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꽃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름다운 모란인가요? 화려한 붉은 장미인가요? 아니면 싱그러운 수선화 한 송이? 저는요, 서리와 눈이 자랑스러운 매화를 좋아해요.
매화-고대부터 시인의 찬양의 대상이었습니다. 마오쩌둥의 "그래서 절벽은 모두 얼음과 아름다운 꽃이다." 육유의 "진흙으로 흩어지고 먼지로 뒹굴지만 향만 여전하다." 그리고 왕관의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입에 마른 곤만 남겨라." " 이런 시는 셀 수 없이 많다.
나는 매화를 사랑하고, 나는 그녀를 더욱 칭찬할 것이다.
매화는 모란처럼 우아하지 않고, 국화처럼 고상하고 우아하지 않고, 수선화처럼 우아하고 다채롭지 않지만, 심상치 않은 오만함을 가지고 있다. 봄의 3 월은 다채로운 계절이다. 공원에 오렌지색의 봄꽃; 순수하고 흠 없는 백합; 향기롭고 취한 장미; 정교한 튤립 봉오리가 맺힌 목련. 기이한 꽃과 이초가 만개하여, 아름다움은 이루 다 헤아릴 수 없다. 그러나 이 꽃의 바다에는 매화의 그림자가 없다. 봄과 3 월에 꽃이 피는 것이 아니라 추운 겨울에 꽃이 피기 때문이다. 그것을 맞이하는 것은 따뜻한 햇빛이 아니라 추운 북풍이다. 그를 키운 것은 청풍가랑비가 아니라 얼음과 눈밭이다. 그러나, 당신이 그 곁을 걸을 때, 당신은 거만하고 활기차고 활기찬 나뭇가지와 봉오리가 맺힌 꽃을 볼 수 있습니다. 봐라, 그 한 송이는 이미 피었고, 빨간 꽃잎은 꽃술 위에 꼭 기대어 있는데, 마치 엄마가 아기를 안고 있는 것 같다. 가느다란 꽃술이 흰색으로 장식되어 애틋한 마음을 담고 있다. 그리고 나서 열리게 되고, 금이 갈 때까지 가득 차게 됩니다. 아, 매화예요. 그녀는 봄에 다른 꽃과 경쟁하지 않고 살금살금 그녀의 꽃봉오리를 거두어들였다. 그러나 3 월 9 일의 혹한에서, 비바람에 관계없이 나는 허리를 굽히지 않고, 여전히 그렇게 정숙하며, 고결하고 순박한 품격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씻고, 사람들의 정서를 도야시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바람과 비와 눈은 인생 여정에서 피할 수 없는 것이다. 우리는 매화 정신에서 힘을 얻고, 강한 매화 정신으로 전진의 어려움을 대해야 한다.
레이 두셰윈
지속적인 번개 경고와 함께: 그들이 왔다!
모든 바람이 오는 소식을 퍼뜨렸다: 그들이 왔다!
모든 잎과 나뭇가지가 먼 곳을 가리키고 있다: 그것들이 온다!
모든 눈은 갈망하고, 모든 입은 떨리고 있다: 그들이 온다!
찢어진 나뭇잎 표어를 하나 넘어 그들이 왔다!
또 다른 감옥을 통해, 그들이 왔다!
신문에 연이어 뉴스를 날조했는데, 그들이 왔다!
잊을 수 없는 피와 눈물 한 무더기를 넘어 그들이 왔다!
그들은 가슴을 찢는 질식 신음을 위해 여기에 왔다!
그들은 밑바닥의 끔찍한 투쟁을 위해 왔다!
무수한 거리와 온돌에 메아리치는 포효 소리 때문에 그들이 왔다!
그것은 뼈에 사무치는 한기를 뚫는 춘뢰의 환호성이었다: 그들이 왔다!
히바킨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나방이 등불 아래로 뛰어들어 결국 등불 밑에서 죽거나 기름에 담그는 것은 칭찬할 만하다.
네. 마지막 순간에, 그것은 빛과 열을 얻었다.
나는 고대의 과보를 그리워한다. 그는 태양의 그림자를 쫓고 계곡에서 갈증으로 죽었다. 빛과 열을 추구하기 위해 사람들은 차라리 생명을 포기한다.
생활. 인생은 귀엽다. 하지만 차갑고 고독한 생활은 장렬한 죽음보다 못하다.
빛과 열이 없다면, 이 세상은 어찌 검고 추운 세상이 아니겠는가?
만약 내가 한 쌍의 날개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지구상의 나방이 될 것이다. 나는 뜨거운 태양구로 날아가고 싶다. 내가 등불 앞에 있게 해줘, 몸.
날씨가 더워지자, 나는 의식을 잃고 담배 한 가닥, 회색 한 줌으로 변했다.
상징은 문학 창작의 표현 수단으로서 구체적인 사물의 이미지를 이용하여 어떤 추상적인 개념, 사상 또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가리킨다. 상징화와 상징화된 객체 사이의 어떤 유사성을 이용하여 상징화된 객체의 어떤 내용을 함축적이고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부호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상징화) 어떤 작품들의 예술적 이미지는 심지어 상징적인 수단으로 표현될 수도 있다.
상징은 일종의 예술 수법으로 비유 수사와 비슷하다. 은유가 은유체와 억제된 대상 사이에 비슷한 특징을 요구하듯이, 상징도 상징된 대상과 상징된 대상 사이에 비슷한 특징을 요구하는데, 이러한 특징들은 사람들을 연상시킬 수 있다. 그러나 은유는 수사학의 범주에 속하며 추상적인 것과 구체적인 것을 비유할 수 있다. 상징은 일종의 예술 수법으로, 구상과 관련이 있으며, 글쓰기 구상 기교에 속하며, 언어 처리만은 아니다. 상징은 일반적으로 추상적인 개념이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즉, 구체적인 이미지를 통해 더 깊은 의미를 표현하고 독자들이 스스로 이해하고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이것은 미묘하고 함축적이며 심미적인 기교로 독자를 즐겁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