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 (937-978) 은 원래 이름, 글자, 호종음, 또 호련풍거사였다. 남당주의 여섯 번째 아들. 펑성 (오늘 장쑤 서주) 이 탄생했다. 송 검룡 이듬해 (96 1) 는 금릉에서 즉위하여 재위 15 년이다. 그는 이후주라고 불린다. 그가 계승할 때 남당은 이미 송정삭을 섬기고 강남 일각에 정착했다. 송개보 7 년 (974), 송태조는 여러 차례 북방에 편지를 보냈지만, 그는 떠나기를 거절했다. 같은 해 10 월, 송병이 남하하여 금릉을 공격했다. 내년 11 월, 도시가 깨지면 황후의 고기가 벌거벗고 나올 것이다. 그녀는 봉경으로 끌려갈 것이다. 그곳에서 봉후가 되어 그녀의 명령을 거역해서는 안 된다. 당태종이 즉위하여 롱서군 공작이 되었다. 태평흥국 3 년 (978), 칠석은 그의 42 번째 생일이다. 송태종은 그가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다" 며 술자리에서 그를 독살하도록 명령했다. 오왕후를 봉하여 낙양산 () 에 묻다.
이유 () 는 송태조 개보 8 년 (975) 을 경계로 전후 두 기로 나눌 수 있다. 그의 초기 단어는 이미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었지만, 제재는 비교적 좁아서 주로 궁정 생활과 남녀의 사랑을 반영했다. 예를 들면' 옥루춘',' 만화장 첫눈',' Xi',' 소월락',' 수',' 상호 지원',' 상호 지원','' 이별 그리움에 대한 작품도 있다.' 청평악'' 봄반에 오지 마라' 등. 그 중에서도 서정적인 풍경을 써서 하나로 융합하고, 더 건강하고 가독성이 더 강하다. 후기가 되자 이영은 어린 황제에서 포로로 변했다. 굴욕적인 인생, 망국의 깊은 고통, 지난 일에 대한 추억,'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왕 □' 소리 없는 기록') 로 그의 어학 성취는 전기보다 훨씬 더 컸다. [부진자]' 가국 40 년' 은 그의 인생 경력과 사풍의 전환을 반영한다. 미인의'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는가',' 파도사',' 커튼외 빗소리가 졸졸 흐르다',' 야울',' 임중화춘이 시들다',' 독어 서루' 는 그의 후기 대표작으로, 주로 전망울타리가 꿈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묘사하며' 그래서
리 유 (Li Yu) 단어는 늦은 당나라 이후 웬 웨이 주앙 (Wei Zhuang) 과 같은 화간사의 전통을 계승하고 리 징 (Li Jing) 과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 받아 단어의 창작을 촉진시켰다.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어의 표현 영역을 넓히다. 이어 이전의 글은 정색을 위주로 내용이 얕다. 약간의 포옹을 포함해도 대부분 구체적인 수법을 채택하여 드러나지 않는다. 그러나 이어의 작품들은 대부분 직설적으로 자신의 삶과 국가의 감정을 토로하며 자신의 진심을 표현했다. 그래서 왕 Guowei, "단어가 리 houzhu 에 도착, 넓은 비전과 깊은 감정을 시작, 그래서 음악가의 단어가 되 고, 학자의 단어가 되었다" 고 말했다. " ("인간 단어")
② 높은 공통성을 가지고 있다. 이어의 단어는 종종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인격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에서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어떤 경지를 반영한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달빛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었다." ([미인]), "물이 이미 봄이 왔다. 세상에 있다." ([파도사]), "사람은 날마다 물이 자란다." ([오에센]), "미움은 봄초와 같다."
③ 언어는 자연스럽고 세련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그의 글은 아름답지 않지만, 감동적이다. 모호함이 아니라 의미심장하다. 신선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다.
(4) 스타일상의 독창성. 화남당 시인은 일반적으로 완곡한 아름다움을 잘하지만, 이영은 완곡한 아름다움을 잘한다. [옥루춘] 의' 호당', [파도사] 의' 피와 밤 울음',' 웅웅한 원한 암수' (담선' 당미 꽃가시 참조),' 우미인' 의 소탈함 ("그린 워터 파빌리온 잡기")
이당시, 문, 단어, 책, 그림이 풍부하다. 그의 신하들은 그가 30 권의 문집과 100 편의 잡문이 있다고 말했다. 군재독서' 에는 이중기 10 권이 수록돼 있고,' 송사예문지' 에도 남당 10 권이 수록돼 모두 실전됐다. 지식재육숙' 에는 1 권남당의 두 가지 주요 글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현재 명만력 48 년 묵화재 (1620) 는 이현시 34 곡을 저장하는데, 그중' 망강남' 은 두 곡으로 나눌 수 있다. 소장광은 후청시대에 또 65,438+0 곡을 녹음했고, 왕국위는 근대에 남당의 두 곡의 주요 시를 9 곡을 보충했지만, 그중에는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현대 대다수 학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오직 32 편의 시만이 이현으로 확정될 수 있다. 청대 유기는 일찍이' 남당 2 요' 를 썼고, 당규장은' 남당 2 요' 를 썼고, 왕충문은' 남당 2 대 교정' 을 썼다. 젠안태의' 이이경어' 는 상세한 주석이 있다. 그의 사적에 대해서는' 신오대사',' 송사',' 마릉',' 육유의' 남당서',' 여름의' 남당 이걸연보' 를 참조하십시오.
고 () 경은 이미 잃어버린 소장품을 가지고 있다. 현존하는 46 자 중 38 자만 이전 몇 편의 작품이나 다른 사람들이 증명할 수 있다.
남당 황후 이욱과 그의 홍안지기들.
남당 말년의 지도자 이유는 후세 사람들의 마음속에 또렷한 인상을 남겼다. 바로 그가 우리에게 향기롭고, 따뜻하고, 슬픈 말을 많이 남겼다는 것이다. 그의 말은 확실히 그에게 지울 수 없는 위대함을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후세 사람들의 그에 대한 평가는 전조 군주일 뿐만 아니라' 단어 중 황제' 이기도 하다.
하지만 우리는 그의 성공-문학의 성공-그가 미련한 여자를 몇 주 후에 잊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몇 주 후, 아황은 936 년에 태어나 고인 주인보다 한 살 더 컸다. 문사의 기록에서, 그녀는 확실히 다정하고 슬기로운 여자였다. 고대 제왕은 대부분 그의 궁정에 다른 궁녀가 있었고, 삼천 년 동안 보기 드문 미녀가 있었기 때문에, 그들의 영혼을 모두 한 후비에게 두는 경우는 드물었고, 그들의 사랑을 바꾸지 않고 문학으로 표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일주일 후, 그녀는 다정한 황제의 총애를 받고 문학에 자신의 사랑을 드러냈다. 물론 그녀는 자질이 좋고 재능이 넘치는 여자이다.
육유' 남당서' 에 따르면 그녀는 서사에 정통하고 멜로디를 잘하며 특히 비파를 잘한다. 원종 (돌아가신 아버지) 은 그의 예술을 감상하고 그의 교통 비파를 주었다. 선주는 가산을 그리워하고, 뒤이어 취무를 초대했다. 그들은 당나라 전성기에 가장 유행했던 곡으로, 후세 대가만의 음악이지만 후세의 오인과 쉽게 다를 수 있으며 상당히 침울하고 복잡하고 참신하며 또렷하게 들을 수 있다.
그녀는 선사의 곡을 자주 연주하여 선사의 높은 칭찬을 받았다. 이것은 그녀의 가사 뒤의 원동력이다.
Li Yu 의 첫 번째 작품 "Huan Xi 원사";
붉은 날은 이미 3 피트 높이, 금로의 두 번째 향수, 붉은 금지의류는 매 걸음마다 구겨져 있다. 미녀는 금비녀를 춤추고, 술은 꽃향기를 맡지 못하고, 별청에서는 피리 드럼을 듣는다.
치정 후의 느낌과 심궁의 풍류 정경을 모두 써내다. 그의 "진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를 읽으십시오.
작은 화장이 시작되자 심담은 꽃을 살짝 주입해 라일락을 살짝 드러내며 맑은 노래를 한 곡 불렀고, 잠시 체리가 부러졌다. 소매가 해어졌다. 컵은 향기로운 매쉬 깊은 회전, 자수 침대는 애교에 기대어 붉은 솜털을 씹고 단랑을 웃는다.
이런 다정한 애매함, 어린아이의 부드러운 정은 정말 적나라하게 쓴 것이다. 붉은 벨벳을 씹고, 웃으면서 단랑을 뱉는다' 는 현대인들에게는 이상하지 않지만, 수천 년 전의 봉건 사회는 이미 충분히 이상했다.
다정한 후주에 선주의 시인의 펜을 움직여서 다정한 주를 내세워 영원을 경의했다. 문학은 환경과 감정 교류의 산물이며, 여기서 완전히 실증되었다.
인생에는 항상 좋은 결말이 있고, 불행한 일은 언젠가 가장 행복한 사람에게 올 것이다. 그가 28 살이었을 때, 일주일 후에 병이 났다. 주야가 음식을 본 후, 약이 가깝지 않으면 맛볼 수 없고, 옷을 벗지 않는 사람은 피곤하지 않다. 예를 들면 부모를 시중드는 것과 같다. 그러나 몇 주 후, 그것은 마침내 가을바람에 날려갔다. 그때 고 () 나라 주인은 비통하게 일어섰고, 그의 지팡이도 나중에 올라갔는데, 마치 그가 복상한 것처럼 우물 속으로 뛰어들어 순교했다.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또한 수천 개의 단어를 창작했는데, 모두 매우 시큼하다.
죽은 자에게는 큰 불행이다. 나중에, 그녀는 이릉, 사후 조 휘에 묻혔다. 다음 말에서 고인의 심정을 알 수 있다. 다음 노래를 보세요.
불주는 당신 앞에서 소중하고, 인간의 뼈에 사무치는 데 쓰지만, 나는 뼈에 사무치도록 미워하고, 잃어버린 손바닥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옥가라지는 아직 약이 가득 찼고, 향은 이미 먼지가 묻었다. 상전 전후엔 감각이 있고 수건을 만져도 눈물이 없다.
아름다움은 향나무와 같고, 위험한 길은 약간 같다. 봄을 실시하는 것은 슬프지만 씁쓸하고 비가 많이 온다. 릴리는 오늘 어디에 있습니까? 잃어버린 물건은 비어 있다. 물어볼 곳이 없다, 천년에 동풍에 감사하다.
이 단어는 고 () 스님의 주주 () 에 대한 애틋함과 그의 깊은 슬픔과 큰 고통을 표현했다.
사랑하는 아내가 세상을 떠난 후, 이런 아픔, 이런 자극은 줄곧 그의 마음속에 깊이 뿌리를 내리고, 그를 부드럽게 취한 나라에서 슬프고 처참한 지경으로 끌고 갔기 때문에, 그의 단어도' 붉은 벨벳 씹기' 에서' 난간에 기대어 눈물을 머금은 사람',' 가을바람이 많이 ... 밤길이 어쩔 수 없다' 로 바뀌어 그에게 많은 글의 소재를 주었다
주주가 죽은 후, 그녀는 죽은 주인에게 향기로운 말을 할 수 있었지만, 그녀가 죽은 후, 그녀는 영향을 받아 감상적인 말을 했다. 이 성적은 후세 사람들이 그녀에게 감사해야 할 것이다.
예로부터 문인과 미녀는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얼마나 위대한 문예작품은 모두 바닐라 미인을 주제로 한 것이다. 홍루몽' 의' 금릉 12 차' 와' 금릉 12 차' 는 모두 절세의 미인이다.
확실히, 아름다움의 마력은 문인의 마음을 유발하고, 그들로 하여금 피를 흘리며 눈물을 흘리는 문학을 쓰게 하기에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후주는 황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무심코 행간의 황제가 되어 후세 사람들에게 모든 황제 위에 칭찬을 받았다. 누가 이것이 주선의 힘이 아니라고 말합니까?
남당 황후 이우에 대해 논평하다.
이호, 시인, 5 대 10 국 시대 남당의 마지막 군주이기도 하다. 세상을 놀라게 하는' 산과 강을 사랑하지 않고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역사적 모범 인물 중 하나다.
그는 리 징 (Li Jing) 의 여섯 번째 아들이다. 관련 사료에 따르면, 그는 생김새가 특이하고 타고난 자질이 총명하다. 성격이 온화하기 때문에 그는 제 1 부계 가문의 정치적 분쟁에 휘말리고 싶지 않아 책, 예술, 사랑을 피하지 못했다. 바로 그가' 우리의 본성' 에 대한 경건함 때문에 그가' 육경, 주백가',' 성정' 을 배울 수 있게 되었다. 정별야정 ","선화, 신불 ". 특히 시사가부에서는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인간성 속의 정, 정, 사랑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은 후세의 고수가 될 만하다.
이유의 단어는 30 여 곡밖에 남지 않았지만 모두 문학 창작의 보물로, 그중 첫 곡이 가장 유명하다.
그의 시는 매력적이고 향기롭고, 풍채가 만종이다. 마음에 전념하고, 감화시키다. 깊은 슬픔과 좌절, 진실, 진실, 자연은 항상 좋다.
왕 Guowei 는 "인간의 가시" 에서 Li Yu 를 이렇게 묘사했습니다. "시인은 이후주에 도착했고, 시야가 커지기 시작했고, 감정도 거의 깊어졌다고 한다 ..." "동심을 잃지 않는 사람도" "세상을 보면 얕을수록 성품이 진실할수록 이후주도" 라고 한다.
그의 글은 앳되고 우울하지만 우아하고 우아하다. 예를 들어, 그는 사람의 외로움을 묘사할 때 그런 우울함과 슬픔을 싫어하지 마라. 그의 노래 한 곡, 미인, "봄꽃 가을달이 언제인지, 얼마나 많은 옛일이 알고 있는지. 작은 건물은 어젯밤 또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월명을 돌이켜볼 수 없었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많은 슬픔을 가질 수 있습니까?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클릭합니다 타오는 과거와 세월에 대한 사람들의 그리움을 다 써버렸다.
한 곡 "어두운 밤의 놀라움" "셰춘홍, 너무 조급해!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알록달록한 눈물이 사람을 취하게 한다. 언제 무거울까요? 자칭 항상 물 상동을 미워한다! " 세월이 흘러 사람은 운명 앞에서 속수무책이다.
이 밖에도 자연의 풍경과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그의 묘사도 완벽하다고 할 수 있다.
그의 시 중 하나인' 왕장매' 를 예로 들자면, "나는 먼 곳을 꿈꾸고, 남방은 번화하다. 배 위에서 강물의 거문고 줄이 흐르고, 온 도시가 솜털로 먼지를 날리며 꽃구경꾼을 죽이느라 바쁘다. 한가한 꿈은 멀고, 남방은 청추이다. 천리 () 는 냉색 () 에서 떨어져 있고, 배는 갈대꽃 깊은 곳에 정박하고, 퉁소는 월루 () 에 있다. " 이 장면을 어찌 감탄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여기에서, 나는 남쪽의 휴양지를 방문하고 싶다.
그리고 그의 노래' 양산백과 축영대',' 먼 야정을 헤매고, 언뜻 청명을 보고, 일찍 자고 봄황혼을 다친다. 빗소리와 바람소리를 세어 흐릿한 창백한 달빛이 왔다갔다했다. 복숭아와 이춘훈, 누가 그네와 웃음소리 속에서 중얼거리는가? 마음에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세상에는 배열이 없다. "
연극반' 이라는 노래는' 심원에서 조용하고, 작은 뜰에서 고요하고, 간간이 차가운 모루, 간간이 바람' 이다. 하지만 밤 긴 사람 수면, 음월 커튼! 클릭합니다
노래' 파도 모래'' 빗소리가 졸졸 흐르며 봄빛이 점점 사라지고 나의는 오경을 참을 수 없다. 나는 내가 꿈의 손님이라는 것을 몰랐다. 나는 매우 탐욕스러웠다. 독고구패는 울타리에 의지하지 않고 무한히 산을 거두는 것이 어려울 때 쉽게 볼 수 있고, 흐르는 물이 없어지고, 천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 "Huan Xisha \" 이 노래는 \ "촛불 을 돌려 꿈처럼 떠다닌다, 지난 일을 찾고 싶어, 애인, 하늘의 뜻이 몸과 어긋난다. 월지지대가 텅 비었고, 물이 없어질 때 화정을 비추었다. 나는 비행기에 탑승할 때 주저하지 않고 옷을 몇 벌 더 가져간다! "
\ "Huan 의 \" 노래 \ "웨스트 윙 단어 없이 혼자, 후크 같은 달;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가위가 끊이지 않고, 이치가 어지럽고, 이별이고, 마음이 맛이 없다. "
그들은 모두 사람의 소망이 이루지 못한 무력감과 슬픔, 이별 후 피가 물보다 진한 슬픔과 수많은 생각을 자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모든 것이 눈물을 흘립니다.
9 월 10 일, 저는 책을 한 권 썼습니다.
리 유
내가 빗속에서 그리고 가을에 깨어났을 때, 나는 불안함을 느꼈다.
노란 꽃은 춥지 않고, 단풍은 북을 친다.
세상으로 돌아가면, 나는 저속을 싫어할 수 있고, 나도 나의 정을 잊지 않았다.
귀밑머리가 다 하얗기 때문에 안인을 배우지 않아도 이상하다.
오리올스
리 유
꾀꼬리는 가을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혼자 유림을 헤엄쳐 다닌다.
늙은 혀는 백방으로 귀를 기울여, 약간 누렇게 연기로 흘러들어간다.
늦게 살고, 루와 함께 슬퍼하고, 청명이 성처럼 맑고, 땅에 산산조각이 났다.
집에 가도 미련이 없다는 것은 중국의 마음이 슬프고 슬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질병의 출발점은 산방 벽이다
리 유
산방 초병은 가볍고, 봉타월 갈색은 한가하다고 한다.
난로가 열리자 불이 깊이 따뜻해지자 도랑에서 새로운 흐름이 나왔다.
현재로서는 펑연이안이 썩었는데, 결국 종원은 생활이 없냐고 물었다.
누가 먼지에 지치고, 어룡을 탐하여 강명을 쌓을 수 있겠는가.
등왕의 형제 스무 명을 목이선성에서 보냈다.
리 유
위경고는 더욱 지체되어 술을 따르지 않았다.
파도가 근심을 침범하고 빛이 출렁이고, 어지러운 산이 원한을 품는다.
당신의 열정은 무엇입니까? 나는 건조한 날에 서부에 갈 것이다.
손에는 연기와 강이 많기 때문에 무거운 슬픔을 안아줄 필요가 없다.
중강을 건너 석성을 바라보며 울었다.
리 유
강남 강북 고향, 30 년 꿈.
오늘날, 수원궁은 아무도 묻지 않고, 광릉태전은 온통 황량하다.
구름 케이지 천 조각 걱정, 비가 배를 타고 눈물을 흘렸다.
네 명의 형제가 300 개의 입을 벌리고 있어서, 나는 앉아서 죽기를 기다릴 수 없고, 엉뚱한 생각을 할 수 없다.
가사를 걷다
리 유
불주는 눈앞에 비싸고, 꽃은 세상에 시들었다. 나는 마음속으로는 싫어하지 않지만, 실수했다.
옥가라지는 아직 약이 가득 찼고, 향은 이미 먼지가 묻었다. 상전 전후엔 감각이 있고 수건을 만져도 눈물이 없다.
아름다움은 향나무와 같고, 위험한 길은 약간 같다. 봄을 실시하는 것은 슬프지만 씁쓸하고 비가 많이 온다.
지금의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습니까? 다 없어졌어요. 물어볼 곳이 없다, 천년에 동풍에 감사하다.
추모시
리 유
영원한 그리움에서 벗어나기 어렵고, 혼자서는 매우 고통스럽다. 늦가을비 소리가 소리 없이 들려서 걱정이 병세를 가중시켰다.
바람을 삼키기 전에 생각하고, 눈을 가리고 시간을 보내다. 빈 왕은 나를 생각하고, 불쌍한 아들은 집에 두고 왔다.
감정적 추억을 가지고 있다
리 유
늙은 가지동화도 보았는데, 1 층에는 연비가 부옇게 내리고 있었다.
조리개에 실망한 사람은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첩첩이 겹겹한 도시는 더 이상 교태를 부리지 않고 명절에는 자제하지 않는다.
그해 오래된 연기달이 있었는데, 부용성이 나방을 날며 울었다.
중국 이씨
리 유
부지런히 땅을 이식하고, 구부러진 문지방 작은 울타리 가장자리. * * * 중방 하늘을 고려해도 근심할 수 없다.
바람막이 도로를 열고, 달을 타고 냉천에 관개하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꽃 앞달이 지나자 나방의 눈썹이 완전하지 않았다.
동군은 불꽃놀이를 잃은 대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향은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역시 작년입니다.
서령잔치 수건
리 유
부생은 초췌하고 장렬한 세월은 지나갔다. 손수건은 아내가 예전에 사용했던 향수의 향기를 맡을 수 있고, 임대옥 검은 연기가 손수건에 약간의 흔적을 남겼다.
나무비파
리 유
어깨를 자르면 몇 가닥의 태피스트리를 치기가 어렵다. 달콤한 날에는 봉황이 남아 있고, 나머지는 단향구유 속의 따뜻함이다.
불편함을 느끼다
리 유
다년간의 초췌함을 거쳐 우울증은 자상에 좋다. 바람이 아픈 뼈를 침범하고, 비가 오면 근심을 삼킨다.
야정에는 해독제만 있고, 콧수염에는 서리가 반쯤 묻어 있다. 국경은 어떤 모습인가요? 누가 빈 왕에게 물어 볼까?
질병의 예약 사건
리 유
몸이 건장하고 술자리가 향기롭고 자족하다.
밝은 달이 그윽한 곳을 비추고, 약만 만지작거리고, 새만 그윽한 뜰에 온다.
돌팔이 의사는 말을 듣기 귀찮아, 계집애는 자기도 모르게 했다.
빈문에 물어보면 맛을 안다, 그렇지 않으면 고민이 침범한다.
궁중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노예를 축하하는 선물을 주다.
리 유
풍채가 점점 늙어 가고, 곳곳이 실의에 빠지다.
감사합니다. strip 은 아는 것 같아요. 제가 강요당한 추첨이에요.
금루자 칭호 이후
리 유
이쑤시개 축은 빨갛고 왕찬 책은 불이 났다.
만약 네가 체면을 잃지 않는다면, 너는 오늘 그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문장
리 유
멀리 나팔꽃이 강변의 양속에 있다. 이봐, 황고모의 딸, 아득히 마주보고 있어.
영광은 미워해야 하고, 나비춤은 많지 않다. "낙화"
달을 손에 쥐고 바람을 흔들게 하다. ("용용")
병이 허약하면 5 년을 싫어한다. (이하' 수질법칙 노트' 라고 함)
병이 낫기 어려워, 소영 군림하는 것이 상당히 부끄럽다.
진황경은 멀리서 냉소를 하고, 정련희는 고생으로 가득 찼다.
절은 오늘부터 흰색, 국화 또는 작년의 노란색입니다. (아래' 한택명담')
만세에는 결국 죽음이 있고, 취장처에는 고원이 있다.
인생은 100 도 채 안 되어 막 천년화를 만들었다. ("야객담")
태양이 구름을 비추고, 가을하늘이 높고 깊다. ("바다 속의 파편")
무조가 빛을 발하기 시작했고, 용과 촛불이 그것을 위해 싸웠다. (공철 아래)
응결된 구슬이 노출된 나뭇가지로 가득 찼다.
서쪽으로 여행을 가야 하는데 숙연한 한기가 왔다.
송어 10% 할인, 물고기 4 마리.
생각하지 마세요.
한 그릇을 붓고 장수를 연장하여 깊은 보상을 받았다.
일반 양귀비/우미인/양귀비
리 유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인지 지난 일은 얼마나 알고 있는가.
어젯밤 그 작은 건물은 또 동쪽으로 불었다.
고국은 월중 명나라를 차마 회고할 수 없다.
조각 울타리와 옥벽돌은 아직 존재해야 하는데, 주연이 그것들을 바꿨다.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동쪽으로 흐르는 강과 같다.
랑토사
리 유
커튼 밖에서 빗소리가 졸졸 흐르니 봄기운이 점점 옅어진다.
나주는 추워서 참을 수 없다.
내가 꿈의 손님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는 하루 동안 끝없이 욕심을 부렸다.
혼자 울타리에 기대지 마라, 그것은 무한해서 없을 때 더 쉽게 볼 수 있다.
흐르는 물도 없고 봄도 없다.
검은 밤 울음소리
리 유
숲 속의 꽃은 이미 시들었다.
너무 경솔하다.
어쩔 수 없이, 일찍 와서 찬비가 오고, 늦게 바람이 불어온다.
연지눈물,
술에 취하다
언제 무거울까요?
당연히 사람이 크면 물이 싫어진다.
환락을 만나다
리 유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혼자 서쪽 칸에 갔다.
달은 갈고리와 같습니다.
적막한 오동심원이 청추를 잠그다.
끊임없이 자르고,
그 이유는 여전히 혼란스럽습니다.
슬픔입니다.
일반적인 맛만은 아닙니다.
서로 돕다
리 유
저녁 화장이 막 지나서,
묵직한 단향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라일락을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또렷한 노래 한 곡,
잠시 체리가 깨지다.
나소매는 어두운 색을 입을 수 있습니다.
향긋한 맥아 펄프가 컵을 깊이 돌리고 있다.
자수 침대는 매혹적으로 비스듬히 기대고 있습니다.
빨간 벨벳을 씹고,
단랑을 비웃다.
평화, 즐거운 세레나데/평화, 평화, 기쁨의 가사
리 유
봄에 오지 마라.
가슴이 찢어지다.
벽돌과 석두 하락은 눈과 같습니다.
한 번 닦았는데도 꽉 찼다.
기러기 떼가 올 기러기 떼의 기미가 보이지 아니하며 ,
꿈은 이루기 어렵다.
춘초처럼 원한을 남기고,
더 멀리 가서 살아라.
너구리
리 유
붉은 해가 3 피트 높이,
금색 용광로는 두 번째 향술사입니다.
홍금지의는 한 걸음 걸을 때마다 한 바퀴 구겨진다.
미녀는 잠시 춤을 추고,
술이 나빠지면 꽃 향기를 맡고,
절에서 피리를 불고 북을 치는 것을 듣지 마라.
보살이 예쁘다
리 유
밝은 달이 어두컴컴하고 안개가 자욱하다.
오늘 랭 쪽으로 가자!
단계별로, 단계별로,
손에 금신발을 쥐다.
회화관 남안에서 뵙겠습니다.
항상 사람을 향해 벌벌 떨다.
노예들은 나오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너에게 자비를 가르쳐 줄게.
검과 노래
리 유
지난 40 년 동안 ,
삼천리 산하.
봉각의 용집은 비천한 사람들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옥수 qiongzhi 는 담배 무입니다.
당신들은 몇 번이나 만났습니까?
일단 가신으로 분류되면,
심요가 판변을 죽였다.
가장 촉박한 날은 사찰에서 사직하는 것이다.
교학 워크샵이 아직 연주중일 때 이 노래를 떠나지 마라.
공아를 위해 눈물을 흘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