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 Tao 의 "Gushan 사원 끝에서 세상을 보는 것" 에 대한 감사

고산사 끝을 보는 주인방을 하나 쓰다

송나라: 린추

맨 아래는 생각만 해도 어색하고 고산탑 뒷정은 서쪽으로 간다.

음울한 화축림사, 마당에 바둑 셔틀콕이 흩어져 있다.

가을빛은 때때로 혼자 날고, 석양은 차가운 담배에 지나지 않는다.

밤을 새워 우리 집을 더 사랑하니, 눈 오는 날을 다시 볼 때까지 기다려라.

번역

황혼, 난간은 어디에 있는가, 나의 생각은 이렇게 끝이 없는가? 고산탑 뒤 키오스크 서쪽에 있는 한승방에서.

멀리서 바라보니 울창한 숲, 그늘진 사원, 퇴색한 고화처럼 어둡다. 그러나 논밭 한 조각이 마치 네모난 격자판에 잘려진 것처럼 물 위에 산발적으로 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논명언)

가을은 창백하고, 만물은 쓸쓸하며, 돌아오는 새만 가끔 지나간다.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조용하고 몽롱하지만, 차가운 연기가 떠오르고 있다.

나는 그것을 더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길집과 매우 가깝기 때문이다. 눈송이가 떨어질 때, 나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서 흰색으로 둘러싸인 풍경을 감상할 것이다.

주다주석을 달다

고산: 절강 항주 서호의 고산을 가리키며 시인은 여기에 은거한다. 단인: 유명한 스님. 스승님: 불교는 한 사람이 덕이 있고 지혜롭고 선행이 있다고 합니다. 승려에 대한 존칭으로 쓰이다. 희망 쓰기: 당신이 보는 풍경을 쓰세요.

맨 아래: 어디. 울타리: "울타리", 난간과 같습니다. Pm: 아주 신비로워요. 아주 멀리 보입니다. 이것은 긴 뇌를 가리킨다.

오프사이드.

어두움' 이란 말: 색깔이 어두운 림사가 한 폭의 그림과 같다는 뜻이다. 음울함: 암담한 색깔.

"분산" 문장: 바둑판 위의 네모난 격자처럼 물 위에 떠 있는 농지 한 조각을 뜻한다. 평지: 바둑판. 여기서 바둑판의 정사각형은 장소를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Fèng 우에다: 펜, 하얀색 뿌리, 하얀색 뿌리입니다. 울타리 밭은 일명 방치전이라고도 하는데, 수면에 떠 있는 논밭으로, 늪에서 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그 위에는 흙과 수생 식물이 덮여 있다.

루: 집.

칭찬하는 논평을 하다

린치는 항주에 은거할 때 서호 고산루에 산다. 고산 속에는 고산사가 하나 있는데, 그가 자주 즐겨 찾는 리조트이다. 가을밤을 쓸 때가 되었다. 시인은 고산사 끝에 있는 방에서 산경을 감상했다. 이 시는 간단한 획으로 한 폭의 조용한 풍경을 묘사하여 조용한 경지를 만들어 냈다. 이런 상태는 바로 은둔자들이 연연하는 것이다.

첫 번째 대련은 제목을 깨뜨렸다. 시인이 울타리를 보는 곳은 고산사 끝에 있다. 방의 위치에 관해서는 북산탑 뒤에 정자가 있는데, 방은 이 묘정 서쪽에 있다. 시인은 조리개를 통해 바라보니 생각이 아주 멀리 날아갔다. 그는 왜 명상이 시작되었는지 말하지 않고 펜을 휘두르며 턱과 목의 대련에 산수화 네 점을 그렸다.

화면이' 보기' 에서 한 장씩 펼쳐졌다. 하나는' 방외사' 이다: 음산한 숲 속에서 몇 개의 절이 어렴풋이 번쩍였다. 시인이 불나라에 있는데 제일 먼저 보는 것은 불사이다. 황혼이 창망하여 멀리 바라보니 경치가 퇴색한 그림처럼 어둡다. 절의' 화축' 은 상상력이 묘하다. 눈은 그림이고, 시도 그림이다. 고요하고 그윽하게 그려 본색에 충실하다. 또 다른 사진은' 디스프로슘을 가지고 밭에 가다' 입니다. 시인은 그의 관점을 옮겼지만, 한 조각의 육지 들판이 수면에 떠 있는 것을 보았는데, 마치 바둑판에서 잘라낸 네모난 격자와 같았다. 물통, 바둑판. 바둑판 체크 무늬를 예로 들어 필드를 정하는 것은 쉽다. 당시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어둠이 내리자 농민들은 이미 집에 돌아왔기 때문에 화면 위에는 아무도 없어 매우 조용해 보였다.

다음은' 하늘의 새' 다. 시인은 하늘을 우러러보며 외로운 새 한 마리가 광활한 가을 하늘에서 가끔 날아가는 것을 보았다. 시인은 재빨리 이' 고독한 새' 를 그림에 포착하여 가을 구름 몇 송이를 배경으로 그렸다.

마지막으로, 시장에는 한 폭의 담배 그림이 있다. 잔휘 속에는 차가운 연기 (가을이 깊고, 밥 짓는 연기가 가을 하늘에 있고, 늦가을에도 차가운 색이 있음) 만 공중에서 배회하는 모습이 있어 인근 마을 사람들이 이미 불을 피우고 요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시인이 고개를 약간 숙이고 그린 이 그림은 텅 비어 있어 더 이상 빛날 수 없을 정도로 옅다.

절, 전, 새, 담배 사축 경관도는 스님이 보낸 깊고 조용한 환경을 보여준다. 이런 환경은 은둔자들이 먼지를 자르고 싶어하는 것, 소탈한 일 밖의 조용한 마음, 그리고 그의 은둔 생활과 일치한다. 그래서 그는 그로부터 큰 흥미를 얻었고, 모호한 생각도 그로 인해 오래도록 머물며 돌아오기를 원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련의 마지막에, 나는 직접 이런 경의를 표했다. 시인은 내가 너무 오래 있어서 집에 가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오늘 여행, 나는 이 리조트를 점점 더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나의 루사와 매우 가깝기 때문이다. 요즘 나는 늦게 돌아올 수 있고 자주 돌아올 수 있다. 이제 저녁 먹을 시간이 다 되었으니, 나는 너와 함께 가야 한다. 그러나 눈송이가 만발할 때, 나는 이곳으로 돌아와 은으로 싸인 세상을 바라볼 것이다.

이 7 조는 서경으로 길렀는데,' 시에 그림이 있다' 는 것은 물론 수법도 교묘하다. 목걸이의 어순은 세심하게 조정되어 그림이 고요함 속에 생동감 있는 후광을 띄우고 있다. 반면' 전욱' 은 기묘한 상상력과 적절한 비유로 후세 시인들이 감상하는 것도 모방문이 가장 많다. 예를 들어, "누가 고화를 전시하고, 먼지가 은밀히" ("서호 유람"), 정몽양은 "고사 작품이 혼수상태 벽화 같다" ("자사가 물을 닦고 있다고 들었다"), 황정견은 "바둑 같다" ("안리브가 화정") 를 가지고 있다.

창작 배경

시인 린이 항주에 은거했을 때 서호 고산에 집을 지은 적이 있다. 고산 위에 고산사가 하나 있는데, 그가 자주 즐겨 찾는 리조트이다. 이 시는 시인이 어느 가을 저녁 고산사 끝에서 경치를 감상할 때 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