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브리지 근처의 밤 정박에 관한 시에서 그는 풍경을 다음과 같이 묘사합니다.

달이 지고 하늘에는 서리가 내리고 있습니다. 강기슭의 어부들의 불은 슬프게 잠들어 있습니다.

펑차오 근처의 밤 계류

탕장지

서리가 내리는 밤,

장풍 어부의 불이 잠을 걱정한다.

구수시 외곽의 한산사.3,

자정에 여객선의 종소리가 울린다.

[이 단락 편집]참고

(1)차오펑:오늘날 쑤저우의 시장문 밖.

(1)차오펑:오늘날 쑤저우의 시장문 밖.

(1)차오펑:오늘날 쑤저우의 시장문 밖.

. 이 시의 제목은 "단풍나무 다리에서 밤에 잠을 자다"입니다.

2. 장풍:강가에 있는 단풍나무. 낚시불:어선의 등불.3 걱정잠:걱정 때문에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 후에 사람들은 이 시를 따서 이 지역 산의 이름을 "걱정잠"이라고 지었다.

4 구수: 쑤저우는 도시 남서쪽에 있는 구수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냉산사: 차오펑 근처에 있는 이 사원은 남조 양나라 때 지어졌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냉산에 살던 당나라 승려가 이곳에 와서 이름을 따서 지었다는 설이 있습니다.

⑤멍쉰:당시 승려 사원은 자정에 종을 울리는 습관이 있었는데, 이를 '변하지 않는 종'이라고도 불렀습니다. 오양 시우 "유월시 첫날"은 구름이 "시인은 좋은 문장을 탐하지만 그 추론은 추론 할 수없고 그 말은 아프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당나라에 '구수시 냉산사 밖, 자정에 시계가 여객선을 친다'는 말이 있는데, 이 말을 하는 사람은 자정이 시계를 칠 때가 아니라는 것을 더 잘 말한다"고 말했다. 겅시 시 담론은 여기서 "그러나 나는 구수에서 관리로 있었는데, 북이 세 번 지칠 때마다 네 번째 북이 시작될 때 사찰의 종소리가 울렸다. 당나라 때부터 있었던 것 같습니다. 구유의 시를 본 후 그는 "집에있는 친구들을 꼭 알고 멀리서 고우산의 자정 종소리를 들어라"고 말했다. 백레천은 "새 가을 소나무 그늘 아래서 자정에 종소리가 들리면"이라고 말했다. 원팅윈은 '한가롭게 여행하는 목록을 자주 돌아보면 창문에는 자정 종소리가 없다'고 말했다. 그러자 선배들은 장자뿐만 아니라 이렇게 말했습니다. 송나라 시인 손용의 '차오펑 사원을 지나며'라는 시는 '백두와 옛 꿈이 돌아와 푸른 언덕은 옛 모습을 바꾸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달은 다리 너머로 지고, 베개에 기대어 아들의 밤소리가 아직도 들리네"라는 구절이 있다. 시경은 "장자의 '한밤중에 여객선을 두드리는 종소리'는 많은 사람들이 말하는데, 모두 옛사람들에게 속아 넘어갔다. 시상이 현장에서 흘러나오고, 소리의 톤만 있고, 흥미와 이미지의 조합이 사실 일 뿐인데 어떻게 한가할 수 있습니까? 자정이 되면 옳든 그르든 종소리가 들리는지 안 들리는지 알 수 없습니다." 당나라 시 - 금을 줍다: "자정에 종소리가 들린다거나 옳지 않다는 것, 또는 자정에 종소리가 있다는 것은 설명이 되지 않습니다. 원한다면 시인은 강박적일 수 없습니다. 강박관념이 있다면 '아침 종은 구름 너머로 젖어 있다', '종과 흰 구름', '낙엽에는 드문드문 종소리가 가득하다'는 말이 안 된다"고 말했다.

[편집]시 해석

달은 지고 까마귀는 여전히 울고, 어스름은 흐릿하고 서리가 내린다. 강가의 단풍나무, 배 위의 고기잡이 불, 잠을 이루지 못하네. 고요하고 차가운 구수시 외곽의 산사에서 한밤중에 울려 퍼지는 종소리가 오랜만에 타고 온 여객선에 닿았다.

[문단 편집]단어 설명

장풍: 일반적으로 강가의 단풍나무로 해석됩니다. 또한 '장펑'은 한산사 옆에 있는 두 개의 다리, 즉 장춘교와 차오펑교의 이름을 가리키는 것으로 여겨지기도 합니다.

구수: 쑤저우의 다른 이름입니다.

한산사: 현재 쑤저우의 시펑차오 마을에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당나라의 승려 한샨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고 합니다. 원래 이름은 차오펑 사원이라고도 알려진 먀오리핑탑(苗夷平塔)이었습니다. 또는 '한산'은 사원의 이름이 아니라 차가운 산을 가리키기도 합니다. 준비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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