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제목: 학자 진: 주원장이 호우를 죽인 것이 전부 억울한 사건은 아니다. 상당히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진정한 주원장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녀의 문 앞에 있는 차마는 점점 줄어들고 있다. 형세와 역사가 갑자기 상승하다. 텔레비전에 역사에 관한 프로그램이 갈수록 많아지면서 서점에는 다양한 역사책이 가득 진열되어 있다. 정말 만그루의 배나무의 꽃잎이 모두 피어나는 것을 느끼게 한다. 마치 봄의 큰 바람처럼 밤에 불어오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이런 느낌. 그러나, 어쨌든, 오직 하나, 어룡이 뒤섞여, 진흙과 모래가 모두 뒤섞이는 것을 피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사책은 당연히 할 수 있다. 나도 이 법칙을 벗어날 수 없다. 일부는 동서로 모이고, 건방지고, 대중의 총애를 받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고, 독단적으로 칭찬하고, 심지어 진경 부상식의 관문이 자주 나타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갑작스러운 역사와 독서 열풍에 직면해서 직업사학자들은 다른 태도를 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세 개의 산을 구경하고, 이런 현상에 무관심하고, 자신의 공부에 몰두한다. 어떤 사람들은 황학루에서 전복을 관람하고 있다. 학술 스타의 잘못을 줍고 식후에 다시 이야기하자. 또한 중류 격수로 수년간의 연구 경험을 고아하고 통속적인 글로 만들어 독자들에게 진실하고 믿을 만한 지식을 제공하였다. 진 선생님은 육순이 넘었고, 통속사서의 창작에서 만족스러운 성적을 거두었다. 진 선생은 오랫동안 역사 연구에 종사해 중국 명대사, 민족관계사, 특히 주원장의 유명한 임업 연구 방면에 나무를 세워 다양한 학술 전문 저서를 출판하였다. 열심히 공부하는 동시에 진 선생님도 역사 지식의 보급과 전파를 매우 중시한다. 5438 년 6 월부터 2007 년 10 월까지 상해 고서출판사는 그가 펑용과 합작하여 쓴' 명사 10 강의' 를 출판하여 많은 호평을 받았다. 5438 년 6 월 +2008 년 10 월, 그가 직접 쓴 것도 광둥 인민출판사에서 출판한 것이다. Ldquo 는 "명사 10 기" 를 말한다. 후기 이 책에서 진 선생은 이 책을 쓴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구절을 썼다. 명나라는 277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각 분야에서 많은 걸출한 성과를 거두었고, 특히 만명 () 은 전통사회가 현대사회로의 전환의 서광을 보여준다. 하지만 여러 가지 복잡한 이유로 일반인들의 눈에는 명나라가 거의 전제, 어둠, 잔혹한 대명사가 되었으며, 평가는 원나라와 청나라보다 못하다. 텔레비전을 켜고 명나라 역사를 반영하는 드라마를 열다. 군주가 잔인하고 졸도하거나 공장 경비가 제멋대로 하는 것은 어둠이다. 역사상 청나라 드라마는 영명한 군주이거나 근면한 관리였다. 그래서 상해 고서출판사의 육건 선생님이 책 한 권을 쓰라고 했을 때, 나는 비록 수중에 일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승낙했다. 강의로 독자에게 자신의 학술적 관점과 연구 성과를 소개하고 정확한 명사 지식을 전파하는 것은 명사 연구자들의 의무와 의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단락은 주원장 탄생 이후 완전히 적용된다. 진 선생은 잠시 과중한 연구작업을 제쳐두고 통속적인 독서의 글쓰기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한 것은 순전히 역사학자의 높은 사회적 책임감에서 비롯된 것임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명사 10 설의 목적은 명나라 상공을 뒤덮은 안개와 오류를 분산시켜 독자들에게 진정한 명조를 알리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이 글은 명나라 개국 황제의 머리에 드리운 안개와 오류를 분산시키고 독자들에게 진정한 주원장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시작은 일반적인 오해를 분명히 하는 것이다. 모두 알다시피 원나라 시대에는 사람들이 부모의 나이를 가미하는 것을 명생으로 삼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아버지가 24 살이고, 어머니가 22 살이라면, 아이는 46 이라고 불립니다. 아버지는 23 세, 어머니는 22 세, 아이는 네다섯, 이런 식으로 이름을 지었다. 주원장은 젊었을 때의 이름이 8 이었는데, 어떤 사람들은 당연히 8 이 8 이라고 생각하는데, 이것도 부모가 가한 나이다. 주원장이 태어났을 때 아버지는 48 세, 어머니는 43 세였다. 그들의 나이는 합쳐서 9 1 세, 이렇게 한다. 8 그것은 없다.
많은 사람들은 봉양인의 고난, 주원장이 책임을 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었다. 진 선생님은 주황제의 역사적 배경을 분석해 화고 연예인이 청나라 통치자에 대한 불만을 터뜨리기 위해 전임 황제를 저주함으로써 현직 통치자를 저주했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청나라 황제 애신각라의 대명사로, 뽕이 말할 때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명대, 야사에 기재된 문자옥은 많고, 많은 것은 완전히 거짓이지만, 민간에서 오랫동안 전해져 많은 역사가들이 믿고 있다. 일부 학자들은 거짓을 가려내려고 하지만 거짓된 이야기를 퍼뜨리기는 어렵다. 진 선생님은 관련 자료를 빗어 이전 사람들의 성과를 흡수하여 야사에 맹목적으로 믿지 말라고 호소했다. 그의 착실한 마음은 사람을 탄복하게 한다. 진 선생은 주원장의 권위 전문가로서 홍무 시대의 많은 중요한 문제에 대해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제시했다. 예를 들어, 후안은 명나라부터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철두철미한 억울한 거짓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진 선생님은 관련 사료를 열람한 후, 사건 전체에 대해 진실이든 거짓이든 옳고 그름이라고 생각했다. 구체적으로 말하자면, 후는 경제적으로 횡령하고 뇌물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정치적으로 결탁하고, 이편과 싸우고, 횡포하고, 의견을 표현하는 데 능하며, 자신의 불리한 왕좌에 숨어 황권을 침해하고, 결국 반란을 꾀하는 것으로 발전했다. 그의 살인죄는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이다. 그러나 후진타오 사건 이후 주원장은 기회를 틈타 팽창했고, lsquo 당의 다른 사람들은 연좌했다. 단체 교섭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모두 불공평한 바보이다. 이후 그는 누명을 자주 업그레이드해 날뛰는 영웅들을 타격했지만, 이것들은 순전히 억울한 거짓 사건이었다. 후안도 많은 사람들이 억울한 옥옥옥으로 여겼다. 고 () 명사 전문가 육선생 () 이' 주원장 ()' 을 발표한 이래 문장 () 는 사파이어 케이스가 완전히 거짓임을 증명하는 몇 가지 이유를 인용했다. 한 가지 중요한 이유는 이 사건의 범죄자들이 황제가 밭을 경작하는 날에 바다가 반란을 일으킬 계획이라고 주장할 수 없다는 것이다. 논무 () 는 2 월 봄 중순으로 정해졌지만, 구체적인 날짜는 진 () 이 임시로 선정하여 황제가 직접 가는 것은 아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더 예측할 수없는 필드 를 빌려, Zhu Yuanzhang 올해 쟁기 하지 않을 것입니다, 첫 번째 쟁기, 대출 날짜를 더 일찍 알 수 없습니다. 진 선생님은 이런 이유들이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고 지적했다. 땅을 경작하는 구체적인 날짜는 진 () 이 선정했지만, 임시로 결정한 것이 아니라 미리 결정한 것이다. 왜냐하면 땅을 경작하는 것은 황제 본인이나 임명된 대리관의 개인 행동이 아니라 대량의 고위 관리들의 집단 행동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토지, 토지, 토지, 토지, 토지, 토지) 바다는 경작에 참가해야 하는 삼공 중 하나로, 밭을 경작하는 날짜가 15 년 2 월이라는 것을 미리 알고 있다. 황제가 직접 출석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진 선생님은 사파이어가 의심할 여지가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대규모 살육은 필연적으로 대량의 불공정한 감금으로 이어질 것이다. 사학계 안팎에서는 명청시대를 폐관쇄국의 시대로 보는 사람들이 많다. 진 선생님은 명나라의 해금지와 청나라에 본질적인 차이가 있다는 것을 독자들에게 일깨워 주었다. 전자는 정부가 해외무역을 독점하는 정책이고, 후자는 진정한 폐쇄국정책이다. 그는 역사에 비슷한 일이 좀 있지만 내포와 본질이 반드시 같지는 않다고 경고했다. 우리는 역사를 연구하는데, 그것의 형식을 보아야 할 뿐만 아니라, 현상을 통해 그 정신을 고찰하고 그 본질을 파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속아 잘못된 결론을 내릴 것이다. 이것은 진 선생입니다. 이것은 또한 역사를 배우는 모든 사람들이 배워야 할 중요한 원칙이다. 진 선생은 오랫동안 주원장 연구에 몰두하여 깊이 알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역사를 가지고 농담을 하고, 거짓으로 진실을 왜곡하며, 사람들이 역사를 이해하고 유익한 계시를 얻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래서 역사 작품은 예쁘고 진실하게 써야 한다. 진정한 역사 작품의 생명이다. 이것은 진 선생이 줄곧 견지해 온 원칙이자 모든 역사 작가들이 견지해야 할 원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