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나무, 오동나무, 은행 나무, 노송 나무는 각각 무엇을 의미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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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가 한악부' 꺾는 버드나무 노래' 의 첫 시에 처음 등장했다.

만약 네가 말을 탈 때 채찍을 잡지 못한다면, 너는 버드나무 가지가 될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버드나무를 꺾어 이별을 감추고 향수의 정을 암시했다.

하필 버드나무의 슬픈 노래로 봄의 지연에 대해 불평할 필요가 있는가, 노옥문, 봄바람이 부는 것이 아니다! ("량주 단어" 왕 zhihuan)

그중 버드나무는 두 가지를 가리킨다. 하나는 사이외 진류이고, 하나는 유구이다. 변방 전사의 향수를 암시하다.

"깨진 버드 나무" 라는 단어는 "yiyi 작별 인사" 를 의미합니다.

고대 중국에서는 친척과 친구가 분리되면 배웅하는 사람이 항상 버드나무 가지를 꺾어 여행자에게 주었다. "깨진 버드 나무" 라는 단어는 "작별 인사" 를 의미합니다. 중국의' 버드나무 보내기' 풍습은 가장 먼저 소야에서 볼 수 있다. 채웨이: "나는 갔다, 버드 나무 yiyi; 오늘 나는 비가 올 것이라고 생각한다. 클릭합니다 고대에 버드나무는 소양이나 유양이라고도 불렸다. "유" 와 "유" 동음 이의어 때문에 남아 있음을 나타낼 수 있다. 이별은 버드나무 한 그루를 증여하는데, 이는 우리가 아교처럼 페인트칠을 하고, 차마 헤어질 수 없고, 아쉬워하는 것을 의미한다. 북조악부에는' 버드나무 가지를 꺾다' 라는 가사가 있는데, 가사는' 말을 타면 채찍을 잡지 않고, 오히려 버드나무 가지를 친다' 는 것이다. 하마에서 피리를 불고, 객을 죽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다. "

이백의' 연류엽, 팔릉애 송별' 은 옛날 장안교 양안에 10 리 긴 제방이 있었고 장안에서 동쪽으로 가는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와서 송별하고, 유가지를 꺾어 친족을 배웅하는 풍습을 설명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백거이' 청문류류'' 두문에 가까이 가지 마라, 긴 막대가 접혀 봄바람을 줄였다. " 나머지' 버드나무 꺾기'' 송송 왕조에는 꽃이 드리우고, 버드나무 연기를 접는다. " 꺾이는 버드나무 송별' 은 친구들의 봄에 영원히 있는 아름다운 축원을 담고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이 버드나무 가지처럼 고향을 떠나는 것을 의미하며, 새로운 곳에 이르면 빨리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치 버드나무 가지가 사방에 꽃을 피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떠날 때 사랑하는 사람과 고인을 그리워할 때도 자신의 사랑을 보낸다. "꺾이는 버드나무" 라는 단어에도 "회구" 라는 뜻의 장구령 "섬세한 버드나무, 연인으로 안아주다" 라는 뜻이 담겨 있다. 이백은 "바를 오르고 봄빛을 접고, 용정 앞을 멀리 보낸다" 고 말했다. 이백은 "선성이 유부사를 진으로 보냈다", "그리움이 없다, 깨졌다", "이백은" 봄밤 로스앤젤레스의 속삭임 피리 ","여피리 소리가 어둠을 날고 봄바람이 로스앤젤레스를 가득 채웠다 "고 말했다. 누가 집을 그리워합니까?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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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시 속의 오동에는 왕왕 여러 가지 이미지와 의미가 있다.

1, 고상한 품격의 이미지와 의미

고시에서 오동나무는 고귀하고 아름다운 품격을 상징한다. 예를 들어, "봉황명 이순신" 은 고강에 있다. 오동생, 아침 양 ('시경 풍아 권일'), 시인은 봉황편종으로, 노랫소리는 언덕을 날아간다. 오동나무는 광란하게 자라서 찬란한 조양을 걸치고 고귀한 아름다운 품격을 상징한다. 또 "술을 내려 이슬을 맑게 하고, 오동나무를 흐느적거린다" 고 말했다 가을바람이 너를 오만하게 하는 것이 아니다. 이 작은 시는 우뚝 솟은 오동나무, 드문 푸른 잎을 매미의 비호로 쓰며 매미의 고귀함을 묘사하고 매미 자신의 품격의 아름다움을 암시한다. 장자는' 추수' 에서도 "부부는 남해에서 출발해 북해를 날고 비오동도 난다" 고 말했다. "황새는 고서에서 봉황이라는 새이다. 그것은 남해에서 태어났지만 북해로 날아가면 오동만이 그것의 피난처이다. 이곳의 오동도 고귀한 상징이다. 그래서 옛날에는' 식동인봉' 이라는 말이 있었다.

충성스러운 사랑의 이미지와 의미

옛날에는 오동나무는 수컷이고, 오동나무는 암컷이고, 오동나무는 늙은이와 함께 자라고, 함께 살고, 함께 죽고, 오동가지가 우뚝 솟아 있고,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하다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오동나무) 시인의 글에서 그것은 사랑의 상징이 되었다. 예를 들면: "라카 나무 두 개는 성숙하고 원앙은 나란히 죽는다." (초점 "용부체조") 다시 "동식송백, 좌우로 오동나무를 심다. 가지가 무성하고 잎이 의사소통하고 있다. " ("공작새 남동쪽 비행"), 시는 송백오동의 가지와 잎으로 가득 차 있어 유란지와 초중경의 사랑에 대한 충성을 상징한다. 순결한 사랑을 추구하고 봉건예교에 반항하는 이 부부는 생전에 헤어져 사후에 함께 주천에 묻혔다. 충격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까?

외로움과 슬픔의 이미지와 의미.

바람이 낙엽을 불고, 빗방울은 오동처럼, 슬픈 장면, 오동나무는 문인 묵객의 작품에서 외롭고 슬픈 이미지가 되었다. 예를 들면, "외로운 서쪽 칸, 밝은 달은 갈고리 같다." " 고오동심원 쇄청추' (이영' 회환') 는 망국의 군거독심원의 외로움상을 생생하게 썼다. 두터운 문이 잠겨 구 잉이 배회할 수 없었다. 청량한 달빛만 오동가지와 잎의 틈에서 쏟아졌다. 너무 슬프다! 이전에 그는 사람들 위에 군림했던 군주였으나 지금은 포로가 되어 애원이 가득하다. 망국의 한이 언제예요? 또 다른 예로' 가을잎에 약간의 근심이 있다' (서재사' 수선화 밤비') 가 있다. 늦가을의 적막한 밤, 밤비가 오동과 바나나 위에 떨어지고, 매 소리마다 그리운 사람들이 추사와 서글픔을 내뿜게 한다. 이것은 비오는 밤의 그리운 노래일 뿐만 아니라, 더욱 처량하고 가을밤의 그림이다! 이런 상황에 직면하여 그리움의 고통이 시인의 마음속에서 솟아올랐다. 저자가 우타오동파초를 묘사한 묘사는 감정이 충만하고, 정경이 융합되어, 애원한이 막막하고, 의경이 깊다.

이별의 이미지와 의미.

당송시 중에서 오통의 이별의 정과 원망의 이미지와 우의가 가장 많다. 백거이의' 장한가' 에서' 복숭아꽃, 봄바람이 불고, 가을비가 내리고, 류암화명' 처럼 시인은 과거의 성황을 현재의 처량함과 대조해 당고종이 안사의 혼란으로 양귀비를 잃은 후의 처량한 광경을 묘사했다. 당명제는 궁전으로 돌아가 옛일을 목격하고 현장을 감동시켰다. 과거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시인은 봄과 가을의 두 계절의 경치를 비교함으로써 군과 미인이 애절하게 얽힌 평생의 아쉬움을 비춘다. 오동나무, 한밤중에 비가 와서 이별이 씁쓸하다. " 나뭇잎 한 잎, 소리, 텅 빈 발걸음이 밝은 몸 (문), 가을 밤, 차가운 빗방울이 비행기의 나뭇잎 위에 떨어지고, 가을 규방에 혼자 사는 여자, 연약하고 예민한 마음은 더 이상 이별의 고통을 견디지 못하고, 씁쓸하고 슬프고, 밤새 잠을 잘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 의미는 깊고 잊을 수 없다. 또 다른 예로, "오동소소, 황혼에 물방울이 떨어진다. "이번에는 어떻게 슬픈 단어를 얻을 수 있을까?" 이청조' 느린 소리', 남편의 죽음, 혼자 사는 이청조, 나라가 망하는 고통을 겪고 있다. 이때 여자 시인은 독립 창가에 서서 빗물이 오동나무를 때리고, 목소리가 처량하고 쓸쓸하여 남편을 깊이 그리워하고 있다. 이런 슬픈 글들이 눈물을 흘리게 하는 것은 슬픈 절창이라고 할 수 있다.

나무 위의 은행나무는 고대 문명을 대표하며 국나무라고 불린다. 꽃 속의 모란은 번영을 상징하며 국화로 불린다. 풀숲 속의 난초는 정기를 대표하며 국향이라고 불린다. 이것은 중국 원림의 삼보이다.

화어는 꽃으로 사람의 언어를 표현하고 어떤 감정이나 소망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것은 일정한 사회사 조건에 의해 점차 형성되어 대중에게 인정받고 있다. 유럽인의 생활습관에서 붉은 장미는 구애를 나타내고 카네이션은 거절을 뜻한다. 등나무 대표 환영, 수선화 대표 존중 등. 우리 사회생활과 단어 사용에도 화려한 단어들이 많이 형성되었다.

꽃으로 사랑을 맡기다: 장미는 첫사랑, 장미는 사랑, 해당화는 사랑하는 사람, 철련은 부부 사이의 사랑을 대표한다.

꽃은 어떤 정서를 표현하는 데 쓰이고, 송백은 강하고 위대하며, 대나무는 겸손하고 정직하며, 산단은 끈질기게 분투하고, 단풍은 진실한 혁명이며, 동백꽃은 싸우는 것이다. 철나무는 장엄함을 나타내고, 미모초는 치욕을 나타내고, 목면 (등화) 은 영웅을 대표하고, 복숭아꽃은 숙녀를 대표하며, 연꽃은 순결을 대표하고, 국화는 고귀함을 나타내고, 매화는 숭고함을 나타내고, 부용화는 자랑스럽게 추홍을 대표하기 때문에 부동화라고 불리며, 금은화는 눈보라를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금은화라고 불린다.

꽃으로 감정을 표현하십시오: 올리브 가지는 평화의 희망입니다. 노란 장미는 평화의 승리이다. 바우 히 니아 꽃은 형제애를 나타냅니다. 딜은 친척이 서로 의존한다는 뜻이다. 아카시아 풀이 고민을 잊다. 춘헌은 부모의 코드명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기원한다는 뜻이다. 진달래가 향수병인지 해방을 바라는지; 수선화는 악령과 악령을 물리치기 위해 가정에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봉선화는 이 사람이 방해가 될 수 없다는 것을 나타내고, 팥나무는 가장 그리움을 나타낸다. 부용꽃이 일찍 피고 황혼이 지는 것은 휘황찬란함을 예고하고 있다. 하늘 높이 솟은 꽃이 황혼에 만발한 것은 사람들이 비싸고 자력갱생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중국의 일부 꽃말도 생활 풍습의 예우에서 형성된 것이다. 먼 길을 떠나 친척을 보내고, 헤어질 때 모란 한 그루를 작별 인사로 보내면 앞길이 멀다는 뜻이다. 만약 네가 버드나무 한 그루를 준다면, 그것도 일종의 작별이지만, 이런 작별은 아쉬움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노인의 생일을 위해 호랑이 가시 한 대야 (일명 수성초) 를 보내며 장수를 축하하지 않고 분재 한 대야 (일명 태후 지팡이) 를 보내며 지성인의 건강한 몸, 장수를 기원한다. 신선한 복숭아 한 접시와 장춘화 한 대야 (일명 금잔화라고도 함) 를 보내 장수를 축하합니다. 상서로운 선물에서 만젊은이는 우정에 대한 영원한 축원이고, 길상초는 길상과 행운에 대한 축원이며, 백합은 조화, 단결, 우정에 대한 축원이며, 대추와 용안은 너의 조생귀자에 대한 축원이고, 석류는 너의 자손이 번창하는 축원이다.

셋;삼;3

송백으로 충성을 상징하다. 소나무 가지가 교만하게 서 있고, 백나무는 장엄하고 엄숙하며, 사계절은 늘 푸르고, 한겨울을 견디어 낸다. 논어' 짱: 한래더위, 송백이 마르는 것을 알 수 있다. 소나무와 죽매는' 노한 세 친구' 라고 불린다. 문예 작품에서 송백은 불굴의 영웅주의를 상징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대나무는 정직을 상징한다. 대나무는 키가 크고 곧고 예뻐서 날씨가 추울 때 시들지 않는다. 예로부터 사람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옛사람들은 흔히 "옥은 깨지지만 색은 바꾸지 않고, 대나무는 그 축제를 파괴하지 않고 태울 수 있다" 는 말로 사람의 기절을 비유한다.

메이는 강인함과 불굴을 상징한다. 매지는 완강하고, 불요불굴하며, 사람들이 강인하고 불굴의 의지를 상징하는 데 쓰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눈보라가 만발한 매화를 맞으며 먼저 세상에 봄의 숨결을 드러냈다.

바람서리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부인하고 국화를 상징하다. 국화는 늦가을에 피어나고 화기가 길고 다양해서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풍상을 두려워하지 않는 고상한 품격은 더욱 사람들의 칭송을 받는다.

모란은 부를 상징한다. 모란꽃은 거대하고 색깔이 산뜻하다. 그 국색 천향과 옹용화귀함으로' 꽃의 왕' 으로 불린다. 사람들은 그것을 부의 상징으로 여긴다.

난초로 고귀함을 상징하다. 난초는 우아하고 단정하며 향기로워 줄곧 고귀한 인격의 상징이었다. 시인 굴원은 난초를 매우 좋아한다. 그의 불후의 저서' 이소' 에는 난초에 관한 아름다운 문장이 많다.

연꽃은 순수함을 상징한다. 연꽃은 아름답고 향기롭고 푸른 잎이 어우러져 매우 우아하다. 주돈이의 대표작' 애련설' 은' 진흙에서 물들지 않고 물들지 않는다' 고 부르며 연련의 고결한 품격이 천진하고 고결한 상징이라고 칭찬했다.

월계관을 접는 것은 영광을 상징한다. 신화 전설에 의하면 달에 계화나무 한 그루가 있다고 한다. 과거에는' 달의 계관' 이라고 불렸는데, 이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비유이다. 푸젠의 고대 베트남인들은 월계수 () 를' 월계수 화관 ()' 으로 엮어 최고 영예를 받은 사람에게 바쳤다.

복숭아와 자두로 그의 제자들을 대표하다. 사람들은 종종' 복숭아리 만원',' 복숭아리 만천하' 를 명사의 많은 학생들을 비유한다.

뽕나무를 고향으로 삼다. 노래 책 xiaoya "포함:" visan 과 태그는 서로 존경해야합니다. 클릭합니다 우리 고향의 뽕나무와 번지나무는 모두 우리 부모님이 심으신 것이니, 우리는 그들을 존경해야 한다. 후세 사람들은 늘 뽕나무를 고향으로 삼는다.

수양버들이 아쉬워하다. 《시경》에는 "내가 갔었는데, 버드나무가 아쉬워했다" 라는 문구가 있다. 류와 류동음 이의어, 그래서 고대에는 친구를 배웅하여, 늘 버드나무 가지를 접어서 미련을 나타냈다.

살구는 행복을 상징한다. 살구는' 행운' 과 동음 이의어로' 행운' 을 의미하고 살구와 꽃병은' 고등학교 잘 보내세요' 를 의미하기 때문이다. 한편 살구색은 매우 아름답기 때문에 아름다운 소녀를 상징하는 데 자주 쓰인다. 아몬드는 미녀의 눈에 비유된다. 속담에' 류엽눈썹, 살구눈' 이 있다

복숭아는 장수를 상징한다. 복숭아는 가장 흔한 장수의 상징이고, 복숭아는 노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데 쓰인다. 어떤 사람들은 종종 홀에 복숭아 세 개와 박쥐 다섯 마리가 그려진 그림을 걸어 놓는다. 이것은' 복숭아 세 마리의 오복' 을 의미한다.

수선화는 내년의 행운을 상징한다. "수선화" 는 문자적으로 "물 속의 불멸" 을 의미한다. 설날 (음력설) 전후에 꽃이 피기 때문에' 연간 꽃' 이라고도 불리기 때문에 내년의 행운을 상징하는 적절한 상징이 된다.

단풍은 행운을 상징한다. 단풍은 가을뿐만 아니라'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는 아름다운 풍경도 있다. 그리고' 단풍' 과' 풍' 해음 때문에' 풍' 이라는 뜻입니다. 많은 그림에서 원숭이 한 마리가 나무에 살고 있고, 나무에는 벌집이 하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