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지"라는 문구는 담백하고 자연스럽고 조화로우며 독자를 자연스럽게 그녀가 창조한 언어의 영역으로 이끈다.
창지에는 장소가 '시팅'이고 시간이 '일몰'임을 분명히 밝히고 있습니다. 연회가 끝난 후 작가는 너무 취해 돌아가는 길을 알아보지 못했다. '취했다'는 말은 작가의 내면의 기쁨을 표현한 것이고, '돌아갈 길을 모른다'는 구절도 우여곡절 끝에 작가의 여운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작가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매우 즐거운 여행인 것 같습니다. 물론 다음 문장 "싱진"은 싱진이 배로 돌아온 후에야 이 흥미를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는데, 그렇다면 싱진? 그것은 단지 관심이 높고 그가 배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못된 길로 갔다"라는 문구는 도끼질을 한 흔적도 없이 자연스럽게 흘러갑니다. 앞의 "돌아가는 길을 모르겠다"라는 문장을 연상시키며, 주인공의 무심함과 나태한 마음을 보여주는 부주의의 유희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활짝 핀 연꽃 사이로 작은 배 한 척이 흔들리고 있어 흥미롭습니다.
그렇게 아름다운 풍경에 젊은 재능있는 여인이 갑자기 종이 위로 뛰어 올라 외쳤습니다.
연이어 나오는 두 개의 '몸부림'은 미로에서 빠져나갈 길을 찾고자 하는 주인공의 불안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몸부림' 때문에 "갈매기들이 놀라고" 섬의 모든 물새들이 겁을 먹은 것이 바로 그 '몸부림' 때문입니다. 여기에서 단어가 갑작스럽게 끝나고 단어의 의미가 아직 완전하지 않아 흥미 롭습니다.
이시는 간결하고 몇 가지 선택된 단편, 감동적인 풍경과 작가의 행복한 기분을 함께 쓰고, 작가의 젊은 기분을 쓰고, 사람들이 그녀와 함께 뗏목을 타고 싶어하고, 취하게합니다. "젊은이의 감정은 타고난 것"이라는 속담처럼이시는 조각하지 않고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단락을 꿈처럼 편집하십시오. 어젯밤 비바람이 불고 나는 술을 마시지 않고 푹 잤다. 셔터벌레에게 물어봐도 베고니아는 그대로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그거 알아요? 녹색, 뚱뚱하고 붉고 얇은이시에는 캐릭터, 장면, 대화가 있으며 노래의 언어의 표현력과 시인의 재능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어젯밤에 비가 내리고 갑자기 바람이 불었다"는 것은 어젯밤에 비가 내리고 세게 불었다는 뜻입니다. "드문드문"이라는 단어는 "드물다"라는 일반적인 의미가 아니라 "드문"이라는 뜻입니다. 봄이 되어 꽃이 만발했는데 비바람이 몰아쳐 기분이 좋지 않고 잠도 오지 않아 술을 마셔야만 슬픔을 달랠 수 있었다는 뜻입니다. 와인을 너무 많이 마시고 잠을 많이 잤습니다. 그 결과 일어났을 때는 이미 새벽이었습니다. 그러나 어젯밤의 기분은 가슴에 물고기와 같았지만 가슴에 매달려있는 사람들에게 물어 보러 함께 가야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집을 청소하고 셔터를 연 가정부에게 물었다."가을 베고니아는 어떻게 되었나요? 하녀는 한 번 살펴보고 미소를 지으며 대답했습니다."나쁘지 않아요, 비바람이 몰아친 밤에도 베고니아는 전혀 변하지 않았어요!" 이 말을 듣고 여주인은 분노에 찬 한숨을 쉬었다."바보 같은 소녀, 빨간 베고니아가 적고 녹색 베고니아가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
이 대화는 시와 그림이 보여줄 수없는 것을 보여 주며, 내실의 복잡한 표현과 어조가 봄을 아프게하고 쉬운 봄을 보여 주며 생생한 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가는 "잠"과 "남은 와인"을 다리로 사용하여 백야에서 새벽으로의 시간 변화와 심리적 진화에 대해 씁니다. 그런 다음 '롤링 커튼'이 미묘하고 적절하게 새벽을 깨웁니다. 하지만 셔터버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정답만 밝혔습니다.
이것은 영리하고 눈에 거슬리지 않는 터치입니다. 시인은 꽃 때문에 행복하고, 꽃 때문에 슬프고, 꽃 때문에 취하고, 꽃 때문에 화를 낸다. 사실 그들은 꽃을 비유로 삼아 청춘의 덧없음을 한탄하며 봄을 아파하고 소중히 여깁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여 붉은 입술을 만지고 붉은 입술을 만지고 외로운 내실을 만지십시오. 비를 촉구 할 때 갈 봄을 소중히 여기십시오. 기분이 아닌 모든 것을 쏟아 붓습니다! 그 사람은 어디에 있습니까? 하늘조차 거의 어두워지고 돌아가는 길은 끊어졌습니다. 마지막 영화의 첫 번째 대사, '외로운 내실'은 자신의 뒷마당 깊숙이 들어가 외로움을 느끼는 젊은 여성을 묘사합니다. 두 번째 대사 "1인치의 부드러움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는 젊은 여성의 슬픔, 1인치의 부드러움은 슬픔으로 가득 차 있음을 묘사합니다. 사람 전체는 어떻습니까? 그녀의 외로움과 슬픔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행은 "봄은 공중에 떠 있고 꽃은 서둘러 비가 내리고 있다"입니다. 희망을 가져다주고 사람들을 안타깝게 하는 봄은 가고, 봄꽃을 시들게 하는 비가 다시 내리고 있다는 젊은 여자의 슬픈 상황을 써 보세요. 이 모든 것이 사람들의 걱정을 가중시키지 않나요? 이것은 이전 영화에 나오는 장면입니다. 다음 영화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줄은 "울타리에 기대어 기분이 좋지 않아!"입니다. 또는 젊은 여성의 슬픔에 대해 쓰십시오. 내실에 머무르는 것은 "슬픔의 인치"이며 내실 밖으로 나가야합니다. 하지만 옛날에는 젊은 여성이 내실 계단을 그냥 내려갈 수 없었고, 난간에 기대어 생각해야 했습니다. 무엇을 생각해야 할까요? "꽃과 비"라는 문구에서 "그 남자는 어디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나를 떠난 그 남자가 어디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비도 오나요? 언제 돌아올 건가요? 그리고 그녀는 무엇을 보고 있을까요? 경치를 바라보고 있나요? 아니요, 제 상상의 장면, 즉 사랑하는 사람이 돌아오는 장면을 보고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아니요. 그럼 뭐가 보이나요? "어두워지고 잔디가 희미해져서 돌아가는 길이 보이지 않는다."가 보여요. 그래요! 지평선 너머로 끝없이 펼쳐진 풀밭과 보이지 않는 길, 즉 돌아갈 길만 보일 뿐입니다. 이것이 바로 울타리에 기대어 있는 젊은 여성의 암울한 장면과 마음 상태, 그리고 절망적인 결과입니다. 이 단락을 편집하고 그네를 클릭하고 일어나 손을 조정합니다. 그녀의 옆에는 수정 같은 이슬이 맺혀 있고, 가슴에 맺힌 땀자국이 얇은 비단 가운을 뚫고 들어온다. 누군가 오는 것을 보고 양말과 금빛 비녀가 부끄러워 미끄러져 떨어졌습니다. 문 옆으로 돌아서서 그녀는 녹색 매실 냄새를 맡았다. 이 가사는 청조의 초창기 작품으로 어린 소녀의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쓰여졌다.
마지막 작품은 그네를 탄 후의 마음 상태입니다. 시인은 그네를 타는 기쁨에 대해 쓰는 대신 '그네를 탄' 이후의 순간을 잘라낸다.
이 순간 모든 움직임은 멈추지만, 그네를 탄 소녀가 하늘을 나는 제비처럼 가벼운 옷을 입고 조용히 움직이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일어나서 손을 펴"와 "우연히"
"두 단어"라는 말이 적절합니다. 그네에서 내려온 후 손이 조금 저렸지만 게으른 탓에 손을 조금 움직여 소녀들의 피날레를 썼습니다. "가녀린 손"
"열아홉 편의 옛 시" 중에서: "붉은 화장, 가녀린 손". 손의 부드러움을 묘사하고 인물의 나이와 지위를 지적하기 위해. 그녀는 뤄상이 처음 시도한 '한복'을 입고 있었고, 이마에는 땀방울이 송송 맺힌 채로 땀으로 범벅이 되어 있었습니다. 이 섬세하고 아름다운 표정은 마치 수정 이슬방울로 장식된 섬세한 꽃가지와 같습니다. "이슬은 짙고 꽃은 드문드문"이라는 문구는 시기가 봄 아침이고 장소가 정원임을 나타낼 뿐만 아니라 인물의 아름다운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작품 전체가 침묵을 움직임으로 사용하고, 꽃을 이용해 인물을 묘사하고, 그네를 타는 소녀의 표정을 생생하게 스케치합니다.
다음 작품은 방문객을 처음 본 소녀의 기분에 관한 작품입니다. 그네를 타던 소녀는 갑자기 낯선 사람이 정원에 들어왔을 때 너무 피곤해서 움직이지 못합니다. "방문객이 들어오는 것을 본" 소녀는 너무 놀라서 옷을 곧추세우지 못하고 서둘러 자리를 뜹니다.
"양말"은 신발을 신을 시간이 없을 때 양말을 신고 걷는 것을 의미합니다. '머리핀이 미끄러지다'는 머리카락이 느슨해져 바닥에 떨어져 급히 쓸 때 얼굴 표정을 말합니다. 초대받지 않은 손님이 누구인지에 대한 구체적인 묘사는 없지만, 시인의 반응을 통해 그가 아름다운 청년이었음에 틀림없음을 알 수 있습니다. "부끄러움을 안고 걷는다"는 네 단어는 이 순간 그녀의 내적 감정과 외적 행동을 정확하게 묘사합니다. "부끄러워하다"라는 단어는 부끄러움을 의미하고 "가다"라는 단어는 도망치다를 의미합니다. 그러나 더 좋은 것은 "문 옆을 돌아보았는데 청매실 소리가 들렸다"는 대사입니다. 보고 싶지만 보지 못하고, 보고 싶지만 감히 보지 못하는 소녀의 미묘한 심리를 절묘한 수묵으로 그려내고 있습니다. 결국 몰래 그를 만나기 위해 그녀는 '청매실 냄새를 맡는다'는 디테일로 자신을 가려야만 합니다. 영화의 다음 부분에서는 몇 가지 독특한 우여곡절이 있는 심리를 묘사하기 위해 행동이 사용되어 소녀의 놀람, 당황, 호기심, 숭배의 심리적 활동을 생생하게 묘사합니다. 당나라 시인 한오는 <간유제>에서 "손님이 들어와서 웃으며 걸어가는 모습, 그 손이 매화를 비비며 중문을 비추는 모습"이라는 비슷한 시를 썼습니다. 그러나 반대로 '웃으며 걷는 것'은 경박하고 '부끄러워하며 걷는 것'은 심오합니다. '손으로 매화를 문지르는 것'은 불안함을 표현할 수 있고 '매화 냄새를 맡는 것'은 가식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잉의 남자"는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보이고, "문에 기대어"는 앞뒤로 바라보고 있으며, 소녀의 엿보는 몸짓은 우아합니다. 이 시는 어린 소녀의 상황과 사고 방식을 기반으로하지만시와 일치하는 것 이상이며 "즐기자"라는 명성을 얻었습니다. 시의 스타일이 활기차고 리듬이 편안합니다. 순진하고 순수하며 관능적이지만 내성적인 어린 소녀의 반전 이미지를 41개의 단어로 그려낸 이 시는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구절을 편집하세요. 샤모슈의 기쁨의 잔은 짙은 호박색이며 취하기 전에 녹아내려야 합니다. 이제 긴장을 풀 시간입니다. 뇌의 향기, 부서진 꿈, 차가운 금빛 분송, 촛불 불꽃에 붉은 시간. 이 단락을 편집하세요. 너구리 브룩 모래 안뜰 유휴 창 깊은 봄, 무거운 커튼은 무겁지 않고 건물에 기대어 일곱 줄의 거문고로 할 수 없습니다. 먼 산, 황혼의 서두름, 바람이 부는 비, 나무 그늘 빛. 배꽃은 포기하고 싶고, 돕기가 어렵습니다. 이 단락 편집 :너구리 시냇물 모래 봄 추위, 옥로 물 연기 가득, 산 베개 숨은 꽃으로 다시 꿈을 꾸십시오. 제비는 아직 오지 않았고, 우리는 풀밭에서 게임을하고, 버드 나무는 표류하고, 매화는 시들어 가고 있습니다. 황혼의 이슬비 속에서 정원 그네는 흔들리지 않습니다. 이 단어는 작가가 초기에 쓴 것으로 향, 새싹, 싸우는 풀, 가을 풀의 전형적인 단어를 매우 간단하게 표현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