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에 관한 시 1. 재미에 관한 시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이자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나를 안고 놀고, 국화를 따고, 서로를 찾는다. -- 탕바오룽 "중공린팅 지불"
2, 재미는 팡이톈에 있고, 기쁨은 끝나지 않았다. -- "가을 밤 숙박 롱먼 샹산 사원 선물 왕팡청 17 장펑궈잉" 탕리파이
3, 와인을 언급하는 것이 내 기분에 맞고 재미가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 "군중과 함께 최고봉 겨울 배"당 - 왕잔
4. 싱중원은 광범위한 관심사이며, 유명한 중국 목록에 새로운 시가 있습니다. -- "시팅" 왕송안시
5. 기계는 갈매기와 새의 사랑을 잊고, 거문고와 책은 관심이 없다. -- "북화"류송쉐지
6, 충격을 받고 싱이 청소년 통치, 꽃꽂이 술 취함. -- "칭밍 상허 투"송과 저우
7, 어젯밤 책은 흥미롭고, 잎배는 샹장 강 해변에 갔다. -- "은둔자에게 단을주기"통 밍지
8. 나는 여행을하지 않았고 강과 호수에 더 관심이 있습니다. -- "서지촌에서 조당을 찾아 장공의 투방에 머물다" 탕두푸
2. 재미있는 고시를 찾아서
송나라 소강제는 중국 23리를 여행했는데 연기가 자욱한 마을이 네다섯 군데나 있었다.
정자는 6~7개, 꽃은 8~9송이가 피었습니다. 쉬자이시 "수선화 이중음 밤비":나뭇잎 가을의 소리, 작은 바나나 약간의 슬픔, 꿈 후 세 번째 교대.
스너프, 체스가 닫히지 않고 신펑이 한숨을 쉬며 오래 머물러 있습니다. 베개 10 년, 강남 두 오래된 심장, 심장에 급증하는만큼.
숫자 "1"과 "3"을 반복합니다. 청나라의 여류 시인이 숫자에 관한 시를 특히 잘 썼다고 합니다.
"꽃, 버드나무, 물고기, 석양에 날아가는 새....... 산, 물, 절, 노란 잎사귀, 돌아오는 승려."
천원의 시에도 "돛 하나, 노 하나, 어선 하나, 어부 하나, 갈고리 하나"라는 시가 있습니다. 청나라 문인 리(李)는 일곱 자로 된 시를 지었다:
"허리는 3인치, 금연 4인치, 가루 대여섯 포를 사서 아름답게 입었네.""아다교어소교, 허리 3인치, 금연 4인치.'양주팔괴' 중 한 명인 정반교는 눈에 관한 시를 지었다: "한 조각, 두 조각, 서너 조각, 다섯 조각, 여섯 조각, 일곱 조각, 여덟 조각, 구십 조각, 천 조각, 무수히 많은 조각. 눈 속으로 날아가서 다시는 볼 수 없네"라고 읊었습니다. 송나라의 유명한 시인은 봉건 통치 아래서 백성들의 살을 약탈하는 부패한 관리들의 악행에 혐오감을 느껴 '참새의 노래'라는 시를 지었습니다."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구십.
황실의 옥수수를 다 먹어치우면 봉황은 얼마나 될까? "장칭취안, 엄격한 관리. 그는 당시 매우 영향력있는 "먹이 금지"를 썼습니다. "한 알의 곡식은 나의 명예이고, 한 푼은 백성의 본질이다. 한 푼을 넓히면 백성에게 한 푼을 더 주고, 한 푼을 빼앗기면 나에게는 한 푼의 가치도 없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민속에는 진흙 타이어를 풍자한 옛 시가 있습니다."말 한마디 없고, 눈에는 빛이 없다. 세 끼를 먹지 못하고 팔다리는 약하다.
오감은 불구가 되고, 여섯 부모는 무력하다. 나는 아무것도 모르고, 나는 멋지다.
아홉 (긴) 앉음, 열 (진짜) 발은 쓸모가 없다. 현대 시인 리우샤허는 "문을 두드리는 바람, 옛 사람을 생각하는 이름, 약간의 망설임, 약간의 어리 석음, 약간의 악수, 약간의 광기"라는 시 "재회"를 썼습니다.
청나라 건륭제는 "구슬 장막을 내리고 향을 피우며 하늘의 노예가 누구의 집안인지 묻는다"는 수수께끼 같은 시를 지었다. 나는 아무런 명분도 없이 왕랑을 미워한다. 그만두고 싶으면 혀를 내두를 것이다. 우정에는 나쁘지 않다.
염색 비누는 순진한 말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분명히 한 쌍의 좋은 연인이 칼로 잘려서 지쳐 버렸습니다.
생각해보면 입과 심장은 가짜입니다. "각 시에서 1부터 10까지 열 개의 답 숫자를 교묘하게 조합하면 더욱 놀랍습니다. 사마상루는 주원군에게 1, 2, 3, 4, 5, 6, 7, 8, 9, 1억이라는 13자로 된 편지를 보냈습니다.
영리한 주원준은 편지를 읽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숫자 행에서 '1억'이 하나만 빠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남편이 자신에게 아무 의미도 없다는 뜻이 아닐까요? 그녀의 마음은 물과 같았고, 그녀는 엄청난 슬픔으로 남편을 불평하는 시로 답했습니다.
그의 시는 "이별 후 두 곳은 함께 매달려 있다. 삼월과 사월이지만 오륙 년을 누가 알겠는가.
일곱 줄의 거문고는 연주할 마음이 없고, 여덟 줄의 책은 전해지지 않고, 중단된 사슬의 아홉 고리, 열 마일의 정자는 입고 싶네. 백 가지 생각, 천 가지 생각, 랑을 비난하기에는 너무 무력합니다.
할 말이 천 단어가 있고, 당신도 짜증납니다. 아홉째 날에는 외로운 기러기를 볼 수 있고, 8월의 한가위에는 보름달이 가득 차 있지 않습니다.
7월 하순, 향을 피워 하늘에 묻고, 6월 삼짇날은 선풍기 추위를 떨고. 석류는 오월의 물과 같지만 차가운 비로 물을 준다.
4 월 비파는 노란색이 아니며 거울에서 길을 잃고 싶어합니다. 3월의 복숭아꽃은 물과 함께 떠 있고, 2월의 연줄은 끊어진다.
랭랑, 다음 생에는 여자의 남자가 되길 바랍니다. 1부터 10까지의 숫자는 지루하기 짝이 없습니다. 우리가 그것들을 능숙하게 사용하고, 예술적으로 처리하고, 시에 포함시키고, 잘 구조화하면 시 형식을 독특하고, 눈에 띄고, 흥미롭고, 독특하게 읽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개혁 개방 이후 농촌 풍경과 시골의 변화를 묘사 한시는 2 ~ 3 마일, 4 ~ 5 개의 연기 자욱한 마을, 6 ~ 7 개의 탑, 8 ~ 9 개의 10 개의 꽃으로 이동합니다. 둘째, 1년에 두 번의 수확, 5, 6, 7마일 이내에 4피트 이상의 집 세 채, 80, 90개의 고층 건물이 있다.
또다시 쓰촨성 충칭의 한 저녁 신문은 배고픔과 추위에 처한 중학교 교사들의 해방 전 생활을 묘사 한 시를 발표했습니다."값싼 천, 두 소매 분필 회색, 세 끼가 가득하지 않고, 사계절은 종종 눈살을 찌푸리고, 5시에 일어나고, 여섯 홀은 당신이 폭파하기를 원하고, 일주일 내내 사방으로 몇 번 원을 돌고, 9 일은 월급을 내지 않고, 10 가족은 요리를하지 않습니다. " 위의 시에서 자유롭게 사용하는 1에서 10은 손뼉을 치게 만듭니다.
우여곡절 끝에 사마상루와 주원준이 마침내 결혼하여 청두로 돌아왔다는 고전적인 이야기가 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한나라의 무제(武帝)는 문준에게 작별 인사를 하라는 칙령을 내렸다.
몇 년이 지나고 5년이 지났다. 원준은 남편의 편지가 몹시 그리웠다.
예상치 못했던 것은 '1, 2, 3, 4, 5, 6, 7, 8, 9, 10, 백, 천, 만'이라는 열세 개의 숫자가 적힌 편지가 집에서 날아온 것이었다. 원쥔은 남편의 뜻을 이해하기 위해 편지를 반복해서 읽었습니다.
수치에 '10억'이 없다는 것은 그녀에게 '아무 의미'도 없다는 뜻이었습니다. 슬픔과 분노를 느낀 주원준은 즉시 답장을 보내 누군가에게 편지를 가져다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편지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작별 인사, 두 곳 그리움, 서너 달이라고 했으니 작별이 5, 6년이라는 것을 누가 알겠습니까. 일곱 줄의 거문고는 연주할 마음이 없고, 여덟 줄의 글은 전할 수 없으며, 아홉 줄의 사슬은 끊어졌네.
십리각이 보고 싶어 안달이다. 미안하지만 이걸 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 할 수 없을 것 같아.
하고 싶은 말이 천 개도 더 있네요, 짜증나. 8월에 달이 찼지만 달은 차오르지 않았어요.
7월의 절반, 향을 피우고 촛불을 들고 하늘에 묻는다. 6월에는 모두가 내 마음을 흔든다. 오월, 불 같은 두리안, 샤워 꽃. 사월, 비파 노란색. 나는 거울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고 싶다. 3월, 복숭아꽃은 물을 따라간다. 2월, 연줄이 끊어진다. 랑랑! 랑랑, 다음 생에는 네가 여자고 나는 남자였으면 좋겠어."
시마샹루는 숫자로 된 시를 여러 번 연속해서 읽었고, 읽을수록 부끄러움을 느꼈고, 열광하는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이 더 커졌습니다. 결국 저는 개인적으로 고향으로 돌아가 원준을 장안으로 데려갔습니다.
청나라 시인 왕시진은 '가을 강에서 혼자 낚시하는 사람'이라는 시를 썼는데, 이 시는 흔히 '평평한 배, 비단줄, 1인치 낚시 바늘, 노래 부르며 술 한 병 마시고, 혼자 강에서 낚시하는 사람'이라는 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돛, 노, 어선, 어부, 낚시꾼, 갈고리 등 이 시와 비슷한 시들도 있습니다.
하나의 활과 하나의 미소, 하나의 밝은 달과 하나의 가을. 원나라의 이름 없는 기러기들은 해마다, 날마다, 가을마다, 대대로 아직 승리하지 못했습니다.
모임과 이별, 우리에게는 기쁨과 슬픔이 있습니다. 소파에 누워 평생의 꿈을 꾼다.
지인을 찾아 잠시 동안 서로를 알아가고 잠시 동안 놀고 잠시 동안 노래합니다. 전체 노래에는 "하나"라는 단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재미있는 시
원 젠의 "생각을 떠나며(4부)"는 한때는 물기가 많은 어려움, 항상 호박색이었다.
꽃 사이를 서둘러 걷다가 무기력하게 돌아서니, 그 이유는 절반은 수행자의 고행 때문이고 절반은 한때의 당신 때문이었다. 원진의 이시 감상 (4) 원진은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이었습니다. 그의 시는 매우 많아서 고대 풍자시, 음악 풍자시, 고대 양식 시, 신여부 시, 리듬 시, 에로틱 시 등 10가지로 분류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이 시 '생각을 남기다'는 5편 중 하나로 연시에 속합니다. 이른바 '에로시'는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한 시입니다.
작가의 열 가지 시 중에서 이 시가 더 잘 쓰여졌습니다. 특히 이 '생각으로부터'는 정열적이고 감동적인 열정으로 쓰여졌으며 독특한 예술적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사랑을 주제로 한 고전시 중에서도 걸작으로 꼽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 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잃어버린 연인을 향한 주인공의 깊은 사랑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것입니다. 물과 구름, 꽃을 연달아 등장시켜 비틀고 완곡하게 표현한 이 시는 심오하고 흥미로운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시 전체에 네 줄, 즉 세 줄만 은유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놀라움에서 파생된 한두 줄은 너무 은유적이어서 작가의 의도를 파악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예전에는 바다가 물에 닿기 어려웠다." 맹자(孟子)의 '바다를 바라보는 사람은 물을 찾기가 어렵다'와 '맹자-완벽의 마음'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이 시는 광활한 바다를 본 사람은 물줄기를 볼 수 없다는 뜻입니다. 바다를 강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바다는 광활하고 물결이 일렁입니다. 강은 눈을 들어야만 볼 수 있는 물줄기일 뿐입니다.
그 의미는 광범위하고 심오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표면적인 의미일 뿐 심오한 사상을 담고 있습니다.
두 번째 문장은 송유의 <고당미>에 나오는 '우산에 남은 구름'에 대한 암시입니다. 두 번째 줄은 송유의 '고당미'에 나오는 '우산유운'에 대한 암시입니다. '고서'에 따르면 전국시대 초나라 샹왕의 '전왕'이 고당에 와서 "낮에 여인을 꿈꾸며 잠을 잤다..."고 적혀 있습니다. 나는 베개 쿠션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왕은 운이 좋았습니다".
이 여자는 "우산의 딸"이었습니다. 그녀가 초나라 왕을 떠나면서 말하기를, "나는 오산의 햇볕을 받고 있지만 높은 언덕에 가로막혀 있습니다. 아침 구름이 끼고 저녁 비가 내리면 발코니 밑에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왕추단이 그녀를 보고 말하기를, "아침 구름"이라는 글귀를 새긴 절 이름을 지어주었다.
송유가 '우산의 구름'이라고 불렀던 '조운'은 여신의 화신에 다름 아니었습니다. 원전이 말한 '영원한 호박'은 표면적으로는 우산의 색동 구름을 제외하고는 다른 구름은 관찰할 가치가 없다는 뜻입니다.
사실 그는 '아침 구름'에 대한 암시를 사랑하는 여인에 대한 은유로 교묘하게 사용하여 그 여인에 대한 자신의 진심 어린 감정을 충분히 표현했습니다. 시인은 아무리 아름다운 여인이라도 그의 마음을 감동시키고 그의 호의와 찬사를 얻을 수 있는 여인은 없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여자만이 그를 사랑에 빠지게 할 수 있습니다. 열정과 풍자로 쓰여졌습니다.
세 번째 문장인 "나는 게으르게 꽃을 돌아본다"는 꽃을 사람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즉, 활짝 핀 꽃 속으로 걸어 들어가면서도 과거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뒤돌아보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왜 그는 눈앞에 피어나는 꽃을 바라볼 수 없는 걸까요? 그 답은 네 번째 행 "반각, 반각"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가 세상을 꿰뚫어보고 수도원에 들어갔던 것이 그 이유 중 하나라는 것을 암시합니다.
두 번째로, 그는 사랑하는 사람을 잃었기 때문에 다시는 다른 꽃을 보고 싶지 않았다. 시 전체에서 "꽃을 꺾고 뒤돌아보는" 이유가 여전히 "신사"를 잃었기 때문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반 상대적 수도원"이론은 일종의 회피적 표현에 불과합니다. 고대 시 비평가들은 이 시를 사랑에 빠진 위공에 대한 작가의 추모시라고 말하거나, 시인이 "내실에서 잉잉을 연주하는"(『비원전』 연대기) 자화상이라고 추정하기도 했다(『비원전』).
이 진술에는 역사적 정보가 부족합니다. 이 시에서 작가는 다양한 은유를 사용하여 한때 사랑했던 여성 동반자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합니다. 처음 세 줄은 주제를 단계적으로 따라가며 마지막 줄에서 주제를 강조하여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 글쓰기 스타일은 집중적이고 체계적이며 명확하게 드러나며 감정의 비약이 거의 없습니다. 영화 몽타주처럼 감정이 너무 많이 뛰어올라 거의 보이지 않는 고전시의 일부 작품과는 다릅니다.
예를 들어. 신치지의 '니안누자오'(탕예화자오)는 가수에 대한 그리움과 그리움의 복잡한 감정을 묘사하고 있으며, 특히 감정의 도약이 큽니다. 갑자기 과거의 "희미한 이별"을 쓰고, 갑자기 오늘의 "재 방문"을 쓰고, 건물은 비어 있습니다. 상황이 같지 않고 갑자기 그는 명나라 형이상학적인 "존경하기 전에 다시보고, 거울은 꽃을 접기가 어렵다"고 썼습니다.
많은 연결이 생략된 아이디어는 비약적으로 발전하여 그것을 찾게 만듭니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감정의 비약의 크기가 작품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기준으로 삼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신기전 역시 미학적 가치가 높은 대중적인 명작입니다. 사랑을 묘사한 고전시에는 항상 인기를 끌며 사람들의 * * * *를 불러일으키는 걸작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왕웨이의 시 '아카시아'는 "봄이 오면 그대 남쪽 나라 나뭇가지에 붉은 열매가 넘쳐나니, 우리 사랑의 상징으로 더 많이 따다 주기를 바란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아름답고 진실한 사랑을 상징하기 위해 붉은 팥을 사용했습니다.
리상인의 시 '봄 누에는 죽을 때까지 베를 짜고, 촛불은 밤에 찢어지네'('무제')는 인내의 정신을 통해 변하지 않을 사랑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한 작품입니다. "바다는 물이 되기 어려운, 만년의 호박"이라는 대사는 왕과 리의 사랑 시와는 다릅니다. 그것은 절대적인 긍정과 부정의 생생한 은유입니다.
진정하고 헌신적인 사랑을 표현합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사람들에게 강한 * * * 감정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것은 바로 그것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 두 시를 문학 작품으로 썼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서로에 대한 매혹을 표현하는 편지를 썼습니다.
이것은 위안젠의 시가 큰 영향력과 예술적 영향을 미쳤다는 좋은 증거입니다. 이 시가 쓰여진 정확한 연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작가 자신의 삶을 그린 자화상일 수도 있습니다. 작가의 첫사랑은 '추이잉잉'이었지만 나중에 새로운 사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위안젠이 연애 생활에서 경솔했다고 생각하여이시 "자기 생각"이 가져야 할 가치를 부정합니다. 제 생각에는 오늘날 고전 문학의 가치를 논할 때 작가의 사생활을 문학 작품 평가의 기준으로 삼아서는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문학 작품은 종종 작가의 사상적 한계를 뛰어넘어 큰 사회적 효과를 낳기도 합니다. 위안젠의 시를 평가할 때도 긍정적인 사회적 효과에 초점을 맞추고 예술적 가치를 충분히 긍정해야 합니다.
작가의 사생활과 연결시켜 객관적인 미학적 의미를 평가절하하지 말아야 합니다.
4. 관심사를 묘사한 시
서지촌에서 조당의 터를 찾다(두부)
이 나라를 떠나면 개암이 가득한 길을 만날 수 있다. 그 개울은 마치 여행하는 강과 같아서 구불구불한 길을 몇 번이고 건너게 됩니다.
잔공탕은 조용하고 사려 깊은 제자를 멈춰 세웠다. 어제는 샤샤에서 일을 낭비하고 바위에서 즐거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행복 * * * 손에 손을 잡고 서로 함께 가기를 바랍니다.
밝은 산의 따뜻함, 쓴 산의 우울함, 오래된 덩굴의 우울함, 평평한 나무를 구부리는 깊은 노래를 요청하십시오.
점술의 의도는 분명하지 않고, 지팡이는 황혼으로 돌아갑니다. 석양이 건물 옥상에 내려앉고 이른 넝쿨이 드러나기 시작했다.
새들이 돌아왔고 달은 더욱 조용해졌다. 대지는 하얗고 소나무 문은 드문드문하다.
오르는 날은 짧지만 말과 음악은 영원하네.
노년에 태어난 곽정은 훌륭한 덕을 지녔다. 그는 여행을 많이 다니지 않았고 장후에 관심이 많았다.
몇 가지 이상한 일로 인해 길은 어지러웠다. 군대가 방진망과 연결되어 있는 줄은 몰랐다.
길은 다 보이고 저 멀리 산이 보인다. 아침 햇살이 서쪽과 남쪽으로 살짝 흔들렸다.
소나무 음유소안 가을 두꺼비집(미루나무)
테라스가 높고, 잠재력이 높으며, 바위가 분리되어 있습니다. 노래하고 춤추지 말고 늦가을 밤에 은빛 두꺼비와 함께 놀아보세요. 사랑을 위해 외로움과 무의미함의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오스만투스의 향기는 당신의 흥분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슬은 시원하고 옷은 얇고 점점 더 깊어지고 완 라이셩 다이빙. 일곱 줄의 현악기를 세 번 연주하고 옥 파이프에도주의를 기울일 것입니다.
소나무에 바람을 쐬다 음유소안 가을 두꺼비 의자 (스님)
계단 높이, 높은 잠재력, 바위가 떨어져 있습니다. 노래하고 춤추지 말고 늦가을 밤에 은빛 두꺼비와 함께 놀아보세요. 사랑을 위해 외로움과 무의미함의 그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오스만투스의 향기는 당신의 흥분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슬은 시원하고 옷은 얇고 점점 더 깊어지고 완 라이셩은 다이빙을합니다. 일곱 줄의 거문고를 세 번 연주하고 옥 파이프에도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가난한 자의 시 (당음)
열 왕조가 비바람을 맞으면 여덟 아내가 배고픔을 나눈다.
편지가 나를 붙잡아 아무도 부채 시를 사러 오지 않는다.
녹색 산 백발 늙은 고집쟁이, 인생의 쓴맛을 쓰네.
누가 내 산수화를 사주겠는가?
바람과 비는 황량한 마을에서 울고 주전자는 늙은 아내를 부끄럽게합니다.
새 대나무에 대한 노래를 써서 팔려고 하는데, 도시의 죽순 가격은 진흙만큼이나 낮습니다.
그림, 서예, 시, 산문은 항상 쓸모없고 우연히 생계를 유지합니다.
더 적은 것을 위해 기꺼이 싸우면 키노 씨는 언젠가 가난해질 것입니다.
하얀 판자로 된 문과 붉은 울타리, 거위와 오리 옆에는 아내와 아이들이 있다.
3일 동안 담배를 피우지 않으면 배고픔을 느끼지 않는 자연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바오주(왕안시)
장후를 꿈꾸는 옛 베이징의 주인.
동료들과 의논하여 금산 정상에서 하룻밤 묵어라. 씁쓸하고 그리운 마음이 드는데, 왕께서 조정의 초대를 받았소.
오지 않으면 얼마나 걸릴까요?
오늘 갑자기 만난 내 눈은 맑고 밝다.
한밤중의 부드러운 말은 생각에 잠기게 하고, 도시는 하늘에서 반쯤 떨어져 있고 산은 저 멀리 있다.
연기 나는 배를 생각하며 팅저우에 대한 흰 돌.
5. 중국의 재미있는 주제와 시
I. 언어에 관한 재미있는 질문
1. 도시 이름 맞추기
(1)8월의 향기 푸촨(계림)
(2)고비는 모래뿐(창사)
(3)여름에 면옷을 입고(우한)
(4)안전한 여행(류순)< /p>
(5)장강 하구를 떠나는 배(상하이)
(6)포옹하는 두 뚱보(허페이)
(7)순조로운 항해(닝보)
(8)모두가 당신을 비웃는다(치치하)
2. 십자말풀이
(1)별 셋 달린 부서진 달(하트)
(2)하루를 깨는 두 사람(. 남편)
(3)불이 귀를 태운다(궁)
(4)전달(소리)
3. 시호위
(1)대장, 게으른 뼈, 둘째, 근면-(멈추지 마!
)
(2)수탉이 알을 낳기 힘들다-(뱃속에 아무것도 없다.
(3)늙은 암퇘지가 토끼를 쫓아가네 - (숨을 쉬지 않는데 숨을 누르지 않는다.)
둘째, 꽃과 봄을 묘사한 시
난초
푸른 것은 풀이요, 소나무는 나무라네
.
향기로운 난초 바람은 고요하고 차갑다. --리바이
연꽃
6월의 서호 풍경은 다른 계절과 정말 다르다.
연잎은 둘째 날에도 초록색으로 변하지 않고 연꽃은 햇빛을 받아 특히 선홍색으로 보입니다.
국화
서풍이 부는 마당 곳곳에 국화가 심어져 있고, 차가운 나비는 찾아보기 힘들다.
내년에 내가 디칭이라면 복숭아꽃을 보러 갈 것이다.
차이나 리
담장 모퉁이에 있는 가지가 매화인데 추위에 홀로 피어 있다.
멀리서도 향기가 스며들어 눈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때때로 비가 세 번, 두 번 내리는데 어디를 가나 열다섯 송이 꽃이 피어 있다. 이것은 청명 때의 풍경을 묘사한 것입니다. 당나라의 두 가지 시원한 음식
*가지는 쉽게 떨어지고 연한 새싹은 논하기 조심스럽다. 당 두보의 강가에서 홀로 꽃을 찾는 일곱 가지 노래
*숲은 비 제비로 젖고 물은 바람으로 자라네. 얀 지:루즈. 수생 허브인 물 고추. 당두후, '취장강에 대한 대위법'
*침입하는 눈 색깔도 옥잠화이고, 새는 샘에는 버드나무 막대가 있다.
옥잠화: 옛사람들이 고난을 잊게 해준다고 믿었던 풀의 일종. 이 문장은 노란 옥잠화가 싹을 틔워 눈 색깔을 잠식한다는 내용입니다. 누수:누수. 당나라 두보의 '라리'
*장한의 봄바람, 어젯밤의 서리. 당두의 관영 자매에게 보내는 작별 인사 등.
*장한 봄바람, 어젯밤 서리.
*봄이 왔지만 조금 추워요. 탕두푸의 "열아홉 조창을 연주하는 지루함을 보내며": "어젯밤 장포에 큰 천둥이 치고 봄의 도시는 약간 추웠다."라고 읊었다.
*들어오는 여객선을 향한 신선한 불과 연기, 호수의 깨끗한 봄빛. 차오:좋은 아침입니다. 당나라 두보의 청명시 두 편
*봄바람처럼 밤에 꽃 몇 송이 날리네. 당나라 두보의 아홉 편의 청명시
*동풍은 태양의 사자, 풀과 나무가 꽃을 만나니 좋다. 양허:봄의 따뜻한 바람. 제나라의 봄 교외
*제비는 봄 저녁에 돌아오지 않고, 연기가 자욱한 비는 살구꽃을 식힌다. 팅:해변은 평평하다. 당대 수륜의 '수시 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