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어에 따르면 고산 흐르는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인물 소개 박아

종자기

판학교 산둥 연파.

허난 연파

절강정표

유행하는 피아노 곡' 고산 흐르는 물'

곡정

음악 감상

성어 전고 오리지널 1

번역 1

오리지널 2

번역 2

관련 명소: 알파인 워터 파빌리온

구금대

조현정

우정의 또 다른 설명' 열자? 당나라 웬 "

루 《춘추》

경고 이야기

동음어

같은 이름의 텔레비전 명곡 추적.

인물 소개 박아

종자기

판학교 산둥 연파.

허난 연파

절강정표

"고산 흐르는 물" 의 일반 피아노 곡

곡정

음악 감상

성어 전고 오리지널 1

번역 1

오리지널 2

번역 2

관련 명소: 알파인 워터 파빌리온

구금대

조현정

우정의 또 다른 설명' 열자? 당나라 웬 "

루 《춘추》

경고 이야기

같은 이름의 가사와 노래는 같은 이름의 TV 편집자가 이 명곡의 출처를 거슬러 올라간다.

"고산 흐르는 물" 은 최초로 열자에서 나왔나요? 당웬, 보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을 잘한다고 한다. 보아소

봐, 종자기가 이길거야. 보아의 야망은 산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이다. 종자기는 "거문고를 타는 것도 좋지만, 그것은 태산처럼 숭고하다" 고 말했다. 그러나 그의 야망은 물 속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이다. 종자기에도 "잘 연주한다, 강처럼." 라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자 보아는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이 세상은 드러머가 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나중에 나는 "높은 산의 흐르는 물" 을 지기나 지기를 비유했다. 황태화 유화' 고산 유수 유화'

[1]

이 단락의 서론을 편집하다.

유백아

전체 이름 유 보야 보야, 춘추전국시대 진국의사, 본적초국 (오늘 호북 경주시). 고증을 거쳐, 원래 성은 박이고, 그 성은 명예 () 라고 하는데, 한 단어는 명말 소설가 풍몽룡 () 이 창작한 것이지만, 이전의' 상서',' 견자',' 열자' 등의 책은 모두 있다. 동한 고우편주: "버씨, 치명, 또는 야", 현대사원도 "버씨, 치명" 이라고 적었다. 백은 고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성이었다. 예를 들면 먹지 않는 백이, 진은 경마를 잘하는 백락이었다. 보아는 당시 유명한 피아니스트로 칠현금 연주에 능하고 기예가 뛰어나다. 그는 피아노 연주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작곡가로' 피아노 선녀' 로 칭송받았다. 순자? 권고편' 에서' 백아 피아노, 육마 뒤로' 라고 말하는 것은 그 뛰어난 피아노 연주 기교를 알 수 있다. 조근' 기록: 학금은 3 년 동안 결실을 맺지 못했고, 선생님은 그를 동해 봉래산으로 데리고 가서 거센 바닷물 소리와 새소리의 울음소리를 들으며' 수조헌' 을 적었다. 역대 문헌에는 보아에 대한 기록이 많은데, 가장 먼저 견권 상태의' 권고편' 에서 볼 수 있다. "옛날 사람들은 북을 치고 피아노를 쳤지만, 물고기를 익사시켜 들었다. 보아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유모는 양우를 연주한다. " 과장된 수법으로 그의 음악 공연의 생동감 있고 미감을 표현하다. 여춘추' 와' 열자' 에는 박아와 종자기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 후세를 위해 낭송한다. 조근' 과' 악부 문제 해결' 은 박아학금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유명한 피아니스트 성련선생은 박아의 선생님으로, 성련을 따라 3 년을 공부했지만 큰 진전은 없었다. 정련은 피아노 기교만 가르칠 수 있다고 말했고, 그의 선생님 만자춘은 이정을 잘한다. 그래서 그는 보아를 데리고 동해로 가서 만자춘에게 이정 방법을 가르쳐 달라고 했다. 하지만 보아가 동해에 도착했을 때 그는 방자춘을 보지 못했다. 그는 거센 파도, 깊은 산, 우는 새만 보았다. 보아의 마음이 갑자기 밝아지자 그는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선생님, 제 감정을 감동시켰어요!" 그래서 그는' 수선조' 를 만들었습니다.

종자기

종자기, 명휘, 자자자기. 춘추시기는 초나라 (오늘 호북 한양) 사람이다. 전설에 따르면 종자기는 나무꾼으로, 머리에 새털모자를 쓰고 등에 무거운 부하와 도끼를 메고 있다고 한다.

청광서 15 년 (1889), 한양현 화모 비석이' 문혁' 으로 파괴되었다. 1980 에서 복구합니다. 묘실은 둥글고, 높이 1.5m, 밑길이 8m, 사방이 돌담이다. 비높이 1.5 미터, 너비 0.7 미터, 비문' 초은현 종자기 무덤'. 1987 년 묘지 앞에는 지음정, 철근 콘크리트 구조, 정사각형, 사주, 후원자 지붕이 세워져 있고, 정면을 제외한 바닥에는 난간이 설치되어 있다. 묘정은 북쪽을 향해 남쪽을 향하고, 산을 향하고, 호수를 향하고 있다. 산 위는 푸르고, 산 아래는 푸른 풀이 무성하고, 호수는 푸르고 푸른 물결이 출렁이며, 풍명은 물소리가 거문고와 같다.

파벌의 이 판본을 편집하다

고쟁곡으로서,' 고산 흐르는 물' 은 그 중의 대표 곡목이다. 그러나 가장 흔한 판본은 세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산둥 연파, 하나는 절강 연파, 하나는 하남 연파이다. 세 가지 버전이 있는 이유는 곡조가 완전히 다르기 때문이지 연주 기법의 차이가 아니기 때문이다.

산둥 연파

지루 대판 산둥 연파가 연주할 때, 큰 손가락은 자주 사용하며, 두터운 힘이 있다. "꽃 손가락" 조차도 큰 손가락과 "버팀목" 이 함께 연주됩니다. 그러나 왼손은 강건하고 부드럽고, 우렁차고 깊고, 연주 스타일은 고풍스럽다.

허난 연파

중주 고전조' (또는' 정웨이의 소리') 하남 연파: 하남 연의 연주는 오른손이 거문고 근처에서 시작해 악산 근처로 흘러가는 것이 특징이다. 동시에 왼손이 크게 흔들리고, 음악 공연이 극적이고, 효과가 있다. 하남 정에서는 이런 기예를' 방랑' 이라고 부른다. 그중에는 왼손 미끄럼틀 (왼손이 음위를 누르고 현을 튕길 때 약간 물러나고, 인사음이 빠르게 미끄러져 예민한 흔적을 남기지 않음), 작은 떨림 (비브라토), 미끄럼틀 (가장자리 떨림), 큰 떨림 (비브라토, 동작 애틋함) 이 가장 특징이다. 연주 스타일에서는 부드러운 보드든 쾌판이든, 음악이 즐겁든 슬프든 우아하고 우아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데 열중하지 않고, 풍부하고 소박하며, 마음속 깊은 곳의 격앙이 특징이다. 푸현 의 \ "지불 긍정적 \" 에서? 서중 하남 연악에 대한 평가는' 곡고와 과부, 기예가 어렵다' 는 것이다. "

절강정표

무림이운' 이 있는 절강쟁파: 연주 특색은' 대손가락 떨림',' 빠른 4 시',' 집탄',' 제현',' 비파, 삼현, 양금, 서양 악기의 연주 기법에 대한 본보기, 학습, 융합이다. 절강쟁에서' 손가락 떨림' 의 사용은 엄지손가락을 가느다란 떨림으로 연주한 것으로, 그 효과는 활현 악기와 매우 비슷하다. 엄밀히 말하면, 이는 다른 유파의 전통 연악에서는 찾을 수 없다. 다른 유파의' 손가락' 이나' 꼬임 손가락' 은 실제로 엄지손가락을 비교적 빠른' 버팀목' 과' 분' 으로 사용하고, 저장연의' 손가락' 은 자신의 특징을 나타내고, 다른 유파와 함께 표현하고 있기 때문이다 저장파 연파의 고산 흐르는 물은 곡조가 아름답다. 처음에는 오른손이 3 옥타브를 가로질러 산의 웅장함과 물의 맑음을 동시에 나타냈다. 노래 가운데 오른손은 물처럼 매끄럽고 왼손은 저음 위치의 조화는 높은 산처럼 서 있다. 후반부에는 꽃으로 물을 연속으로 저어 산을 치는 신속성을 가리킨다. 마지막으로 범음으로 마무리하니 바삭바삭한 것이 물방울의 돌처럼 부드럽다. 구금 음악 해석. 전국 시대에는 고산 흐르는 물에 대한 진악 이야기가 있었기 때문에' 고산 흐르는 물' 도 박아가 쓴 것이라고 말했다. 악보는 명대의' 마법 비보' (주권은 1425) 에서 처음 발견됐다. 이 스펙트럼의 고산 흐르는 물의 해법은' 고산 흐르는 물은 두 곡이지만 한 곡밖에 없다' 는 것이다. 첫 번째 야망은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인자인 낙산을 말하는 것이다. 미래의 지향은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는 것이다. 이는 현자가 물을 즐긴다는 뜻이다. 당나라는 소절을 가리지 않고 두 곡으로 나누었다. 가장 높은 산은 4 단, 흐르는 물은 8 단으로 나뉜다. " 2000 여 년 동안' 산' 과' 흐르는 물' 이라는 두 곡의 유명한 고금 노래와 보아구금 만남의 지음 이야기가 민간에 널리 퍼졌다.

이' 고산 흐르는 물' 본판을 편집하다

"산유수" 는 "보아구금 () 의 지음 ()" 을 주선으로 하여 악서 종류가 다양하다. 진악과 연악은 두 가지가 있는데, 둘 다 이름이 같고 스타일이 다르다.

진곡

명청 이래 진의 공연 예술이 발전함에 따라' 산' 과' 물' 이 크게 달라졌다. 전설의 비보는 나뉘지 않지만, 이후의 악보는 분단되었다. 명청 이래 수많은 곡보 가운데 쓰촨 학파 피아니스트 장공산이 각색한' 흐르는 물' 은 청대 당이 집필한' 천문가보' (1876) 에 수록됐다. "롤링, 브러시, 다이얼, 노트" 기법의 여섯 번째 문단,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일명' 진 가문 고증에 따르면' 전문진 가보' 가 출판되기 전 모든' 진보' 에는 장공산이 연주한 6 단이 없었고, 전곡도 8 단밖에 없었다.' 마법의 비책' 의 해법과 일치한다. 그러나 \ "장 공산전 \" 은 9 단으로 늘어났고, 나중에 진 () 이 그대로 쳤다.

곡정

정송의' 산수' 의 음악은 거문고와 크게 다르다. 마찬가지로' 보아구금 만남 지음' 을 기조로 한다. 음악책에는 유파가 많다. 가장 널리 전해지고 영향력이 가장 큰 것은' 절강무림파' 로 멜로디가 우아하고 정취가 영영하며' 산이 웅장하고 물이 흐르는' 모습이 있다. 루파의' 산유수' 는 진운, 바람이 대나무를 흔들고, 야명종, 서운 4 곡의 소곡의 합주로, 4 단, 4 단 금으로도 불린다. 하남파의' 산유수' 는 민가' 노류영' 에서 취재하여 리듬이 신선하고 명쾌하다. 민간 연예인은 처음 만났을 때 자주 연주하며 존경과 친구를 사귀었다. 삼자와 구금곡' 산유수' 는 공통점이 없다. 모두 동명 이곡이다.

이 음악의 편집자는 감상한다

"흐르는 물" 은 "범음, 롤, 계획, 계획, 주, 위, 아래" 의 지법을 최대한 활용해 흐르는 물의 다양한 흐름을 묘사하고 현자가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의미를 표현한다. 흐르는 물: 구금 음악은' 범음, 롤, 획, 획, 주, 상하' 의 지법을 최대한 활용해 흐르는 물의 다양한 흐름을 묘사한다. 첫 번째 단락: 소개. 멜로디는 끊임없이 점프하고, 음역을 광범위하게 변경하며, 가상 미세한 이동은 음조와 실제 음조의 변화를 가리키며, 선율이 나타나고 사라진다. 나는 여전히 산꼭대기를 보고 안개가 자욱하다. 2 단과 3 단: 명확한 범음, 활발한 리듬, 마치' 클록, 조용한 한파' 와 같다. 청량하고 뿌리가 느슨하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들으면 행복할 거야. 세 번째 단락은 두 번째 단락의 옥타브 반복으로 두 번째 단락의 꼬리를 생략했다. 4, 5 단: 한 곡의 멜로디처럼, "그 운치가 얽히고, 구름이 흐르는 물. "제 6 항: 첫째, 낙석 멜로디가 변동하여 오르락내리락하는 소리가 크게 높아졌다. 그런 다음, 연속적인' 느릿느릿 브러시' 가 흐르는 물소리를 내고, 그 위에는 상승조와 하강조가 연주된다. 양자의 교묘한 결합은 정말' 극도로 끓어오르는' 개념과 흡사하다. 마치 거대한 용의 울부짖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음을 가라앉히고 듣고, 위험한 배를 타고 무협을 건너다. 눈부시고 짜릿하다. 나는 이 몸이 이미 산에 갔기 때문에, 계곡을 메우기가 어렵다고 의심한다. " (청판' 진설시리즈 흐르는 물' 후기 참조, 19 10) 7 항 제 8 항: 변화는 앞의 노래 같은 멜로디를 재현하고 새로운 음악 소재를 추가했다. 거문고 소리가 약간 빠르고, 힘이 약간 세며, 음악은 열정이 넘친다. 단락의 끝에서 흐르는 물소리가 회복되어 뒷맛이 난다. 9 항: 송가 같은 멜로디는 낮음에서 높음으로, 열정은 사방으로 빛난다. 문단이 끝나자 제 4 단의 씨재가 다시 나타나서 궁음에서 끝났다. 여덟 번째와 아홉 번째 단락은 구금 음악 구조의' 복조' 부분에 속한다. 끝 감정의 범음은' 양양호호, 진심으로 고곡 소리를 고대한다' 는 생각에 잠기게 한다.

이 성어 전고를 편집하다

Gāo shān liú shuǐ 영어 번역: 산과 물 설명: 지기나 지음을 비유한다. 음악의 아름다움에 대한 은유이기도 합니다. 전국 정유구' 열자 당웬' 출처: "보아구금지는 높은 산에 있고, 종자기는' 구금처럼 좋고, 그 웅장함은 태산처럼 웅장하다!' 라고 말했다. 흐르는 물에 대해 종자기는' 드럼을 잘 튕겨 강처럼 잘 튕긴다' 고 말했다. 사용법: 조합; 개체가 됩니다. 비유적 음악은 절묘한 예이다. 청원옥령' 서루: 병담': "양주위에 청음, 한 글자, 만종의 멜로디, 산천상상." 공자, 성자, 그의 스승을 따라 피아노를 배우자 그는 즉시 문학의 왕이라고 불렸다. 높은 산이 흐르는 물은 지음을 만나야 한다. 《홍루몽》

★조청설근' 홍루몽' 제 86 회: 뇌물을 받은 노관원이 사적으로 사건을 뒤집고 한가한 여인에게 금서 한 권을 보냈다. 동의어: 지기는 구하기 어렵다.

원본 1

보아는 북을 잘 치지만, 종수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 구금, 산을 겨냥하다. 종자기는 말했다: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클릭합니다 물이 흐르기로 결심하자 종자기는 "좋아, 강처럼!" 라고 말했다. 종자기는 죽고, 피아노를 깨고,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고, 그는 발이 없어 피아노를 치는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번역 1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시계기는 청력에 능하다. 보아는 피아노를 치며 마음속으로 산을 생각하고 있다.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높고 험준하여 태산과도 같다! " 흐르는 물을 생각하자 종자기는 "좋아! 거대한 물이 강처럼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보아가 무엇을 놓쳤는지 종자기는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거문고를 끊고, 현을 끊고, 더 이상 거문고를 연주하지 않고, 천하에 지기가 없다고 생각했다.

오리지널 2

보아즈는 피아노를 치고, 그의 친구 종은 피아노를 듣는다. 네모난 피아노를 치고 태산에 뜻을 두다. Zhongzi 기간은 말했다: "피아노는 잘 연주되고, 위풍당당함은 태산처럼! 클릭합니다 몇 가지 선택 사이에서 또 흐르는 물을 겨냥하자 종자기가 대답했다. "좋아, 후구금, 탕이 강과 같다!" 보아가 한 말은 종자기가 이해할 것이다. 보아는 태산의 그늘에서 수영을 하다가 폭우를 만났을 때 바위 밑에 멈춰 섰다. 마음의 슬픔은 피아노로 북을 치는 것이다. 당초 임우의 조작으로 산이 무너지는 소리가 더 커졌다. 노래 한 곡을 방송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이익을 위해 가난해야 한다. 보아는 피아노를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좋아, 좋아, 아들이 남편의 야망을 듣고, 내 상상력은 아직 마음속에 있다." 내가 왜 도망가야 하지? ""

번역 2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시계기는 청력에 능하다. 보아는 피아노를 치며 마음속으로 산을 생각하고 있다. 종자기가 말했다. "좋아! 높고 험준하여 태산과도 같다! " 흐르는 물을 생각하자 종자기는 "좋아! 거대한 물이 강처럼 보입니다! 클릭합니다 보아가 무엇을 놓쳤는지 종자기는 분명히 알고 있을 것이다. 보아가 태산 북부를 유람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는 바위 밑에서 폭우를 만났다. 나는 슬퍼서 피아노를 집어 들고 연주하기 시작했다. 처음엔 폭신한 빗소리였는데, 나중에는 산사태가 터지는 소리였다. 매번 한 단락의 음악을 연주할 때마다, 종수기는 항상 그것의 관심의 근원을 찾을 수 있다. 보아는 그녀의 피아노를 내려놓고 한숨을 쉬었다. "음악을 들어라! 내 머리 속의 상상은 내 마음과 같다. 어디에서 내 거문고 소리를 너의 귀에서 벗어날 수 있니? 클릭합니다 원곡 3 박아구금, 듣고, 방구금은 산림을 동경한다. 종자기는 "구금을 위해 좋다! 태산처럼. " 종자기는 "북을 치는 게 좋다! 바다는 마치 강과 같다. "종자기가 죽은 후 보아는 피아노를 망가뜨렸고, 그 후로는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세상 곳곳에 드럼이 가득한 줄 알았다. 보아는 피아노를 치고, 종자기는 그가 연주하는 것을 듣는다. 보아는 피아노를 연주할 때 태산을 떠올렸고, 종자기는 "잘 연주한다. 우뚝 솟은 태산과도 같다" 고 말했다. 잠시 후, 보아는 또 흐르는 물을 생각했다. 종자기는 "잘 친다. 마치 바다 속의 강과 같다" 고 말했다. "종기가 죽은 후, 보악고는 그의 피아노를 망가뜨리고 다시는 연주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아무도 그가 연주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1. 진나라 시대의 피아니스트 유백아가 척박한 땅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다고 하는데 나무꾼 종자기는' 산에 야망이 있다',' 흐르는 물에 야망이 있다' 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보아는 깜짝 놀라 "좋아, 내 아들의 마음은 나와 함께 있어. 하마 요리사가 죽자 보아는 지음을 잃고 거문고를 끊고 평생 운동을 하지 않아 고산유수의 노래가 나왔다. 춘추시대에는 유백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음율에 능통하고 금예가 뛰어나다. 그때 그는 유명한 피아니스트였다. 유백아가 젊었을 때, 그는 매우 총명하고 공부하기를 갈망했다. 그는 일찍이 다른 사람에게서 배운 적이 있고 피아노 기술도 수준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는 항상 자신이 모든 것에 대한 감정을 뛰어난 방식으로 표현할 수 없다고 느꼈다. 유백아의 선생님은 그의 생각을 알고 배를 타고 동해의 봉래도로 갔다. 그래서 그는 자연의 경치를 감상하고 바다의 파도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유백아는 고개를 들어 파도가 세차게 일고 물보라가 튀는 것을 보았다. 바닷새가 울부짖으며 노래하고 있다. 숲 속의 나무들이 울창하여 마치 선경에 들어가는 것 같다. 자연의 조화되고 아름다운 음악이 내 귓가에 솟아오르는 것처럼 묘한 느낌이 저절로 생겨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그는 자기도 모르게 피아노를 연주하고, 목소리는 마음대로 돌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거문고 소리에 녹였고, 유백아는 전대미문의 경지를 체험했다. 선생님은 그에게 "너는 이미 배웠다. "어느 날 밤 보아에서 노를 젓는다. 청풍명월을 맞으며, 그는 생각이 만만치 않아, 다시 한 번 거문고를 연주했고, 거문고 소리가 은은히 울려 퍼지며 점점 가경으로 접어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나는 누군가가 해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것을 들었다. 보아가 소리를 들었을 때, 그는 배에서 나와 한 나무꾼이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사람이 지음이라는 것을 알고, 즉시 나무꾼을 배에 초대하여 흥겹게 그를 위해 연주했다. 보아가 산을 찬양하는 곡을 연주하자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웅장하고 장엄하여 태산처럼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다! 그가 팽배한 파도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얼마나 좋을까! 끝없이 넓게 펼쳐진 물과 끝없는 바다를 본 것 같다! " 보아는 매우 흥분하여 흥분해서 말했다. "친구! \ "당신은 정말 내 절친한 친구 입니다. 클릭합니다 이 나무꾼은 바로 종자기이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아주 친한 친구가 되었다. 두 사람은 내년 이맘때 여기서 만나기로 약속했다. 이듬해에 보아는 예정대로 회의에 참석했지만, 그녀는 너무 오래 기다릴 수 없었다. 그래서 보아는 종자기의 지난번 귀가하는 길을 따라 그것을 찾았다. 가는 길에 그는 한 노인을 만나 아들의 집에 대해 물었다. 이번 문의를 통해 나는 이 노인이 하마 요리사의 아버지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노인은 보야에게 그가 어렸을 때 나무를 베어 책을 읽겠다고 말했고, 집은 가난해서 보야에게 보름전에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내가 죽었을 때, 나는 보아가 여기서 오래 기다릴까 봐 걱정했고, 노인에게 이 날 보아에게 통지한다고 말했다. 이 소식을 듣고 나는 가슴이 찢어졌다. 그는 노인을 따라 자기의 무덤에 와서 비파를 연주하여 그의 절친한 친구를 애도했다. 노래의 끝에서 그는 하마 요리사의 무덤 앞에서 피아노를 깨뜨리고 평생 다시는 건드리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이때부터 보아가 지음을 만났고, 그의 피아노 연주에 대한 전고에 감사했다. 나중에 이곳에 거문대라는 기념관이 세워졌다. 현재 금대 동림계산, 서림월호는 우한 유명한 역사 고적이다. 2. 역사상 1 년, 보야봉왕의 명령에 따라 초나라를 파견하였다. 8 월 15 일 배를 타고 한양 하구에 도착했다. 폭풍우 속에서 작은 산 기슭에 정박했다. 저녁 무렵, 풍랑이 점차 가라앉고, 구름이 안개가 걷히고, 경치가 매우 매혹적이었다. 하늘의 밝은 달을 보고 유백아는 매우 감격하여, 그가 가지고 온 피아노를 꺼내서 전심전력으로 연주하기 시작했다. 그는 한 곡씩 또 한 곡을 연주했는데, 그가 아름다운 피아노 소리에 완전히 빠져 있을 때, 그는 갑자기 한 사람이 꼼짝도 하지 않고 해안에 서 있는 것을 보았다. 보아는 깜짝 놀랐고, 그의 부하들은 힘껏 잡아당기고, 펑 하고, 끈이 부러졌다. 보아는 해안에 있는 사람이 왜 왔는지 궁금해하고 있었다. 그때 그는 그 사람이 큰 소리로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 의심하지 마세요. 나는 장작꾼이다. 나는 늦게 귀가했다. 내가 올 때 네가 피아노를 치는 것을 들으니, 거문고가 아주 멋지게 연주되는 것 같다. 나는 도울 수 없지만 여기 서서 듣는다. 클릭합니다 보아는 달빛을 빌려 자세히 보았는데, 그 사람 옆에는 마른 장작 더미가 있었다. 이것은 정말 나무꾼이다. 보아는 장작을 패는 나무꾼이 어떻게 내 피아노를 이해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물었다. "피아노의 소리를 알고 계시니, 제가 어떤 곡을 연주하는지 알려주세요?" " 공자

나무꾼은 보아의 질문을 듣고 웃으며 대답했다. "선생님, 방금 연주하신 것은 공자가 제자의 안회를 찬양하는 곡입니다. 아쉽게도 네가 네 번째 문장을 연주할 때 줄이 끊어졌다. " 나무꾼의 대답이 완전히 정확해서, 백아는 자신도 모르게 기쁨에 넘쳐 배에 올라 상세히 이야기하도록 그를 초대했다. 나무꾼은 보아가 연주하는 피아노를 보고 말했다. "이건 칠현이야! 전하는 바에 의하면, 푸가 만든 것이라고 한다. " 그리고 그는 칠현악기의 이야기를 했다. 나무꾼의 이 말을 듣고 보아는 자신도 모르게 은근히 감탄했다. 그리고 보아는 나무꾼을 위해 몇 곡을 연주하여 그 의미를 분별하게 했다. 그가 그랜드 피아노를 연주할 때 나무꾼이 말했다. "이 피아노는 산의 웅장한 기세를 표현했다." 거문고 소리가 신선하고 부드러워지자 나무꾼이 말했다. "그 후에 연주되는 거문고 소리는 끝없는 흐르는 물을 표현했다." 보아는 자신도 모르게 놀라고 기뻐했다. 그는 과거의 거문고 소리로 무엇을 표현했는지 아무도 알아듣지 못했지만, 눈앞의 나무꾼은 뜻밖에도 똑똑히 들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이 들령에서 나는 오랜만에 지음을 만났고, 그래서 그는 나무꾼에게 종자기라고 물어 그와 함께 술을 마셨다. 그들이 더 많이 이야기할수록 투기가 된다. 짧은 만남 후에 그들은 결배 형제가 되었다. 내년 추석에 여기서 만나기로 했어요. 종자기는 이듬해 추석에 눈물을 머금고 작별을 고했다. 보아는 약속대로 한양 하구에 왔지만, 그는 기다리고 기다렸지만, 종자기는 약속대로 오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피아노를 치며 지음을 불렀지만, 오랜 시간이 지나자 아무도 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음날 보아는 한 노인에게 종자기의 행방을 알아보았다. 노인은 그에게 종자기가 이미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고 말했다. 그는 죽기 전에 강변에 묘를 짓고 8 월 15 일 만날 때 유백아의 피아노를 들어야 한다는 유언을 남겼다. 노인의 말을 듣고 보아는 매우 슬펐다. 그는 종자기의 묘에 와서 슬프게 고곡' 계곡의 흐르는 물' 을 연주했다. 연주가 끝난 후 그는 현을 끊고 한숨을 내쉬며 청석에서 사랑하는 칠현을 끊었다. 그는 슬프게도 나의 유일한 지기가 죽었다고 말했다. 내가 누구를 위해 이 피아노를 칠 수 있을까? 두' 지음' 의 우정은 후세 사람들을 감동시켰고, 사람들은 만난 곳에 고금대를 지었다. 오늘날까지도 사람들은' 절친한 친구' 를 친구 간의 우정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한다. 예나 지금이나 두 사람이 하소연하는 시구: 칠현금 봉황한을 깨고, 나는 누구도 때리고 싶지 않다! 얼굴에 웃음이 가득한 것은 모두 친구지만, 지음을 찾기가 어렵다. 박아, 춘추전국시대 진국의사, 본적초국 (오늘 호북경주시). 고증을 거쳐, 원래 성은 박이고, 그 성은 명예 () 라고 하는데, 한 단어는 명말 소설가 풍몽룡 () 이 창작한 것이지만, 이전의' 상서',' 견자',' 열자' 등의 책은 모두 있다. 동한 고우편주: "버씨, 치명, 또는 야", 현대사원도 "버씨, 치명" 이라고 적었다. 백은 고대에는 흔히 볼 수 있는 성이었다. 예를 들면 먹지 않는 백이, 진은 경마를 잘하는 백락이었다.

이 단락의 관련 관광지를 편집하다

고산 유수관

태산석곡에는 고산유수 정자가 하나 있는데, 보아가 거문고를 타는 곳이라고 합니다. 이곳의 풍경은 구금 노래' 산수실' 을 완벽하게 해석했다

매력적이에요. 그래서 그것은 백아와 종자기의 지기의 이야기에 붙어 있다.

구금대

구금대, 일명 유백아대는 우한 한양구 구산 기슭, 월호 동쪽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시대에는 추 피아니스트 유백아가 여기서 북을 치며 서정을 느꼈고, 산 위의 나무꾼 종자기는 그의 성품과 야망을 알고 있었다. 보아는 하마 요리사를 지기로 여긴다. 몇 년 후, 보아는 다시 구산을 지나가면서 그가 이미 어린 시절에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는 슬퍼서 피아노를 망가뜨렸고, 그 이후로 다시는 피아노를 치지 않았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애틋한 우정을 느끼고 여기에 기념대를 세웠다. 구금대 동림계산, 북의월호, 풍경이 수려하고 조용하고 아늑하며 문화적 내포가 풍부하다. 우한 유명한 음악문화 고적은 호북성과 우한 시의 중점 보호 유물 중 하나이다.

조현정

후베이 () 성 석수시 () 의 관진 () 서부 가시강남 제방 () 과 팔일제방 () 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춘추전국시대에는 초국의 의사 유백아가 초국도 () 의 동쪽에서 배를 타고 비바람을 피하기 위해 임시로 여기에 정박했다. 저녁에 일이 없을 때 그는 노래를 부르는 것을 참지 못하고 산의 법칙에 관한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나무꾼 종수기는 말했다: "좋아! 그대가 태산과 같다면. " 그리고 그는 또 한 곡을 연주했는데, 이는 흐르는 물의 법칙을 의미했고, 다음 단락은 이렇게 말했다. "좋아! 바다는 마치 강과 같다. " 보아희가 밖을 내다보았기 때문에 그는 하마 요리사와 가장 친한 친구가 되었다. 두 사람은 이곳을 떠나' 고산 흐르는 물' 을 만났다.

"소리" 라는 천고의 미명. 민간 전설에 따르면 이곳은 유보야 바이올린 율조가 지음을 만나는 곳이어서' 율조 입' 이라고 불린다. 종자기가 죽은 후, 유백아는 그의 묘 앞에서 바이올린을 부러뜨렸고, 부러진 현이 조율된 강으로 변했다. 송대에서는 사람들이 이곳에' 조율각' 을 건설했지만, 나중에는 오랫동안 수리를 하지 않아 민국에 파괴되었다. 1999, 조관진 인민정부는 조정선구대문 옆에' 일산유우 지음' 이라는 눈에 띄는 조각상을 세웠다. 2006 년 형강 제방이 높아져 철거되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우정을 해석하다.

선의에 의해 무한히 과장된 우정-산과 물;

열자? 당나라 웬 "

일찍이 기원전 4 세기, 춘추전국시대에 정인 이어구에는' 열자' 가 있었다? "당웬" 에 따르면, "백아는 북을 잘 치고, 종자기는 경청에 능하다. 보아가 북하프를 치며 산을 겨냥하자 종자기는' 좋아, 나는 태산만큼 키가 크다' 고 말했다. 물을 실행하기로 결심하자 종자기가 말했다. "좋습니다. 마치 강과 같습니다. "......"' 높은 산' 이든' 흐르는 물' 이든, 보아가 그의 음악에서 어떤 주제나 이미지를 표현할 때마다 종자기는 그 의미를 이해할 수 있다. 어느 날 보아와 종자기 * * * 가 태산의 그늘 아래에서 수영을 했다. 폭우 기간에 그들은 바위 밑에 멈춰 섰다. 보아는 매우 우울해서, 그녀는 잠시 피아노를 쳤다. 진락은 처음에는 빗물이 계곡에 떨어지는 장면을 표현한 다음 계곡이 폭등하고 암토붕이 떨어지는 소리를 흉내냈다. 매 단락마다 음악이 완성되면 종자기는 "그 재미가 필요하다" 며 음악 속의 이미지를 매우 투명하게 만들었다. 보아는 이때 피아노를 떠나 한숨을 쉬었다. "좋아요, 좋아요, 각하께서 이 노래에 대한 흥미를 들을 수 있습니다. 네가 생각하는 것은 바로 내가 생각하는 것이다. 어디에서 내 목소리를 숨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일생의 지기가 되었다. 그러나' 열자' 에서는 보아가 종자기의 죽음으로 피아노를 연주하는 것을 중단했다고 언급하지 않았다.

루 《춘추》

석록춘추

기원전 3 세기 루의' 춘추' 도 본편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다.' 구금, 들어라, 방구금은 태산에 오르려고 한다. 종자기는' 구금을 위해 좋다! 태산처럼 웅장하다. 젊었을 때 나는 흐르는 물을 목표로 삼았다. 종자기는 "거문고를 타는 것이 정말 좋다, 마치 흐르는 물처럼" 라고 말했다. 종자기가 죽자 보아는 피아노를 망가뜨렸고, 평생 더 이상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았다. 이 세상은 드러머가 되기에 부족하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피아노명언) 여씨춘추' 의 서술은' 열자' 와 거의 같지만, 죽은 후' 다시는 피아노를 연주하지 않는다' 는 결말을 설명했다. (진 도로) \ "여씨 춘추 \" 는 신앙사가 아니지만, 열자가 앞에 기재되어 있는 내용은 근거가 없는 것이 아니다. 그래서 보아가 더 이상 북을 치지 않는다는 말이 전해지면서 좋은 말이 되었다. 보아는 그때 유명해야 했다. 견권 상황은' 설득' 글에서도 그를 언급했다. "과거에는 드럼으로 쓰였고, 물고기는 익사했다. 보아는 북을 치고 피아노를 치고, 유모는 양우를 연주한다. " 언어는 거의 과장에 가깝지만, 위대한 뮤지션인 보아의 피아노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열자

열자',' 육춘추' 이후 서한의' 조선시전',' 화남자',' 화원',' 풍속통지',' 조근',' 동한악부해석' 등 고서가 속속 인용되고 있다. 이 작품들 중 박아에 대한 묘사가 더욱 풍부하다. 동한 채용 () 의' 조근 ()' 도 박아가 음악가에게' 이정' 방법을 배우는 일화를 기록했다.

경고 이야기

명대 풍몽룡의' 경세언' 은' 유백아 연습사 동반자' 로 첫 강을 열었다. 이 소설에서 보아는 음악 관리 유백아가 되고, 종자기는 한양의 나무꾼이 되었다. 이때 고대의 수백 자의 작은 이야기는 인물, 장소, 줄거리가 모두 있는 소설이 되었다. 경고 이야기

산유수' 와 보아종자기의 이야기는 그 깊은 중국 문화유산으로 2000 여 년 동안 널리 전해졌다. 고대 중국의' 천인합',' 사심 없는' 문화정신은 이 이야기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명대 주전성' 마법 비보' 는 이에 대해' 산과 흐르는 물 두 곡, 단 한 곡에 불과하다' 는 정확한 해석을 했다. 첫 번째 야망은 산천에 관심을 갖고, 인자인 낙산을 말하는 것이다. 나중에는 흐르는 물에 관심을 갖고 현자가 물을 즐긴다고 한다. " 어진 사람 낙산, 현자 낙수, 고산 흐르는 물은 천지의 광활함과 산천의 운율을 담고 있다. 이것이 진정한 중국 고대 음악 테마의 최고 경지다. 하지만 보아의 피아노 곡' 산유수' 는 세상에 전해지지 않아 후세 사람들은 보아의 음악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없었다. 그래서' 고산 흐르는 물' 의 이야기는 후세 사람들에게 끊임없이 전해지지만, 완전히' 마음이 동경한다' 며 음악의 절실한 체험이 없다. 따라서 이 좋은 말이 전해지는 가장 직접적인 이유는 보아와 종자기 사이의 상호 이해이다. 지음이 떠나자 보아는 의연하게 현을 끊고 소리를 잃었다. 악비' 소중산' 단어 중의' 지기는 매우 적고, 끈은 누가 듣느냐' 는 바로 보아의 당시 심경을 정확하게 묘사한 것이다. 보아의 독특한 피아노와 포부는 죽은 친구를 기념하는 한편, 그의 독특한 학문으로는 세계 어느 누구도 이해할 수 없는 깊은 고민과 어쩔 수 없는 모습을 보였다. 나는 보아도 분명 오만하고 걸출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음악은 높고 낮기 때문에, 보통 사람들은 당연히 그의 음악의 미묘함을 이해하기 어렵다. 이것이 바로 보아가 외로움을 느끼고 지기가 구하기 어려운 느낌을 주는 이유이다. (진대로)' 산유수' 가 춘추전국시대의 각종 고서에 의해 기재되고 전재될 수 있었던 것은 당시의' 사문화' 배경과 분리될 수 없었다. 진나라 시대에는 백가쟁명이 있었고 인재가 배출되었다. 많은 사제 국가의 관념이 옅어서 소속 제후국에 불충실하다. 이 재능 있는 사람들은 종종 국가 사이를 이동하는데, 그들은 모두 서로 이해하기를 원한다. 그들은 지기처럼 자신을 아는 왕후장상을 만나 배운 것을 보여주기를 바란다. 이것은 수천 년 동안 거의 모든 학자들의 꿈이다. 그러나 소수의 사람들 만이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일생의 재능을 잃었고, 어떤 사람은 시장에서 은신하고, 어떤 사람은 늘 산속에 있다. 산유수' 가 진나라 시대에 널리 퍼진 것은 이 이야기 뒤의 우의가 생명이 만난 아름다움과 생명의 실패에 대한 아쉬움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노래를 부르는 것도 이치에 맞는다. 그러므로 우정은 두 번째입니다. 그래서 이 문장 은' 산하' 를 천백 년 동안 선의로 무한히 과장된 우정이라고 부른다. 사람들의 무한한 동경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음악과 우정이 반드시 이야기의 본래의 맛이 아닐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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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문영 (1200? -1260? ) gante 라는 단어, 아니, 꿈의 창. 나이트워치. 사명 (절강 닝보인) 현지인. 절대 벼슬하지 마라. 그는 강소성과 절강에서 막료로 일한 적이 있다. 그 단어는 글을 계승하여 주방언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신유기와 강원의 단어를 제외하고 그는 유일무이하다. 그의 단어는 리듬을 중시하고, 글자를 정련하는 데 능하다. 조각이 정교하고 아름답다. "몽창어 갑, 을, c, 정" 은 모두 네 권이다. 산유수' 는 오문영의 내성적이다. 소선과 함께 가을바람이 있다. 부드러운 정을 써서 파에서 다하다. 휘장 밖 창자 소리, 서리구름이 어두컴컴하다. 아랫부분에서 녹색은 붉은색으로 잘렸다. 선랑 동반자, 신제는 옛 노래로 돌아가고, 커튼은 밝은 달을 비춘다. 명화 한 송이처럼 매일 취하다. 우 중. 공중에 서양적인 말이 있으니, 이삿짐 옮기는 법을 이해하지 마라. 혜란은 기쁨으로 가득 차서 침이 항상 분다. 뒷마당이 깊어서 봄공을 쓰고 싶다. 손님 걱정, 바나나 차가운 비 휴식, 눈물. 너의 풍류는' 금옥장교' 라고도 불리는데, 매우 조잡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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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 고산 흐르는 물' 감독: 기환

시나리오 작가: 구동주연: 상빈 역을 맡아 간화 역을 맡아 풍로 담심유 역을 맡아 장상청맨 역을 맡아 상옥림 심단핑 역을 맡아 단맨 역을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