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성: "서루에 혼자 가면 말이 없다", 슬픈 신을 사로잡는다. 어이가 없는 사람은 어이가 없는 것이 아니라 할 말이 없다. 작가의' 침묵' 과' 단독' 의 둔한 발걸음과 무거운 표정을 보면 그가 매우 외롭고 슬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원래 작가는' 난간에 기대지 말라' 는 이치를 잘 알고 있었다. 난간 밖의 풍경이 종종 그의 내면의 슬픔을 불러일으키지만, 지금은 그가 이' 위험' 을 감수하려 한다는 것을 보면 고국 (또는 옛 친구) 에 대한 그리움에 대한 그리움이 매우 애착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달이 갈고리 같다" 는 것은 작가가 서루에서 본 것이다. 그믐달은 작가의 외로움과 그의 시선 밖의' 삼천리산강' ('파진') 을 반영한다. 그는 얼마나 많은 상상과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의 생명의 무상함을 싣고 있다. 아래층을 바라보니 깊은 뜰이 쓸쓸한 가을빛으로 뒤덮인 것을 볼 수 있다. "외로움 오홍심원 쇄청추", "외로움" 이 오통이든 작가든 구분할 필요도 없다. 사랑과 풍경이 혼연일체이기 때문이다. 말 전체가 한 폭의 의경이 몽롱하고 슬픈 화면을 묘사하였다.
샤쿤:' 잘랐다' 는 세 마디가 마작으로 슬픔을 표현하고 추상적인 감정을 구체화해 마음속 깊은 곳에 남아 있는 외로움, 무력감, 슬픔을 표현했다. 줄곧 사람들에게 칭찬해 왔지만, 더 흔한 것은 저자가 총결하는 것이다. "그의 마음속의 일반적인 맛을 하지 마라." " 지난 문장 역시' 썰기',' 이치' 동작을 이용해 이별의 근심의 이미지를 모방한다면, 이 말은 이별의 근심을 불성형으로 만들고, 말할 수 없는, 이것이 더 깊은 표기법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저자 소개
이영 (937 ~ 978) 은 5 대명사인이다. 남당의 군주. 글자는 무겁고, 이름은 지아 (Jia) 에서 시작된다. 쉬 저우 (오늘 장쑤) 사람들, Huzhou (현재 절강) 사람들. 남당 주인 이정의 여섯 번째 아들. 검룡은 2 년 (96 1) 에 계승하여 황후라고 불린다. 38 세 때 송 씨는 비행기를 타고 강을 건너 금릉을 포위했다. 이듬해, 도시는 송에게 함락되었고, 그는 변경으로 포로가 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장군으로 임명되어 명령에 복종하지 않았다. 송태종 조광의에게 독살당한 후.
중조 후기에 남당은 송조의 가신으로 전락했다. 리 유 통치 때, 송나라 에 비굴하게 아첨했다. 그 18 살 때, 그는 공헌을 했고, 그의 정부는 이미 기진맥진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기운을 차리고 싶지 않았고, 화려하고 사치스럽고 미신을 믿고 불교를 믿다가 결국 송조에 의해 소멸되었다. 그는 정치적으로 무능한 황제였지만, 서예, 그림, 음률, 시문 등 예술적 재능이 많았는데, 특히 단어에서 성취가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유 () 는 송태조 개보 8 년 (975) 을 경계로 전후 두 기로 나눌 수 있다. 그의 초기 단어는 이미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기예를 보여 주었지만, 제재는 비교적 좁아서 주로 궁정 생활과 남녀의 사랑을 반영했다. 예를 들면' 옥루춘',' 만화장 첫눈',' Xi',' 소월락',' 수',' 상호 지원',' 상호 지원','' 이별 그리움에 대한 작품도 있다.' 청평악'' 봄반에 오지 마라' 등. 그 중에서도 서정적인 풍경을 써서 하나로 융합하고, 더 건강하고 가독성이 더 강하다. 후기가 되자 이영은 어린 황제에서 포로로 변했다. 굴욕적인 인생, 망국의 깊은 고통, 지난 일에 대한 추억,' 매일 눈물로 얼굴을 씻는다' (왕 □' 소리 없는 기록') 로 그의 어학 성취는 전기보다 훨씬 더 컸다. [부진자]' 가국 40 년' 은 그의 인생 경력과 사풍의 전환을 반영한다. 미인의' 봄꽃과 가을달이 언제였는가',' 파도사',' 커튼외 빗소리가 졸졸 흐르다',' 야울',' 임중화춘이 시들다',' 독어 서루' 는 그의 후기 대표작으로, 주로 전망울타리가 꿈으로 돌아가는 모습을 묘사하며' 그래서
리 유 (Li Yu) 단어는 늦은 당나라 이후 웬 웨이 주앙 (Wei Zhuang) 과 같은 화간사의 전통을 계승하고 리 징 (Li Jing) 과 다른 사람들의 영향을 받아 단어의 창작을 촉진시켰다. 주요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단어의 표현 영역을 넓히다. 이어 이전의 글은 정색을 위주로 내용이 얕다. 약간의 포옹을 포함해도 대부분 구체적인 수법을 채택하여 드러나지 않는다. 그러나 이어의 작품들은 대부분 직설적으로 자신의 삶과 국가의 감정을 토로하며 자신의 진심을 표현했다. 그래서 왕 Guowei, "단어가 리 houzhu 에 도착, 넓은 비전과 깊은 감정을 시작, 그래서 음악가의 단어가 되 고, 학자의 단어가 되었다" 고 말했다. " ("인간 단어")
② 높은 공통성을 가지고 있다. 이어의 단어는 종종 구체적이고 감각적인 인격 이미지를 통해 현실 생활에서 보편적인 의미를 지닌 어떤 경지를 반영한다. "작은 건물은 어젯밤 동풍이었는데, 고국은 달빛을 차마 돌이켜볼 수 없었다." ([미인]), "물이 이미 봄이 왔다. 세상에 있다." ([파도사]), "사람은 날마다 물이 자란다." ([오에센]), "미움은 봄초와 같다."
③ 언어는 자연스럽고 세련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그의 글은 아름답지 않지만, 감동적이다. 모호함이 아니라 의미심장하다. 신선하고 아름다운 예술적 특색을 형성하다.
(4) 스타일상의 독창성. 화남당 시인은 일반적으로 완곡한 아름다움을 잘하지만, 이영은 완곡한 아름다움을 잘한다. [옥루춘] 의' 호당', [파도사] 의' 피와 밤 울음',' 웅웅한 원한 암수' (담선' 당미 꽃가시 참조),' 우미인' 의 소탈함 ("그린 워터 파빌리온 잡기")
이당시, 문, 단어, 책, 그림이 풍부하다. 그의 신하들은 그가 30 권의 문집과 100 편의 잡문이 있다고 말했다. 군재독서' 에는 이중기 10 권이 수록돼 있고,' 송사예문지' 에도 남당 10 권이 수록돼 모두 실전됐다. 지식재육숙' 에는 1 권남당의 두 가지 주요 글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현재 명만력 48 년 묵화재 (1620) 는 이현시 34 곡을 저장하는데, 그중' 망강남' 은 두 곡으로 나눌 수 있다. 소장광은 후청시대에 또 65,438+0 곡을 녹음했고, 왕국위는 근대에 남당의 두 곡의 주요 시를 9 곡을 보충했지만, 그중에는 많은 문제가 있는 것 같다. 현대 대다수 학자들의 의견에 따르면, 오직 32 편의 시만이 이현으로 확정될 수 있다. 청대 유기는 일찍이' 남당 2 요' 를 썼고, 당규장은' 남당 2 요' 를 썼고, 왕충문은' 남당 2 대 교정' 을 썼다. 젠안태의' 이이경어' 는 상세한 주석이 있다. 그의 사적에 대해서는' 신오대사',' 송사',' 마릉',' 육유의' 남당서',' 여름의' 남당 이걸연보' 를 참조하십시오.
글쓰기 배경
이호가 38 살 때 송 씨는 비행기를 타고 강을 건너 금릉을 포위했다. 이듬해, 도시는 송에게 함락되었고, 그는 변경으로 포로가 되었는데, 그곳에서 그는 장군으로 임명되어 명령에 복종하지 않았다. 송태종 조광의에게 독살당한 후.
중조 후기에 남당은 송조의 가신으로 전락했다. 리 유 통치 때, 송나라 에 비굴하게 아첨했다. 그 18 살 때, 그는 공헌을 했고, 그의 정부는 이미 기진맥진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기운을 차리고 싶지 않았고, 화려하고 사치스럽고 미신을 믿고 불교를 믿다가 결국 송조에 의해 소멸되었다. 그는 정치적으로 무능한 황제였지만, 서예, 그림, 음률, 시문 등 예술적 재능이 많았는데, 특히 단어에서 성취가 높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시는 이재망국 이후, 망국 이후 가택 연금 기간 동안 피절창 한 곡으로 망국의 왕을 사계의' 남왕' (청대 심웅' 고금사') 으로 만들었는데, 바로' 망국의 행운, 시인의 행운, 글자는 변천에서 시작된다' 였다. 이 단어의 후기, 창량하고 비장하며, 의경이 심원하여 소신의 이른바 호방파의 기초를 다지고, 단어 역사에서 전후를 계승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왕 Guowei "인간 단어" 는 말했다: "단어가 리 houzhu 에 도착했을 때, 넓은 비전과 깊은 감정을 갖기 시작했다." 그 문장의 아름다움과 조화는 더욱 전례가 없다.
이유의 단어는 전후 두 기로 나뉘어 송태조가 송을 떨어뜨린 개보 8 년 (975) 을 경계로 하고 있다. 이 단어는 후기에 속한다. 초기의 단어는 이미 그의 뛰어난 재능과 뛰어난 기교를 보여 주었지만, 제재가 비교적 좁아서 주로 궁정 생활과 남녀 사랑을 반영했다. 후기가 되자 이영은 어린 황제에서 포로로 변했다. 굴욕적인 인생, 망국의 깊은 고통, 지난 일에 대한 추억은 그의 단어의 업적을 크게 뛰어넘어, 알고 다시는 오지 않는다는 느낌을 표현하며 예술적으로 높은 경지에 이르렀다.
그는 자신의 성실함으로 관용을 교환하기를 원했다. 당성을 자진하여 강남의 주라고 부르기 때문에 성지를 멈추고 모든 제도를 얕잡아 보세요. 송의 특사가 당 앞에 와서, 그는 보라색 옷을 입고 앞으로 나가 키스를 했다. 매년 국고에서 대량의 재물을 꺼내 송나라에 공물을 바치는데, 이를 제사 장례라고 하는데, 이를 교습, 잔치, 경절이라고 한다. 그는 또 송조의 명을 받들어 책을 한 권 썼는데, 남한 대사인 유지가 송조를 위해 효력을 발휘하기로 약속했다. 개보 6 년 (973), 송나라의 루도슨이 와서' 강남도경' 을 요구했다. 이호는 이것이 송조남징의 전주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래도 한 부를 보냈다. 송은 강남 19 국의 거리와 호적 수를 잘 알고 예비병으로 삼았다. 같은 해, 임재는 남몰래 자신이 마지막 주공이라고 말했고, 송징벌에 지친 틈을 타서 고토로 돌아가라고 권했다. 임은 후주에게 군역을 면제하기 위해 "군군의 날부터 반란을 일으켜 출병하지 말고, 국가가 이로부터 이득을 보게 하고, 가신이 되지 마라" 고 말했다. 폐하께서 분명히 계책하지 않으셨습니다. " 결국 그는 담이 작아서 믿을 수가 없어 소문을 듣고 린산을 죽였다. 그 해, 민간 역사가인 반우는 국운이 쇠약해졌다고 느꼈고, 이 사람을 보위, 노간으로, 심지어 팔자를 소홀히 했다. 선주들은 화가 나서 친한 친구 이평이 그를 죽이고 자구할 것을 지시했다고 생각했다. 오른쪽 위의 표장은 "폐하는 강해서는 안 되고, 약해서는 안 된다. 십만 병으로 하동을 돕는 것이 낫다. 그가 한 관원을 이끌고 순례를 했기 때문에, 이렇게 하면 국가의 좋은 정책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 이것은 매우 정교하다. 송나라 에, 리 지 는 약간의 소극 을 감히 하지 않았다, 순례 에 가고 싶지 않았다. 그가 구한 것은 행운이다. 남당은 그가 죽은 후 어느 날, 그의 이 후계자가 이미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여 조상에게 떳떳한 것 같다.
이옥이는 순진하다. "세상은 가족이다. 거짓말을 하는 쪽에서는 다른 사람이 자는 것을 허락할 수 없다." 개보 7 년, 이목을 파견하여 제사를 낭독하는 데 책을 쓰고, 그에게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속한 시일 내에 북한에 들어와 엄중한 발언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곧 다가올 것 같으니, 나머지 크게 실망하였다. 그는 이렇게 보고했다. "나는 위대한 대신이고, 나는 기권의 제자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지금은 이미 죽었다. " 그래서 성을 고치고, 전함을 가르치고, 전쟁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이듬해, 송과 오월 () 는 금릉 주변에서 손을 잡고 분신을 피하기 위해 관원의 친족을 이끌고 나체 투항했다.
송태조 개보 9 년 (976 년) 정월, 이유 일행은 변량 (오늘 하남 개봉) 으로 호송되어 백의사모가 아래층에서 형벌을 받았다. 송나라 에, 그는 반복적으로 항복 을 거부 호소 하지만, 반란 까지 일어나서, 그래서 불순종 이라고 했다. 같은 해, 태종이 승하하고, 태종이 즉위하여, 롱서공으로 개칭했다. 일찍이 개보 4 년 동안, 변경 남부에 예현각 () 을 건설하여, 위험을 무릅쓰는 것을 목표로 하였다. 돈을 준 후. 예 의 날, 왕조 는 관우 일부 동전 을 주었다. 태평흥국 2 년 (977 년), 집이 피곤하다고 하자 태종은 월급 인상을 명령하고 300 만 원을 더했다. 옥 우울, 그래서 긴 밤 음주, 송궁은 매일 삼석주를 제공한다. 송제는 왕으로서 그를 난처하게 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들은 그의 인신의 자유를 박탈하고, 백방으로 그의 인격과 존엄성을 모욕했다.
이런 증오는 이렇게 깊고, 이렇게 강하다. 그는 벗어날 수 없고, 계속 베고, 여전히 어지럽다. 그는 때때로 일시적으로 고통스러운 신경을 마취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술을 마셨지만, 술이 지나가자 슬픔과 슬픔이 함께 왔다. 때때로 그는 자신이 몽환적이고 탐욕스럽다고 생각하지만, 깨어나면 결국 외롭다. "한낮에 눈물로만 얼굴을 씻는다." 그는 펜과 떨리는 심음으로 단조를 채우고 긴 노래를 부를 때 울 수밖에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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