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령
임지령 서화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변쇼는 어떤 여성이' 아름다움' 이라고 불릴 수 있을까? 말 그대로' 미' 라는 단어는 미녀를 접두사로 하여 젊고 예쁜 여자를 미인이라고 부를 수 있다는 뜻이다. 변쇼가 물었다. 말이 저속하고 외모가 사랑스러운 여자는 정말 미모와 무관한 것이 아니라 피상적인 외모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과 외적인 것이어야 한다. 따라서 좁은 의미에서 아름다움은 외모만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펭귄이 중시하는 것은 우아함이다. 임지령 자연은 후자에 속한다. 변쇼는 그녀의 회화 예술부터 시작한다
임지령 이 그림과 사진을 찍다.
임지령 회화 예술 스타일은 변화무쌍하다. 그녀는 좋은 화가라고 하는데, 그녀의 회화 예술을 좀 중시하지 않는 것 같은데, 사실 변쇼의 관점에서 볼 때, 임지령 회화 예술 수양은 어려서부터 길러진 것으로, 그는 이것을 자신의 즐거움으로 여긴다. 임지령 회화 예술은 고유 사고의 속박을 돌파하고, 자신의 사물에 녹아들고, 또한 혁신적이다. 우리는 임지령 한 폭의 그림을 볼 수 있는데, 한 사람의 초상이다. 모형 정보는 없지만 예술적 내포는 아직 인터넷에 있다. 그녀의 작품 속 모델은 기질이 우아하고 이목구비가 정교하다. 이런 예술 풍격은 탄탄한 회화 작품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보이는 임지령 정말 좋은 화가입니다.
임지령 작업 간격
그러나 임지령 재능은 회화에만 국한되지 않고 서예에도 조예가 있다. 엄밀히 말하면, 임지령 서예는 체계적인 연습을 거치지 않아 다소 아쉬웠다. 하지만 서예의 아름다움은 내면에 있고, 성실은 정신이다. 이것은 사실이다. 임지령 서예는 널리 퍼지지 않고, 인터넷에 흩어져 있는 것도 즉흥적인 창작이다. 그 중에서도 우리는 그녀의 서예가 아름답고 신선하며, 필력으로는 충분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임지령 경필 서예
위 그림은 임지령 친구가 친구에게 쓴 편지이다. 임지령 서예가 정말 순진하고 낭만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부드러운 글씨체도 그녀의 유아음과 잘 어울린다. 전반적으로, 임지령 경필 서예는 동그라미를 칠 수 있다. 다른 여자 스타와는 달리 펜으로 그렇게 과장하지는 않았지만, 그녀는 매우 열심히 썼다. 변쇼의 관점에서 볼 때, 이 독특한 서예 스타일은 토론토에서 일찍 배운 예술사 전공과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어느 정도 미학적 기초를 가지고 있어 눈에 띄게 보일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임지령' 적벽' 스틸사진
임지령 경필 서예를 다 보고 나서, 우리 다시 임지령 연필 서예를 보자. 위 사진은' 적벽' 에서 임지령 서예 장면으로, 책상에 앉기 전에 손을 쓰지 않고 진한 잉크로 글을 쓰는 것은 정말 서예와 비슷하다. 이 디테일에서 볼 수 있듯이, 임지령 서예 정신은 여전히 존경할 만하고, 그렇게 가식적이고 불편하지 않다. 아래 그림은 임지령 청첩장에 실린 비문으로, 그녀의 서예가 어느 정도 기초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녀의 비문은 어긋나고, 일정한 규칙이 있다. 전문 서예가들에 비해 완벽하지는 않지만, 그녀의 서예는 여전히 예쁘고 신선하며, 소녀의 바람이 내 얼굴에 불어와 그렇게 서두르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임지령 붓글씨
임지령 경필 서예와 연필 서예를 보면, 그녀의 서예는 정말 쿵푸가 있다. 서예권 밖의 아마추어 서예가로서 임지령 서예는 여전히 개성이 있다. 그녀는 국제 슈퍼모델이어서 시간이 촉박하다. 그녀가 여가 시간에 서예를 연습할 수 있다는 것은 매우 귀중한 일이다.
문장 편폭의 제한으로 변쇼는 임지령 서화 작품을 충분히 전시하지 못했다. 변쇼의 해석을 통해 우리는 임지령 () 가 좋은 화가일 뿐만 아니라 쿵푸가 있는 숙련된 서예가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것들은 모두 내면의 물건이며, 그녀의 아름다움도 말할 수 없는 기질을 갖게 한다. 이런 아름다움은 영원하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해묵은 술 한 병과 같다. 시간이 길수록 맛이 진하다. 이것이야말로 진정한' 아름다움' 이지 통속적인' 아름다움' 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