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 지앙 은 포위 공격 을 말했다

는 포위된 성의 내용을 상세히 말하지 않고 책의 부록인 양장 씨가 쓴 것이다. < P > 양장 씨가 포위 공격을 하는 것을 보고 포위 공격에 대해 더욱 깊은 감명을 받았다. 글쓰기에 대해서도 깊은 깨달음을 얻었다. < P > 다음은 양장기 전종서 및 포위 공격에서 발췌한 것이다. < P > 작가가 창조한 인물과 이야기는 그의 개인적인 경험과 사상적 감정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이 말은 당연히 옳다. 하지만 한 문장 에서 지적한 적이 있다: 창작 의 중요한 성분 은 상상, 경험 은 어둠 속 의 불, 상상 은 이 불 의 빛 이다. 불이 없으면 빛이 없지만, 조명소는 불의 크기보다 훨씬 더 크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창조한 이야기는 왕왕 다방면에서 작가 본인의 경험을 초월한다. 창조된 이야기에서 작가의 경험을 되찾으려는 것은 거꾸로 된 것이다. 작가의 사상 감정이 창조된 것은 발효를 해서 술을 빚는 것과 같다. 술에서 술의 원료를 알아보는 것도 쉽지 않다. 작가의 경험과 빚은 술이 어떤 원료인지 알 수 있는 기회가 있어서, 실제 인물과 허구적인 인물의 줄거리가 얼마나 연관이 있는지 독자들에게 보여 주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소위 현실적인 소설이라고 하는 많은 소설들은 사실 자신의 경험을 다른 모습으로 서술하여 자신의 감정을 높이거나 만족시키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설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소설명언) 이런 자서전적인 소설이나 소설체의 자서전은 정말 낭만적인 다큐멘터리이지 현실적인 허구가 아니다. 포위성' 은 허구의 소설일 뿐, 실제로 있는 것처럼 읽음에도 불구하고, 실은 그 사람이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포위' 의 저자는 바로' 광기' 가 왕성한 종서다. 우리 둘은 매일 함께 지내는데, 그는 늘 바보같은 말을 하고, 바보 같은 말을 하고, 창조와 연상, 과장을 더하면, 나는 늘 그중에서' 포위' 의 필법을 체득할 수 있다. 나는' 포위성' 의 인물과 줄거리가 모두 그의 그 어리석은 기풍에 힘입어 실속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는 결국 세상 물정을 모르는 치인이 아니며, 결국 사회현상에 무관심한 것도 아니기 때문에 소설 속의 각 세부 사항은 배꼽을 잡고 웃지만, 책의 분위기는 소설 말미에 "인생에 대한 풍자와 감상을 포용하고, 모든 언어, 모든 울음" 을 포용하는 것은 사람을 화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