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를 찬양하는 비슷한 시에 대해!

이백의 '청평교 세 노래':

구름의 밝은 구름을 보고 그들의 옷을 생각하며 꽃의 아름다움을 보고 그들을 만나러 온다.

비취 언덕이 아니었다면 나는 달 아래서 야오타이를 만났을 것이다.

붉은 이슬 향기, 성스러운 비는 마음을 아프게 한다.

누가 한구처럼 생겼냐고 물어봐요? 불쌍한 제비는 새로운 화장에 의존한다.

유명한 꽃은 사랑에 빠져 왕처럼 웃는다.

봄바람이 한없이 미워진다는 뜻인지, 침몰한 정자는 북쪽을 향해 있다.

자오

조양에서 공부한 자오쟈옌페이(趙家燕飛)

손바닥에서 춤추니 피리가 절로 울리고,

36가족 가을밤이 길다.

조준

북쪽의 가을과 북쪽의 비행은 사라지지 않았네

두 왕조와 함께 모래에 빠져 가라앉고

밝은 달에 빈 피리

거울은 온갖 슬픔을 묘사한다.

서시

파도를 쫓는 한 세대의 아름다운 도시,

손오공은 아들의 집을 기억하고,

동촌 소녀들을 비웃지 마라,

백이강 머리는 여전히 모래밭이다.

수련매

얼음 근육은 원래 가늘고, 날 때 더 중요하죠.

황혼을 바라보는 긴 커튼, 황혼까지, 그것은 매혹적입니다.

당신도 사랑병의 고통을 알고 있는데, 어떻게 노예를 버릴 수 있습니까?

랭을 보는 것보다 작별 인사를 하는 게 더 쉬울 것 같아요.

. 장귀, 어린 소녀

서원에는 매화가 만발하고 봄에는 잎이 가늘어진다.

유생은 서늘한 밤에 커튼을 열고 꽃잎이 하나하나 흔들리는 것을 바라보며 누워 있었다.

소중한 것을 가르치고 스카프의 가장자리를 누를 것입니다.

류첸웽 - 유미

꽃의 심장이 비틀어지고 매력처럼 흔들렸을 것이다.

바삭바삭한 국수 같은 옛날 봄밤 밝은 달의 힌트, 팔리지 않은 국수.

그 당시 황금 달러는 손바닥에서 열렸고, 그 중 절반은 페이양의 발이었다.

바보에게 이것을 가르친다면 나비가 넘어갈 길이 없는 높은 벽이 될 것입니다.

침몰한 누각의 북쪽은 이끼로 덮여 있어서 나비만 날아들었다.

. 리렌메이

바람이 작은 마당으로 돌아오고 버드나무의 봄빛은 계속된다.

반음계의 침묵과 함께 대나무의 소리가 초승달처럼 남아 있다.

노래가 끝나기도 전에 수영장 표면의 얼음이 녹고 있습니다.

초는 밝고 향기롭고 그림은 깊고 사원에는 서리와 눈이 가득하다.

조동유 미인

꽃의 잔해는 슬픔을 흩뿌리고, 마당은 씁쓸하다.

바람이 오는 사랑의 들판, 열광은 눈물을 흘리기가 어렵습니다.

왜 부드러움이 흩어지는가? 사랑과 미움은 원망스럽게 들린다.

영태의 무덤에서 색나비의 부활을 바라며 노래는 슬프고 쓸쓸하게 끝난다.

꽃은 지고

나는 여전히

너가 오기를 기다리네

너가 사랑하는 사람은 나라고

언젠가 말했었지

너는 내게

말했어.

그러므로

기다림은 꿈의 날개가 되네

당신이 내게 말했듯이

당신이 사랑하는 건 나라고

말했었죠.

그러므로

기다림은 꿈의 희망이 되네

날아가는 제비를 보라.

혼자 있는 나를 다시 보라.

기다림

또 다른 가을 낙엽이 떨어진다

장미에 대한 기억은 오래전에 희미해졌다.

흐르는 물의 느낌은 말라버린 지 오래다.

또 한 번 겨울눈이 내리고

계절을 기다리며

너는 떠났다

나는 울었다

꽃이 떨어지고

우연한 만남

아침 여섯 시, 문을 밀고 나가다.

밤에 황폐해진 사람들

꽃과 나무의 무거운 숨소리

그리고 새소리 노래의 기쁨

길고 음산한 화음을 당긴다.

어느 희미한 햇빛.

가슴의 갈라진 틈 사이로 들어온다.

천사들을 비추는 빛

3월 복숭아꽃의 미소

모퉁이와 배수로에 웅크리고 있는 답답함

계속 솟아오르는 광채.

두렵고 비참한

오, 그 미소.

잔잔한 호수가 갑자기 큰 파도를 일으키며

오, 그녀다, 슬픈 밤을 몰아내고

춤추는 사람들을 만들어낸다.

이날의 탄생을 축하하며

긴장하며 앞으로 달려간다.

부끄러움과 함께 미소 짓는다.

밝고 화창한 날을 엮어

결국 모두 옛것이다:

춘추시대 시경(詩經, 국풍의 하나)

주남관공

관학의 어매, 작은 대륙의 개울과 함께.

아름답고 덕이 있는 여인은 신사의 좋은 배우자다.

혼혈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구출하세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깨어나 그녀를 쫓는다.

추격은 실패하고 그녀는 항상 밤낮으로 그리워할 것입니다.

미스 드래곤, 요, 뒤척이며 잠을 청합니다.

혼성 님포이데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골라보세요.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한 쌍의 부부를 데려왔다.

고추, 왼쪽과 오른쪽이 정렬되지 않았습니다.

아름답고 고결한 여인이 종을 울려 그녀를 기쁘게 한다.

사기의 열다섯 가지 '주풍'은 열다섯 곳의 민요를 모은 것으로, 전설에 따르면 공자가 "예의와 의리에 적용될 수 있도록" 수정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불려진 명곡으로는 이 시 외에도 왕봉채 노래의 "어느 날 보지 못하는 삼가시(三秋時)", 풍위무가의 "무타오가 나를 위해 투표하고, 건교가 나에게 사본을 돌려주네", 진제 노래의 "소위 이련이 물가에 있다" 등이 있습니다.

땅과 하늘은 하나이지만 나는 감히 당신과 헤어지려 한다!

한과 여포의 악한

악!

너를 알고 싶고 오래 살고 싶다.

산에는 언덕이 없고 강은 끝이 없네.

겨울에는 천둥과 지진, 여름에는 비와 눈,

하늘과 땅은 하나가 되었지만 감히 당신과 헤어지려 하네!

이 시는 여성적인 어조로 쓰여졌습니다, 악! 즉, 나의 하나님! 맹세한다. 마지막 세 줄은 서원의 굳건함을 보여주기 위해 다섯 가지 불가능한 자연 현상의 예를 제시합니다.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수집하기를 바랍니다, 샤오 프림 로즈 팥이 주목을 끌었습니다.

당나라 아카시아 왕위

봄이 오면 남쪽 가지에 붉은 열매가 붉게 물들면.

사람들이 아카시아라고 부르는 팥에 대한 많은 전설이 있습니다. 윈난성과 쓰촨성에서 가장 유명한 팥입니다. 윈난 팥은 녹두처럼 작고 쓰촨 팥은 완두콩처럼 납작합니다. 팥과 붉은색과 검은색의 독특한 풍미. 윈난성과 쓰촨성에서 가장 유명한 팥으로 완두콩처럼 납작한 팥입니다.

오늘 다시 이곳에 왔고 소녀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고 복숭아 꽃만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 짓고 있습니다.

당추이후 티비투 청난좡

지난 봄, 이 문에서 소녀의 얼굴은 복숭아와 대조를 이뤘다.

오늘 다시 이곳에 오니 소녀는 어디로 갔는지 모르고 복숭아꽃만 남아 봄바람에 웃고 화를 내고 있다.

모두가 "사람의 얼굴을 한 복숭아 꽃"이라는 문구에 익숙하지만 그 이야기를 모릅니다 : 청명절 당시 Cui Hu는 혼자 시골에 왔습니다. 복숭아꽃이 가득한 저택에 도착해 문을 두드렸더니 오랜만에 아름다운 여인이 나와서 물 한 잔을 주었습니다. 쿠이후는 그것을 잊을 수 없었다. 이듬해 칭밍에서 다시 저택에 왔지만 문은 잠겨 있고 조용했습니다. 그래서 문에 이 시를 써놓고 실망하고 돌아갔다.

유유시의 당나라 대나무 지지 가사 (3)

강가의 버드나무는 푸르고, 강가에 노래하는 소리가 들린다.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에서 비가 내리니, 길은 바람이 불고 화창하네.

지주의 가사에는 세 개의 가사가 있는데 세 번째 가사가 가장 유명합니다. 시인은 민요를 차용하여 없으면 없는 듯, 있으면 있는 듯 한 정서를 표현했으며 완곡하고 감동적입니다.

광활한 바다를 맛보고 나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한 것을 느꼈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진 것을 느꼈다.

당원진의 생각

광활한 바다를 맛보고 나니 다른 곳의 물이 창백하다고 느꼈고, 무산의 구름을 경험하고 나니 다른 곳의 구름이 가려졌다고 느꼈다.

꽃 사이를 서둘러 걷다가 무기력하게 돌아섰으니, 그 이유는 반은 수행자의 수행 때문이고 반은 한때 당신 때문이었다.

한 레푸의 악보다 더 집중하고 단호한 사랑. 수천 년 동안 사랑에 빠진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어 왔습니다.

탁자 위의 촛불은 심장을 밝히고 이별을 보고, 우리를 위해 아침까지 눈물을 흘린다.

당두무의 작별(두 곡)

(1)

13년 세월은 가볍고, 2월 초순에 돋아나는 홀처럼 살았네.

봄바람은 양주도로를 따라 십리 길인데, 언제 비단 커튼을 걷어 올릴지 모르네.

(2)

깊게 느끼지만 언제나 가차 없이, 교만하지 않게 미소 짓는다.

탁자 위의 촛불이 마음을 밝히고, 이별을 보고, 우리를 위해 눈물을 흘리며 아침을 맞는다.

두무의 연애시는 대부분 사창가에서 술을 마시고 소비한 작품이기 때문에 논란이 많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이별 노래에 표현된 감정은 실망스럽지 않습니다. 두무의 연애시를 쓸 수 있는 사람은 몇 명이나 될까요?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고 백 송이 꽃이 피었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누에고치를 짜고, 매일 밤 촛불은 심지를 꺼뜨리네.

당리상음은 무제입니다.

오래전 그녀를 만났지만 헤어진 후 시간이 길어지고 동풍이 일어나고 백 송이 꽃이 피었다.

아침에 거울로 머리 구름이 변하는 것을 보았지만 저녁노래로 달빛의 추위를 견뎌냈다.

펜실베니아로 가는 길은 많지 않아, 오 파랑새야, 들어봐! -그녀가 말하는 것을 가져와!

이 상음은 최초의 고대 연애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제에서 이름을 따온 것은 리상인이 시작한 것 같습니다. 제목이 없는 시가 얼마나 모호한지 이해하기 어렵고 시인의 의도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말 그대로 이 시는 사랑시여야 합니다. 물론 정치적 정서와 관련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사랑시라고 할 때도 애틋함과 슬픔을 의미하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하지만 이 때문에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연인들이 이 시를 낭송해 왔습니다.

말 그대로 해석해보자면, 첫 번째 연은 삶과 죽음의 이별, 쓰라린 그리움, 매일매일 서로를 보는 것, 봄이 저물어가는 것과 같은 무한한 슬픔에 대한 내용입니다.

커플의 두 줄은 두 가지 은유를 사용하여 죽을 때까지의 사랑과 충실함을 표현합니다.

경정 쿠페트는 상대방이 혼자 있을 때 그리워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시인의 열광과 이별의 슬픔을 강조합니다.

마지막 연은 최초의 여성 불멸의 여왕인 어머니에게 편지를 배달하는 세 발 달린 새로 알려진 파랑새의 신화와 전설을 불러일으킵니다. 시인은 파랑새가 편지를 써서 자신을 찾아오기를 희망합니다.

시적인 측면에서 볼 때 이 시는 리상인이 아내 왕에게 바치는 헌시라고 생각합니다.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서로 사랑에 빠졌습니다. 결혼 13년 후 왕은 죽었지만 시인의 마음속에는 펑라이 불멸의 산으로만 남았습니다.

카이펑의 날개가 없으면 날개와 함께 날 수 없으며, 마음은 코뿔소와 같고 사랑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당리상인 무제.

어젯밤 별은 밝았지만 자정 무렵에는 선선한 바람이 불었다. 우리의 연회는 꽃탑 사원과 카운티의 동쪽 기슭에 있었다.

코뿔소와 같은 마음과 사랑이라는 날개가 없이는 한마음으로 날 수 없다.

갈고리를 추측하고 와인은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이 그룹은 촛불 승패의 내기 인 술 친구의 내기에 왔습니다.

아, 다섯 번째 초소의 북소리가 들리면 아침 점호 시간이다; 바람결에 바람처럼 란타이로 말을 몰고 가라.

이 커플은 말할 필요도 없이, 누가 모르는 사람이 있을까요? 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인용되었고(홍콩 드라마에서 리바이의 머리에 이 시를 씌운 장면은 우스꽝스럽다), '마음과 마음'을 그리워하지 않는 커플이 어디 있겠는가?

오래 전에 만났지만 헤어진 지 오래되었고,

동풍이 불고 모든 꽃이 피고 있습니다.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밤마다 촛불은 심지가 마를 때까지 울어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