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와 달을 함께 시로 쓴 시는 1. 해와 달에 대해 시인이 표현한 감정을 시로 써 보세요.
1, 바다를 바라보며, 위진, 조조
원문:
은하수는 이 광활한 바다에서 생겨난 것 같을 정도로 별빛이 찬란하다.
해와 달은 마치 바다의 가슴에서 나온 것처럼 가라앉고, 은하수의 찬란한 별들도 바다의 품에서 나온 것 같다. 아, 정말 멋지네요. 우리도 자유롭게 노래하고 감정을 표현해 봅시다.
2. 당나라 시인 왕웨이의 '국경 지대로'
원문:
국경 고개를 방문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고 주옌현을 지났다.
한(漢)에서도 퐁퐁이 떠올랐고 북쪽으로 가는 기러기들이 하늘로 날아올랐다.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작은 고개가 있는 곳에 이르렀을 때 우연히 기사를 기다리던 첩자를 만났는데, 두후가 이미 연나라에 와 있다고 말했다.
나는 국경 횡단까지 타고 싶었고, 지나가는 나라는 거주지를 통과했습니다. 수천 마일의 비행 처마도 사이한에서 떠올라 하늘에서 치솟는 거위의 북쪽으로 돌아 왔습니다. 광활한 사막 위로 외로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끝없이 펼쳐진 황하의 석양은 둥글다. 샤오관에서 명탐정을 만나면 고독한 호랑이가 이미 양시안에 있다고 말해주십시오.
3. 당나라 시인 이백의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는 네 가지 노래'.
원문:
술잔 밑에 꽃이 피고, 친구도 없고, 혼자 술을 마신다.
잔을 들며 그림자를 가져다주는 밝은 달을 불러 우리 셋이 되자고 한다.
밝은 달은 술 마시는 법을 몰라 내 앞에 그림자를 드리운다.
나는 그들과 어울려 봄을 즐겨야 했다.
내가 부르는 노래는 밝고 방황하고, 내가 춤추는 그림자는 내가 표류하기 전입니다.
깨어 있을 때는 함께 기뻐하고 취하면 각자의 길을 가네.
우정의 은하수처럼 우정의 상처를 잊고 영원히 그들과 함께할 것이다.
번역:
꽃에 포도주 한 잔을 놓고 친구나 친척이 직접 따르지 않는다. 잔을 들어 달을 그림 앞에 세 사람으로 초대합니다. 월명은 물론 술을 마시지 않고 그녀의 모습이 나를 따랐다.
나는 일시적으로 그들과 함께 술을 마시는 동반자를 만들어야했고, 재미를 느끼기 위해 아름다운 봄을 잡아야했습니다. 나는 달이 방황하면서 노래를 불렀고 나는 지저분하게 춤을 췄다. 일어나서 함께 즐기고 취하고 헤어집니다. 상처를 잊고 안개 낀 은하수 끝자락에서 만나 영원한 우정을 나누고 싶다.
4. 송나라 시인 신치지의 '서강 달밤 황사길을 걷다'
원문: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위로 떠오르자 나뭇가지에 앉은 까치들이 깜짝 놀랐다.
벼꽃 향기가 풍년을 알린다.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어보세요.
벼꽃 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풍년인 듯 개구리 울음소리를 들으며 한 해의 풍년을 이야기합니다.
옛날 마오뎬 마을은 숲 옆에 있었다. 길은 개울 다리 쪽으로 향했다.
번역:
하늘의 밝은 달이 나뭇가지 위로 떠오르자 나뭇가지에 앉은 까치들이 겁을 먹었다. 선선한 저녁바람이 멀리서 매미 울음소리를 가져오는 것 같았습니다. 사람들은 벼꽃 향기 속에서 풍년 이야기를 나누었고, 개구리들의 합창소리가 마치 풍년을 이야기하듯 귓가에 울려 퍼졌습니다. 하늘에는 옅은 구름이 떠다니고 이따금씩 반짝이는 별들이 나타났으며 산 앞에는 가랑비가 내렸습니다. 육지 사원 근처 숲속에는 여전히 익숙한 초가집 오두막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모퉁이를 돌자 초가집이 갑자기 눈앞에 나타났다.
5, "꽃 그림자" 송나라 시인 소시
원래:
다른 층인 정자 위의 정자는 이미 아이에게 몇 번 청소하라고 말했지만 어떻게 꽃 그림자가 휩쓸릴 수 있습니까?
방금 태양이 청소하고 밝은 달에게 미래를 보내라고 말했습니다.
번역:
정자 위에 꽃 그림자가 겹겹이 쌓여 있었고, 아이는 몇 번이나 청소하라고 말했지만 어떻게 꽃 그림자가 휩쓸릴 수 있었습니까? 해가 지고 꽃 그림자가 막 물러간 저녁 무렵, 달이 다시 떠오르자 꽃 그림자가 다시 나타났다.
2. 해와 달이 쓴 시
해, 달, 별과 그 근원을 묘사한 옛 시와 가사
해
청명한 아침, 고대 사원 근처에서 이른 햇살이 나무 꼭대기를 가리킨다. (장젠, '부서진 산사 뒤의 선림')
사막은 광활하고 황하가 지고 해는 둥글다. (왕웨이, '요새에 침입하다')
양동이 모자를 쓴 석양은 서서히 푸른 언덕으로 돌아오고 있다. (류창칭, 「자동차 정령 보내기」)
... 밤은 태양의 바다로 바뀌고 묵은 해는 신선함으로 녹아내린다. (왕완의 '베이부산 아래 웅덩이')
사방이 서로 연결되어 있다.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긴 연기가 황혼에 합쳐진다. (판중옌의 '낚시하는 아버지의 자존심? 가을 생각」)
달
달은 거울처럼 떠오르고, 바다 구름은 궁전처럼 반짝인다. (리바이, 「징먼 페리에서 친구에게 작별 인사」)
닭은 초가집에서 달을 울고, 남자는 서리가 내린 산책로를 걷는다. (원팅윈, 「상산으로 가는 아침 산책」)
아침 일찍 일어나 잡초를 삽으로 뽑고, 해질녘 달빛 아래 호미를 들고 돌아온다. (타오위안밍의 '정원으로 돌아가는 길(III)')
에메이산의 반달 같은 가을이 핑창강에 비친다. (리바이의 에메이산의 달 노래)
3. 해와 달이 표현하는 시와 감정.
해와 달의 여정, 꺼지면.
--바다를 바라보며:조조(동한시대)
풍경을 네 줄로 읊은 시입니다. 시인은 바다 위 높은 제석산 정상에 올라 넓은 바다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다음 열 개의 묘사는 거의 모두 이 시에서 파생된 것입니다. '관'이라는 단어는 작품 전체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하며 시의 개방적인 의미와 장엄한 성격을 반영합니다.
"해와 달이 불현듯 움직이고, 별과 한이 불현듯 찬란하네." 작가의 상상력을 발휘하여 조조의 원대한 야망에 대해 썼습니다. 앞의 묘사는 바다의 웅장함과 위력을 독자에게 강조하고 있으며, 작가의 넓은 마음과 열린 마음, 원대한 야망을 풍부한 연상 작용을 통해 보여주고 있습니다. 바다가 모든 것을 수용하듯 세상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겠다는 정신이 함축되어 있다.
4. 해와 달이 지은 시와 시인이 느낀 감정을 표현한 시이다.
1. 사람들은 노을을 세상의 끝이라고 말하며, 세상의 끝을 보지만 집은 보이지 않는다고 말한다.
송나라 이미가 지은 '그리움'에는 지는 해는 세상의 끝이고, 하늘은 멀리 있지만 고향은 보이지 않는다고 했다. 푸른 언덕은 푸른 언덕의 영향을 받고, 푸른 언덕은 내 시야를 가리고, 황혼의 구름, 푸른 언덕은 푸른 언덕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해가 지는 곳이 세상의 끝이라고 사람들은 말합니다. 나는 세상의 끝을 보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내 집은 보이지 않았다. 눈앞의 푸른 언덕이 시야를 가리고 구름이 무겁고 언덕이 빽빽해서 화가 났어요.
인상: 시인이 고개를 돌렸을 때는 해가 저물어가는 황혼 무렵이었습니다. 그는 멀리 떨어져 있는 고향을 바라보았다. 이 시점에서 그는 지는 해를 보고 세상의 종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석양은 선명하게 보였지만 고향은 여전히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 두 구절은 그리움의 슬픔을 아주 깊게 보여줍니다. 이 시가 노을, 즉 세상의 종말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은 후행에서 고향을 볼 수 없다는 실망감을 더욱 심각하고 심오하게 만든다. 그러나 이 시는 표현이 직설적이지는 않지만 반복적인 암송과 두 '땅 끝'의 대비를 통해 이해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세상을 노을에 비유하라.2. 동쪽에서 해가 뜨고 서쪽에서 비가 내리니, 길은 바람이 불지만 맑다.
당나라 유유시의 '두죽가사-제1부'에서 "버드나무는 푸르고, 강가에서 노랫소리를 듣네. (노랫소리: 노래) 동쪽에서는 해가 뜨고 서쪽에서는 비가 내리는데, 햇살은 없지만 맑구나.
(그러나 햇살은 있다:햇살이 있다)해석:강둑에는 버드나무가 푸르고 강물에는 바람과 물결이 잔잔한데, 갑자기 강둑에서 연인들의 익숙한 노래가 들려온다. 동쪽의 태양과 서쪽의 비처럼.
날씨가 맑지 않다고 하셨죠? 날씨가 다시 맑아졌어요. 사랑이 그 안에 있다:변덕스러운 봄 날씨를 말장난으로 사용하고,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맑음'을 사용한 이 시는 미묘한 아름다움이 있어 수줍은 여인의 속마음을 표현하는 데 매우 자연스럽다.
마음은 예측할 수 없는 날씨와 같아서 맑다고 하지만 서쪽에서는 비가 내리고, 비오는 날이라고 하지만 동쪽에서는 햇볕이 비치고 있다. '맑지만 맑다'라는 구절에서 시인은 '맑은 날'과 '사랑'이라는 전혀 상관없는 두 가지를 교묘하게 연결시켜 처음 사랑에 빠진 소녀의 미묘한 감정을 말장난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린 소녀를 처음 사랑했을 때, 나는 그녀를 사랑하고 있다고 느꼈다.
3. 오래된 나루터 위에 황량한 성벽이 있고 가을의 석양이 산봉우리에 넘실거린다. 탕왕웨이의 '송산에 돌아오다' 풀숲 사이로 흐르는 맑은 강물이 내 수레를 지나 천천히 흐른다. 어스름한 새들을 집으로 데려다주는 여행의 동반자가 되었다. 낡은 나룻배 위의 버려진 벽, 가을 노을이 봉우리를 가득 채운다.
먼 곳, 백두산 옆에서 나는 문을 닫고 평안하리라. 해석: 강물의 맑은 물이 풀과 나무가 우거진 곳을 둘러싸고 천천히 여유롭게 말을 몰았다.
흐르는 물은 나를 향한 애정이 가득한 듯했고, 새들은 저녁이 되면 나와 함께 돌아왔다. 황량한 도시는 고대의 나룻배에 가까워졌고, 석양은 황금빛 가을의 산 위로 쏟아져 내리고 있었다. 아득하고 숭고한 백두산 기슭에서 나는 문을 닫고 세속에서 노년을 보내기를 거부했다. 감상적 평설: 황량한 도시, 나룻배, 석양, 가을 산 등 네 가지 풍경을 10언절구의 두 문장으로 써서 계절, 시간, 장소의 특색과 독특한 색채를 지닌 그림으로 구성하고 있다: 황량한 도시는 나룻배에 가깝고 석양의 여운이 나지막한 가을 산에 퍼지고 있다.
이 그림은 시인이 암자로 돌아가는 길에 본 황야의 가을 풍경을 그린 그림으로, 우울하고 암울한 색채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은둔에 가까워질수록 시인의 고단한 심정이 반영되어 더욱 슬픔을 자아낸다.4. 오늘날 사람들은 고대의 달을 볼 수 없다. 옛사람들은 고대의 달을 사진으로 찍곤 했다.
당나라 이백의 "밝은 달에게 술에게 물어라, 노인 자춘령"에서 푸른 하늘은 언제 올 것인가? 나는 이제 잔을 멈추고 묻는다. 달은 결코 달에 닿지 않겠지만 달은 사람들에게 아주 가까이 있습니다.
거울처럼 밝은 궁궐에 녹색 연기가 춤을 추며 차가운 빛을 발산했다. 매일 밤 바다에서 떠오르는 것만 볼 수 있고, 아침 햇살에 구름을 누가 알겠는가.
하얀 토끼의 거꾸로 된 허리에 걸린 달, 가을과 봄, 장오 외로운 삶 이웃은 누구인가? 이제 고대 달의 사람들은 현재의 달에서 보이지 않고 고대인을 데려갔습니다. 고대인들은 사람들이 밝은 달을 바라보며 흐르는 물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유리 노래에 놀기를 희망하면 달빛이 금잔에서 자랄 수 있습니다. 해석: 푸른 하늘에 흰 달은 언제 떠오르나요? 나는 잔을 멈추고 물었다.
인간은 달에 착륙할 수 없지만 달은 인간에게 가까이 다가온다. 밝은 달은 거울처럼 하늘을 가로질러 궁전을 비추며 춤을 춘다.
달을 덮었던 구름이 사라지고 창백한 달빛이 차가운 빛을 발산했다. 사람들은 달이 밤에 바다에서 떠오른다는 것은 알지만, 달이 아침이면 구름 속으로 사라진다는 것은 알고 있을까? 달에서 큰 흰 토끼는 가을부터 봄까지 약을 두드리고 창애는 달궁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누가 그녀와 동행할까요? 요즘 사람들은 고대의 달을 볼 수 없지만 현재의 달은 고대인들에게 비쳤습니다.
고대는 흐르는 시냇물에 불과하니, * * * 달도 보이지 않네. 내가 잔에 노래를 부를 때 달빛이 황금 잔에 오래도록 빛나기를 바랄 뿐이다.
그 안에 담긴 감동:고대의 달은 정말 한 달이지만, 지금 고대인들은 변하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람들이 고대의 달을 보지 못한다"는 말은 "고대 사람들이 오늘날의 달을 보지 못한다"는 뜻이고, "고대 사람들이 이 달에 빛난다"는 말은 "고대 달이 오늘날에도 여전히 빛난다"는 뜻입니다. "다른 두 가지도 마찬가지입니다.
따라서 이 두 문장은 매우 반복적이고 복잡하며 아름답고 상호텍스트적입니다. 고대와 현재를 흐르는 물처럼 갠지스 강에 비유하지만, 그들이 보는 밝은 달은 영원토록 변하지 않습니다.
마지막 두 행인 "현재의 사람이 흐르는 물과 같다면, * * * 밝은 달을 이렇게 보라"는 앞의 두 행을 바탕으로 밝은 달은 길고 인생은 짧다는 의미를 더 표현하고 있습니다. 처음 두 줄은 두 부분으로 나뉘고 마지막 두 줄이 결론을 맺습니다. 시와 철학으로 가득 차 있으며 읽기에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
5. 사라진 달은 희박한 나무에 매달려 있고, 새는 사람은 먼저 조용하다. 송나라 수시(蘇軾)의 '황지주 딩후이원주'는 달을 그리워하고 사람들을 조용하게 만든다.
기러기 같은 모습의 하늘처럼 독무를 보는 사람. (작품을 볼 때:누가 보았는가?). 처음을 돌아보고 싫어하는 사람.
차가운 나뭇가지 사이를 계속 헤매다가 어느 곳에도 앉기를 거부하고 마침내 차가운 얕은 곳에 홀로 착륙했다. 해석: 희미한 플라타너스 나무 위로 저물어가는 달이 높이 떠 있고, 물방울 떨어지는 소리가 끊어지며 군중이 조용해지기 시작합니다.
혼자 방황하는 나그네를 누가 볼 수 있을까? 오직 외로운 기러기만이 높이 날고 있습니다. 갑자기 기억을 떠올리고 급히 돌아서는데, 마음속에는 미움이 가득하지만 아무도 이해할 수 없다. 차가운 나뭇가지를 모두 뽑고 살기를 거부한 채 외로운 모래톱에 숨어 고통을 견뎌냅니다. 인식: 밝은 달을 올려다보니, 이 얼마나 외로운 밤인가, 희박한 퉁나무 사이로 맑은 빛이 나뭇가지에 매달린 듯 밝은 달은 의도적인 것 같다.
이 두 줄은 세상과 동떨어진 외로움의 영역을 표현한 특별한 시입니다. 주위는 너무나 조용하고 고요했습니다. 모두가 꿈을 꾸고 있는 이 순간, 하늘을 나는 외로운 기러기처럼 달빛 속을 홀로 헤매고 있는 자신처럼.
먼저 무거운 마음으로 외로운 사람의 이미지를 지적한 다음, 외로운 사람에게서 외로움을 느끼는 것은 두 이미지가 상응하게 어울리며 외로운 사람의 쓸쓸한 분위기가 마치 요정의 외로운 그림자와 같다는 인상을 줍니다. 이 두 행은 모두 사실입니다.
5. 해와 달에 관한 시
아침과 밤에 이곳에서는 무엇이 들리는가? 뻐꾸기의 피맺힌 울음소리와 유인원들의 우는 소리. 꽃피는 봄날 아침과 달 밝은 가을밤에 나는 종종 와인을 들고 혼자서 마신다. -- 「비파 이야기」 백주이 [당나라]
빈 산에는 신선한 비가 내리고 초가을을 느낄 수 있는 밤이 찾아왔다. 밝은 달이 바위틈 사이로 맑은 빛을 쏟아내며 바위 위의 분수를 맑게 한다. ---- 왕웨이 [당]의 산장의 가을밤
당신이 북극성이라면 수천 년 동안 교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천제의 밤은 물처럼 시원하고, 누워서 알타이르와 베가를 바라본다. 연기가 차가운 물을 가두고 달이 모래를 가두어 진후이 식당 근처에서 밤을 지샙니다. 내 마음에도 기가 있고 밝은 달에도 기가 있으니 랑시 밤까지 당신을 따르리라. 치롄 산맥에서 밝은 달이 구름 바다를 뚫고 떠오른다. 오늘 밤 이슬이 서리로 변하기 시작하고 달은 집에서 훨씬 더 밝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평원에는 낮게 매달린 별들이 점점이 떠 있습니다. 달은 강과 함께 흐른다.
해와 달의 여행, 나가면
해와 달이 어스름을 옮기는 9일 동안 만 리의 산과 강은 고대에서 현대로 변합니다. 바람과 빛과 물이 먼 산을 뒤덮고 비는 숲에 어둠과 가스를 더했습니다. 진황제는 산을 몰아낼 계획을 세웠고 광활한 바다는 더 깊어졌습니다. 항주 장정이 화두를 남겼습니다.
모든 곳에서 왕조로 팔려나갔습니다. 어부들은 북을 치고, 모래새는 조수를 만나기 위해 놀았다. 황금 궁전은 울창한 숲 속에 있고, 도시는 부두 사원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해와 달, 추왕 정자 빈 산에 걸려 있는 구평의 글귀. 너무 기뻐서 칼에 엎드려 오산을 흔들고, 시가 끝나자 소오의 소리, 소오의 소리가 곧장 바다로 들어갔네. 뚫을 수 없는 그림자였지만 지금은 해와 달이 금빛과 은빛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시에는 생명이 있고 해와 달은 새로운 일을 한다.
음(陰)의 골짜기는 공허(空虛)를 낳고, 달은 흩어지고 그림자는 맑다.
이스트 카운티 법원의 날,
남탑의 시작.
당신이 랑랑에게 진실한 줄 알지만, 나는 남편과 함께 살다가 죽기로 맹세했소.
6. 해와 달이 쓴 다른 시를 기억하십니까?
1. 해질 무렵 여우는 무덤에서 자고, 밤에는 자식들이 등불을 보고 웃는다.
출처: 주나라의 '청명 강가의 술'.
해질 무렵, 고요한 무덤은 적막하고 무덤 위에는 여우만이 잠들어 있다. 저녁이 되면 무덤에서 돌아온 아이들이 등불 앞에서 웃고 있습니다.
숙박: 삶과 죽음에 대해 생각하기.
2. 추운 날에는 창문을 닫아라, 플라타너스는 밤 서리를 싫어하겠구나.
출처:송리칭자오의 '파트리지 하늘', 춥고 창문이 바스락거린다.
늦가을 우울증의 햇빛이 조각 된 창문에 서서히 비추고 플라타너스 나무는 밤에 내리는 서리를 원망해야합니다.
중요성:가을 풍경에 대해 글을 쓰며 향수를 보낸다.
사막은 외롭고 곧고, 해는 긴 강에 지네.
출처:웨이의 "침입".
외로운 연기는 광활한 사막으로 곧게 뻗어가고, 끝없는 황하에는 석양이 둥글다.
메모:외로움을 표현하세요.
4.밝은 달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맑은 바람은 한밤중에 울네.
출처:송신기의 '황사 밤길 서강의 달'.
하늘의 밝은 달이 나무 꼭대기까지 떠올라 나뭇가지에 앉은 까치들을 쫓아냈다.
내용: 여름 풍경이 가져다주는 기쁨과 내면의 자기 만족감을 묘사하고 있다.
5. 잔을 들어 밝은 달에게 내 그림자를 가져와서 우리 셋이 되게 해달라고 부탁한다.
출처: 탕리바이의 '밝은 달에 홀로 술을 마시는 네 가지 노래'(위).
잔을 하늘로 들어 밝은 달을 내 그림자로 불러 우리 셋이서.
메모:외로움에서 외롭지 않음으로, 그리고 외롭지 않음에서 외로움으로 이어지는 복잡한 감정을 보여준다.
7. 해와 달에 관한 시
1. 해와 달
시대:전진|저자:시조
해는 달에 살고 땅을 비춘다.
고대인이 아닌 사람처럼 보이나요?
후가 결정할 수 있을까?
차라리 상관없어요.
태양은 달에 살고, 지구로 가는 건 위험해요.
사람처럼 죽는 건 좋지 않아요.
후가 결정할 수 있을까요?
보고하지 않을래요.
해와 달과 보름달은 동쪽에서 뜹니다.
선한 덕이 없는 사람처럼.
후가 결심할 수 있을까요?
잊을 수 있어요.
해는 달에 살고 동쪽에서 나온다.
엄마, 아빠, 전 안 죽을 거예요.
후가 결정할 수 있을까요?
말하지 마세요.
2. 해와 달은 무자비하다
시대:당나라|저자:쉬추이
해와 달은 무자비하고 자비로우며, 조만간 평등하지 않을 것이다.
선대의 영웅들에게 죽음을 촉구하는 동시에 후대의 현자들에게도 살기를 촉구한다.
영혼의 황금 세 발은 영광을 빌려주고, 날아다니는 거울 물은 초록을 일으킨다.
동아로 가는 길을 닦는 자, 용 그림자 매미 빛은 달리지 않네.
3. 해와 달에 대한 찬가
시대:송나라|저자:소용
달과 별은 희귀하고 해 뜨는 달도 작구나.
중니에는 구멍이 없다.
4."서강의 밝은 달, 해와 달이 앞뒤로 만난다"
시대:원나라|저자:왕
해와 달이 만나 거북과 뱀이 가상의 위험 속에서 태어난다.
바람이 산등성이까지 불어온다.
불의 건조함이 물의 원천이어야 합니다.
모든 행동은 마음의 작용이며, 하늘의 덕을 어기는 것은 없다.
동굴의 경이로움에 대해 더 이상 의문을 제기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매우 짧고 아주 긴 삶과 죽음.
5."쌍제비는 해와 달을 순환한다"
시대:원나라|저자:왕지창
해와 달을 순환하고, 봄과 가을이 번성하고 쇠퇴하며, 얼마나 많은 것들이 서로 얽혀 있는가.
당나라에 의해 한 부족, 추원, 진공이 교체되었습니다.
사랑의 흐름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정체되지 않고 흔들림이 가득합니다.
대격변에 충격을 받아 바닥으로 밀려났다.
밍 파이.
3번 통과, 1번 대기.
정직하게 쿤을 수송하고 서로를 도와라.
아름다움으로 가득하다, 아름다움으로 가득하다.
주윤환 밍허환.
시우 링, 윤 매미 새끼.
안과 밖.
세 개의 틈새를 비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