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로운 영어 교실 게임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1. 워드 솔리테어

목적: 학생들의 반응 속도를 훈련하고 배운 어휘를 복습합니다.

규칙:

1. 학생들은 교실 앞에 4명씩 나란히 서고 교사가 첫 단어를 말하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선생님이 "마법의 바나나"라고 말하면 학생들은 바나나에서 연상을 시작합니다.)

2. 학생 A는 이전 단어를 바탕으로 새로운 관련 단어를 연관시켜 빠르게 말합니다. (예를 들어 학생 A가 교사를 따라가며 "바나나를 먹으면 과일이 생각나네요."라고 말합니다.) 학생 B는 학생 A를 따라가며 계속 교제하는 식입니다. (예: 과일을 먹으면 야채가 생각납니다.)

3. 학생이 막히거나, 틀린 단어를 말하거나, 이전에 말한 단어를 반복하면 해당 학생은 퇴장됩니다. 끝까지 버티는 학생이 승리합니다.

2. 주제 단어 브레인스토밍

목적: 브레인스토밍 활동을 수행하여 학생들의 관련 주제 어휘를 활성화하고 어휘 도식을 구축합니다.

규칙:

1. 학급 전체를 여러 그룹(3~6그룹이 적당함)으로 나누고 특정 주제를 제기한 후 학생들에게 이 주제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2분 줍니다. 어휘. (예: 교통수단의 의미에는 자동차, 자전거, 스쿠터, 버스 등이 포함됩니다.)

2. 각 그룹이 돌아가면서 단어를 말하고, 교사가 칠판에 단어를 적습니다. 한 팀이 새로운 단어를 생각해 내지 못하면 탈락합니다. 끝까지 버티는 팀이 승리합니다.

3. 단어 추측

목적: 학생들의 어휘 이해와 기억을 심화시키기 위해 TPR 또는 의역 형식을 사용합니다.

규칙:

1. 학생들은 짝을 이루어 게임을 합니다. 각 그룹에 단어 카드 한 상자를 줍니다(구매하거나 직접 만들 수 있음).

2. 학생 A는 단어 카드를 꺼내서 카드에 적힌 단어의 의미를 영어로 설명하지만, 설명에 단어가 나오지 않아야 합니다. 학생 B는 상대방의 설명을 바탕으로 단어를 추측합니다. . 추측이 맞다면 학생 B가 카드를 받습니다.

3. 지정된 시간 내에 그룹 간 경쟁을 통해 가장 정확한 단어를 추측한 그룹이 승리합니다.

4. 문장 릴레이

목적: 영어 듣기와 단기 기억력을 훈련합니다.

규칙:

1. 전체 학급은 좌석 배열에 따라 배열되며 각 줄은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교사는 교실 밖에서 각 그룹의 첫 번째 학생을 불러서 한 문장을 말합니다. 학생들에게 이를 명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2. 모든 학생은 자리로 돌아가 방금 들은 내용을 각 그룹의 두 번째 학생에게 속삭이고, 두 번째 학생은 세 번째 학생에게 속삭이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문장이 다음 학생에게 전달되면 이전 학생에게 질문할 수 없습니다.

3. 마지막 학생은 자신이 들은 문장을 칠판(또는 종이)에 적습니다. 먼저 올바른 문장을 쓴 팀이 점수를 얻습니다.

5. 문장 패턴 변환(직접 인용에서 간접 인용으로)

목적: 특정 문장 패턴을 연습하고 학생의 숙달도를 테스트합니다.

규칙

1. 전체 학급은 좌석 배열에 따라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 학생은 선언문을 말하고, 두 번째 학생은 "그가 말했다... / 그녀가 말했다..."를 사용하여 선언문을 간접 화법으로 변환합니다.

2. , 네 번째 학생은 이를 간접 연설로 변환하는 방식으로 모든 학생이 말하기를 마칠 때까지 계속합니다.

3. 학생이 실수를 하면 다른 학생에게 이를 수정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