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명과 감사가 담긴 바람에 관한 시
북풍이 땅에 흰 풀을 날리고, 8월에는 눈이 날립니다. 밤새 봄바람이 불어오고, 배나무 수천 그루가 꽃을 피운다.
번역:
북풍이 땅을 휩쓸고 흰 풀이 부러졌고, 8월에는 북부 하늘이 폭설로 가득 찼습니다. 갑자기 밤새 봄바람이 불었던 것처럼 수천 그루의 하얀 배나무가 활짝 피어났습니다.
감상:
이 시에는 슬프고 아름다운 풍경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이 시의 첫 네 문장은 “밤새 봄바람이 불어와 나무에 수천 송이의 배꽃이 피어나니 사람들을 바람과 눈이 가득한 상황으로 몰아넣고 풍경이 참신하다”이다. 겨울에는 모든 꽃이 사라지고 모든 곤충이 사라지고 사방이 황량한 풍경입니다. 시들어가는 풀, 매서운 북풍, 하늘의 우울한 구름, 땅의 얼음과 눈. 이 장면을 마주하면 사람들의 기분은 우울하고 비참해야 하지만 시인은 창의력을 발휘하여 황량한 눈꽃을 펜의 비틀림으로 봄의 배꽃으로 바꾸어 시 전체에 약간의 밝은 색상을 더할 수 있습니다.
강 남쪽 기슭에 다시 봄바람이 푸르러지네요. 밝은 달은 언제 다시 나를 비춰줄까요?
번역:
강 남쪽 기슭 곳곳에 푸르른 봄바람이 불어옵니다. 밝은 달은 언제쯤 고향으로 돌아갈까요?
감상 :
이전 문장은 계절이 봄임을 알리고 장강 남안의 풍경을 묘사하는 시대를 통틀어 유명한 문장입니다. "green"이라는 단어는 "날아오는 녹색"을 의미하는데, 이는 놀라운 의미로 사용되는 동사입니다. 왕안석은 이를 잘 활용하기 위해 10번 이상 단어를 바꾸었고, 마침내 10개가 넘는 동사 중에서 '녹색'이라는 단어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다른 말로는 단지 봄바람이 왔다는 것을 표현하는 것일 뿐, 봄이 온 후 전리강 기슭의 새로운 녹색 풍경의 변화를 표현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출까, 언제 다시 올까?”라는 결론 문장에서 시인은 오랫동안 바라보았지만 밝은 달이 떠오르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밝은 달이 나를 비추면 다시 돌아올까'라는 질문을 통해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2월의 봄바람은 누가 잘라주는지 모르겠습니다.
번역:
이 얇은 버드나무 잎은 누가 잘라줬는지 모르겠다. 갑자기 따뜻했다가 차가워지는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감상 :
"얇은 나뭇잎을 누가 가지고 갔는지 모르겠습니다.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허지장(He Zhizhang)이 비유한 아주 유명한 시입니다. 봄바람이 가위로? 이 문장은 갑자기 따뜻했다가 차갑게 변하는 2월의 봄바람을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서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으로 바꾸어 봄바람의 마술적 재주를 보여주며 『버들송가』는 사물에 대한 시의 표본이 되는 작품이다. 2. 설명과 감상이 담긴 바람에 관한 시
북풍이 땅에 흰 풀을 날리고, 8월의 하늘은 눈으로 가득하다.
밤새 봄바람이 불어오더니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꽃을 피웠습니다. 번역: 북풍이 땅을 휩쓸고 흰 풀이 부러졌으며, 8월에는 북부 하늘이 폭설로 가득 찼습니다.
갑자기 밤새 봄바람이 불었던 것처럼 수천 그루의 하얀 배나무가 활짝 피어났습니다. 감상: 이 시의 풍경은 애절하고 아름답습니다.
시 첫 네 문장, 특히 '갑자기 밤새 불어오는 봄바람처럼 수천 그루의 배나무가 피어나고, 바람과 눈이 가득한 상황에 빠지게 하는데, 풍경이 참신하다.
겨울에는 모든 꽃이 사라지고 모든 곤충이 사라지고 사방이 황량한 풍경입니다. 썩어가는 시든 풀, 매서운 북풍, 하늘의 우울한 구름, 땅의 얼음과 눈. 이 장면을 마주하면 사람들의 기분은 우울하고 비참해야 하지만 시인은 창의력을 발휘하여 황량한 눈꽃을 펜의 비틀림으로 봄의 배꽃으로 바꾸어 시 전체에 약간의 밝은 색상을 더할 수 있습니다.
강 남쪽 기슭에 다시 봄바람이 푸르러지네요. 밝은 달은 언제 다시 나를 비춰줄까요? 번역: 봄바람이 불어 장강 남안 구석구석을 푸르게 불어넣습니다. 밝은 달은 언제쯤 고향으로 돌아갈까요? 감상: 앞 문장은 오랜 세월에 걸쳐 유명한 문장으로, 이미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장강 남안의 풍경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green"이라는 단어는 "활짝 피어오르는 녹색"을 의미하는데, 이는 멋진 의미로 사용되는 동사입니다. 왕안석은 이를 잘 활용하기 위해 10번 이상 단어를 바꾸었고, 마침내 10개가 넘는 동사 중에서 '녹색'이라는 단어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다른 말로는 봄바람이 온다는 표현일 뿐, 봄이 온 후 전리강 기슭의 새로운 녹색 풍경의 변화를 표현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출까, 언제 다시 올까?”라는 결론 문장에서 시인은 오랫동안 바라보았지만 밝은 달이 떠오르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밝은 달이 나를 비추면 다시 돌아올까'라는 질문을 통해 고향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2월의 봄바람은 누가 잘라주는지 모르겠습니다. 이 얇은 버드나무 잎을 누가 잘라줬는지 알겠다. 갑자기 따뜻해졌지만 여전히 추운 2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감상 : "얇은 나뭇잎을 누가 가지고 갔는지 모르겠지만 2 월의 봄바람은 가위와 같습니다. "봄바람을 가위에 비유 한 허지장 이전의 매우 유명한 시입니다. 이 문장은 갑자기 따뜻했다가 차갑게 변하는 2월의 봄바람을 눈에 보이지 않는 것에서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으로 바꾸어 봄바람의 마술적 재주를 보여주며 『버들송가』는 사물에 대한 시의 표본이 된다. 3. '바람'을 묘사한 시, 감상 및 작가 소개
바람에 관한 시
1. 밤의 바람소리, 빗소리,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멍호연: '봄새벽')
2. 바람이 세고 뿔나팔이 불고, 장군이 웨이성을 사냥하고 있다. (왕웨이: "사냥을 관찰하다")
3. 어두운 숲속의 풀은 바람에 겁을 먹고, 장군은 밤에 활을 당긴다. (루룬: '과거의 노래')
4.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다시 불어온다. (백거이: "부덕구원조와의 이별")
5. 차이먼은 개들이 짖는 소리를 듣고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유창경: "눈 속의 부용산에 머무는 스승")
6. 바람과 함께 밤에 잠입하여 조용히 수분을 공급합니다. (두보: "봄밤의 즐거운 비")
7. 성문은 삼진을 보좌하고 바람과 연기는 오천진을 굽어본다. (왕보 : "두소복을 서주로 보낸다")
8. 바람을 타고 집으로 돌아가고 싶지만 아름다운 건물과 아름다운 집이 두렵다. (수시: "수선송두? 밝은 달은 언제 오나요?")
9. 동풍이 힘이 없고 꽃이 시들기 때문에 만나면 이별하기가 어렵다. (이상인: '무제')
10. 하늘이 맑고, 들판이 넓고, 바람이 불고, 풀이 낮고, 소와 양이 보인다. ('칠레의 노래')
하하, 이상입니다.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4. 바람에 관한 시와 예술적 개념
고대시 '바람' 감상
"세 개의 단풍이 떨어지고 2월의 꽃이 피어난다. 강 건너 수천 피트의 파도, 수천 개의 대나무 기둥이 "경사"에 들어갑니다. 이 시는 당나라 이교가 썼습니다. '바람'이라는 단어는 시 전체에 등장하지도 않고, 바람의 외형이나 표면적인 특성을 직접적으로 묘사하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바람의 본래 성질이나 상태의 변화를 통해 바람의 부드러움과 강인함을 표현하고 있다. 바람의 영향을 받는 물체. "Jie Luo"와 "Neng Kai"는 바람의 부드러움과 부드러움을 생생하게 표현하여 다소 무관심했을지도 모르는 독자의 기분에 깊은 감동을 주며 아름다운 삶에 대한 사람들의 감사를 다시 일깨워줍니다. 이 시를 보면 시인은 바람의 작용에 따라 '잎', '꽃', '파도', '대나무'라는 네 가지 자연물의 변화를 파악하여 '바람'의 다양한 형태를 간접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정말 바람의 매력과 힘을 느껴보세요. 5. 바람에 관한 시
1부
제목: 바람
시대: 당나라
저자: 이교
장르 : 우주에
내용 : --------------------
세 개의 단풍이 떨어지고 2월이 꽃을 피운다 꽃.
수천 피트의 파도가 강을 건너고, 수천 개의 대나무 장대가 그 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간략한 분석:
이 시는 사람들에게 바람의 힘을 보여줍니다. 바람은 늦가을에 나뭇잎을 떨어뜨리고 2월 초봄에 꽃을 피울 수 있습니다. 강을 지날 때는 수천 피트의 거대한 파도를 일으킬 수 있고, 대나무 숲에 불면 수천 개의 푸른 대나무를 삐딱하게 날릴 수 있습니다.
2부
제목: 바람의 송가
시대: 당나라
저자: Wang Bo
장르 : 우루
카테고리 : 주제
내용 : --------------------
냉정하고 시원한 바람 학생 여러분, Lin Heqing을 추가해 주세요.
시냇가 집을 찾기 위해 연기를 몰아내고, 산에서 안개를 몰아내세요.
오고 가는 흔적이 없고, 움직임과 호흡이 마치 감각이 있는 듯하다.
해질녘에는 산과 강이 조용하고 소나무 소리가 들립니다.
감상: 시인은 바람을 이용해 사람과 사물을 묘사하며 자신의 야망을 표현하고, 의도적으로 바람의 숭고한 성품과 부지런한 기상을 칭송한다. 바람은 밤낮으로 포기하지 않고 사람에게 유익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상황에 따라 유망한 사람이하는 것이 옳지 않습니까? 시인은 재능이 거의 없지만 큰 야망은 이루기 어렵습니다. 그는 한때 유명한 "등왕정 서문"에서 다음과 같이 열정적으로 썼습니다. 군대, 마음이 있으면 펜을 쓸 것이고 황제의 강풍에 감탄할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 그는 바람을 빌려 자신의 감정을 노래하고 그의 "청운 야망"을 맡깁니다. 송지유공의 『당시기』는 이 시를 “가장 오래 가는 맛, 진정한 천재”라고 불렀는데, 아마도 여기에 그 “뒷맛”이 있을 것이다.
이 시의 초점은 '애정'이라는 단어에 있다. 윗부분에는 마음을 상쾌하게 하기 위해 린허를 붙인 '유칭'이라는 글자가 적혀 있고, 아랫부분에는 '유칭'이라는 단어에 '유칭'이라는 글자가 추가되어 '기력을 키웠다'고 칭찬하고 있다. 왕을 위한 소나무 소리."
이러한 의인화된 예술적 기법을 통해 바람의 이미지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바람의 상승을 묘사하며, 바람의 속도를 "엄숙하게"라고 묘사합니다. 바람의 속도는 원래 목적이 없었지만 두 번째 문장에서 "jia"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의도적 인 행동으로 바뀌 었습니다. 마치 바람이 린 허를 상쾌하게 만들기 위해 질주하는 속도로 오는 것처럼, 마치 누군가처럼 서두르고 있습니다. 다음의 바람에 관한 글쓰기 활동 역시 '모르는 연기', '구르는 안개', '느슨한 소나무 소리' 등 바람 속의 역동적인 장면을 포착해 의인화한 묘사를 한다. 바람이 연기를 분다, 바람이 소나무를 분다, 이 모든 것이 의식적 활동으로 전환된 자연 현상이다. 그녀는 엄청난 초자연적 힘을 가지고 있으며 엘프처럼 계곡에 드나들고 연기와 안개를 몰아내고
신선함을 가져오고 수천 개의 산의 소나무 파도를 불어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음악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시인의 글에는 바람의 이미지가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다.
세
제목: 가을바람
시대: 남송
저자: 루유
내용 : --- ------------------
가을바람이 손님 치앙을 불고, 축제는 한숨으로 가득 차 있다.
매년 상황이 갑자기 바뀌는데, 내 여정은 여전히 불분명하다.
서리는 한강을 맑게 하고 물은 푸르게 하고, 지는 것은 산을 맑게 한다.
산바로드까지 가는 이 길에는 원숭이도 없고 마음도 없습니다.
사
제목: 서풍
시대: 당나라
저자: 백거이
장르: 우루
p>내용: -------
며칠째 서풍이 불고 있는데, 그리고 한 잎은 이미 날아갔습니다.
새로운 날에는 가벼운 나막신을 신고, 초반의 시원함 속에서 성숙한 옷으로 갈아입습니다.
얕은 운하는 느린 물을 배수하고, 드문드문 대나무가 비스듬한 햇빛을 새어냅니다.
해질 무렵 이끼 골목에서 아이들은 학을 집으로 유인합니다. 6. 바람과 비에 관한 고시 감상
1) 두보의 『봄밤의 즐거운 비』 감상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은 찾아온다.
바람을 타고 밤에 몰래 들어와 조용히 수분을 공급해 보세요. 거친 길은 구름으로 인해 온통 어둡지만, 강의 배는 불로만 밝습니다.
새벽에 붉고 젖은 곳을 보세요. 공식 도시에는 꽃이 무겁습니다. 『기쁜 봄밤의 비』는 봄밤의 이슬비에 대한 사심 없는 헌신의 품격에 대한 시인의 사랑과 찬미를 표현하고 있다.
'좋다'라는 단어 한두 문장에는 봄비를 찬양하는 감성이 가득하다. 『계절을 아는 것』은 봄비에게 인간의 삶과 감성을 준다고 저자는 생각한다.
정말 멋진 봄비네요! 첫 번째 대련은 봄비의 '발생'을 이야기할 뿐만 아니라, 봄비가 오기를 바라는 작가의 불안한 마음을 함축적으로 전달한다. 대련은 분명히 시인의 청각적 경험이다.
봄비는 넓은 밤 바람과 함께 조용히 와서 모든 것을 자양분 삼아 '좋은' 것을 구하려는 의도가 아니라 오직 헌신만을 구합니다. 보라, 쏟아지는 봄비와 침묵마저도 시인은 듣는 광경을 얼마나 세심하게 관찰했는가.
시인은 봄비의 미묘한 영향력에 놀라 밤새 잠을 이루지 못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시인은 봄비가 밤새도록 내리기를 바랄 뿐이지만 갑자기 그칠까 두렵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걱정스럽기도 하다. 평소엔 잘 닦여 있던 들판길도 어둠 속으로 녹아 들어간 것을 보니, 얼마나 어두웠고 비가 얼마나 쏟아졌는지 알 수 있다.
강 위의 배와 배의 눈부신 붉은 색은 봄밤의 광활함과 어둠과 대조를 이루며, 옆에서 내리는 봄비의 짙은 색도 부각시킨다. 시의 끝부분에서 시인은 계속되는 봄비를 목격하고 다음 날 새벽이 되면 진관시는 화려한 봄이 될 것이라고 안도감을 느꼈다.
꽃의 붉음과 생명력은 고요한 이슬비의 은은하고 촉촉한 응축의 결과입니다 ... 2) 구산사 북쪽과 서쪽에있는 Bai Juyi의 "전당 호수로의 봄 여행"에 대한 감상 Jia Pavilion의 수면은 처음에는 평평하고 구름은 낮습니다. 몇몇 곳에서는 초기 꾀꼬리들이 나무 위에서 따뜻함을 놓고 경쟁하는 반면, 새로운 제비는 봄의 진흙을 쪼아먹습니다.
야생화가 점점 눈을 사로잡는데, 아사쿠사에만 말발굽이 없다. 호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푸른 포플러 나무가 하얀 모래 제방을 그늘로 덮고 있는 호수 동쪽입니다.
첫 번째 대련은 고산사에서 본 풍경을 넓은 시각으로 서술하고 있다. 첫 번째 문장은 위치이고 두 번째 문장은 관점입니다.
'추핑'은 둑보다 약간 높은 샘물의 시작을 의미합니다. "구름 발이 낮다"는 것은 흰 구름이 낮게 걸려 호수와 연결되어 이른 봄의 윤곽을 설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래 잔잔한 물과 하늘의 낮은 구름이 서호의 고요한 수묵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턱 커플은 시인이 여행 중에 본 잉얀에 대해 씁니다.
솔새는 봄의 노래자이고, 모두 햇살 가득한 나무로 날아가 노래를 부릅니다. 제비는 봄의 사자이며, 입에 진흙을 물고 둥지를 짓기 시작했습니다. 활력. Huang Ying을 묘사하기 위해 "Zhao"를 사용하는 것은 이러한 활기 넘치는 작은 생명에 대한 Bai Juyi의 진심 어린 사랑을 반영합니다.
'투쟁'이라는 단어만으로도 봄이 얼마나 귀하고 소중한지 느끼게 된다. 제비의 바쁘고 신나는 표정을 묘사하기 위해 "쪼기"라는 단어를 사용하면 작은 제비에게 생명을 불어넣는 것 같습니다.
이 두 문장은 명금과 제비의 역동성을 의도적으로 묘사하여 시 전체를 봄의 생기와 활력으로 가득 채웁니다. 목대련에는 꽃과 식물을 써서 시인의 심정을 표현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말은 얕은 풀밭 위에서 아주 힘차게 걷는다. 꽃을 오랫동안 바라보고 있으면 눈이 형형색색의 꽃으로 가득 차서 보는 사람을 현기증나게 하고 혼란스럽게 만든다. 이 대련과 첫 번째 대련은 시의 핵심 부분이며, 봄 풍경을 묘사한 백씨 시, 특히 서호의 봄 풍경을 묘사한 시의 마무리이기도 하다.
감동과 생동감이 넘치는 풍경에 대한 묘사로, 백거이가 묘사하는 사물에 대한 세심한 관찰력과 사물의 특성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능력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마지막 대련은 백사장의 풍경을 묘사하여 시인의 심정을 직접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시인의 즐거운 기분을 표현하고 있다.
'행동이 부족하다'는 것은 충분히 보지 않는다는 뜻인데, 이는 시인이 떠나는 것을 잊어버렸다는 뜻이다. 구산 북쪽에서 현재의 평호구월과 백제까지, 시인은 사람들에게 봄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먼 길을 걸어왔습니다. 호수에는 샘물이 새로 생기고, 봄 꾀꼬리가 나무 위에서 노래하고, 봄 제비는 진흙을 날리고 있고, 제방에는 봄꽃이 점점 피어나고, 봄풀은 그저 푸르다. 시인 날카롭고 섬세한 붓놀림으로 사람들은 서호가 봄옷을 쭉 뻗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시인은 서호의 봄 풍경을 칭찬하며 백사장 위를 걷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고 지적했다. 바이디 양쪽에는 물이 있고, 제방 양쪽에는 버드나무와 복숭아나무가 가득합니다.
봄에 바이디 위를 걸을 때 발 밑에는 황량한 호수 물이 있고, 초봄의 버드 나무 가지는 연기 같고 안개 같고 실처럼 보입니다. , 무릎 위에 떠있는 얼굴은 무한한 부드러움과 무한한 사랑을 마음 속에 솟아 오르게 만들어 마치 꿈이나 동화 나라에있는 것처럼 느끼게합니다. 봄에 바이디 위를 걷다 보면 시인이 이 시를 썼을 때의 심정과 기분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습니다.
시 전체의 제목은 주로 '行'이라는 단어를 기반으로 하는데, 이는 '春行'이라는 단어와 밀접하게 연결되어 풍경을 묘사합니다. 그러나 서호의 면적이 너무 넓고 여행길이 너무 길어 시인은 고산사 북쪽에서 시작하여 백사 제방에서 끝나는 한 부분만 잘라서 썼다.
이 시를 읽다 보면 우리는 자연스럽게 이른 봄 서호의 풍경을 즐기는 시인의 모습을 따라가는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시 전체는 엄격한 구조, 엄밀한 운율, 단정한 대사, 유창한 언어, 생생하고 자연스러운 언어, 단순한 어조를 갖고 있어 통속적이고 유려한 특성을 반영하고 있다.
시인은 호수에 피어나는 샘을 전체적인 관점에서 묘사했으며, 여행 중 풍경을 묘사하는 데 능숙했으며, 전형적인 예를 선택하고 이를 분류와 결합하여 중간에 다음 네 단어를 썼습니다. 꾀꼬리, 제비, 꽃, 풀 등 동식물의 독특한 조합이 어우러진 봄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다. 그는 또한 풍경의 특징을 파악하고 가장 표현력이 풍부한 단어를 사용하여 그것을 묘사하고 표현하는 데 능숙합니다.
3) Du Mu의 "Jiangnan Spring Quatrains" 감상 꾀꼬리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푸른 강을 반영하여 노래하고, 와인 깃발은 산과 강에 펄럭입니다.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 속에는 탑이 많다.
강남의 풍경을 묘사한 시이다. 강남은 얼마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가. "해가 뜨면 강물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은 푸른색처럼 푸르른다." 거시적 인 그림 뿐이고 두무의 '강남 샘'은 비교적 구체적이고 여러 명승지를 방문하는 것 같아서 우리의 인상을 더욱 심오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시에서 두목은 장강 남쪽의 밝은 봄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장강 남쪽의 안개 낀 비오는 테라스 풍경을 재현하여 장강 남쪽의 풍경을 만들어낸다. 양쯔강 남쪽은 더욱 신비롭고 혼란스러우며 특별한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는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초록빛은 붉게 빛나고, 물마을은 산속에 있고, 포도주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우선 시인은 우리를 붉은 꽃과 초록의 세계로 데려간다. 양쯔강 남쪽의 버드나무.
보세요, 노래하고 춤추는 새들이 도처에 있고, 적수 마을, 산 위의 성벽, 특히 바람에 펄럭이는 와인 깃발이 얼마나 매혹적입니까? "천 마일"은 강남 전체가 기록되었지만 전체가 특정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다는 의미입니다.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와 비 속에 탑이 너무 많습니다." 여기에 장강 남쪽의 풍경으로의 전환의 중요한 부분인 사찰이 있습니다. 봄바람과 비를 맞으며 남조 시대에 남겨진 많은 불교 건물이 어렴풋한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7. 바람에 관한 고대시 전집
"바람에 관한 시" 감상
시냇물에 구름이 떠오르고, 정자에 해가 지고, 산비가 오려고하고 바람이 건물 "Xianyang City East Tower"를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가을 바람과 가을 비는 슬프고 슬프고 추운 밤에 혼자 앉아 있으면 마음이 아프다. "가을 황혼의 추억"
장풍이 며칠 동안 큰 파도를 일으키고, 사람들은 와인 보트를 운반하는 데 시간을 낭비할 수 없습니다. "돌 물고기 호수에 취하다"
있을 것입니다. 긴 바람과 파도, 그리고 구름돛이 직접 달려 바다를 도우리라 '길은 험난하다·1편'
봄바람은 말발굽병을 자랑하며, 온 세상을 다 볼 수 있다 장안 꽃은 하루 만에 '입학 후'
고운 풀밭과 산들바람이 부는 강변에서 위험한 뗏목을 타고 혼자 야간 배를 타고 항해할 수 있는 '밤의 산책'
어젯밤에 작은 건물에 바람이 다시 불었고 조국은 밝은 달빛에 "양귀비의 아름다움"을 참을 수 없습니다
가을 바람이 심하고 파도가 "관창" 하이"
강한 바람이 불고 구름이 날아가고 웨이가는 바다의 고향으로 돌아갑니다 "강풍의 노래"
중산의 바람과 비가 차례 노란색, 수백만 명의 군대가 Dajiang의 "Seven Rhymes"를 통과합니다.
강한 바람이 내 마음을 흔들고 Xianyang 나무가 서쪽에 "Xijing의 Wei Ba에게 Jinxiang Farewell to Xijing"
삼천 바람과 비의 여정, 모든 살과 피와 고향 "가탄춘"을 버리고
북풍이 불고 흰 풀이 땅에 부러지고 호천은 눈을 날린다 8 월 "하얀 눈의 노래가 무술을 보냅니다"
맑은 바람과 밝은 달이 방치되고 남쪽 탑이 세워졌습니다. 맹목적으로 시원한 "Ezhou Nanlou Book"
밝은 달은 까치들에 놀라 나뭇가지를 떠나고, 한밤중에 바람이 불고 매미가 '서강달'을 노래한다.
바람이 집 위의 소나무를 불고 비가 내리고, 깨진 종이 창문은 나 자신에게 ""청평락"이라고 말한다
북풍은 칼처럼 날카롭고 천은 몸을 덮지 않는다 "마을의 매서운 추위"
좋은 바람은 그 힘으로 나를 푸른 구름 "린장 선녀"로 보냅니다
녹색 대나무 모자, 녹색 야자 껍질 비옷, 기울어 진 바람과 이슬비는 "어부의 노래"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8월의 높은 가을바람이 우리 집에 세겹의 초가를 굴리며 "초가는 가을바람이다"
Zigui는 여전히 한밤중에 피를 흘리며 울고, 동풍이 다시 불러오지 않을 것을 믿지 않고 "봄을 보내라"
구름은 옷과 꽃과 얼굴을 생각하고 봄바람은 문지방에 불어오고 화농의 이슬은 "청평 조 · 1부'
강물과 하늘의 파도가 치고, 성 위의 바람과 구름은 땅과 이어져 있다. '가을 싱·1부'
숲 속의 풀은 바람에 겁을 먹고 장군은 밤에 활을 당긴다 "성 아래의 노래"
바람이 겁에 질려 무궁화 물이 어지럽게 흐르고 굵은 비가 비스듬히 내리다 Lili 벽에 기대어 "Liuzhou City Tower 오르기"
"Bu Suanzi·Yong Mei"에서 바람과 비가 봄을 보내고, 날아다니는 눈이 봄을 맞이합니다.
바람 강하고 하늘은 높고 원숭이는 휘파람을 불며 애도하고 흰 새는 저그의 맑은 모래 위로 날아간다 "Climbing High"
바람이 버드나무 꽃을 불고 가게 안에 향기를 가득 채운다 "진링" 술가게는 이별을 떠난다'
강한 바람과 활과 나팔 소리, 장군은 웨이성 성을 사냥한다' '사냥을 관찰하다'
동풍을 알아보기 쉽다 , 그리고 언제나 봄은 알록달록한 색으로 물드는 '봄날'
폭죽 소리가 한 해의 끝을 알리고, 봄바람이 투수의 '원데이'를 따뜻하게 전해준다
강 남쪽 기슭에 봄바람이 다시 푸르릅니다. 밝은 달은 언제 나를 비출까요? "과주에 배를 정박하다"
북풍이 수천 마일을 가로질러 불어옵니다. 펀 강 "펀의 가을"
Long 수천 마일 떨어진 바람이 가을 기러기를 불러와 고층 빌딩 "쉬안저우 사조탑"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4월에는 남풍이 누런 보리를 가져오고, 대추 꽃은 아직 떨어지지 않았고, 오동나무 잎이 자라고 있습니다. "진장푸로 보내다"
달이 도시를 비추고 반쯤 날아간다 까마귀, 서리, 황량한 나무, 바람이 옷에 들어간다 "진송"
조용한 음색이 바뀌고 갑자기 표류하고, 긴 바람이 숲비를 불고 타일을 떨어 뜨린다 "동다가 호를 연주하는 것을 들어보세요"
세상은 듣는 것을 이해하지만 감사하지 않고 부는 바람에왔다 갔다합니다 "안 완산을 들어라"
봄바람은 서로를 알지 못하는데 왜 포함되어야합니까? Luo 커튼 "Spring Thoughts"
밤에 바람 소리가 들리고 "Spring Dawn"을 알기 위해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습니까?
산불이 타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봄바람이 분다 "고대 풀이여 안녕"
차먼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눈 내리는 밤에 집으로 돌아온다 "풍설수수" "부용산의 주인"
만나면 헤어지기 힘든 동풍은 힘이 없고 꽃은 다 시들고 '무제'
하늘은 파랗고 들판은 광활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로우, "칠레노래" 》
살구꽃비에 옷이 젖고, 버드나무 바람이 얼굴에 부는 '구행선'
황시탑 앞에서, 강은 동쪽이고 봄 풍경은 나른하고 졸려 바람에 기대어 "강가에서 혼자 찾기"
밤에는 남풍이 불고 밀은 긴 노란색으로 덮여 있습니다 "보기 밀 베기"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들을 말랐고, 홀로 높은 빌딩에 올라갔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들"
모타도는 꺼지지 않는다 영혼, 서풍에 휘날리며 사람은 노란 꽃보다 가늘어진다 "술취한 꽃음"
늦은 밤에 누워 바람과 비를 들으며 철마빙하가 잠든다 "11월 4위"
진 도시에는 비단 파이프가 많아 반은 강바람에 반은 구름에 '꽃의 여왕에게 바치는 선물'
<p> 호수의 빛과 달이 조화를 이룹니다. 호수 표면에는 바람막이가 없습니다. 차가운 음식과 동풍이 버드 나무를 비스듬히 유지합니다.
구곡 황하에는 수천 마일의 모래가 있습니다. "랑 타오" "모래" 8. 고대시 "바람"
"바람. " - 이교(당나라)
세 개의 단풍이 떨어지고, 2월의 꽃이 피어난다.
수천 피트의 파도가 강을 건너고, 수천 개의 대나무 장대가 그 위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참고: 바람은 많은 단풍을 날려버리고, 2월의 초봄에 꽃이 피는 것을 앞당기고, 강을 건너고, 천 겹이나 되는 파도를 몰아내고, 대나무 숲에 불어오고, 수천 개의 대나무 기둥을 뒤틀었습니다.
시: 가을바람이 불면 가지와 잎이 떨어져 사람을 쓸쓸하고 쓸쓸하게 만들지만, 2월이 오면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꽃이 피어나고 땅은 고요해진다. 다시 활기가 넘칩니다. 때로는 강에서 강한 바람이 불어와 수천 피트의 거대한 파도가 일어나기도 하고, 때로는 잔잔한 바람이 대나무 숲에 불어오고, 수천 그루의 대나무가 바람과 함께 동쪽과 서쪽으로 기울어지는 것도 또 다른 풍경입니다.
내용감상 : 바람을 찬양하는 시입니다. 시인의 눈에 바람은 살아있고 감성적인 존재이다. 시간과 장소에 따라 그 모습도 다르고, 사람들에게 다른 느낌을 줄 것이다. 시 속에 묘사된 것은 작가의 일상적 관찰이다.
이 시는 바람의 힘을 보여줍니다. 바람은 늦가을에 나뭇잎을 떨어뜨리기도 하고, 2월 초봄에 꽃을 피우기도 합니다. 수천 피트의 거대한 파도를 일으키고 대나무 숲에 불어넣을 수 있습니다. 수천 개의 푸른 대나무를 구부러진 모양으로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