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에 관한 좋은 말 좋은 말 (좋은 글자 15 좋은 문장 중 3) 급함 ~ ~ ~ ~

3. 마음은 돌처럼 단단하고, 마음은 봄처럼 즐겁다.

4. 매혹적인 얼굴에 노을을 입히고 붉은 입술이 균일하다.

5. 초승달이 작고 매미는 귀밑머리가 새롭다.

6. 만약 당신이 꽃밭에 서 있다면, 당신은 잘못을 인정할 것입니다.

좋은 단락:

1 .. 단숨에 겨울과 여름이 없고, 삼추는 봄을 주시하고 있다. 염랑이 끓고, 더위가 수프와 같다. 농작물을 나누어 함부로 돌아다니지 마라. 눈물 한 방울이 옥진을 굴리다. 시원하고 거품이 나지 않지만, 시원하고 여전히 따뜻하다. 서상지방쇼, 자연은 천국이다.

2. 단추를 풀고 리본 매듭을 풀다. 가슴은 은처럼 희고 현성은 눈처럼 질척거린다. 팔꿈치 팔은 얼음가게이고, 어깨는 가루입니다. 배가 나른하고 등이 반들하다. 무릎 손목 반 둘레, 김련은 3 인치 좁다. 중간 로맨스, 로맨스 포인트를 공개.

3. 산과 들의 풍경이 자연스럽고 산뜻하다. 영원한 서천불도의 늦가을이다. 이렇게 부드러운 절기가 있으면 산 속의 만물은 모두 신이 난다.

4. 나는 그 길의 남쪽 산비탈에 있는 개 울음소리만 들을 수 있다. 그러나 참조: 보라색 참깨, 흰 석회. 자지는 풀이 가득하고, 백석회는 반녹색에 이끼가 끼었다. 몇 개의 작은 형광등이 점등 되어 들숲이 빽빽하게 배열되어 있다. 바닐라가 진하고 연한 대나무가 새로 심어졌다. 맑은 샘이 구불 흐르고, 쿠퍼는 깊은 절벽에 기대어 있다. 외딴곳으로 오는 관광객은 없고, 들꽃만 문 앞에 활짝 핀다. ""

5. 석경 이끼가 무겁고, 장작문 등나무 꽃이 가득하다. 군산 사방이 모두 빛으로 연결되어 새숲이 시끌벅적하다. 울창한 소나무와 무성한 꽃들이 잇달아 피어났다. 땅이 그윽하고 구름이 깊은 곳에서는 대나무 울타리 초가집이 모두 사람이다. "이 아름다운 풍경, 시골 물; 뽀뽀 안 해, 고향.

바뀐 황포괴한 이미지;

우아하고 화려한 것을 묘사하다. 말은 관료이고 행장은 젊다. 어렸을 때 시를 짓는 것이 그렇게 쉬웠는데, 판안은 과일을 던지는 것이 가벼워 보였다. 까치 꼬리 크라운, 어두운 구름 을 입고 머리; 옥주름과 넓은 소매를 입고 있다. 첫 번째 단계 아래의 검은 부츠는 접어서 허리가 환하다. 풍신은 정말 기이한 사람이고, 잘생기고 잘생겼다.

이 말은 정말 흥미진진하고, 매우 입체적으로 탈속적인 독신자의 이미지를 묘사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기이하고 우아하며 색다르다! 묘사가 우아하고 차체가 화려하다. 황제가 인정하지 않는다고 탓할 수는 없다. 아마도 우리는 모두 부러워해야 할 친구를 본 것 같다!

이것은 딸 나라의 왕을 묘사한 구절이다.

눈썹은 옥우 같고, 근육은 양지방 같다. 면안감 복숭아꽃 꽃잎, 금봉황사 더미. 추파가 요염하고 죽순이 섬세하고 아름답다. 경사, 빨강, 컬러, 고머리핀, 진주, 에메랄드. 네가 말한 조군의 미모는 확실히 석보다 낫다. 버드나무 허리는 약간 펼쳐지고, 옥사지는 연보를 가볍게 옮긴다. 달이 가까스로 여기까지 왔는데, 9 일 선녀가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궁전 메이크업 비범 한, 여왕의 어머니 가 야오 치 에 떨어지는 것은 사실이다.

어차피 네가 당승이라면 아마 오랫동안 경서를 배운 적이 없을 것이다. 하하! !

얼굴에 복숭아꽃 꽃잎을 받치고 있는데, 이 한 마디뿐이다. 안자' 라는 글자는 비교적 거시적으로 쓰여져 여왕의 얼굴형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는데, 아마도 거위 얼굴일 것이다. 복숭아꽃 꽃잎' 은 미시적인 관점에서도 황후 피부의 부드럽고 매끈하게 연결될 수 있다.

나머지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정말 절색의 미인이다!

스승과 제자가 이야기를 나누면서 자신이 이미 더 많이 들어왔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정확히 말하자면:

궁이 새고 꽃이 흐리다. 자수공이 구슬을 걸어 금을 붙이고, 한가한 방에는 불이 없다. 추천잠금은 추운 공기 속에서 사진 한 장을 찍었고, 피리 소리는 여전히 어디에나 있었다. 집 주위에는 꽃과 새장이 있고, 공기 중에는 나무와 별이 없다. 두쥐안 울며 쉬고, 나비몽이 길다. 한은은 하늘을 가로질러 흰 구름이 고향으로 돌아왔다. 바로 인정에서 출발하니, 바람이 부는 연한 버드나무가 더욱 서늘해 보인다.

이것은' 옥면경' 의 한 구절로, 주로 공주의 불쌍한 경험에 관한 것이다. 나는 특히 그 중 두 가지를 감상했다: 추천자물쇠가 추운 공기 속에서 사진 한 장을 찍었고, 피리의 소리는 여전히 어디에나 있었다. 이때는 이미 심야였다. 옥우는 먼지가 없고 그네가 매달려 있다. 사진은 추운 달에 찍은 것이다. 통상적인 기쁨은 이미 사라졌다. 밤 깊은 사람 정적, 창적 피리 소리가 끊이지 않고, 더욱 황량하다. 너 설렌거야?

금으로 만든 녹색 실크 외투를 입고 연한 빨간색 갑옷을 입고 있다. 가지각색의 거위 노란색 금수스커트이고 아래는 하이힐입니다. 견본 □ (위 "치즐" 아래 "덕"), 롤빵 비누 실이 가득 차 있고, 2 색 반룡발과 어우러져 재미를 이룬다. 궁치 빗주, 비뚤어진 비녀가 두 가닥의 적금비녀를 끼고 있다. 구름이 반창익이 날고 귀걸이가 두 번 떨어진다. 파우더를 바르지 않고 아무리 예뻐도 소년 같다.

이것은 제 23 회에서 묘사한 한 남편의 성은 지아, 성은 모 () 의 여자 이미지이다. 보세요, 하나는 지아 (가짜) 이고, 하나는 모 (없음) 입니다. 나는 팔계만 불쌍하다.

이 단락은 상당히 매끄럽고 색채가 화려하며, 머리 장식,' 유행' 과' 궁복' 이라는 글자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비상하는 봉익과 구행은 운동감을 준다.

마지막 두 문장은 점정의 펜이다: 가루는 가루가 아니지만, 너는 아름답고, 낭만적이다! 봐라, 서낭은 이미 반 늙었다고 할 수 있다. 그녀의 매력은 아직 남아 있다. 나는 궁지에 몰린 팔계를 탓할 수 없다. "엄마, 그들이 나를 모집하려 하지 않으니, 나를 불러 주세요!" "

마음은 돌처럼 단단하고, 성은 봄처럼 좋다.

매혹적인 얼굴에 노을이 받쳐 있고, 붉은 입술이 고르다.

초승달이 작아서 매미 귀밑머리가 새롭다.

만약 네가 꽃밭에 서 있다면, 너는 잘못을 인정할 것이다.

플라이 그린 슬리브, 플 로트 옷깃: 플라이 그린 슬리브, 로우 케이지 옥 죽순; 치맛자락을 흔들어 좁고 좁은 금련을 드러내다.

좁다. 몸의 자세를 묘사하는 것은 매우 완전하며, 움직이고, 발꿈치가 수천 가지나 있다. 。 논쟁이 높고 낮았고, 장돛은 진실하고 개방적인 소리를 냈다. 변신

꽃 한 송이를 벽 밖으로 내쫓아 더 큰 바다로 만들다. 진흙 뭉치를 가볍게 주워 혼자서 우회전하세요. 진주에서 불머리는 뾰족하다.

。 좁은 벽돌은 종종 빼앗기지만, 생선을 누우면 발이 생길 수 있습니까? 。 허리와 무릎이 쭈그리고 앉아, 윗도리를 비틀어 올리고? 。 대변은 크게 울릴 수 있고 목도리는 매우 벗어진다.

뿌리다. 만약 네가 가랑이를 돌리면 자물쇠가 너와 함께 흔들릴 것이다. 황하를 차고 돌아와서 금붕어 모래사장에서 사다. 그 실수는 사장입니다.

이것은 돌고 또 돈다. 주중의 비계를 끝까지 잡고,? 。 굽을 들어? 짚신, 거꾸로 꽂아 고르다. 후퇴 길어깨

화장, 갈고리는 좋지 않다. 판광주리가 길면 문을 뺏는다. 이 발이 미녀의 심장을 찼을 때, 미녀들은 함께 환호하기 시작했다. 하나씩 땀이 나다

유분이 느끼하고, 게으른 정이 소홀하여, 바다라고 한다.

겨울과 여름이 없으면 삼추는 항상 봄을 지켜본다. 염랑이 끓고, 더위가 수프와 같다. 농작물을 나누어 함부로 돌아다니지 마라.

먼지. 눈물 한 방울이 옥진을 굴리다. 윤원은 양조하지 않고, 청량도 스스로 따뜻하다. 서상지방쇼, 자연은 천국이다.

정말. 미인은 빙근이 미끄러워 먼지를 씻어내고 몸이 새로워졌다.

단추를 풀고 리본 매듭을 풀다. 가슴은 은처럼 희고 현성은 눈처럼 질척거린다. 팔꿈치 팔은 아이스샵보다 좋고, 어깨는 파우더를 괴롭힌다.

견지하다. 배가 나른하고 등이 반들하다. 무릎 손목 반 둘레, 김련은 3 인치 좁다. 중간 로맨스, 로맨스 포인트를 공개.

당삼장배룡요와 흑수하신이 길을 열었고, 스승은 흑수하를 건너 줄곧 서쪽으로 가는 길을 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말 눈보라 속의 용감한 사람, 별을 걸치고 달을 입는다. 장거리 여행 후 지금은 이른 봄 날씨다. 하지만 봐:

삼양 중계, 만물이 빛을 발하다. Sanyang 전송, tianlang qingqing 오픈 맵; 모든 것이 빛나고 있고, 방피는 곳곳에 자수가 널려 있다. 메이는 작은 눈을 세고 밀은 구름 같다. 차츰차츰 얼음 해산천을 열어 새싹이 싹트게 하여 화상을 입지 않게 하다. 즉: taihao 벨트 지진, 군웅 무모 첸 즐거움; 꽃향기가 따뜻하고, 구름이 옅은 날이 새롭다. 길가의 버드나무 눈동자, 서리와 비가 만상봄을 낳고 있다.

이것은 제 44 장의 한 단락이다. 내 자신의 독서에서, 나는 오승은 선생이 늘 적은 수의 말로 한 폭의 그림을 그리는 것을 느꼈다. 위에 두 마디가 있다: 매실은 작은 눈을 남기고 밀은 구름처럼 올라간다. 우리는 지금이 바로 이른 봄이라고 상상해도 무방하다. 속담에 봄추위는 가파르고, 언뜻 따뜻해도 춥다는 말이 있다. 활짝 핀 매화 한 송이에 아직 녹지 않은 눈이 있어 겨울의 흔적을 증명했다. 봄이 되자 꽃이 따뜻해지고 구름도 옅어지고 밀도 자라기 시작했고, 한눈에 온통 푸르러지고 미풍이 불어와 바람에 흔들리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 "물 마크, 산 뼈 얇은. 단풍이 흩날리면 노란 꽃이 흩날린다. 서리가 맑을 때는 밤이 길고, 달은 창문을 통해 하얗다. 집에는 불꽃놀이가 많아 곳곳에 물처럼 차가운 호수가 있다. 백사과향, 홍도향. 오렌지 그린 오렌지 옐로우, 류쇠곡수. 야생 거위가 갈대를 깨고, 꿩 닭이 들콩을 거두다. 클릭합니다

-이 단어는 제 인상에서 아주 멀고, 아주 가깝고, 아주 친절합니다.

산과 들은 자연히 신선하다.

지금은 영원한 서천불도의 늦가을이다. 그렇게 부드러운 절기, 산 속의 만물은 모두 신이 있다.

필묵이 유창하다. 묘사가 매우 생동적이다. 아주 친근한 느낌이에요.

일월 명청은 춥고, 팔극은 먼지가 없다. 깊은 나무는 그윽한 새가 숙박하고, 근원은 미끄럽다.

형광 산영, 기러기 배운. 네가 정직할 때, 너는 진리를 방문해야 한다.

이 말은 일리가 있다. 나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잊었다.

이튿날 아침, 당태종이 조당에 올라 신하들에게 말했다. "내 형의 공적이 생각난다. 나는 상을 주지 않았다." 나는 밤새 잠을 못 자서 감사의 말을 몇 마디 받았다. 부르다: "중서관이 왔어요. 보고 싶어요. 하나씩 쓰세요. \ "그 모아레:

악은 인과응보입니다. 선과 인연은 타고난 것입니다. 대거 최후에 이르러, 오직 사람만이 스스로 한다. 예를 들어 링, 구름 건물 향기로운 꽃; 연꽃은 푸른 물결을 내뿜어, 날으는 먼지로는 잎을 염색할 수 없다. 비련성은 스스로 깨끗하지만 결명자의 질은 정말 선성이 높고, 미물은 피곤할 수 없다. 청정에 의지해서 탁하면 안 된다. 남편은 화초와 나무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하나도 없지만 마음씨는 착하고 학식이 해박하다. 왜 인연과 성경회가 축하하지 않는가? (발췌)

이 단락은 부라고 부를 수 있다. 문채가 좋은 것은 둘째, 특히 중간 철학이다. 그는 로렐과 부용을 예로 들어 "오직 사람만이 스스로 결정을 내린다" 고 가르쳤다. 봐라,' 고귀한 생물, 운루방' 의 꽃; 연꽃은 푸른 물결을 내뿜어, 날으는 먼지로는 잎을 염색할 수 없다. \ "이 단어 는 얼마나 아름다운 아 작성! 우리는 지식이 해박하여 화초와 나무에 대해 아는 것이 하나도 없지만, 우리는 선을 행하는 데 능하다. 왜 우리는 성경을 축하할 수 없습니까?

안에는 이 단락이 아니다. 시간이 있을 때 보세요.

유왕은 교육등산연맹이 설립된 이래 이 도시를 떠난 적이 없다.

도중에 갈라진 배를 만나 도중에 말주머니 종을 재촉하다.

비탈을 찾아 개울을 돌려 가시겨자를 만들고, 산을 오르고, 산을 오르고, 산보를 경배하다.

호신은 대나무 주스처럼, 회향은 언제 조정에 경배합니까?

"오씨도 의학에 정통하다"

서유기' 에는 비록 많은 전원시가 있어 고전소설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지만, 제 9 회 제 1 어부 장쇼와 나무꾼 정리 사이의 답변으로 작가의 핵심 사상 (전원시) 을 표현했다. 게임 필묵이지만 작자가 전원 풍경을 사랑하는 심미적 재미를 표현했다.

전체 이야기를 살펴보면, 그들의 시는 전대 산수전원시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다. 그 본질은 "우리는 아름답고, 근심 걱정 없고, 달콤하고 담담하며, 인연과 스쳐 지나가는 것" 이다. 64 회로 돌아가면 가시덤불령 18 명과 당승 사이의 시사 대련도 절생이라고 불린다. 이렇게 많은 필묵, 작가는 마음대로 낙서하는 것이 아니다. 책에서 말한 바와 같이, "담담담한 담뱃구름이 가는 곳, 청인선경, 청렴결백한 몸을 유지하는 것이 딱 알맞고, 대나무 꽃을 심는 것이 딱 알맞다." " "... 모두 구름을 갈고 달을 잡는다고 하는데, 이곳의 은둔은 귀중할 수 없다. "좋은" 은둔 생활 ".

또한 작가는 명산대천과 가파른 비탈의 경치를 대량으로 묘사하여 귀신의 땅까지' 세외도원' 으로 썼다. 제 89 회 포두산에 "도원동에 가지 말고 피해야 한다", "제 60 회 먹운동", "숲이 무성하고 절벽이 잘린다" 고 썼다. 과로 윤염란, 혜란 맛. 유천 세옥은 대나무를 뚫고, 교묘한 돌은 기계가 영영으로 떨어지는 것을 안다. 연무가 멀어져, 해와 달이 구름 막을 비추다. 용이 호랑이 울음소리를 읊고, 학이 꾀꼬리를 읊으며 노래하다.

잠시 조용하고 귀엽고, 잠시 화초는 늘 밝다. 바다에 가는 것보다 옥상선동에 가지 않는 것이 낫다. \ "19 회 부도산 쓰기 \", 남쪽에는 송백이 있고 북쪽에는 녹류심이 있다. 떠들썩하고, 산새가 서로 이야기를 나누다. 춤추자, 클랜 지비. 향기로운 향기, 꽃이 만발하다. 녹색의 천천히 잡초가 가득하다. 개울 밑에는 도도한 푸른 물이 있고, 절벽 앞에는 운무가 있다. 이곳은 매우 우아한 곳이어서 아무도 왕래하지 않는다. ""

제 21 회: "나는 그 길의 남산 비탈에 개가 짖는 소리만 들었다." 그러나 참조: 보라색 참깨, 흰 석회. 자지는 풀이 가득하고, 백석회는 반녹색에 이끼가 끼었다. 몇 개의 작은 형광등이 점등 되어 들숲이 빽빽하게 배열되어 있다. 바닐라가 진하고 연한 대나무가 새로 심어졌다. 맑은 샘이 구불 흐르고, 쿠퍼는 깊은 절벽에 기대어 있다. 외딴곳으로 오는 관광객은 없고, 들꽃만 문 앞에 활짝 핀다. ""

제 86 회: "석경에는 이끼가 가득하고, 장작문 루붕화덩굴이 가득하다. 군산 사방이 모두 빛으로 연결되어 새숲이 시끌벅적하다. 빽빽한 소나무가 울창하고 꽃이 피었다. " 땅이 그윽하고 구름이 깊은 곳에서는 사람들이 대나무 울타리 초가집에 산다. "이 경관들은 하늘의 왕궁, 신성한 서천, 명계, 수중의 용왕세계와는 전혀 달리 지구의 경관과 전원 풍경의 위대한 집합이다.

명리를 겸비한 사람은 여기에 탐닉하지 않을 것이다. 농촌에서 온' 연옥' 을 경험한 한 사람만이 자신의 열정을 산수와 농촌에 바칠 수 있다. 손오공이 괴롭힘을 당하고, 억압당하고, 쫓겨나고, 괴롭힘을 당하는 것은 오승은이 고민으로 가득 찬 일생의 묘사임이 분명하다. 작가는 일찍이 감탄했다. "화이하이가 주신 덕택에, 유학자는 정정하고, 학자는 교만하다. 문이 더럽고 전술이 지리멸렬하다. 종은 세상에 냄새를 맡을 수 없고, 희죽소는 임대에 있다. 볏짚을 휴대할 수 없어 표범 골짜기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은 매우 흥분된다. 달이 일하고 있지만 말이 물에 잠겼다. 봄가을은 강하고, 여전히 울다. 새의 매력을 과장했지만, 오타하여 용을 죽이는 기교를 익혔다. 캡슐 바닥의 새로운 편집물은 사람을 야유하게 한다. 누가 품에 안긴 짧은 시스템을 던질 것인가? 나는 정말 부끄럽다, 나는 이로 인해 보답을 받고 싶다. 장인의 돌을 만나는 것보다 흠을 피하는 것이 낫다. " 이것은 후임자들에게 지친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상징이다. \ "(우 chengen \" 응답 시 치 \ ")

\ "그는 태양과 달 폭풍, 기복 을 놀라게했다. 한마 yuangong 한숨, 이미 먼지 순박하다; 당나귀는 외롭고 파이프는 익숙하지 않다. 주관 울타리 꽃, 평장계월, 누가 더 가십을 합니까? 과거에 일어난 일은 무고하다. 집에 돌아가면 또 무슨 해로울까? 고동운은 국물이 따사로워 물고기가 찬밥을 내는 것을 보았다. 이원명 리, 거문고, 청두 제갈, 양경 농상이 있습니다. 오봉 고층 건물의 대들보는 누구입니까? 오사와 산이 기둥을 잠그다. \ "명나라, 학이 왔다, 별장을 닫지 마라. 오승은' 대정백장공귀전어' 와 천천왕궁, 신성서천, 저승, 수중용왕세계와는 전혀 다른 풍경으로 인간 전원풍경의 집합이다.

응답자: 59 1599090- 수습마술사 3 급 2-6 12:48

선관에게 물어보고, 무수한 질문을 하면, 왕왕 마지막에 늙었다.

벽돌을 거울로, 눈을 음식으로, 당신은 몇 년 동안 매료되어 있습니까?

털이 바다를 삼키고, 겨자가 수염미를 가득 채우고, 김두타가 웃었다.

깨달음을 얻을 때 10 여 군데에서 세 번, 4 세 6 도를 정체시켰다.

절벽 앞, 나무 그늘 아래 두우리에서 봄새벽 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은 누구입니까?

잔디 크릭 도로 위험, 독수리 능선 깊은 구름, 고인이 여기에 냄새를 맡았다.

천 피트 빙벽, 오엽이 열리고, 고찰커튼이 향기를 띠고 있다.

그때 인연을 보고 용왕 삼보를 보았다.

색깔은 무색이고, 텅 비어 있고, 정적인 글자는 이렇다. 하필 꿈속에서 꿈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는가?

유용하다, 소용없다, 성숙하면 자연홍이 익으면 언제 씨를 재배할 것인지 묻지 마라.

기타:

서쪽 투어 시작 (첫 번째 여행에서 선택)

혼돈은 천지를 가리지 않고 아무도 보지 못한다. 반고가 홍몽 시스템을 깨뜨린 이후로, 여기서부터 청탁의 구분을 개척했다.

인파를 덮어서 모든 것이 좋아졌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자연의 힘을 알고 싶으면 반드시 서유전을 봐야 한다.

수렴동 (처음)

이끼는 푸르고, 흰 구름은 옥을 띄우고, 노을을 가볍게 흔든다. 허창 정실, 미끄럼틀 보드 꽃. 우유구멍에 있는 용구슬이 땅에 걸려 기이한 화초가 가득 피었다. 솥아궁이 부근의 벼랑에 불탄 흔적이 있어 사건에 의지하면 찌꺼기를 볼 수 있다. 석대의 석상은 정말 귀엽고, 돌대야의 석그릇은 더욱 인상적이다. 저 한 타 두 타 가지치기 대나무, 3 시 5 매화를 보세요. 소나무 몇 그루가 가족처럼 비를 자주 가져온다.

화과산 (첫 번째 선택)

왕양, 세진, 위닝 요해. 왕양진, 조중 은어가 구멍에 들어간다. 위닝 요해, 파도가 설파를 뒤엎고 연연하다. 물과 불은 뿔에 높고 동해는 꼭대기에 있다. 단절벽은 이상한 바위로 돌벽이 잘렸다. 댄 절벽, 카이 펭 치 에코; 벽을 깎기 전에 기린은 혼자 누워 있다. 산꼭대기에서 금닭이 우는 소리를 듣고 동굴의 모든 용이 왔다갔다한다. 숲 속에는 사슴과 여우가 있고, 나무에는 영새 두루미가 있다. 요초기화는 시들지 않고 송백은 장춘에 있다. 선도는 늘 결과가 나서, 대나무를 고칠 때마다 구름을 남긴다. 산골 덩굴이 무성하고 사방의 풀이 모두 새로운 색이다. 백천이 옵티머스에 있을 것이고, 대지의 뿌리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다.

통 톈허 (제 47 장 선택)

태양이 달에 비치고 그림자가 하늘에 떠 있다.

능파는 화악을 삼키고 백천을 흐른다.

만경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고, 만경에는 파도가 세차게 일었다.

기슭에는 어화가 없고, 황로는 모래머리를 잔다.

어찌할 바를 몰라 바다처럼 한눈에 보면 더욱 끝이 없다.

저녁 바람의 옛 뜻 (제 64 장에서)

암전 고사는 베개가 춥고, 폐구는 담배를 잠근다. 두루미는 깊은 해에 있고, 푸른 풀은 춘추 이래 무대 아래에 있다.

대나무는 푸르스름하게 의심스러운 말을 입고, 새소리는 원망과 같다. 닭견은 들어가기가 어려워 인적이 드물어 담장 옆에 꽃밭덩굴이 한가하다.

오객시 (제 64 장에서 선택)

선결은 달과 같고, 시는 청신하고 벽처럼 맑다.

좋은 문장은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고, 좋은 문장 들은 보물이 부족하지 않다.

육조 후 번화가 끝났고, 4 조 초에는 또 야 짱 점수를 삭제했다.

반베개 송풍차가 덜 익어 봄기운이 완연하다.

고풍, 달빛 향수 (36 장에서 선택)

빈 교수형 거울, 산 강 전체 그림자. 조안루 옥우는 맑고, 얼음은 맑고 은판은 시원하다.

만리는 이때 얼굴에 화창하고, 오늘 밤은 가장 맑고 신선하다. 진흙은 서리떡처럼 바다를 떠나지만, 얼음바퀴처럼 푸른 하늘을 달고 있다.

한창은 외롭지 않고 산촌 노인은 잠을 잔다. 처음에 나는 한원의 가을색 절에 놀라고 나서 진루 홍보 파티에 갔다.

울량에는 진사를 전하는 시가 한 수 있는데, 원홍 () 는 강선 () 에서 잠을 잘 수 없다. 매끄러운 컵 표면은 차갑고 힘이 없고, 청정은 신선이 있다.

눈은 곳곳의 창문에서 노래하고, 얼음현은 각 정원에서 연주한다. 오늘 밤 조용히 산사에 왔는데, 언제 고향에 돌아옵니까?

보탑 안의 밤 (아래) 제 62 장을 듣다

벽이 차갑고 불빛이 밝다. 6 개의 거리가 폐쇄되고 3 개의 도시가 폐쇄됩니다.

어선은 깊은 나무로 돌아가 짧은 밧줄을 경작한다. 나무꾼이 도끼로 쉬고, 학생이 책을 외우다.

뇌음고사

산꼭대기에서 뿌리는 수염미 산맥과 연결되어 있다. 조봉이 늘어서 괴석이 우뚝 솟아 있다. 벼랑 아래 요초기화, 곡로 옆에 자지향휘가 있다. 요정 원숭이 복숭아 숲 에 과일 따기, 하지만 금 연소 처럼; 두루미 제물 가지가 연기처럼 흐트러져 옥을 안고 있다. 채풍, 청백, 맞아. 채봉은 쌍일 뿐만 아니라, 명성을 천하에 날리기도 한다. 청루안 말이 맞아, 바람 속에서 춤을 추는 것은 천하에서 보기 드물다. 황송한 금와원앙을 보니, 기와색이 산뜻하고 마노가 있다. 동쪽 라인, 서쪽 라인, 궁전 과 주작 이다; 남구, 북구, 보물원은 보이지 않습니다. 햇빛이 천왕전을 비추고, 수호전 앞에 보라색 불꽃이 뿜어져 나왔다. 부화 () 가 뚜렷하고 꽃향기가 넘치며 땅이 하늘보다 높고 구름이 한가한 날이 길다. 홍진이 채 끝나지 않아 대법당에는 손해가 없다.

응답자: llh 8802 198- 수습 기간 1 급 2-8 09:48

우리가 평생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우리가 잊지 못할 날에 잊혀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2. 순간,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이렇게 늙었다.

나는 내가 좋은 기록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지만, 나는 누구보다도 내가 걸어온 길을 되돌아보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뒤돌아 볼뿐만 아니라 기세등등하게 앞으로 돌진했다.

네가 나에게 눈물 한 방울을 주면, 나는 너의 마음속의 모든 바다를 볼 것이다.

5. 의자 등받이에 새겨진 사랑은 시멘트에 꽃처럼 바람도 쓸쓸한 숲을 열지 않을까요?

6. 우리는 우리가 집착하는 것이 우리가 집착하는 과정에서 잊혀졌다고 생각한다.

7. 이 슬프고 아름다운 3 월 동안, 나는 나의 얇은 청춘에서 말을 후려치고, 제비를 통과하고, 목면을 통과하고, 나타나다가 사라지는 슬픔과 무상함을 통과했다.

8. 만약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다. 하지만 네가 한 번 우는 것을 보니 몇 년 동안 나를 슬프게 했다.

9. 만약 너와 함께 있을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하늘의 별들을 모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10. 시간이 나를 기다리지 않았는데, 너는 나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었다. 나의 왼손은 잊을 수 없는 반딧불이이고 오른손은 10 년 동안 있다.

1 1. 외로운 사람은 항상 인생에 나타나는 모든 사람을 떠올린다. 마치 내가 항상 생각할 수 없는 너처럼!

12. 매일 밤 별이 떨어질 때, 내 외로움을 몇 번이고 세어본다.

13. 내가 하늘을 볼 때마다 나는 더 이상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내가 말할 때마다 나는 감히 하늘을 다시 볼 수 없다.

14. 낡은 청바지에 턱시도를 어떻게 매치하고, 내 기타는 너의 피아노와 어떻게 어울리니?

15. 나는 매일 너의 미소를 세고 있지만, 너는 웃을 때 그렇게 외롭다.

16. 내 인생은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지만 너는 나를 떠났다.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까?

17. 내 인생에 미소가 한 번 있었는데, 결국 안개처럼 사라졌다. 그 미소는 내 마음 속에 깊이 숨어 있는 급한 강이 되어 나는 헤엄칠 수 없었다. 그 강의 목소리는 밤낮으로 절망적인 나의 노래가 되었다.

18. 세상의 번잡함과 광명, 인간의 행복과 행복은 맑은 흐름과 같다. 바람 속에서 내 눈앞에 봄처럼 따뜻하다.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19. 바람이 꽃 같은 유년을 불고, 너의 웃음이 흔들리고,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가 되고, 하늘을 보고, 눈을 보고, 계절의 깊은 그림자를 보고 있다.

20.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잊으려고 노력한 것이 정말 잊혀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 1. 어느 시점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을 놓쳤습니다.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 길에 있는 사람, 나를 걱정하게 한다.

22. 만약 네가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걷는다면, 너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23. 만약 어느 날 우리가 함께 있지 않다면,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

나의 여섯 번째 소원은 당신과 평생 친구가 되고 싶다는 것입니다.

25. 아마 제 성격이 너무 부정적일 거예요. 나는 모든 슬프고 슬픈 것을 좋아한다.

26. 추억이 철강처럼 단단하다면 웃어야 할까, 울어야 할까? 만약 강철이 기억처럼 부식된다면, 이것은 즐거운 도시입니까, 아니면 폐허입니까?

27. 양 떼가 풀밭에서 풀을 뜯고 차 한 대가 달려왔다. 양 한 마리만이 차를 보러 가지 않고 조용히 풀을 뜯었다. 이 양은 특히 외롭다.

28. 어떤 일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모든 사람은 왕이며, 자신의 세계에서 으뜸을 들인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너는 내 말을 듣지 않지만, 너도 내가 너의 말을 듣기를 원하지 않는다.

29. 한 사람 옆에 있는 곳이 그렇게 많으니, 네가 줄 수 있는 것도 그렇게 많다. 이 작은 동그라미에서 어떤 사람들은 들어오려면 떠나야 한다.

30. 당신의 아내는 언제 집에 갑니까?

3 1. 만약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나는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 내 생명을 포함한다.

32. 미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죽고, 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겸손하게 산다.

33. 샤오아가 말했다: 나를 죽게 하고, 사랑을 영원히 살게 하라. 그리고 나는 말하고 싶다: 사랑을 죽게 하라, 나는 비천하게 살고 싶다!

34. 청춘은 밝은 슬픔이다.

네가 아직 이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나는 걱정할 것이 없다.

36. 내가 무엇을 하든 너는 나를 사람으로 여겨야 하니?

시간은 아직 있지만 우리는 날고 있습니다.

38. 우리는 웃으며 말했다: 우리는 시간의 제자리에 머물렀지만, 사실 이미 격류에 의해 소리 없이 휩쓸려 갔다.

39.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기억에 새겨질 것이다. 그들이 그의 목소리, 그의 미소, 그의 얼굴을 잊어도, 그들은 그를 생각할 때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다!

40. 나는 너를 기다릴 것이다

4 1. 형제, 자유롭게, 자유롭게-

42. 영원히 헤어지지 않겠다고 말하는 사람들은 이미 세계 각지에 흩어져 있다.

43.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마라.

44. 친구는 항상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준다. 만약 네가 먼 곳에서 빙설의 고통을 당하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면, 나도 그 빙설이 나에게 떨어지도록 기도할 것이다.

무의식적으로, 나는 눈물을 흘렸다.

46. 과거에 글과 교제했던 아이들은 영원히 즐겁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기쁨은 노는 것을 탐내는 아이와 같아서, 천창까지 떠돌아다니지만, 여전히 돌아오기를 거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우리의 감정은 인민폐만큼 강하다.

48. 그것은 나를 울게 하고 평생 웃음으로 바꿔 줄 수 있는 것이다.

49. 내가 너를 위해 불을 켜지 않았다면, 너는 집에 가는 길에 슬퍼할 거니?

50. 어둠 속의 그 빛이 없다. 나는 네가 어둠을 두려워하고 아이처럼 길을 잃을까 봐 두렵다.

5 1. 내가 죽었을 때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그렇게 처량하고 눈새의 신음 소리가 비스듬히 쓸려가는 줄 몰랐어요. 나는 너의 얼굴이 연한 푸른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웃었다. 내가 너를 보고 아이처럼 행복했기 때문이다.

52. 호위는 외롭고, 샤오허는 외롭고, 나는 외롭다. 우리에게는 세 사람이 있다.

호위는 외롭고, 샤오허는 외롭고, 나는 외롭다. 저는 지금 혼자입니다.

53.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그것이 나에게 준 고통과 사랑에 빠지게 했다.

54. 나는 나를 죽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나는 많은 사람을 죽이고 싶다.

55. 여명 때 안녕히 주무세요

56.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다. 왼편은 내가 잊을 수 없는 추억이고, 오른쪽 해안은 내가 견지할 만한 영광스러운 시간이다. 중간에 흐르는 것은 나의 매년 은은한 슬픔이다!

57. 나는 항상 해돋이를 응시하며 해질녘에 쉴 수 없는 노숙자 슬픔을 한다.

58. 길 끝에 항상 웃는 구 소북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용감해졌다.

59. 가장 좋은 것은 항상 너와 함께 있는 것이다.

60. 우리는 표면의 바늘처럼 돌고 돌면서 시간을 보면서 황급히 지나가지만, 또 무력하다.

6 1. 모든 것이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을 때, 자신이 행복하면 네 품에 안겨 여생을 보낼 수 있을 때, 사실 모든 것이 달라졌다. 나는 껍데기 속에 숨어 자는 앵무조개 같다. 내가 고개를 내밀어 세상을 보았을 때, 내가 살던 바다는 이미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산맥이 되었고, 나는 벼랑에서 죽은 화석이었다.

62. 노래가 형성하는 공간은 자유다. 세월을 오가게 한다. 그래서 여전히 보호받고 있는 그 사람의 얼굴은 거대하고 끝없는 증오로 변하지 않았다.

어느 날 나는 너의 곁에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아무런 소리도 없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슬펐다.

64. 나는 너를 보며 미소 짓고, 침묵하고, 교만하고, 좌절하고, 지금처럼, 그래서 너와 함께 기뻐하고, 너와 함께 슬퍼하지만, 나는 줄곧 현재에 서 있어, 너는 영원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65. 만약 우리가 모두 아이들이라면, 우리는 시간이 있는 곳에 머물면서 함께 앉아서 천천히 고개를 숙일 수 있고, 영원히 늙지 않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66. 형제여, 자유를 주십시오 ...

67. 나는 항상 쭈그리고 앉아 땅 위의 시간의 흔적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마치 개미가 내 기억을 스치는 것 같다.

68. 의자 등받이에 새겨진 사랑은 시멘트 바닥의 꽃처럼 바람이 없는 숲에 피어날까요?

눈물 한 방울 주세요. 당신 마음속의 바다를 볼 수 있어요.

70. 기다림이 기적을 가져올 수 있다면, 1 년, 혹은 평생 기다리겠습니다!

7 1. 검은 바람이 부는 날, 눈새가 우는 날, 붉은 연꽃이 벚꽃이 피는 날, 천년의 갈라진 틈과 틈 속에서, 네가 고개를 숙이고 바라보는 미소 속에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인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가장 온화한 감금입니까?

72. 하늘의 새, 네가 나보다 더 외로운가, 아니면 내가 너보다 더 슬픈가? 남은 시간은 나와 함께 있어, 좋아, 이렇게 하면 너는 외롭지 않아, 나도 슬퍼하지 않을 거야 ...

73.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한다. 이것은 가장 잔인하고 부드러운 투옥입니까?

74. 나의 눈물이 남아서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밭에 물을 주었다. 송년회에 추억과 걱정이 있을지 모르겠다.

그때 나는 매일 책 한 무더기를 안고 도서관과 기숙사 사이를 오가는 사람일 뿐이다.

76. 나는 천국에 서서 몸을 숙이고 너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네가 약간의 슬픔을 안고 나를 응시하는 것 같다.

77. 외출하는 것은 무섭지 않다. 내가 언제 돌아올지 모르겠다.

78. 나는 내가 란린과 결혼했을 때 이미 자랐다고 생각한다. 나는 더 이상 이렇게 자폐한 큰아이가 아니다. 나는 깔끔한 흰색 양복을 입고 최고의 차를 타고 그녀를 데리러 갈 것이다. 그녀의 집 앞에서, 나는 모두에게 그녀의 행복을 보여 주고 싶다.

79. 나는 낭떠러지 위에 서서, 사치스럽고 밝은 청춘이 내 발밑에서 기어가는 것을 보고, 눈물을 글썽이는 것을 좋아한다.

80.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을 떠났고, 나는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 지옥이 있다면, 우리는 함께 횡행한다.

8 1 .. 나의 석양은 우울한 새처럼 슬프고, 우울한 새는 나의 석양으로 날아와 슬퍼한다.

82.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성장하고 있다.

83. 공항의 폭동은 곧 중단되었다. 이곳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서둘러 이륙하여 황급히 착륙하여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빼앗아 자신의 추억을 남겼다.

84. 나는 너의 사람에 대한 의존에 익숙해졌다, 비록 나도 아이임에도 불구하고.

85. 홍련이 피어나고, 두 별이 결국 모이고, 운명의 바퀴는 이미 시작되었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86. 나는 이 야생 거위들이 누구의 생각을 가져갔는지 알고 싶다.

87. 나는 이미 서서 너무 오래 이야기했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나는 이미 너무 오래 썼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88. 나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나의 감정, 무거운 것,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처량함을 알리고 싶었다. 그러나, 내가 어떻게 얕은 종이에 너를 위해 나의 모든 인생 바퀴를 그릴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하면 너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니?

89.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90.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이 한 폭의 잘못된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고, 이렇게 조금씩 천천히 뻗어나간다. 어쩌면 우리는 정말로 무엇이 엇갈렸는지 잊어야 할지도 모른다.

9 1 .. 나는 너무 오래 용감해서 너를 위해 혼자 살기로 결정했다.

92. 나의 가스전이 비길 데 없이 강해졌을 때, 내가 보호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사라졌다. ....

93. 그 순간 나는 세상이 무너지는 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94. 나는 군중 속에 서서, 마치 내가 죽을 것 같은 슬픔을 느꼈다. 나의 눈물이 그들이 손잡고 걸어온 레드카펫 위에 떨어졌다.

95. 오빠, 어떻게 날 떠날 수 있어, 어떻게 날 떠날 수 있어 ...

96.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97.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사랑이 없고, 생활은 임대옥, 슬픔으로 인해 각종 정취가 없을 것이다.

98. 나는 돌아와서 목면과 가시꽃의 향기를 되찾고, 내가 천국을 찾았다고 말할 것이다.

99. 나는 길가에 쪼그리고 앉아 아이처럼 울었다.

100. 우리는 줄곧 찾고, 찾고,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결말을 찾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