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대유의 장송곡 전문

꽃을 묻다

청나라:조서친의 붉은 저택의 꿈

꽃은 시들고 꽃은 하늘을 가득 채우니, 누가 붉은 향기를 동정하랴. 비단은 봄 누각에 부드럽게 떠 있고, 떨어지는 부유물은 수놓은 커튼에 가볍게 닿는다.

딸은 커튼 속에서 슬픔으로 가득 찬 봄빛을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다. 그녀는 손으로 수놓은 커튼에서 꽃을 괭이로 긁어내고 떨어지는 꽃을 견뎌냈습니다.

복숭아가 아무리 날리고 버드나무가 날아도 버드나무 느릅나무 꼬투리는 밀싹에서 나온다. 복숭아와 매화는 내년에 보낼 수 있습니다. 내년에 내실에 누가 올까요?

3 월 향 둥지가 지어졌고, 빔 제비가 너무 무자비합니다! 내년에는 꽃과 머리카락을 쪼아 먹을 수 있지만 사람들이 빈 둥지에 가기는 쉽지 않습니다.

1 년 360 일, 바람과 칼의 상호 압력, 얼마나 오래 밝을 수 있습니까? 한번 표류하면 찾기가 어렵습니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있었지만 그는 계단 앞에 꽃을 묻은 남자를 질식시켰다. 그는 꽃에는 눈물만 흘렸고 나뭇가지에는 피만 흘렸다.

뻐꾸기는 해질 무렵 말이 없었고 괭이는 무거운 문을 덮기 위해 돌아왔다. 푸른 빛이 벽에 비추면 사람들은 잠들기 시작하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해치는 것보다 노예를 비난하는 것이 두 배나 더 나쁠까요? 절반은 동정심에서, 절반은 짜증에서. 자비의 샘이 갑자기 짜증으로 바뀌었다가 침묵으로 바뀌었다.

어젯밤 궁궐 밖에서 꽃과 새의 영혼인 줄 알고 슬퍼하는 노래가 들렸다고? 꽃과 새의 영혼은 언제나 머물기 어렵고, 새는 말이 없는 것이 부끄러워 스스로를 부끄러워합니다.

노예들이 날개를 키워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갈 수 있기를. 결국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로 갔을까?

어떤 움직임도 바람을 숨길 수 없습니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는 깨끗해지는 게 낫다.

나는 오늘 죽어서 묻혔어. 노예는 언제 죽는지 몰라요. 꽃을 묻은 노예는 오늘 웃었지만 노예를 묻을 때 그는 누구를 알았습니까?

아름다움이 늙어 죽어가는 봄꽃의 잔해가 떨어지는 것을 보자. 슬픈 노래가 없네,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네!

번역:

꽃은 시들고 퇴색하여 바람에 하늘에 흩날리네. 밝은 붉은 색이 희미해지고 향기도 사라졌어요. 누가 공감할까요? 부드러운 거미줄이 끊어졌다가 다시 합쳐져 봄날 나무 사이를 떠다니는 것 같습니다. 하늘에 흩어진 버드나무 조각들이 바람을 타고 와서 수놓은 커튼에 매달려 있다.

지난 봄, 내실의 처녀는 그렇게 한탄했다. 우울과 슬픔으로 가득 차서 쉴 곳이 없었다. 꽃을 괭이질하기 위해 쇠괭이를 들고 커튼을 걷어내고 정원으로 걸어갔다. 정원은 꽃으로 가득했습니다. 어떻게 그 위를 걸을 수 있을까요? 어설픈 버드나무, 얕은 돈, 공상을 과시하는 방법 만 알고 있습니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매화꽃이 날리더라도.

내년에도 대지는 다시 돌아오고 복숭아나무와 매화나무는 다시 싹을 틔울 것이다. 하지만 내년에는 누가 내실에 남을까요? 3월의 새봄, 꽃을 따는 제비, 꽃향기 가득한 새 둥지가 막 지어졌습니다. 들보 사이의 제비, 얼마나 많은 꽃을 낭비하고 얼마나 무자비한가! 내년에 꽃이 피면 여전히 꽃과 식물을 잡을 수 있습니다. 주인이 죽고 오래된 둥지가 무너지고 빔만 비어있는 것을 어떻게 기대할 수 있습니까?

1년에 360일, 얼마나 많은 날들! 찬바람은 칼과 같고 서리는 칼과 같아서 무자비하게 꽃을 파괴합니다. 화사한 봄 햇살과 화려한 꽃은 얼마나 오래 지속될 수 있을까요? 강풍에 날아가 버리면 꽃을 볼 수 있는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꽃이 필 때는 쉽게 볼 수 있지만, 질 때는 찾기 어렵습니다. 걱정으로 가득 찬 계단 앞에 서서 꽃을 묻은 사람이 걱정됩니다.

꽃 호미를 손에 들고 조용히 울었습니다. 피로 얼룩진 빈 나뭇가지에 눈물이 쏟아졌다. 뻐꾸기는 소리 없이 피눈물을 흘렸고 슬픔의 황혼이 찾아왔다. 나는 꽃괭이를 들고 집으로 돌아와 내방 문을 굳게 닫았더니, 차가운 불빛이 벽에 비치고, 한 사람은 막 잠들었다. 옅은 봄비가 창유리를 두드리고 침대 위 이불은 여전히 차가웠다.

사람들은 오늘 내가 왜 그렇게 슬픈지 알고 싶어 한다. 절반은 아름다운 봄날을 소중히 여기고, 나머지 절반은 봄이 지나가는 것을 원망하고 있습니다. 봄이 갑자기 찾아와서 반갑기도 하지만 서둘러 떠나가 버려서 답답하기도 합니다. 봄은 소리 없이 이 땅에 왔다가 말없이 떠났습니다. 어젯밤 병원 밖에서는 어디선가 슬픈 노래가 연이어 흘러나왔다.

세상 끝까지 날아가도 향기로운 꽃들이 묻힌 영혼의 무덤은 어디에 있을까. 이 브로케이드 향 주머니로 연약한 뼈를 묶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깨끗한 흙을 쌓아 압도적 인 로맨스를 묻어 두십시오. 당신의 고귀한 몸이 깨끗하게 태어나고 깨끗하게 죽기를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더러워져서 더러운 시궁창에 버려지지 않게 하소서.

꽃아, 오늘 죽으면 내가 널 묻어주러 간다. 이 불쌍한 녀석이 언제 갑자기 죽을지 누가 알겠어? 내가 오늘 꽃을 묻으면 사람들은 내 집착을 비웃을 것이다. 내가 죽으면 누가 나를 묻어줄까요?

믿지 못하시겠다면, 봄빛이 점점 옅어지고 꽃이 지는 것을 보십시오. 내실의 처녀가 늙어서 죽는 순간입니다. 봄이 사라지면 소녀는 비단처럼 하얗게 될 것입니다. 꽃은 시들고 남자는 죽고, 꽃과 남자는 서로를 알지 못한다!

확장 자료:

1, 작품 감상

꽃의 매장의 노래는 린다이위가 인생에서 만난 모든 슬픈 노래를 대표하는 작품이며, 조슈친이 예술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그녀의 성격 특성을 강조하는 중요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연꽃의 딸'과 마찬가지로 작가가 모방하려고 했던 텍스트입니다. 당나라 초기의 양식을 모방한 이 노래는 서정적이고 예술적으로 성공적입니다.

이 시는 파토스와 파토스 그 이상으로 억압된 불의에 대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복숭아가 날아도 매화가 날아도 버들강아지"에는 차가운 세상에 대한 분노가, "일 년 360일, 바람과 칼과 서리가 서로를 세게 누르고"에는 오랜 세월 자신을 핍박해온 무자비한 현실에 대한 고발이 담겨 있지 않은가?

"노예들이 날개를 달고 꽃과 함께 하늘 끝까지 날아가길. 결국 향기로운 언덕은 어디에 있을까요? 바람을 가릴 순수한 흙 한 컵은 속임수가 없습니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는 깨끗해지는 것이 낫습니다." 굴욕에 더럽혀지지 않고 자유와 행복의 환상을 실현할 수 없을 때 고개를 숙이고 굴복하지 않는 고독한 인격이 바로 향기로운 언덕입니다. 이것이 바로 이념적 가치입니다.

이 시의 또 다른 가치는 조서친의 글에서 바오다이의 비극을 탐구하는 데 중요한 단서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지아는 원래 "서너 시까지 <꽃의 매장>을 읽었는데, 그 슬픔과 후회가 자신의 인생 경험을 잊게 만들었기 때문에 더 이상 비판할 수 없다"는 비평의 단락을 남겼습니다. 오늘의 게스트: "보물왕이 아닌데 어떻게 펜을 종이에 대고 글을 쓸 수 있습니까, 선생님?"

이 캐릭터는 두 번 동그라미를 치고, 이 캐릭터는 불멸의 캐릭터입니다. 서로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유를 읽은 후 텍스트가 다시 승인됩니다. 오, 이봐! 멈추고 싶었던 것도 돌의 책에서 나온 것이어서 글을 그만두고 기다렸습니다. 비평은 "유 형제 호원"을 읽지 않고는시에 대해 논평 할 수 없으며, 정확히시와 관련된 "나중에"를 지적하여 비평가들이 "글을 그만두고 기다린다"고 지적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소위 "후기 텍스트"가 다이위 사망에 대한 익명의 원고의 후반부를 가리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만약 이 시가 타락한 미녀의 불행에 대한 일반적인 상징에 불과하다면 다음을 기다릴 필요가 없으며, 시가 일반적인 용어로 쓰여진 것이 아니라 대부분 대유의 죽음 이후의 상황과 관련된 것일 때만, 말의 후반부를 읽은 후에 돌아가서 시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킬 필요가 있음을 강조할 필요가 있다.

'꽃의 매장'은 실제로 린다이위가 쓴 시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붉은 방의 꿈'의 연들이 작가의 동시대 사람들이 썼고, 작가의 친구들도 썼을 가능성이 높다는 점에서 입증됩니다. 시; 슬픈 장례 시가 실현된 것 같습니다. 앤드류는 위스프에 대한 사랑으로 죽었고, 무거운 부채로 붉은 비단을 새롭게 했습니까?

"사실인 것 같다"는 말은 작가가 쓴 대유의 죽음에 대한 줄거리를 아는 사람만이 할 수 있는 말입니다. 과거에는 이밍이 옌즈처럼 소설 전체를 다 읽지 못했을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제 그는 원고의 후반부를 읽었거나 적어도 작가와 교류하는 서클의 사람들로부터 후반부의 주요 줄거리를 자세히 들었을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이명의 시에서 "봄꿈처럼 모였다가 연기처럼 흩어지네", "돌 밑에 기운이 없네" 등 후대의 사건을 추측할 수 있다면, 백성들의 가난을 묘사한 "왕순의 뼈는 장작처럼 가늘네" 같은 시를 쓸 수는 없다. 그렇다면 '왕순의 뼈는 나무처럼 가늘다'와 같이 가난에 대한 시를 쓸 수 없었을 것이고, '불운한 스킬렌의 부끄러움'과 같이 그의 신념에 대한 시를 쓸 수도 없었을 것입니다.

위에서 인용한 시의 마지막 두 줄은 '사랑에 죽다'의 죽음과 부활이 대유를 구해 두 연인 바오와 대유가 마음과 영혼이 하나가 되고, 달 아래 노인이 끊어놓은 붉은 비단줄을 다시 잇기를 진심으로 바랐다는 내용입니다. "가라앉는 컵"이 일어날 수있는 한 "붉은 비단"은 계속 될 수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이는 바오와 다이의 비자발적 인 결혼으로 인해 비극이 상상 된 이유로 인해 이후의 책 속편과 다릅니다!

청 웨이 위안과 가오 오스프리가 편집 한 속편에 모든 것이 쓰여진대로라면 바오 유는 이미 그의 소유입니다. 대유를 '침몰'시키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계속되는 홍아야"가 그녀를 바오어 아줌마로 만드는 건가요?

린다이위의 '꽃의 매장'은 꽃에 대한 은유입니다. 봄을 아프게 하는 느낌에서 시작해 삶에 대한 고발, 이상에 대한 절망, 감정의 점진적 진행으로 이어진다. 한 평론가는 "장례시는 홍루몽의 절반이다"라고 말했는데, 이는 이 시의 아름다움이 조공의 상상을 뛰어넘는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2. 임대유 소개

임대유는 <열두발자국>의 공식 버전에 실린 두 편의 시 중 하나로, 서하 강변의 장주 불로초로 환생했다. 양주 소금 장교의 외동딸인 어머니와 지아 어머니의 막내딸입니다. 린다이유는 지아 어머니의 손녀이자 지아 바오유의 사촌이자 연인이며 친구인 지아 하우스는 미스 린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가 11살 때 아버지가 다시 돌아가셨다. 그때부터 그녀는 지아의 집에서 살면서 외롭고 거만한 성격을 갖게 되었고, 12세 때 지아원춘이 결혼한 후 린대위는 샤오샹 누각으로 이사하여 대관원 시회에서 샤오샹의 공주라는 별명을 얻으며 자신의 진심을 시로 표현했습니다. 린대위와 지아바오위는 어린 시절 연인이었으며, 립옌자이는 "두 옥은 세상의 중심에 가깝고 하늘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적홍진주'의 신화는 린다이위에게 매혹적인 시인의 기질을 부여하는 동시에 비극의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린다이위와 쉬바오차이는 꿈나라의 재능 있는 여성 목록에서 공동 1위에 올랐어요. 두 사람은 인간적으로는 덕과 정치의 싸움을, 결혼 생활에서는 금과 나무의 싸움을 벌였고, 선과 악을 모두 타고났기 때문에 서로를 존경했습니다. 린다이유는 마침내 지아바오위와 쉬바오차이의 결혼식 날 밤 눈물을 흘리며 죽었습니다.

바이두 백과사전 - 장례식 노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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