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 에 관한 단어나 격언

부① 영매 루송 유이가 다리 밖을 끊어 외롭고 외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2 나는 봄을 다투지 않고 한 무리의 사람들이 부러워했다. (3)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로 갈아서 (4) 향만 여전하다. 주 (1) 어법은 이름이' 점쟁이' 로 바뀌었다고 생각한다. 스시의 단어는 사서의 주체이다. 일명' 백척루',' 매풍벽',' 달달 숙나무' 로 불린다. 이중음, 44 자, 운율. 2 같음: 값, 만남. 3 임기: 완전히 순종. (4) 연삭: 롤링. 우의함: 우편관 밖, 부러진 다리 옆, 꽃이 피고 적막하지만 아무도 관여하지 않는다. 매일 해가 질 때, 마음속에는 항상 고독한 걱정이 있다. 특히 바람이 불고 비가 올 때는 더욱 그렇다. 사랑을 쟁취하려고 애를 쓰고 싶지는 않지만 꽃을 부러워하게 한다. 마른 가지와 낙엽은 진흙으로 변하고, 먼지로 갈아도 향기만 여전하다. 감사: 보초가 끊어지고 외로움이 피었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이것은 영메이가 육유에게 쓴 시로, 실제로는 육유 자신의 시이다. 첫 번째는 매화의 경험을 묘사한다. 그것이 뿌리를 내린 곳은 황량한 우체통 밖에, 부러진 다리 옆에 있다. 역참은 고대에 공문과 여행을 하던 사람들이 쉬는 곳이다. 게다가 황혼의 비바람까지 더해져 이 환경은 얼마나 황량하고 처량한가! 매화를 쓴 경험도 작가가 배척당하고 글을 쓰는 정치적 경험이다. 다음 편은 매화의 성격에 관한 것이다: 백화가 화려하지만, 나는 오히려 그것과 봄을 다투려고 하지 않는다. 시들어 떨어지더라도, 나는 여전히 그 향기를 간직하고 있다. 마지막 두 문장은' 이소' 의 정신이다.' 이미 하고 있는지 모르지만, 그것을 믿는다.' " "비록 나는 내 몸을 바꾸지 않았지만, 나는 벌을 받을 수 없다." 왕안석 영흥의 그 말보다 더 깊다. "차라리 동풍에 눈이 되고, 남모에 의해 재가 되지 않는다." 육유생의 정치 생애: 초창기 추천시험에서 1 위를 차지했고, 진회를 질투했다. 효는 용대원, 쩡 이순신 등 악당들에 의해 밀려났다. 내가 쓰촨 왕언막부에 있을 때 중원을 지나 통치그룹에 얽매여 포부를 완성할 수 없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만년에는 한탁주 북벌에 찬성하고, 한탁주는 실패한 후 모함을 받았다. 우리가 그의 첫 번째 단어를 읽을 때, 우리는 그것이 그의 생활 경력과 정치적 경험과 연결된 축소판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단어 속의 매화는 그의 고상한 품격의 구현이다. 당송 문인은 매화의 품격을 추앙하여 육조 문인과는 다르다. 그러나 임화정이 쓴' 어두운 향, 날씬한 그림자' 라는 명문은 대사와 은둔자의 감정에 지나지 않는다. 어떤 작가들은 매화를 빌려 자신의 인물을 쓰지만, "원래 봄바람이 없는데 어떻게 * * *" 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것은 육유사" 무심코 봄을 다투고, 모두가 질투하는 "측면일 뿐이다. 육유 친구 진량은 매화시 네 수를 가지고 있다. "꽃이 갑자기 변하면 만화는 모두 향기롭다. 봄소식을 전파하려면, 설장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정치적으로 자신의 선견지명을 쓰고, 타격을 두려워하지 않고, 정의를 주재하는 정신은 진량의 전체 인격의 구현이다. 육유라는 단어는 실의에 빠진 영웅의 자랑스러운 이미지이다. 나는 송대에서 매화시를 쓴 두 편의 걸출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