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공부하는 것에 관한 명언.

반복은 학습의 어머니이다. -디츠건

공부는 영원히 늦지 않을 것이다. 골키

지식은 힘이다. 베이컨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골키

먼저 100 건의 연구를 확정해야 한다. -주

붓이 떨어지면 비바람이 진동하고, 시는 흐느껴 울다. -두보

좋은 지식이 있으면, 그 도리를 취하지만, 쌓는 데는 도리가 있고, 얇은 데는 도리가 있다. (서양속담, 지식속담) -스시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 범을 잡는가? -한서예요

카드 없음, 흐르지 않음, 많지 않음. -한유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방원-맹자

한 번 좌절하면 지혜가 생긴다. -오래된 속담

발은 더 짧고 인치는 더 길다. -굴원

《시경》은 모방하기 어려운 작품이다

날카로운 도구는 일을 잘 할 수 있다. -공자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논어

각 방면의 의견을 청취하다. -"보라색 동치검"

퇴폐는 시작이 없고, 신선한 인재는 끝이 있다. -'시경'

그는 사유가 민첩하고 지식욕이 강해서 하급자에게 가르침을 청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공자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대법관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한유

한 단계 더 올라가고, 더 멀리 본다

-왕 zhihuan (당나라 시인) 은 "헤론 숙박" 에서 인용했다.

밤등, 닭 다섯 마리,

사람들이 공부하고 있을 때,

검은 머리는 일찌감치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몰랐다.

백수방은 공부가 늦은 것을 후회했다.

--Yan Zhenqing (당나라 화가, 서예가) 은 "설득"

동서고금의 대업과 대학 질문자는 3 계를 거쳤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떨어뜨렸는데, 나는 높은 빌딩에 홀로 올라가 천지를 바라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이 제 1 경지도. "허리띠가 점점 넓어져서 후회하지 않아요. 나는 이라크를 위해 수척해졌다. " 이 두 번째 경지도. "사람들이 그를 찾아 하얗고, 내가 뒤를 돌아보니, 그 사람은 희미한 불빛 아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 번째 경지도.

-왕 Guowei (청나라 학자) 는 "세계 가시의 새로운 이론"

소장은 노력하지 않고, 첫째는 슬퍼한다.

청소년들은 열심히 공부할 줄 모르지만, 노인들은 오히려 공부가 늦은 것을 후회한다.

책 한 권을 백 번 읽으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헌책은 아무리 읽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자세히 읽은 후에야 자신을 알 수 있다.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책을 읽고 만 권을 깨뜨리니, 붓을 쓰는 것이 마치 신이 있는 것 같다.

독서는 배고픈 사람처럼 빵에 달려들어야 한다. 서재는 문인 정신의 소굴, 인생의 선당이다.

세계에서 가장 웅장한 궁전은 장서가 가장 많은 도서관이다.

젊었을 때 책을 읽는 것은 떠오르는 태양을 맞으며 걷는 것과 같다.

가장 가벼운 잉크가 가장 강한 기억보다 낫다.

정신은 물질의 부족을 보충할 수 있다.

학습에서 지식을 얻고 전투에서 용기를 얻다.

필묵으로 부지런히 책을 읽다.

지식은 자갈 아래의 샘물과 같다. 파면 깊을수록 샘물이 맑아진다.

만약 지식이 매일 증가하는 것이 아니라면, 끊임없이 감소할 것이다.

언어는 정신과 문화 교양의 반영이다.

고상한 언어 팩에는 성실한 동기가 포함되어 있다.

근면과 지식은 가장 아름다운 연인이다.

많은 것을 배우는 관건은 한꺼번에 많이 배우지 않는 것이다.

한 사람의 측정은 일종의 정신력, 강력한 문명력이다.

책을 읽을 줄 아는 사람은 할 줄 모르는 일을 두려워한다.

성공한 과학자들은 종종 관심이 많은 사람들이며, 그들의 독창성은 그들의 박학에서 나온다.

작가는 반드시 늙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반드시 늙어가는 것을 배워야 한다.

아무리 깊은 학문이라도 알파벳을 배우는 것으로 시작된다.

10 권의 책을 쓰는 것이 실제 행동으로 기초를 놓는 것보다 훨씬 쉽다.

독서는 어떤 의미에서 마음을 자양한다.

지식이 풍부하면 정신적 만족을 누릴 수 있다.

자신의 무지를 끊임없이 아는 것은 인간의 지혜의 표현이다.

공부는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잘못을 바로잡고 심지어 잘못을 이해하는 것을 의미한다.

믿지 않는 책은 경지를 높일 수는 없지만, 편지가 없는 것보다 낫다.

지식을 사랑하는 사람은 언제나 지식의 단맛을 맛보게 된다.

먹고 마시는 것은 추함 때문에 간단할 수 있고, 공부는 추함 때문에 단순해서는 안 된다.

노력하고, 적게 묻고, 수확이 있다.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좋은 친구를 사귀는 것과 같다. 장크네

필요한 영양을 얻을 수 있는 사람은 많이 먹는 사람보다 더 건강하다. 마찬가지로, 진정한 학자들은 종종 많은 책을 읽는 사람이 아니라 유용한 책을 읽는 사람입니다. 아리스티프

좋은 친구를 선택하는 두 번째 단계는 좋은 책 한 권을 선택하는 것이다. 칼더

자신에게 맞지 않는 책 한 권을 읽는 것보다 읽지 않는 것이 낫다. 우리는 가장 가치 있고 가장 적합한 독서 자료를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벨린스키

나쁜 책은 나쁜 친구처럼 너를 죽일 수도 있다. 필딩

책을 사랑하는 사람은 결코 충실한 친구, 좋은 선생님, 귀여운 동반자, 부드러운 위로자가 부족하지 않을 것이다. 이삭? 배 로우 ● 야간 조명 5 개 더 치킨, 남자가 공부할 때입니다. 청소년은 노는 것만 알고,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모르고, 늙었을 때 자신이 젊었을 때 왜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모르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안진경

● 성에 집착하면 반드시 해야 한다. 그러므로 책에 집착하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에 집착하는 사람은 반드시 좋은 기교를 가져야 한다. 세상에 이미 낙오되어 아무것도 이루지 못한 사람들은 스스로 바보가 아니라고 주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푸송령: "경사"

과학문화의 최고봉에 오르려면 반드시 불리한 조건을 돌파하고, 생활이 제공하는 유리한 조건을 이용하여 새로운 조건을 만들어야 한다. 가우스키

젊은 동지들은 과거의 문화유산은 모두 뛰어다니며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꼭 기억해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확고한 인성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 길에서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은 그 자체로 아주 좋은 도핑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오스트로프스키"

● 열심히 공부하면 언제나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슈만은 음악과 음악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 공부는 사람에 대한 최대의 긴장과 열정이 필요하다. 파블로프

● 과학은 어디에나 있다. 대추나무는 네가 씨를 뿌리지 않는 어떤 곳일 뿐, 대풍작이 없을 것이다. --헬젠: "과학의 화려한 스타일"

● 좋은 독서, 많은 해결책을 찾지 않는다; 내가 뭔가를 알 때마다, 나는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는다. --Tao Yuanming: wuliu 씨 전기

● 우리가 자동으로 배우는 것은 학습을 취미로 삼는 것이다. 다른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소용이 없으니, 먼저 훑어보고, 자신이 좋아하는 전문과에 하나 또는 몇 개 들어갈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독서만 해도 해롭습니다. 현실 사회와 접촉하여 우리가 읽는 책을 살려야 합니다. --루쉰: 잡담 읽기

독서를 좋아하는 젊은이들은 본업 이외의 책, 즉 과외서를 볼 수 있다. 이과를 배우는 사람은 문학서를 더 좋아하고, 문학을 배우는 사람은 이과서를 더 좋아하고, 다른 사람이 거기서 무엇을 배우는지 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우리는 다른 사람과 다른 일을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 -'노신전집'

● 한 사람의 작품만 보면 결과가 좋지 않다. 많은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너는 벌처럼 많은 꽃을 꺾어야 꿀을 만들 수 있다. 한 곳에서 물면 수입이 제한되어 무미건조할 것이다. 노신: 엄립민에게

나는 여덟 명의 좋은 친구가 있는데, 그들은 어떤 일에서든 나를 지도해 주길 원한다. 본명을 물어보려면, 다른 이름의 성은 어떤 것: 무엇, 왜, 누구, 언제, 어디서, 어디서, 어떻게, 형제처럼. 또 다른 서구 학파가 있는데, 이름은 거꾸로 기하학이라고 불린다. 만약 네가 팔현에게 가르침을 구한다면, 네가 아무리 어리석어도 틀리지 않을 것이다. --Tao Xingzhi: 8 명의 컨설턴트

● 지식을 축적하려면 농민도 비료를 축적할 정력이 있어야 하고, 채집 범위가 넓어야 하며, 너무 많은 제한이 있어서는 안 된다. 소똥, 인분, 양똥은 모두 골라서 유용한 비료가 되어 농작물의 성장을 키워야 한다. 등토

● 어떤 책은 툭하면 맛볼 수 있고, 어떤 책은 통째로 삼킬 수 있고, 몇몇 책은 씹어 소화해야 한다. 즉, 어떤 책들은 일부분만 읽으면 충분하고, 어떤 책들은 완전히 읽을 수 있지만, 너무 자세히 볼 필요는 없다. 몇 권의 책은 완전하고 부지런하며 열심히 읽어야 한다. -"베이컨 논문집"

● 엉망진창인 단어들을 머릿속에 집어넣지 말고 사물을 이해하는 능력을 자극하여 개울 (지식) 이 그 능력에서 흘러나오게 한다. 마치 샘에서 흘러나오는 것과 같다. -콰메네스: 위대한 가르침에

● 언제든지 공부하고 모든 것을 배워야 한다. 우리는 더 많이 알고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집중해야 한다. -골키: 문학 작품

책이 바다처럼 많아서 백화점에 다 있어요. 너는 모든 정력을 가질 수는 없지만, 네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학자들이 한 가지 생각씩 물어보기를 바랍니다. --수시: "동포 선집" 소개

● 본문을 읽을 때는 반드시 멋지게 읽고, 기운을 북돋우고, 근육을 펴고, 졸려 하지 말고, 등 뒤에 칼이 있는 것처럼 졸려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한 단락의 말은 투철하게 말해야 한다. 머리를 치면 응답하고, 꼬리를 치면 먼저 응답해야 한다. 소책자를 누르지 마라, 덮으면 잊어라. --Zhu ":사이토 유코 장르 전집"

● 책을 세 번 읽는다. 심장, 눈, 입. 만약 너의 마음이 여기에 없다면, 너는 자세히 보지 않을 것이다. 너의 마음은 한결같지 않을 것이다. 너는 큰 소리로 낭독할 뿐이다. 너는 영원히 기억하지 못할 것이고, 오래가지 못할 것이다. 셋 중 마음이 가장 급하고, 마음이 있고, 눈이 없습니까? --Zhu: "훈련과 학습의 법칙"

● 당신의 본질을 배우는 것은 비싸지 않습니다. 열 가지가 땅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보다 한 가지가 땅에 떨어지는 것을 아는 것이 낫다. --다이 젠: 위안 씨의 연보.

● 한 눈에 읽을 수 있는 독서는 최악의 일이다. 진판교

● 전능한 사람은 정말 전능하다. 전능한 전문가는 정말 전능하다 ... —「도펜문집」

● 공부에 박차를 가하고, 중심을 잡고, 잡다하기보다는, 특별히 많이 하지 않는다. -"주은래 문선"

● 독서는 채광과 같고,' 모래에서 금을 캐는 것' 이다. 조수리리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주제에 관한 책을 읽을 때, 내가 사용하는 방법은 먼저 제목에 대한 피상적인 견해를 얻고, 먼저 많은 페이지와 장을 훑어보고, 다시 한 번 읽어서 정확한 지식을 얻는 것이다. 나는 처음부터 끝까지 이 책의 소리를 알고 있다. 이것은 내가 너에게 소개할 수 있는 유일한 긍정적인 해결책이다. --디츠건: 변증법의 논리

중요한 것은 지식의 양이 아니라 지식의 질이다. 어떤 사람들은 많이 알고 있지만 가장 유용한 것은 모른다. 톨스토이

당신이 읽은 책에서 당신을 깊은 곳으로 인도할 수 있는 것을 찾아내고, 다른 모든 것을 버리십시오. 즉, 당신의 마음을 초월하고, 당신을 주요 관점으로부터 벗어나게 하는 모든 것을 버리십시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이름]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대인 이론 물리학자)

●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물건의 맛이 역겨워졌다. 더 오래 읽을수록 더 깊어집니다. 쳉 이순신

책은 여전히 약이니, 책을 잘 읽으면 어리석은 사람을 치료할 수 있다. 류시앙 ● 인생에는 햇빛이 없는 것처럼 책이 없다.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셰익스피어

각종 바보짓은 매일 독서의 영향으로 마치 불처럼 녹는다. 휴고

학교에 가지 않으면 진정한 교육도 없고 차별도 있을 수 없다. 헤르센 문학' ● 책을 많이 읽을수록 정신은 강해지고 용감해진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사랑 책, 그것은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 것입니다; 복잡한 사상, 감정, 사건을 이해하는 데 선의로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자신을 존중하도록 가르쳐 줄 것입니다. 그것은 세계와 인간의 감정을 사랑함으로써 지혜와 영혼을 자극한다. -"고리키론 청년"

우리 세상에 살면서 책을 읽지 않는 것은 사람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 골키시 니즈니 노보굿의 원래 명칭

● 독서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일반적인 과정이며, 사실 인심과 각 민족의 위대한 지혜를 결속시키는 과정이다 ... —「고리키론 청년」 (Gorky the youth)

모든 책은 작은 사다리로, 한 단계씩 올라갈 때마다 야수에서 벗어나 인간으로 올라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일은 왕왕 일이 뜻대로 되지 않고, 일은 항상 남에게 의지해서 노력해야 한다.

준마가 나오자 강병도 나왔다.

● 운명의 방향타는 분투이다. 어떤 환상도 가지지 말고, 기회를 포기하지 말고, 하루도 노력을 멈추지 마라.

● 앞의 바위의 기복을 두려워한다면, 삶은 영원히 고인 물이 될 것이다.

● 나약한 사람은 움츠러들고, 무모한 사람은 불에 타 죽을 뿐, 진정한 용감한 사람만이 이길 수 있다.

● 우리 세상은 결코 슬픈 낙후자에게 메달을 수여하지 않을 것이다.

● 사다리의 계단은 발을 놓는 데 사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발이 다시 올라갈 수 있도록 사람의 발을 일정 기간 놓아두는 것입니다.

● 평소 1 킬로미터를 뛰지 않으면 시간이 필요할 때 스퍼트100m 가 어렵다.

● 급류가 없으면 용감할 수 없고, 최고봉이 없으면 올라갈 수 없다.

● 산길은 우여곡절이지만 결국 정상을 향해 뻗어 있다.

산꼭대기까지 올라야 그곳의 풍경을 볼 수 있다.

● 길이 험난하더라도 수레바퀴는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강이 파도가 세차게 일더라도 배는 항해할 수 있다.

● 창조만이 진정한 즐거움이고, 노력만이 충실한 삶이다.

● 어둠에 전쟁을 선포할 용기가 있는 사람은 분명 빛으로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숭고한 이상은 높은 산에서 자라는 꽃과 같다. 네가 하고 싶다면 근면은 등반의 밧줄이다.

● 씨앗은 빗방울의 헌신을 명심하여 돌격 함정의 용기를 높였다.

● 자연의 기복이 없다면 지구는 결실을 맺지 못할 것이다.

● 꿈만 꾸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열매를 거두는 기쁨을 결코 느끼지 못한다.

근면은 네 인생의 비밀번호로 파란만장한 서사시를 번역할 수 있다.

등산가에게 과거의 발자국을 잃는 것은 유감스럽지 않지만, 과거의 방향을 잃는 것은 위험하다.

●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은 땀이 흐르는 강에서 사업하는 작은 배를 타고 이상적인 건너편으로 향한다.

채집하느라 바쁜 벌은 사람 앞에서 말할 시간이 없다.

● 용감한 자는 거칠고 사나운 파도 속에서 뛰쳐나와 침몰하지 않고, 겁쟁이는 잔잔한 물에서 익사한다.

● 정상에 있는 등산가들은 가는 길에 있는 어떤 발자국에 도취되지 않는다.

● 파도는 파도를 쪼개는 항해선의 작별 여행이며, 파도에 쫓기는 카누의 장례식이다.

산길은 평탄한 길처럼 사람의 발밑을 기어다니지 않는다.

● 강원의 경이로움은 과감하게 용진하는 사람만이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나침반의 두 발이 모두 움직이고 있다면, 너는 영원히 원을 그릴 수 없다.

● 정상에 오르고 싶다면 무지개를 사다리로 삼지 마라.

● 발걸음을 어떻게 유지할 수 있는가? 발자국을 남기다.

산이 아무리 가파르더라도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사람에게 등반의 길을 남기게 된다.

● 라이프 사이클을 만드는 사람들은 반 걸음 앞서 갈 수 없습니다.

● 단 것을 수확할 수 있다면 가시덤불 속에 바쁜 벌이 있을 것이다.

● 적극적이고 진취적이며 열심히 일한다. 열사는 분투와 희망의 노래에 속한다.

생활은 달거나 쓴 것일 수 있지만, 무미건조해서는 안 된다. 너는 이길 수도 있고 질 수도 있지만 굴복할 수는 없다.

● 피시방을 좋은 희망과 추구에 전파한다. 999 번의 실패와 1000 회. .....

기회는 진취적인 사람에게만 개방되고, 평범한 사람은 영원히 방문하지 않는다.

시멘트 바닥을 걸을 수밖에 없는 사람은 영원히 깊은 발자국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생명력의 의미는 분투에 있다. 왜냐하면 세계 자체가 경기장이기 때문이다.

● 파도의 성격은 바위에 의해 수없이 부서지고 수없이 바위를 향해 돌진하는 것이다.

반얀 나무는 깊은 토양에 뿌리를 내리기 때문에 생명의 그늘이 길수록 무성할 것이다. Barnyardgrass 는 묘목과 같은 대우를 받지만, 곡식 이삭을 생산하지 않는다.

● 교만은 지시선이 끊어진 연이며 순식간에 지나간다. 열등감은 날개가 부러진 새여서 하늘에 도달하기 어렵다. 둘 다 성공의 금기이다.

만약 한 그루의 묘목이 통증을 두려워하여 다듬기를 거부한다면, 그것은 영원히 유용하지 않을 것이다.

● 자갈은 바다의 맷돌을 지나 더욱 아름답고 매끄럽게 변한다.

생명의 급류가 이미 가파른 절벽에 나타났다. 더 나아가면 장려한 폭포가 될 것이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며 인생을 흔드는 작은 배, 사랑과 신뢰에 의지하지 말고 파도를 헤치고 나아가는 작은 배는 항상 새로운 꽃을 피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 대들보가 되는 꿈은 응석받이로 인해 산산이 부서진다.

천부적인 재능을 칼에 비유한다면 근면은 숫돌이다.

불 세례를 거친 진흙에도 강한 몸이 있을 것이다.

산간샘물은 줄곧 우여곡절해서야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불렀다.

폭포가 가파른 벽을 통과할 때 유난히 웅장해 보인다.

● 구름 속을 지나 등산객의 발자국에만 입맞춤을 한다.

● 색구름이 공중에 떠있는 것은 자연히 득의양양하지만, 최대 몇 마디의 칭찬만 받을 수 있다. 단림으로 변해 옥토에 뿌리를 내려야만 세상을 위해 보리풀을 만들 수 있다.

● 교육은 어머니의 인재의 집이고 사회는 남편의 인재의 집이다.

● 월계수 리본은 천재적인 섬유로 만든 것이 아니라 고통과 고난의 실로 짜여져 있다.

● 진주의 반짝임 한 알도 없이 다른 사람이 불신한 것이다.

사막의 발자국이 아주 빠르게 사라졌다. 분투가는 도보자의 마음속에서 오랫동안 격동해 왔다.

길이 확정된 이상, 왜 얼마나 가야 하는지 물어봐야 합니까?

안전을 위해 바다와 함께 있지 않으면 배는 존재의 의미를 잃게 된다.

나비가 백화원 비행의 기쁨을 얻으려면 먼저 번데기와 결별하는 고통을 참아야 한다.

● 반딧불이의 빛깔은 미약하지만 밝을 때는 어둠에 대한 도전이다.

격렬한 제련을 거절하면 광석은 발굴되기 전보다 더 가치가 없다.

● 강력한 간부가 되려면 가시나무를 영원히 우회하거나 비바람의 침식을 피해야 한다.

● 행인, 한숨 대신 발걸음!

만약 네가 무서워하거나, 어색하거나, 다친 적이 없다면, 너는 결코 위험을 무릅쓰지 않는 것이 좋다.

●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자신의 땀을 가장 신뢰하며, 한 방울씩 희망의 씨앗을 낳고 있다.

● 착실한 사람만이 길이 내 발 밑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다.

아름다운 청사진 한 장이 게으름뱅이의 손에 있지만, 폐지에 지나지 않는다.

일시적인 좌절은 종종 불요불굴의 전투를 통해 지식과 견문으로 바뀔 수 있다.

● 굽은 대나무 채찍을 곧은 대나무로 만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 죽근-지하에 묻혀도 아무도 볼 수 없다. 탐험을 멈추지 않고 새로운 죽순을 싹트려고 노력한다.

● 근면과 동반해야 호랑이에게 날개를 달아줄 수 있기를 바란다.

희망에 탐닉하는 사람은 그를 기다리는 나무꾼과 다르지 않다.

● 풍랑이 없으면 용감한 파도가 없다. 가시나무도, 불굴의 선봉자도 없다.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감정이 한데 모이면, 지난번의 고상한 행동에 합당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발버둥치는 두 발이 온상을 밟을 때, 그들은 창작의 길을 열었다.

거인의 어깨에 서 있는 것은 거인을 뛰어넘는 것이다.

● 샘물, 분투하는 길이 우여곡절할수록 영혼은 더 순수하다.

● 눈을 뚫고 나갈 용기가 부족하다면, 씨앗의 미래는 낙엽보다 훨씬 낫지 않다.

죽순은 비록 연하지만 중압을 두려워하지 않고, 감히 투쟁하고, 감히 솔선한다.

● 추구하는 작은 배가 환상의 항구에 정박하지 않도록 분투하는 돛을 올리고 실생활의 바다로 나아가야 한다.

현자의 꿈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어리석은 자의 발자국만큼 좋지 않다.

● 경작자의 땀은 씨를 키우고 자라는 젖이다.

● 농사를 짓지 않고 씨를 뿌리지 않으면 아무리 비옥한 토양도 농작물이 자라지 않는다. 분투하지 않고 창조하지 않으면 청춘이 아무리 아름다워도 결과가 없을 것이다.

● 풍랑의 침식으로부터 산호를 멀리하라? 그것은 그들의 아름다움을 망치는 것과 같다.

아무리 좋은 씨앗이라도 씨를 뿌리지 않으면 풍성한 열매를 맺을 수 없다.

얄미운 좌절로 쓴맛을 보게 된다면, 친구, 분발하면 반드시 생활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 폭포—강과 호수로 달려가기 위해, 만장의 심연에 직면해도 여전히 울부짖으며 앞으로 나아가며 움츠러들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전사들에게 가난, 질병, 어색함, 비난, 비방, 냉소. 모든 억압은 진보의 원동력이다.

● 진흙길을 밟지 않으면 꽃이 만발한 길을 밟을 수 없다.

● 인생의 긴 여정에서 돛을 올리고 멀리 항해하는 것을 상상하는 사람은 결국 강을 따라 내려갈 것이다. 감히 돛을 올리고 악랑과 싸우는 용감한 자만이 상류를 쟁취할 수 있다.

● 망원경—먼 곳의 목표를 볼 수는 있지만 반걸음을 내딛을 수는 없다.

● 철나무를 비웃지 마라. 꽃 한 송이를 열기 위해, 그것은 다른 수종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생명력이 완강한 씨앗은 척박한 땅에 저주의 노래를 부르지 않는다.

● 노력과 추구를 포기하지 않는 한 풀도 봄을 장식할 가치가 있다.

● 발자국은 부드러운 모래사장에 남아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탄탈륨도 조수에 의해 가장 쉽게 지워지는 것이다.

● 느낌표는 용사가 등반길에 떨어지는 피이자 겁쟁이가 실망할 때의 눈물이다.

순조로운 항해가 반드시 주행노선이 순조로운 것은 아니다.

● 망망한 사막은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만이 희망의 상징이다.

● 산꼭대기에 오르는 발력은' 오직 그대만 300 리' 의 강한 마음과' 만리장성도 안 되는 사나이' 의 의지에서 비롯된다.

● 무거운 짐을 지고 가는 소는 발자국이 가장 선명하다.

돛의 교만은 그것이 풍랑 속에서 꿋꿋하게 설 수 있다는 데 있다.

어리석은 사람은 항상 어제 후회하고 내일을 위해 기도하지만, 아쉽게도 오늘의 노력을 놓쳤다.

● 어제 빨리 달릴수록 바람의 저항이 커진다. 저항은 성취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인재는 광산에 묻힌 금이고, 인재는 광산을 파는 광부이다.

● 오랫동안 기다려온 봄은 자연에 속하고 손으로 짠 봄은 너에게 속한다.

전사의 의지는 암초처럼 확고하고 전사의 성격은 바람처럼 부드러워야 한다.

안일함을 행복한 꽃으로 여기는 사람은 꽃이 피면 빈 가지를 바라보며 한숨을 쉴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 태양은 검은 점이 있지만 불타는 투쟁에서 빛나는 이미지를 세웠다.

● 노력은 빛이고 성공은 그림자이다. 빛이 없는 그림자는 어디에 있습니까?

기슭의 기이한 화초도 급한 강물을 잡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늑대와 싸울 용기가 없다면, 양을 놓아주지 마라.

● 밤새 고생한 끝에 가로등은 새벽 첫 햇살의 위로를 받았다.

● 현 상태에 만족하지 않고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다면, 진취적인 투쟁에서 화려한 음악실을 연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졸졸 흐르는 물줄기가 일단 시끄러움을 멈추면, 광대한 바다도 호흡을 멈춘다.

근면한 꿀벌이라면 생활의 광활한 들판에서는 꿀원이 곳곳에서 볼 수 있다.

● 근면은 내일의 결심과 후천적인 보장이 아니라 오늘의 뜨거운 피를 가리킨다.

● 신발 밑창이 닳았다고 해서 길이 끝까지 가는 것은 아니다.

● 사업하는 빌딩에 끈기가 부족하면 공중 누각일 수밖에 없다.

● 수확만이 경작의 의미를 시험할 수 있다. 공헌만이 인생의 가치를 측정할 수 있다.

공상가는 공중 누각밖에 없고, 실무자는 고층빌딩이 있다.

● 등나무가 가지를 따라 올라간다. 그것을 지탱하는 나뭇가지보다 낮게 올라갈 때, 그것은 다른 나뭇가지를 바라본다.

양양을 바라보며 탄식하는 사람은 영원히 성공의 반대편에 도착할 수 없다.

● 다른 사람이 걸어온 길을 따라 가시덤불을 밟아야 한다. 많이 가면 길이 넓어지기 때문이다.

● 새로운 길은 처음에는 좁지만, 그 자체로 확장되고 넓어지는 전주곡이다.

● 한가하고 고요한 것은 파도에게 죽음을 의미한다.

● 너무 많은 허약한 트라우마, 친구, 추구가 당신의 상처를 치유하는 가장 좋은 약이라면.

● 말은 부드러워지면 곤두박질하기 쉽고, 욕심이 편하면 의지를 잃기 쉽다.

● 느슨해진 끈은 결코 시대의 강세를 내지 못한다.

● 분투하는 옥토에 뿌리면 땀 한 방울이 희망의 좋은 씨앗이다.

● 갈비뼈가 한 인치 깊이까지 뻗어 있으면 강풍에 넘어질 위험이 1 점 낮아진다.

● 게으른 사람의 눈에는 땀이 씁쓸하고 더럽다. 부지런한 사람의 마음속에서 땀은 달다. 부지런한 사람의 마음속에서 땀은 달콤하고 아름답다.

● 스트레스-사업 성공의 길에서 당신은 무지자 절망의 서곡이자 의지자 노력의 서곡이다.

바람을 피하는 항구에서는 의기양양한 돛을 찾을 수 없다.

● 공담자는 빈말로 자신을 장식하고 실무자는 열심히 노력하여 성과를 창출한다.

● 영웅의 경력에는 반드시 어려움과 장애가 포함될 것이다. 어려움이 없다면, 그는 영웅이 되지 않을 것이다.

● 칼날은 자신을 다칠까 봐 숫돌을 만지지 않고 결코 날카롭지 않다.

성적을 낸 사람이 일반인보다 더 좋은 조건은 없다. 대신, 그들은 더 많은 시련을 겪고 더 어려운 길을 걸어야 한다.

실무자도 사막에서 오아시스를 경작할 수 있고 게으른 사람은 야외에서 풍작을 얻지 못할 것이다.

● 밟지 않고, 울타리를 지키지 않을수록 밟지 않고 산에 올라갈 수 없다.

● 우울증은 단조로운 붓처럼 미래에 회색만 칠할 수 있다.

● 나무꾼이 가시나무를 두려워하고, 배가 폭풍을 두려워하고, 대장장이가 화성을 두려워한다면, 세상은 다른 모습이 될 것이다.

● 수확은 사업의 청우계이다. 분투하는 자의 땀 한 방울이 응집되어 있다.

무한위대함도' 하나' 로 시작된다.

꽃 한 송이의 생명은 짧지만 결국 봄을 껴안았다.

● 천재적인 작은 배는 땀나는 강에서 출발한다.

● 가로수길을 걷는 것은 칭찬할 만한 일이 아니며, 험한 봉우리를 오르는 것이 진정한 즐거움이다.

게으름은 영원한 실망을 담고 있다.

● 희망은 아름답다. 그녀는 매력적이고 추구되었지만 폭풍을 동반하기를 희망했다. 안일한 남자를 사랑하는 희망은 길, 환상에 불과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풍랑과 감히 싸우는 사람만이 꽃이 피기를 바랄 수 있다.

● 시냇물-생명의 긴 강에서, 당신의 전진의 발걸음은 언제나 바다의 마음 속에 있는 현을 흔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성공을 하늘에 오르는 것과 비교한다면 독학은 성공의 계단이다.

착실한 사람만이 지구가 그의 발자국을 남기고 싶어한다.

● 강철과 하드록이 부딪치는 소리는 쩌렁쩌렁한 강력한 노래이다.

● 노동 절약에 급급한 뱃사공은 항상 하류를 목표로 한다.

● 결코 시들지 않는 비결: 영원히 평온하지 않은 생활을 추구한다.

만약 너의 마음이 이미 불타고 있다면, 일단 필요하다면, 너는 그것을 횃불로 삼을 수 있다.

추적자는 강가에 발자국 한 줄을 남겼는데, 이것은 도보자의 일생의 줄임표이다.

당신의 눈에 추구가 없을 때, 당신의 마음이 죽어가고 발버둥칠 때가 틀림없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조개는 고생할 때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마지막에는 진주이다.

● 허황된 장미꿈을 무수히 되새기기보다는 조용한 호숫가에 가서 황금빛 들국화를 한 송이 꺾는 것이 낫다.

● 밟은 발자국은 새로운 발자국을 추가하지 않는다.

아픈 기억은 눈물로 씻을 수 없고 땀만 씻을 수 있다.

좋은 추억의 씨앗을 심고 싶다면 마음속의 처녀지를 찾을 수 있다. 재활용, 지금 시작 합니다.

● 등반자의 지혜와 땀은 신념과 의지에 관한 긴 시를 구상한다.

● 꾸준한 등반가들은 자신의 이미지를 다른 사람과 비교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의 진보가 탄탄한지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허리를 낮게 굽히고, 모든 것이 진보를 쟁취하기 위해 태양의 머리에 대한 감정이 부족하지 않다.

허리가 꼿꼿한 사람은 결국 등반자의 선두에 서지 않을 것이다.

● 파도는 안전한 피난처에 숨어 있는 작은 공연과는 전혀 동행하지 않지만, 항상 힘차게 나아가는 큰 배를 따라잡는다.

● 어려움을 극복하려면 용감한 사람은 나름대로 방법이 있지만, 담쟁이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 제비의 입에 묻은 봄진흙은 건물을 지을 수는 없지만 행복한 둥지를 만들 수 있다.

● 벽돌—불의 시험을 거쳐야만 건물의 일원이 될 수 있다.

● 파도가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것은 바위의 장애물이다.

● 역경 속에서 삶의 아름다움을 보고 희망 속에서 계속 분투하는 것을 잊지 않는다.

유용하기 위해 소나무는 사계절이 봄인 온실 밖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 소나무는 서리, 눈, 눈, 서리,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눈

맹인의 눈은 어둡지만 발밑에 밝은 길을 열 수도 있다.

● 가시덤불이 울퉁불퉁한 것은 개척자들의 의지의 흔들림이다. 어려움과 위험은 개척자들이 전진하는 길의 디딤돌이다.

근면은 총명을 메울 수 있지만, 총명함은 게으름을 메울 수 없다.

● 발버둥치는 것을 멈추면 강이 고인 물이 된다.

● 사업을 위해 분투하는 길에 지팡이를 짚고 있는 사람은 걸음걸이가 힘들지만 꾸준한 마음만 있으면 성공의 절정에 이를 수 있다.

● 파도는 항상 돛 방향으로 펼쳐진다.

● 분투하는 옥토가 없으면 인재의 씨앗은 춘화추실의 미래를 찾을 수 없다.

● 같은 회전하는 차, 바퀴는 얼마나 전진했는지, 팽이는 여전히 제자리에 있다.

새는 하늘을 나는 것이 생명의 가치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봄을 연연연한다.

● 강철은 성공의 길에 오르기 위해 한때 찬란한 강철 꽃이 버려진 것을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 파이오니아들은 구불구불한 길을 걸었지만 곧고 넓은 발자국을 남겼다.

● 파도는 한 걸음 뒤로 물러서기보다는 길을 막고 있는 바위 산에 부딪치는 것을 선호한다.

발 밑에 석두 한 조각이 있어도 망치와 강철을 들기만 하면 불꽃이 생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 상류는 용감한 사람이 파도를 헤치는 종점이고, 하류는 겁쟁이가 순조롭게 항해할 수 있는 귀착점이다.

이불 속에 누워 있는 사람은 태양의 온기를 느끼지 못한다.

사람의 가장 슬픈 것은 자신을 이길 수 없다는 것이다.

분투자의 기쁨은 고통에서 시작되고, 쾌락자의 고통은' 행복' 에서 시작된다.

● 도랑담의 물은 정체되고 밋밋하며, 폭포의 흐름은 격앙되고, 높고, 같은 것은 물을 위한 것이지만, 성질은 다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폭포) 전자는 편안하고 후자는 진취적이다.

숙어사전 네트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