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디자인의 길림서역은 왜 중국에서 가장 문예적인 기차역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까?

길림서역

전국에 얼마나 많은 기차역이 소자자풍이 있는지 알 수 없지만, 여순, 아브리남, 횡단하자, 길림서처럼 확실히 소자자풍의 기차역이다.

자체 스타일 길림 서부

가까운 물망루에서 먼저 달을 얻다. 결국 길림서역은 나에게서 멀지 않다. 숲 디자인을 맛보게 된 기차역, 유명한 디자인 대가와 재녀입니다. 그냥 가라, 친구를 만나고, 차를 몰고 길림으로 곧장 가라.

길림서역 사무구

초겨울, 땅의 눈송이가 이미 녹아 진흙이 되었다. 원산 부근의 나무는 눈송이의 작용으로 은은한 산수화로 렌더링됩니다. 왁자지껄한 도시를 가로질러 고딕 건축물이 우리 눈앞에 나타났다. 한때' 팔백댐',' 황기툰',' 룽하이 철도 허브' 라고 불렸던 이 기차역은 그렇게 조용히 서 있었다.

거의 100 년의 바닥 타일을 썼다.

찬바람 속의 탑은 한 여성처럼 연한 노란색 외투를 입고 사방팔방의 손님을 맞이하며 잊을 수 없는 역사를 사람들에게 이야기하고 있다.

그해 인공 연마한 맷돌 치마.

장의 행동은 일본인들의 강한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그들은 건설중인 롱하이 철도가 길림 기차역에서 남만철도와 연결되는 것에 동의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들이 통제하는 남만철도 운송을 이용하여 룽하이 철도를 건설하는 데 필요한 건축 자재를 이용하기를 거부했다. 중국인이 건설한 철도를 요람에서 말살하려고 시도하다. 이 때문에 중국은 부득불 다른 부뚜막을 세우고 여기에 자신의 기차역을 건설해야 한다.

철예는 국부적으로 가열하는 데 쓰인다. 그 아래에 굴뚝이 하나 있다.

바로 이런 맥락에서 귀국한 재녀 림이 기차역의 설계 임무를 의연하게 맡았다.

철도 주관부의 동의와 역 직원의 안내로 우리는 천천히 90 년의 역사를 가진 이 기차역으로 들어갔다.

이것은 벽난로였다. 담뱃길은 지하관을 통해 지열로 변한다.

우리는 그 당시 바닥에 깔린 바닥 타일이 지금도 여전히 빛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새빨간 매화와 파란색과 흰색 가는 레이스가 교묘하게 맞물려 말할 수 없는 미감을 준다. 90 여 년이 지났지만, 그것은 여전히 상쾌한 카펫처럼 은은한 광택을 풍기고 있다.

당시 매표창구의 높이는 한 사람의 자세만큼 높았고, 인체역학의 요구에 부합했다.

지면은 여전히 밝을 뿐만 아니라 양쪽의 벽치마와 발길도 모두 맷돌로 인공적으로 연마되어 온전하게 보입니다. 표면의 매끄러움과 라디안이 오늘의 시공 수준에 이르기 어려울 것 같다. 이것이 지금까지 사용되고 있는 사무실 건물이라고 믿기 어렵다. 낡은 문과 창문은 여러 번 닦았지만 여전히 자유롭게 돌아가고 있다.

당시 수하물 탁송소에는 사람들이 짐을 부칠 수 있도록 매우 낮은 탁자가 있었다.

사무실 구역을 지나는 것이 바로 그해 매표소이다. 홀의 북쪽은 매표창구입니다. 창문의 높이는 한 사람의 자세만큼 높아서 인체 역학의 요구에 부합한다. 그것의 맞은편은 여행객이 짐을 부치는 곳이다. 창문이 개찰구보다 훨씬 낮기 때문에 승객이 운반하고 짐을 넣을 수 있도록 합니다.

건물 전체가 공중에서 누워 있는 사자처럼 보인다고 한다. 여기는 사자 머리이고 탑은 사자 꼬리입니다. 의의가 깊다.

어떤 사람들은 여자의 마음은 세심하고, 미녀림은 그녀 자신의 인문적 정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표소 발밑에는 중간에 구멍이 뚫린 철예가 있다. 처음에 나는 발사용 깔때기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이상하네요. 역의 매표소는 샤워실이 아니에요. 이렇게 큰' 깔때기' 는 어디서 쓸 수 있나요? 역 직원들은 내 의혹을 알아차린 듯 발사 깔때기가 아니라 그해의' 지열' 이라고 말했다.

원래 옆집에 벽난로가 있었는데 벽난로의 담뱃길이 지하 파이프를 통과했다. 파이프 안의 열량은 이 숙철 방사선을 통해 나가 겨울 매표소에 난방을 한다.

이미 짐을 부친 승객은 대기실로 올 수 있다. 지금의 관점에서 대합홀을 보면 너무 작지만 100 여 평방미터입니다. 하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이 대합실에 높은 돔이 있고, 한쪽에는 넓은 채광유리가 있어 매우 편안하고 널찍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건물 전체가 북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고 있어 사자처럼 보인다. 호스트 건물은 사각형 돌 구조이고 지붕은 접힌 나무 지붕입니다. 예전에는 지붕이 모두 유리 기와로 덮여 있었는데, 아쉽게도 나중에 수리할 때 바꿨다. 건물 전체가 빨강, 흰색, 노랑 삼색을 주색으로 하여 깔끔하고 우아해 보인다. 서양 고딕 건축물의 풍채와 중국 원소의 정취, 중서합벽, 서로 잘 어울린다. 어쩐지 유덕화' 천국 3' 에서 이곳을 촬영지로 선택한 것도 당연하다.

룽하이 철도 허브와 룽하이 철도의 건설로 길림과 랴오닝 동부에 긴1.83km 의 철도 수송선이 형성되어 동북 3 성의 일본군에 강력하게 반격하여 일본군이 동북철도를 단독으로 통제하려는 시도를 좌절시켰다.

역방 옆에 서 있는 철도 옆에 서서 먼 곳까지 뻗어 있는 철도를 바라보니, 사람들은 마치 숲의 바쁜 모습과 그녀가 역을 사자로 설계한 고된 마음을 본 것 같다. 사자 중국이 깨어나서 미래의 세계는 중국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중국, 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