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영은 단어 발전에 어떤 기여를 했습니까?

류영은 느린 단어 발전 과정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시인이다. 그리고 류영은 또 단어의 속화 특징을 발전시켜 시민계층의 심미적 취향에 맞게' 속사파' 를 만들었다. 류영은 송사의 발전과 변화의 핵심 인물이다. 류영의 출현으로 송사의 창작이 더 넓은 길로 나아간 것이다. 그의 창작은 송사의 발전을 위해 밝은 전망을 보여 주었다.

느린 단어는 단어 발전사의 새로운 사물이며, 류영어의 특색도 이' 새로운' 글자에 나타난다. "새로운" 은 "새로운 목소리", "새로운 목소리" 이며, 새로운 예술, 새로운 형태입니다. 역대에는 이' 새로운' 글자에 대한 많은 기록과 세밀한 분석과 평가가 있다. "계어은종화" 권은 후산시를 인용해 말했다. "유삼면이 두동 남북골목을 유람하고, 성신악부가 되어 풍속에 따라 행행하여 천하를 두루 불렀다." 이청조는' 논사' 에서 "우리는 이 왕조에 이르러 예절, 음악, 문화에 모두 충분한 준비를 하고 100 여 년을 유지했다" 고 말했다. 유둔전은 이제야 용감한 사람이 되어 낡은 음을 고치고, 새로운 음을 내고, 악장집을 내고, 세상에 선포할 정도로 위대하다. " 청대 유체인은 "유계가 가장 총명하고 때로는 서투르다" 고 말했다. 청대 송향풍은' 악부의 유사' 에서 "느린 단어는 송인종조 () 를 덮고, 중원 정지병 (), 창경 번화 (), 가무 승평 (), 새로운 소리를 다투고 있다" 고 말했다. 피청이 실의에 빠져 민요를 배회하자, 모든 비열한 언어를 그의 단어에 편입하여, 가창자들이 배우고 사방으로 널리 퍼뜨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동파, 소유, 곡대가 잇달아 작품을 만들어 느린 단어가 흥성하였다. " 느린 단어' 인종조에서 시작' 을 말하는 것은 옳지 않지만, 류영사에 대한 평가는 대체로 적절하다.

구체적으로, 류영어의 참신함은 주로 네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형식상의 혁신; 내용에 새로운 발전이 있다. 예술은 새로운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언어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1, 형식상의 새로운 창조

내용에 새로운 발전이 있습니다.

예술은 새로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4. 언어에 새로운 변화가 생겼다.

당시 사람들은 유영어의 비열하고 솔직하며 호방한 것을 거의 만장일치로 비판했다. 이는 사계' 야' 의 전반적인 심미 경향에 완전히 어긋났기 때문에 당시 사람들의 심미 기대심리와 모순되기 때문이다. 당대 문단 지도자 엄슈의 태도가 매우 선명하다. 그 후, 수시는 유용표 () 를 부정적인 대상으로 유영 () 과는 다른 심미 스타일을 추구하려고 했다.

그러나, 바로 이런' 속속',' 먼지 아래',' 속어' 가 류영어의 참신한 시대적 특징을 부여한다. 바로 이런' 속속' 이 그의 단어를 하층 사회에서 널리 퍼뜨려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송향풍' 악부여론' 이 말한 바와 같이, "류사가 우여곡절이 완곡하지만 실은 흐리멍덩하다. 속어, 높은 곳에는 까마귀가 있고, 음가에 의지하여 시체를 삼고, 그것을 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송대에 이르러 문인층이 류영의 말이 저속하다고 비난했지만 백성들은 여전히 자신의 선택을 했다. 사실, 문인 계급이 끊임없이 구두로 유사를 비판했지만, 그들은 창작 실천에서 그 영향을 어느 정도 받아들여야 했다. 앞으로 각종 창작을 토론할 때 자주 이 화제를 접할 것이다.

물론 류어도 모두 저속한 구어를 쓰는 것은 아니다. 내용의 필요에 따라, 그는 또한 문어를 정련하고, 선인의 시를 융합하여, 그 단어의 언어가 고도의 문학성을 갖추게 하는 데도 능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류영이 단어사에 미치는 영향은 거대하고 심오하다. 류영어는 당시 사회 각계각층의 사랑을 많이 받았는데, 그 이유는 세 가지가 있다. 하나는 언어가 저속하여 쉽게 받아들여지기 쉽다는 것이다. 필지' 제 2 권은 류사를' 천박하고 저속하여 스스로 일가를 이루며 특히 책을 모르는 사람' 이라고 부른다. " 후산시화' 는 류사가 "신악부를 위해 천하를 전창한다" 고 말했다. 그래서 고궁에서는 인종이 말을 잘한다. 술 한 쌍마다 매춘부에게 반복해서 노래를 부르게 한다. " 허도는' 단 소편' 에서 "세속적인 사람, 특히 도교를 좋아한다" 고 말했다 송향풍' 악부여론' 은 "시청이 실의에 빠져서 민가를 배회하고, 그래서 그 속담을 모아, 단어를 편찬하고, 기생을 배워서 널리 전하게 한다" 고 말했다. 유영의 단어가 하층민과 변방 한족 문화 수준이 낮은 소수민족에게 가장 먼저 사랑받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여름이야기" 라는 책에서는 "우물물이 있으면 마실 수 있고, 류영어는 부를 수 있다" 고 말해 인기도를 알 수 있다. 후인은' 술변언서' 에서도 유자씨가' 선한 자는 보기 어렵다고 생각한다' 고 말했다. " 문화수양이 높은 문인 학자와 사회상층이라도 구두적으로나 이성적으로 반대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유자에 대한 사랑을 감출 수 없다. 선인의 뒤를 이은 두 막과 안수, 수시 등 유사에 대해 잘 알고 있지만 비하하는 사실은 이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 둘째, 대량의 신곡이 창작되어 사람들의 심미 요구를 만족시켰다. 이청조' 논사' 는 류영이 "낡은 소리를 새로운 소리로 바꿔 세상에 신하를 칭송할 만큼 컸다" 고 말했다. 예술 감상 방면에서, 사람의 심미심리는 영원히' 희신불구' 이다. 가장 매력적이고 가장 인기 있는 음악은 점차 새 음악으로 대체되어야 하는데, 류영' 새 목소리' 의 출현은 마침 사람들에게 새로운 예술적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다. 셋째,' 화사하고 화사한' 화제는 사람들의 성심리에 영합한다. 예원 암황' 은 "유씨의' 악기' 는 많은 사람들이 부른다" 고 말했다. 하지만 아마도 슬픈 단어가 아니라 음탕한 단어일 것이다. " 장 "계얼집" 은 "게이츠는 현을 흔드는 음을 기초로 하지만, 항상 정취가 있어 감정에 가깝기 때문에 쉽게 들어갈 수 있다" 고 말했다. 비록 매우 저속하지만, 좋은 것은 영원히 멈추지 않을 것이다. "남녀간의 성은 인간성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문학의 영원한 주제가 된다. 이런 주제의 작품은 어떤 계급이나 시대 독자들에게 널리 환영받고 있다. 특히 송대 도시 경제가 번영한 후, 중하층 관료와 그 가족, 하인, 관아 관리, 상인, 장인, 연예인, 도시 빈민 등으로 구성된 오래된' 시민층' 이 나타났다. 그들은 일과 여가 시간 동안 정신적인 해방과 오락이 필요한데, 이 계층은 평일 가장 크고 가장 많은 오락 방식이 바로 나체대화' 성' 이다. 그래서 류영의 단어는 그들의 사랑을 받았고, 얻기를 갈망했다.

독일의 유명한 음악가인 슈만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이전 사람들의 유산을 존중하고 새로운 것을 진지하게 대해야 합니다." 류영은 이렇게 했다. 그는 중국 고대 시의 예술 전통을 충분히 계승하여 당 () 오대명사 () 의 창작 경험을 직접 물려받았다. 그 중에서도 그는' 꽃간파' 시인, 특히 웨이장과 이원에 대한 수용이 더욱 두드러진다. 하상은' 구김수현자' 에서 "작은 단어는 미세하지 않지만, 웨이장의' 타향에서 젊고 풍류하는 사람, 첩이 그녀를 아내로 삼으려는 사람, 평생 무자비하게 버리고, 부끄러운 것도 아니다" 라고 말했다. 우조의 "네가 일생을 분투해야 한다. 오늘을 즐겁게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는 것도 그다음이다. 유의경의' 옷은 넓고 후회하지 않고, 이라크를 위해 초췌하다' 는 것은 위이인데, 나는 화가 났다. " 내가 여기서 말하는 것은 류영의 시를 지칭하며 직설적이고 진실하지만, 그 특징은 류사 전체의 창작을 관통하는 서정적인 성질이 특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더욱 주목할 만한 것은 유영이 새로운 것을 대할 수 있다는 것이 진실이라는 것이다. 류영은 예기와 댄서 사이에서 오랫동안 살았다. 그는 돈황곡사 전통을 계승하면서 민간' 신성' 에서 풍부한 영양을 흡수하고 형식, 내용, 기법, 언어 등에서 새로운 돌파구와 새로운 창조를 통해 높은 명성을 얻었다. 류영의 어사에서의 지위도 이 두 가지 측면에 나타난다. 대량의 느린 체사체가 창작되고 운용되어 성숙하고 보급되어 송대 사단의 주요 창작체가 되었다. 민간 문학과 언어를 흡수하여 속사파를 세우다. 단어 역사상 당시 이렇게 영향력 있는 작품이 있었는데, 류영을 제외하고는 두 번째를 찾기가 어려울 것 같다. 또한 류영의 단어는 국내에서도 널리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당시 서하와 북한에도 전해졌으며 국제적으로도 어느 정도 영향을 미쳤다.

류영이 평생 단어의 창작에 힘쓰는 것은 단어 창작 중의 전재이다. 그는 창작의 재능과 창조적 재능을 모두 가지고 있으며, 창작과 창조 모두에서 그의 혁신 정신을 충분히 보여 주었다. 이 두 방면에서 후세 시인이 그의 영향을 받아들이지 않는 것은 거의 없다. 분명히 류영의 출현이 없었다면, 단어의 창작은 여전히 소릉의 영향에서 벗어나기 어려웠을 것이다. 류영이 느린 단어를 대량으로 채워서 큰 성공을 거뒀기 때문에' 동파와 후배가 따르고 느린 단어가 번성한다' (송향풍' 악부여론'). 이것은 대시인 석과 진관과 같은' 완약파' 도 류영의 영향으로 대량의 느린 단어 창작에 종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주방언은 류영의 영향을 받는 것이 더욱 두드러진다. "코틴어" 는 "주사의 근원은 모두 유에서 나온 것이고, 그 글쓰기는 순전히 농사를 짓는 법" 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류영의 영향을 받아들이는 데는 차이가 있고, 더 많은 아이디어를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고, 더 많은 창조를 받아들이는 사람도 있다. 그러나 창작이든 창작이든 류영의 영향을 받는 시인은 매우 적다. 수시는 호방어의 창작을 개척하여 단어를 새로운 역사 단계로 밀었지만, 그는 류영처럼 어조 창작에 큰 공헌을 하지 않았다. 또 주방언 () 과 같이 그는 음준 음운의 규범에 큰 공헌을 했지만 창의력 방면에서는 진보가 크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독창성) 중국사사에서 류영처럼 창작과 창작 둘 다에 나무를 쌓을 수 있는 단어는 거의 없다. 북송 이후 사단도 마찬가지다. 왕졸은 류영의 단어를 "한가한 순서, 시종일관, 아름다운 언어, 음률미조화자를 선택할 수 있다" 고 인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