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실에 관한 고시

성실성에 관한 고시는 다음과 같다.

1.' 탐욕의 샘' 은 동진 시인 오은지의 다섯 마디 절문이다. 시 전체가 대비를 통해 오은지를 관직으로 하는 청렴성을 부각시켰다. 처음 두 구절은 탐식샘의 샘물을 마신 후 탐식하게 된 전설을 묘사한다. 마지막 두 문장은 오은지가 탐욕의 샘물을 마신 후 청관의 야망이 되고 싶다는 것을 묘사했다.

2. 겨울밤 잡영-송경,: 작가 진의는 물영으로, 겉으로는 느슨하지만 실제로는 사람을 쓴다. 사람의 인내, 인내, 강인함, 영웅적 기개, 그 특정 시대를 쓰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강건한 기풍을 가득 채우고, 좌절할수록 용감한 정신을 꺾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3. 묵매: 묵매는 원대 시인 왕관이 쓴 칠언절입니다. 이 시의 처음 두 문장은 묵매를 직접 묘사하고, 마지막 두 문장은 묵매의 현혜적인 품격을 찬양하며, 묵매의 자화자찬을 구하지 않았다. 그는 단지 세상에 미덕의 향기를 남기고 싶었지만, 실제로는 자신이 세속을 아첨하지 않는 삶의 태도와 고상한 정조를 표현하기 위해 매를 비유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시 전체의 구상은 정교하고 담백하며, 부드럽고 은은하며, 산뜻하고 단아한 기운이 가득하다.

4. 상경시: 상경시는 명대의 유명한 대신과 민족영웅, 시인이 겸손하게 쓴 칠언절이다. 시 전체는 돈 언어가 소박하고 자연스러운 특징을 구현했다. 당시 공물 부정의 풍조를 비판하면서 시인의 불요불굴하고 표류를 꺼리는 고상한 지향과 자질을 나타냈다.

5. 고옥이귀신, 대나무 송별위현군자: 청대 시인 정섭의 일곱 마디 절구. 이것은 송별시입니다. 기록에 따르면 정판교는 그들의 일과 관원을 포기하기로 결정했고, 그가 집에 돌아왔을 때, 그는 여전히 두 소매의 맑은 바람으로 무일푼이었다.

참고 자료:

탐욕의 샘-바이두 백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