은 푸른 이끼를 걸다.
맹경도 작은 샘을 좋아해서, 그는 줄곧 동행했다.
영태원 진사 난노천
만 벽옥이 군산 위에 걸려 천년의 변천을 겪었다. 거울 경사 침입 주, 파도 잉 진 사원 처마.
장랑 타운의 전설은 배의 비밀이 아니다. 춘명은 가을기운이 상쾌하고, 시정은 비장으로 출국한다.
자지천일-사진의 친구
천리 밖, 용성에서 만나 술과 음식이 향기를 풍긴다. 평요 고성은 놀라서 말자리에 앉았지만 조의 가족은 무리하지 않았다. 동창생, 손님 접대하느라 바쁘다.
애정이 웃는 눈썹에 맺히다. 황하가 도도하게 동쪽으로 흘러가는 물은 형의보다 길기 어렵다.
뤼치 천용산 운율 (운신)
산들이 에워싸고, 쌍룡이 함께 춤을 추며, 만탕청봉이다.
안개가 구름 주위를 날고,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바람이 기러기가 하늘을 날린다.
종령은 매우 높은 성지, 조안각 이화원의 소재지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오제황삼은 부동산의 주인으로, 진양은 예로부터 뛰어나다.
태원의 시를 찬양하다
1, 태원 초가을, 당이백
가을의 뜻은 점점 짙어지고, 꽃들은 모두 잠을 자고 있고, 가을건조병은 불 같다.
가을은 북방에서 왔고, 북방의 구름도 풍하를 가져왔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2, \ "원래 페이 시앙 공 을 보내 \" 왕당감
그리고 당나라 yinzhi 와 상태, 장군 겸 권 Wuhou.
한 사람은 세상에서 어렵지만 성공은 네 손에 있다.
재삼 담배를 구걸하고, 장유 책상 앞뒤를 봉하다.
자주는 아침에 검과 창을 만들었고, 푸른 메뚜기는 빗속에서 장 () 을 바라보았다.
멀리서 바라보니 거위가 이때부터 더 좋아졌다는 것을 알고 줄곧 북방 고기잡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경찰 순찰기가 바뀌어 산성성벽이 재건되었다.
천백일병 영절, 홍화장기 열 쌍이 공을 친다.
주께서는 당분간 높은 곳을 위해 베이징루를 지을 필요가 없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3, \ "전송 대법관 마을 타이 위안 \" 무엇
유생에게 고가를 수여하고 술을 따라 연회를 베풀다.
건물 관리는 성에 있어 예락이 가깝다.
말론은 여러 세대가 뒤섞여 있고, 풍하 바다는 어둡다.
천막을 멀리 옮기고, 높은 새는 적막을 피한다.
천하를 주둔시키고, 황권이 노해를 끊다.
가을이 기지에 너무 가깝다면 먼저 요새에 들어가야 한다.
중국과 외국의 은총이 겹치고 성이 잇따르고 있다.
벌크 재료는 쓸모가 없어 계속 자고 있다.
4. 태원의 초가을
작가: 이백
왕조: 당나라
가을의 뜻은 점점 짙어지고, 꽃들은 모두 잠을 자고 있고, 가을건조병은 불 같다.
가을은 북방에서 왔고, 북방의 구름도 풍하를 가져왔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시인 왕건 소개:
왕건 (768-835), 잉천 (오늘 하남 허창) 사람, 당대 시인.
나는 빈한한 출신으로 일생을 가난하게 살았다. 그는 군대에 입대한 적이 있고, 46 세 정도에 벼슬을 시작했다. 현승과 태창사 승으로 재임한 적이 있다. 나중에, 이것은 섬서성의 사마로, 그는 왕사마라고 불린다. 64 살쯤 되면 광주도사입니다. 악부와 교우, 장과 함께 세계 악부로 불린다. 그의 시는 제재가 광범위하고, 민간의 질고를 동정하며, 생활의 정취가 짙고 사상이 깊다. 그는 전형적 의미를 지닌 사람, 일, 환경을 골라 예술개괄을 하고, 현실을 생동감 있게 반영하고, 모순을 폭로하는 데 능하다. 비유, 선 그리기, 대비 등의 수법을 이용하여, 종종 마지막에 중필로 주제를 두드러지게 한다.
장르는 대부분 일곱 마디 노래로 편폭이 비교적 짧다. 언어가 통속적이고 간결하여 민가와 속담으로 가득 차 있다. 유명한 문장' 논가행',' 수부가요',' 임옥행',' 사호행',' 고총군',' 과요하',' 논가 유희',' 왕부지' 등이 있다. 그는' 궁사' 라고도 불린다. 그의 수백 곡의' 궁사' 가 낡은 궁원 표현 방식을 돌파했다. 전통적인 궁정 원한 외에도 그는 당대의 궁정 풍경과 궁정 생활을 광범위하게 묘사하여 당대의 궁정을 연구하는 중요한 재료이다.
다섯째, 칠언 중 어떤 작품들은 감동적이지만 부정적인 퇴폐적 사상이 섞여 있다. 그의 절구는 신선하고 아름답다. 궁중 3',' 강남 3' 등 세 편의 시를 쓴 적도 있어 중당문인의 중요한 작가 중 한 명이다. 오늘 왕건시, 왕건시, 왕사마의 수집과 1 권궁어가 있습니다.
태원의 시를 묘사하다
배 시앙 공 은 원래 장소 로 보냈습니다
돈 왕건
그리고 당나라 yinzhi 와 상태, 장군 겸 권 Wuhou.
한 사람은 세상에서 어렵지만 성공은 네 손에 있다. 재삼 담배를 구걸하고, 장유 책상 앞뒤를 봉하다.
자주는 아침에 검과 창을 만들었고, 푸른 메뚜기는 빗속에서 장 () 을 바라보았다. 멀리서 바라보니 거위가 이때부터 더 좋아졌다는 것을 알고 줄곧 북방 고기잡이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경찰 순찰기가 바뀌어 산성성벽이 재건되었다. 천백일병 영절, 홍화장기 열 쌍이 공을 친다.
주께서는 당분간 높은 곳을 위해 베이징루를 지을 필요가 없다고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송디 상서진 태원
연도: 돈; 저자: 야오 그는; 유파: 오행.
유생에게 고가를 수여하고 술을 따라 연회를 베풀다.
건물 관리는 성에 있어 예락이 가깝다. 말론은 여러 세대가 뒤섞여 있고, 풍하 바다는 어둡다.
천막을 멀리 옮기고, 높은 새는 적막을 피한다. 군대를 주둔시켜 천하를 다스리고, 황권이 노해를 끊다.
가을이 기지에 너무 가깝다면 먼저 요새에 들어가야 한다. 중국과 외국의 은총이 겹치고 성이 잇따르고 있다.
벌크 재료는 쓸모가 없어 계속 자고 있다.
태원 초가을
작가: 이백; 왕조: 돈; 유파: 5 대 법칙
가을의 뜻은 점점 짙어지고, 꽃들은 모두 잠을 자고 있고, 가을건조병은 불 같다.
가을은 북방에서 왔고, 북방의 구름도 풍하를 가져왔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태원에서 밤을 보내는 것 외에 날씨가 매우 춥다.
저자: 유 키안; 연도: 명나라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하고 가볍게 출전하다.
봄바람은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바로 집 동쪽에 있다.
진사
구양수
대지의 식물은 촉촉하고, 음침한 백나무는 담담한 연기를 머금고 있다. 병사는 예로부터 영웅이었고, 5 대는 수백 년 동안 전쟁을 벌였다.
마은장성 바짓가랑이
진림은 만리장성동에서 말을 마시고, 물은 차갑고 말은 다쳤다. 만리장성 관원에게 전화를 걸어 "태원에 머물지 않도록 조심해라." "
7 법칙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푸른 물을 반사하고, 금비늘이 초어 지방을 장난치며, 심지어 수영자들이 격투기를 하고, 백구회황새가 공중에서 날고 있다. 강 중앙의 푸른 섬에는 수양버들이 있고, 기슭의 회화나무는 가지와 잎이 푸르다. 관광객과 커플은 울타리에 기대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한다.
7 법칙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펜허 (Fenhe) 의 고대 나룻길에 도취되어, 사양은 피류처럼 흘러간다. 진양의 수많은 용감한 자를 자세히 생각해 보고 천고에 이름을 남기다. 지금 겨울 수영은 새로운 역사를 썼고, 오설홍매가 앞장서고 있다. 우리 세대가 휘황찬란하지 않고 나라가 번영하는 것을 비웃지 마라!
7 법칙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나는 풍하의 아름다운 경치를 좋아한다, 푸른 물은 그림자처럼, 물고기는 뚱뚱하다. 밤의 석양을 지나 물에 떨어지고 버드나무 가지가 바람에 빛난다. 겨울 수영자는 쟁반에 뛰어들어 7 정이 용사를 재현했다. 우리 세대의 영웅이 배출되어, 풍하 미가는 진광이 편찬한 것이다.
8 월과 주 거위
[저자]: 원호문; [유파]: 오법 [연도]: 위안
팔월기러기는 병주에 있고, 청분은 여행사진을 찍는다. 심야 호루라기가 울리고, 언제 가을 구름에 들어갑니까?
죽을 때 건물에서 보자, 베갯머리 냄새. 남쪽을 돌아다니며 북을 치고 있는데, 뭘 하고 싶어?
천용산 여행
< > > > > > > > >) > >12 어쩔 수 없는 선문 향불, 붉은 먼지가 산을 휘감고 있다.
< 2 > 송화에는 깊은 도랑이 무성하고, 오월산풍은 밀림을 관통한다. 봄정이 머물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다만 좋은 풍경은 경신해야 한다.
[3] 구불한 길은 녹색을 자르고, 절벽은 흐르는 물에 이끼를 걸다. 맹경도 작은 샘을 좋아해서, 그는 줄곧 동행했다.
영태원 진사 난노천
만 벽옥이 군산 위에 걸려 천년의 변천을 겪었다. 거울 경사 침입 주, 파도 잉 진 사원 처마.
장랑 타운의 전설은 배의 비밀이 아니다. 춘명은 가을기운이 상쾌하고, 시정은 비장으로 출국한다.
자지천일-사진의 친구
천리 밖, 용성에서 만나 술과 음식이 향기를 풍긴다. 평요 고성은 놀라서 말자리에 앉았지만 조의 가족은 무리하지 않았다. 동창생, 손님 접대하느라 바쁘다. 애정이 웃는 눈썹에 맺히다. 황하가 도도하게 동쪽으로 흘러가는 물은 형의보다 길기 어렵다.
뤼치 천용산 운율 (운신)
산들이 에워싸고, 쌍룡이 함께 춤을 추며, 만탕청봉이다. 안개가 구름 주위를 날고, 독수리가 날개를 펴고, 바람이 기러기가 하늘을 날린다.
종령은 매우 높은 성지, 조안각 이화원의 소재지에 대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오제황삼은 부동산의 주인으로, 진양은 예로부터 뛰어나다.
태원에 관한 시
금수 태원, 진양 고향, 그리고 주의 새 집.
북방에는 제비가 있고 남통에는 수근이 있다. 네 개의 플러그의 중점은 기복이다. 우원의 도성을 통제하는 것은 반드시 혼란의 기초 위에 세워져야 한다.
밖은 산천이고 오른쪽은 산이다. 국제산 베개수, 중국의 이름.
저는 태원입니다. 저는 휘황찬란한 천년입니다. 원소 () 의' 상서 ()' 는 요당 () 의 도성이다.
상승은 jinshui 의 양을위한 초석을 마련했습니다. 세 민족이 진 () 으로 나뉘어 봉건 제도가 시작되었다. 진한설군은 국가의 장벽이다.
서진건성은 적을 방어하고, 북제는 융창을 제패한다. Suiyang 관리는 번화 한 대도시가되었습니다. 진양은 성당을 지탱할 것을 맹세했다.
중원, 후당, 후금, 후한을 차지하다. 다섯 민족이 융합되어 선비호결창족. 조송 초창기에도 강병은 여러 차례 저항하다가 결국 약탈당했다.
당명의 건물은 여전히 사전의 땅이다. 김원이 하나하나 이어져 있는데, 사실은 공방의 영역이다. 다행히 명청 시대에는 고향이 점차 중진이 되었다.
근대로 유입되면서 김은 무창의부터 제제를 끝내고 * * * * * 를 위해 일어섰다. 통일 전선의 전형을 형성하여 외세의 모멸을 막고 민족 해방을 도모하다. 붉은 깃발이 동쪽에서 굴러 오기를 기다리며 새로운 장을 펼쳤다.
나는 태원에서 줄곧 좋은 풍경이 없었지만 산천이 이겼다. 광활한 여량은 그것의 서부를 만났고, 웅장한 태행은 그것의 동부와 연결되어 있고, 황토가 비옥하고, 강이 그것을 통과했다.
미국 Tianlong 새겨진 puwei 돌 부처님, 의심 은 신작이다; 하늘 위에 사랑이 있다면, 하늘까지 가는 쌍탑은 연약한 모란을 보호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우뚝 솟은 백주, 당신은 스벤 을 읽을 수 없습니다; 도시 전체의 하녀, 나는 여전히 샘의 소리를 들을 수 없다.
한때 분천에 따르면 등대가 빛났다. 용이 숨긴 동굴, 용산은 회색이다. 가을잎은 붉고, 떠우묘는 멀고, 냉천은 맑다.
숭선사에 가서야 춘양궁에 갔다. 문영 영택 진양호를 보면 그림에 들어갈 수 있다. 돛을 올리고 모래새를 날리며 푸른 물을 바라보며 파도가 흔들리고 도시에 녹았다.
국화는 노랗고 회화는 장수한다. 만약 춘하 교분이라면, 초목은 모두 즐겁다. 가을과 겨울 눈 달, 천리 맑은 하늘.
장려한 경치는 어디에나 있다. 나는 태원에서 시인이 시를 부르는 곳, 영웅이 싸우는 곳에 있다.
대만의 신을 찬양하고, 물을 나누어 안란을 일으키다. 동안읍에 감사드리며 진양이 시작되었습니다. 감히 충절을 다하면, 남은 목숨을 의로로 바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사명을 모욕하지 않고, 늘 혜리하고, 용걸하다.
용간, 유항, 성세 개척, 유우, 분노할 때 최선을 다한다. 벽화를 감상하고, 고계 () 를 생각하고, 군신이 풍요의 도시를 가리키며, 주저하며 뜻을 가득 채웠다. 비문을 통독하여, 나는 당리 부자가 봉건주의의 정점에 이르렀다고 칭찬하며,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나는 왕미의 남방 팥이 가장 그립다. 그래서 나는 왕한의 와인을 마셔야 했다. 천리를 가난해야 하는가, 아니면 왕지환이 한 단계 더 나아갈 것인가; 부녀자가 읊으면 백거이는 늘 오래도록 기억된다.
지안 국가, 디 쑤 renjie dounan 하나; 피가 모래밭에 뿌려지면 양가는 충량한 적이 누구일까? 쌀자화가 독특하다고 푸산 학식에 탄복하다.
연의 ruoqu 연구 오경 후, 아바타의 진위를 식별; 농담으로 삼국을 말하자 나관중은 글을 쓰기 시작했다. 불씨를 퍼뜨리고 혁명의 선구자를 추모하다. 위풍당당하게 문학 거장 조수리를 추앙하다.
산서 상인 고향 부자, 바다를 봐; 왕의 본적은 깊고 풍골은 불후의 것이다. 강산에는 인재가 출세하고 사직은 호정이 만장하다.
오늘 나는 태원에 있는데 날씨가 만만하다. 10 리 강철 도시, 물건을 인수하는 공업 중진; 수백 리의 석탄해, 에너지 기지가 사방을 돕는다.
Pinghu 밖으로, 오직 드래곤 잠금 세 협곡; 위은하수, 신위 로켓이 시리우스를 쏘는 것을 보세요. 황하의 물은 주에 떨어지고, 고에너지 전신경당.
산을 넘고, 길이 하늘을 향하고 있다. 온 세상과 교류하고, 세상은 서로 가깝다. 타오 주조 재능, 100 년 대학; 부티크를 부화시키고 테크노파크를 창조하려고 노력하다.
청서미 포도는 달고, 수록벼향은 달다. 기묘한 분식, 중국의 명성; 술과 식초가 세상에 유명하다.
몇몇 게스트 친구들은 놀라서 징과 북이 답답했다. 멋진 작품을 넣고 진극을 소중히 여기자. 등롱은 장거리에 놓여져 있고, 옷은 구불구불한 길에서 그윽하고 그윽하다.
홈 그린 우리, guangxia yunxiang. 낭만을 절약하고 인정이 원활하다.
안거낙업, 국가는 부강하고 인민은 건강하다. 금수 태원, 장.
번화한 산업으로 가득 차서 사유의 전도가 양양하다. 현수막을 전시하고 개혁 개방의 동풍을 심화시키다. 의지가 집중되고, 과감히 중책을 맡고, 용감하게 일등을 다투다.
선인의 잠덕을 계승하고, 자강불식하며, 천년의 명예를 계승하다. 다음 세대는 총명하고 슬기롭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여 영원한 장을 쓴다. 예쁘다! 태원! 340 만 인민이 영원히 행복하길 바라며, 7000 제곱 킬로미터의 땅이 영원히 풍요롭기를 기원합니다.
태원에는 어떤 고대 시인이 있습니까?
왕위 (70 1-76 1), 자모, 원적 제나라 개원 진사 그는 대락성, 유람인의 등 직위를 역임했다. 루산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어쩔 수 없이 위직을 맡게 되었다. 그는 시와 회화 방면에서 성과가 매우 높다. 소동파는 "시에는 그림이 있고, 그림에는 시가 있다", 특히 산수시의 업적을 칭찬했다. 맹호연과 함께' 왕몽' 이라고 불린다. 만년에는 벼슬길을 무심히 하고, 일심으로 부처로 삼았고, 후세에는 그를' 시불' 이라고 불렀다.
류종원 (773-8 19), 단어 유합동, 산시 () 성 현 해주진 사람. 정원 9 년, 수정 중진사, 학식도 강의했다. 원외랑 () 관지예부 () 는 왕그룹 개혁에 참여해 영주 사마 () 로 강등됐고, 이후 유주 도사 () 로 옮겨져 류유주 () 로 불리게 되었다. 시와 산문은 당시 매우 유명했다. 그는 한유와 함께 당대의 고문 운동을 이끌고 당송 8 인 중 한 명으로 불린다.
왕보 (649-676), 자인, 강주 용문 (오늘 산서하진) 사람. 열네 살 때, 그는 소유코키의 일원이었다. 그는 주국에서 군대에 입대한 후 그의 아버지를 뵈러 갔다. 불행하게도 물에 빠져 죽고, 나이는 겨우 27 세였다. 그의 시는 제량의 시풍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하며 산문도 유명하다. 유명한' 왕텐정서' 가 바로 그가 쓴 것이다. 그들은 양형, 육지, 로와 함께 초당 사걸이라고 불린다.
송문지 (약 656-7 12), 소련인, 자연경, 펀저우 (오늘 산시 펀양) 인, 주국홍농 (오늘 하남 영보) 인, 상조진사, 무측천 그중 종이 수문관 학사로 뽑혔을 때 그는 무측천, 남자 총애, 장이의 합으로 뽑혔다. 그의 작품은 대부분 현실을 미화하고, 평화를 찬양하며, 가치가 크지 않지만, 율시는 초당에서 일정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온정윤 (8 12-870? ), 본명 치, 자비 청청, 산서치현인. 사유가 민첩하고 음률에 정통하다. 매번 시험에 들어가고, 관운을 걸고, 팔지손을 팔운으로 만들고, 시간은' 문팔각' 이다. 만약 네가 너의 벼슬길에 만족하지 않는다면, 너는 곽자의 조교가 될 것이다. 시가 수사가 화려하고, 소수의 작품이 시정을 반영한다. 이상은과 마찬가지로' 문례' 라고 불린다. 그는 또한 화간파의 원조사를 써서 5 대 후사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왕 zhihuan (688-742), 기령인, 조상 진양 (현재 산서 태원), 증조부는 산서 지앙 현으로 이주했다. 호방하고 얽매이지 않는 그는 늘 검술을 한탄하는데, 그의 시는 당시 악사들을 위해 많이 불렀고, 때로는 명성을 얻었다. 항상 고적합, 왕창령과 합창하여 변두리 풍경을 잘 묘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바이 주이 (Bai Juyi), 원산지인 산시 () 성 태곡현 () 에서 산봉우리 () 로 이주했다.
백거이의 시는 당시 널리 전해졌으며, 궁정에서 민간에 이르기까지 신강 북한 일본에 명성이 널리 퍼졌다. 백거이의 시는 이후의 문학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당의 피일휴, 송대의 육유, 청대의 오와 황준헌은 모두 백거이의 시에서 영감을 받았다. 백거이의 시는 일본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당대 시인이다. 그의 시는 늘 일본 고전 소설에 인용된다. 백거이는 중국 당대시의 풍운 인물이라고 할 수 있다.
태원에 관한 고시
터치어와 추염사
김원이 궁금해요.
서문: 19 살 때 을추가 병주에 가서 거위잡이에게 말했다. "나는 오늘 거위 한 마리를 얻었다. 나는 그것을 죽일 것이다. 그물을 끊은 사람은 갈 수 없다고 탄식하지만 지하로 뛰어들어 죽었다. " 샀기 때문에 펀수강가에 묻혔는데, 피곤한 돌이 다 알려져 있어서' 추연' 이라고 불린다. 당시 대부분의 또래들은 시를 읊고 있었고,' 추염사' 도 있었다. 옛 작품에는 궁무가 없어 오늘 바뀌었다.
\ "세상을 물어, 사랑이 무엇인지, 삶과 죽음을 가르칩니다.
사방팔방에서 날아다니고, 늙은 날개는 갑자기 춥고 여러 번 덥습니다!
기쁨은 즐겁지만 이별은 고통스럽다. 학교에서 비교적 멍청한 아이예요. 너는 할 말이 있어야 한다.
만리운, 천산저녁 눈, 누구를 위한 그림자인가?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바람과 비를 위해 울다.
하늘도 질투합니다. 믿지 않으면 새 제비는 모두 황토이다. 시대는 영원히 계속될 것이다.
시인이 되기 위해, 나는 미친 듯이 노래를 부르며 추염에 가고 싶다.
태원의 시를 찬양하다
태원에서 밤을 보내는 것 외에 날씨가 매우 춥다.
저자: 유 키안; 연도: 명나라
세계에 메시지를 전달하고 가볍게 출전하다.
봄바람은 멀지 않은 곳에 있고, 바로 집 동쪽에 있다.
태원시 시를 묘사하고 노래하다
태원 초가을 이백
가을의 뜻은 점점 짙어지고, 꽃들은 모두 잠을 자고 있고, 가을건조병은 불 같다.
가을은 북방에서 왔고, 북방의 구름도 풍하를 가져왔다.
하룻밤 또 밤, 태원의 달은 구불구불하지만, 마음은 달빛을 따라 치르의 고향으로 돌아갔고, 그녀의 몸은.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은 이 끊임없는 펜허 물처럼 언제나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다.
그리고 주도 두중목
우리는 일이 피곤해서 누가 불평하면 또 들을 수 있다.
수비루 봄눈 덮개, 벽 모퉁이에서 구름을 불다.
나는 완전히 버려졌기 때문에 거위를 돌려보내야 한다.
어떻게 아들을 높은 침대에 보내 술에 취하게 합니까?
태원은 서세를 동도로 보냈다.
어제 나는 유열시를 따라갔고, 오늘은 나 혼자였다.
물을 가르면 춥고 바람이 많이 불고, 주화나무는 늦다.
황정은 이별의 꿈을 늘리고, 광우로 길을 잃는다.
양산에 가지 마라, 이웃들은 밤에 애도할 것이다.
빈저우 메이 야오첸
옛 명칭과 주근후 () 는 산이 건장하고 사람이 건장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산뿌리와 물의 근원에서 평평하고 맑다.
점진적인 흐름은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곽명은 운하를 청소한다.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은 털뿐만 아니라 거북이와 물고기도 볼 수 있다.
수백 헥타르의 농지가 관개되고, 벼 모종 (Heba) (Heya) 은 결코 시들지 않는다.
묻지 않는 흥망은 물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묘당은 초목이 깊다.
이윤은 명절을 즐기고 주차를 즐긴다.
북방의 구시가지를 보면 낡은 것은 없다. 틀림없이 산연초일 것이다.
나는 바람 앞의 새소리를 듣고 석양 아래의 창백한 여우만 들었다.
진 은 한족 의 아름다움을 찬양, 녹색 수염 은 녹색 포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