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익스피어의 명언에 대한 이야기가 있다. 너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셰익스피어의 명언의 생존은 여전히 파멸이다. 이것은 문제입니다.

생존 또는 파괴, 이것은 고려할 만한 문제이다.

똑똑한 바보가 될지언정 어리석은 총명한 사람은 되지 않는다. -셰익스피어

똑똑한 바보가 될지언정 어리석은 재자는 하지 않는다.

기분이 좋은 사람은 수명이 길다.

마음이 넓은 사람은 장수한다.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한 번의 실패로 네가 이루기로 결심한 목표를 포기하지 마라.

지연은 풍족함을 가져다주지 않을 테니, 그럼 키스해 주세요. 달콤한 스무 살, 청춘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아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연일 많지 않아, 20 미인, 뽀뽀해 주세요. 방초가 시들고 소년이 잘 살아요.

인생의 시간은 짧다. 이 짧은 시간을 허송한다면 너무 길다.

인생은 짧다. 우리가 세월을 허송한다면 너무 길다.

뱀을 그려 발을 더하지 마라.

뱀을 그려 발을 더하지 마라.

빈 용기가 가장 큰 소리를 낸다.

만병은 울리지 않고 반병은 찰랑거리다.

진정한 사랑에는 평탄한 길이 없다.

진실한 사랑으로가는 길은 결코 평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은 숯처럼 불타고 있으니, 냉각을 요구할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임의를 허용하면 마음을 태워야 한다.

사랑은 숯과 같다. 불타고 있다. 식혀야 한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네가 내버려두면, 너는 마음을 태울 것이다.

웃음은 만악의 근원이다.

웃음은 만악의 근원이다.

사랑은 날카로운 한숨의 계절이다. 눈은 화성의 연인을 정화하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은 눈물을 불러일으켰다. 그것은 미친 지혜, 숨막히는 씁쓸함, 꿀 맛이 없다.

사랑은 한숨에 불어오는 한 가닥의 푸른 연기이다. 연인의 눈은 그것이 정화한 화성을 가지고 있다. 연인의 눈물은 그것이 자극하는 파도이다. 가장 지혜로운 광기이기도 하고, 목구멍에 쓴맛이 나고, 입에는 꿀이 없다.

사랑은 줄다리기 경기와 같아서 처음부터 멈출 수 없다.

사랑은 줄다리기 경기와 같아서 처음부터 멈출 수 없다.

나는 지금 진지하고 무관심한 방의 멋진 모습을 하고 싶다.

나는 지금 진지하고 싶다, 좋든 나쁘든 상관없다.

착한 사람이 갑자기 부드러운 사랑을 시작했고, 사랑이 나빠진 사람이 떼를 쓰는 법을 알게 되었다.

사랑은 사람을 좋아지게 하고, 갑자기 부드러워진다. 사랑은 사람을 나쁘게 만들고 언제 바람을 피울지 안다. (서양속담, 사랑속담)

나는 환자의 부상이라는 놀라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연애에 대해 이야기하고 인내하는 법을 배우면, 항상 의외의 일이 있으면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만약 당신이 사랑과 당신이 나에게 준 사랑의 가치를 이해한다면, 나는 미래를 기다려야 합니다.

네가 사랑을 소중히 여기고 사랑받는 것을 안다면, 나는 네가 나에게 준 미래를 기다리고 싶다.

달콤한 사랑, 소중한, 나는 제왕과 맞설 가치가 없다.

너의 달콤한 사랑은 보물이다. 나는 황제와 상황을 교환할 가치가 없다.

밤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밤이 아무리 길어도 낮이 항상 온다.

말은 진정한 사랑을 표현할 수 없고, 충성스러운 행동은 가장 좋은 해석이다.

진정한 사랑은 말로 표현할 수 없고, 행동은 충성에 대한 가장 좋은 해석이다.

사랑은 여자가 귀를 쓰는 것이고, 남자가 사랑할 수 있다면, 사랑은 눈을 쓰는 것이다.

여자는 귀로 연애를 하고, 남자는 눈으로 연애를 하면 사랑이 생긴다.

나는 다리로 돌아가 피바다에 빠져서 멈출 수가 없었다. 마치 퇴로가 없다고 느끼게 하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미래는 늪이다. 사람들은 점점 더 깊이 빠져들고 있다.

내 다리는 오랫동안 피바다에 갇혔다. 나는 멈출 수 없다. 나는 뒤돌아보고 싶다. 마치 끝까지 가는 것 같다. 사람을 소름 끼치게 하다. 빠져나갈 길이 없다. 미래는 늪으로, 사람을 점점 더 깊이 빠져들게 한다.

좋고 나쁨의 구분은 없고, 단지 사상일 뿐이다

세상에는 선악의 구분이 없다. 자신의 생각을 보았다.

명예의 마음이 다칠 때 우정은 그것을 치유하는 약이다

명예의 마음이 상처받았을 때 우정은 그것을 치유하는 약이다.

문장: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극작가이자 시인 중 한 명이다. 그는 38 편의 연극, 154 편의 14 행 시와 2 편의 장시를 써서 세계문학에서 그의 거대한 지위를 다졌다. 그도 전 세계 각종 학자와 평론가들로부터 높은 찬사를 받았다. 지난 400 여 년 동안 셰익스피어와 그의 작품에 관한 책과 이야기가 끊임없이 쏟아져 나왔다

셰익스피어는 연극 발전을 위한 훌륭한 환경을 제공하는 런던에 갔다. 셰익스피어는 배우이자 극작가이다. 그는 장버런 경의 사람들과 함께 공연을 하고 그들을 위해 글을 썼는데, 이 팀은 후에 국왕으로 개명된 사람이다. 셰익스피어의 극작가 지위는 너무 높아서' 대학재자' 로버트 그린은 화가 나서 그를' 벼락부자 까마귀' 라고 불렀다.

대략 159 1 부터 약 16 1 1 까지 셰익스피어는 연극 경력의 전성기에 있었고 그의 극작이 속출했다 셰익스피어의 천재는 연극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1593 과 1594 년, 그는 두 편의 서사시' 비너스와 아도니스' 와' 루크레스의 강간' 을 발표했다. 이 두 시는 모두 사우스샘프턴 백작에게 바치는 것이다. 그는 또한 14 행 시를 써서 1609 에 발표했다. 1597 년이 되자 셰익스피어는 이미 봄바람에 득의양양하여 스트래트포드에서 가장 큰 집을 사서 새집이라고 불렀다. 대략 16 10 셰익스피어가 런던을 떠나 스트래트포드로 은퇴했지만, 그는 한동안 계속 글을 썼다. 그는 2006 년 4 월 23 일에 세상을 떠났다.

셰익스피어의 많은 연극의 정확한 창작 시간이 여전히 의문이기 때문에 비평가들은 그의 연극 생애의 구분에 대해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그의 연극 생애는 네 기간으로 나뉜다.

셰익스피어 연극 생애의 첫 단계는 견습 시기이다. 그는' 헨리 6 세' 1, 2, 3 부,' 리처드 3 세' 와' 테터스 안드로닉스' 라는 5 편의 사극을 썼다. 4 편의 코미디:' 잘못된 코미디',' 베로나의 두 신사',' 길들이기',' 헛된 사랑'.

두 번째 시기에는 셰익스피어의 스타일과 방법이 고도로 개인화되었다. 셰익스피어는 서로 다른 인물 사이와 외모와 현실 사이에 복잡한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인류의 각종 약점에 대해 미묘한 논평을 했다. 이 기간 동안 그는 리처드 2 세, 존 왕, 헨리 4 세, 1 부와 2 부, 헨리 5 세의 다섯 편의 역사를 썼다. 6 편의 희극:'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 상인',' 별일 없는 일',' 모두 기뻐하다',' 제 12 야',' 윈저의 풍류녀들'; 로미오와 줄리엣과 줄리엣 카이사르라는 두 가지 비극이 있습니다.

셰익스피어의 세 번째 시기는 그의 가장 큰 비극과 그가 이른바 블랙 코미디를 포함한다. 이 시기의 비극은' 햄릿',' 오셀로',' 리어왕',' 맥베스','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 트로이로스와 크레시다다',' 코리올리란나스' 였다. 이 두 편의 희극은 결말이 좋아서, 일간지에 한 번 보답한다.

셰익스피어 말기 작품에는' 베리클리',' 신백림',' 겨울의 이야기',' 폭풍우' 등 그의 주요 로맨틱 희희희극이 포함되어 있다. 그리고 그의 마지막 두 편의 연극:' 헨리 8 세와 두 고귀한 친척'.

셰익스피어의 가장 위대한 비극은'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이다. (이 기사는 비상업적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너는 반드시 특별허가가 있어야 이 문장 전재할 수 있다. 허가받지 않은 자료의 복사는 엄격히 금지되어 있다. 이 문장 복사 허가를 받으려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이 문장 또는 부분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전문가가 의견을 제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극작가이자 시인이다. 38 세부터 그는 154 곡의 노래와 두 곡의 장시로 세계문학에서 그의 위대한 지위를 다졌다. 그도 세계 학자와 평론가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지난 400 년 동안.

셰익스피어가 런던에 들어와서 연극의 발전을 위해 아름다운 환경을 제공하였다. 셰익스피어는 배우이자 극작가이다. 그는 연기를 하면서 썼다: 하느님 장버런의 사람, 후에 국왕으로 개명된 사람. 셰익스피어는 자신을 이렇게 훌륭한 극작가인 로버트 그린으로 확립하여' 묵습 대학' 에서 그가 까마귀의 벼락부자라고 분노하며 발표했다.

셰익스피어는 159 1 부터 16 1 1 까지 연극 경력의 절정에 이르렀고, 작품들이 속속 출판되고 있다. 1593 과 1594 년' 비너스와 아도니스' 와' 루스의 강간' 은 모두 사우스샘프턴 백작에게 바쳐졌다. 그는 또한 14 행 시를 써서 1609 에 발표했다. 까지 1597. 셰익스피어는 매우 부유해서 스트라테포드라는 큰 집을 샀는데, 이 집은 새로운 곳이라고 불린다. 16 10 년, 셰익스피어는 런던을 떠나 스트랫포드에 은거했다.

셰익스피어의 많은 연극의 정확한 날짜가 여전히 의문이기 때문에 평론가들은 분업에 대해 의견이 분분하며, 그의 연극 생애는 일반적으로 네 기간으로 나뉜다.

공사 셰익스피어 연극 생애의 첫 단계는 다섯 시기이다. 그는 사극을 썼다: 헨리 6 세, 1 위, 2 위, 3 위, 리처드와 티투스와 로닉스; 그리고 네 편의 희극:' 코미디 실수',' 베로나의 두 신사',' 길들이기',' 노동자의 사랑' 등.

두 번째 시기에 셰익스피어의 스타일과 방법은 고도의 개인주의였다. 복잡한 모델로 구성된 과정에서 셰익스피어는 다양한 인물과 외모와 현실 사이에서 각종 인적 약점에 대해 미묘한 논평을 했다. 이 시기에 그는 5 년의 역사: 리처드 2 세의 존 왕, 헨리 4 세, 1, 2 부, 헨리 5 세, 6 코미디:' 한여름 밤의 꿈',' 베니스 상인',' 좋아하는 것 때문에 별일 없다',' 제 12 밤',' 윈저의 풍류들',' 로미오와 줄리엣',' 카이사르' 등 두 가지 비극이 있다.

셰익스피어의 3 기에는 그의 가장 큰 비극과 그가 이른바 블랙 코미디를 포함한다. 이 시기에 발생한 비극은' 햄릿',' 오셀로',' 리어왕',' 맥베스',' 앤서니와 클레오파트라',' 트로이로스와 크레시다',' 코리올리란나스' 였다. 이 두 희극은 모두 결말이 좋아서 대책을 세웠다.

셰익스피어의 과거 업무 원칙에는 베리클리, 신백림, 겨울의 이야기와 전설이 포함된다. 그리고 그의 마지막 두: 헨리 8 세와 두 귀족 반죽.

셰익스피어의 가장 위대한 비극은' 햄릿',' 오델로',' 리어왕',' 맥베스' 이다. (이 기사는 비상업적 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이 문건을 전재하려면 반드시 특별 허가가 있어야 하며, 자료를 복제하는 허가를 엄금해야 한다. 연락처 상자는 이 문장 복사를 허용합니다. 이 문장 또는 부분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전문가가 와서 논평하기를 바랍니다.

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