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g Jiangdong Huang Tingjian이 뭐라고 말했나요?

강동을 바라보다(황정견)

강 서쪽 끝은 연기나무로 갈라져 있고,

보이지 않는 강동로.

꿈만 왔다 갔다 생각하면

두려워하지 마세요, 강란은 살아요.

등불 앞에는 셀 수 없이 많은 책들이 적혀 있지만,

그 중 사람에게서 사람으로 전해지는 책은 하나도 없습니다.

즈 라오는 그 대가를 지불하기 위해 기러기를 찾았습니다.

다시 가을이 왔습니다.

첫 번째 영화는 작가와 강동이 강과 연기가 자욱한 나무로 분리되는 늦가을에 관한 것입니다. 이 '분리'는 시각적이고 감정적인 장벽으로 인해 작가는 강동에게 '보이지 않게' 됩니다. 그런 다음 작가는 강동에 대한 꿈을 꾸는 상황을 통해 감정을 더 깊은 차원, 즉 강동에 대한 그리움을 촉진합니다. 그러나 시의 윗부분에는 '강동인'을 생각하고 있는지, 아니면 '강동인'을 생각하고 있는지 표시되어 있지 않다. Xiaque의 저자는 "수많은 책을 썼다"를 사용하여 자신을 그리워하는 것이 "장동 사람들"임을 지적합니다. 저자는 그것을 "장동 사람들"에게 보내기 위해 많은 편지를 썼지만 전혀 고통받지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작가는 "가을이 다가오고 있다"라는 말을 사용하여 두 가지를 암시합니다. 첫째, 가을이 곧 끝나가고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서 작가에게 편지를 전달할 수 없어 작가의 내면의 슬픔과 슬픔이 깊어집니다. 기러기는 겨울을 나기 위해 남쪽으로 날아갑니다. 그들은 집이 될 따뜻한 곳을 찾고 있지만, 작가는 광활한 강물과 연기 자욱한 나무들로 인해 "장동"과 분리되어 외롭고 쓸쓸합니다. 집에 어디로 전화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이로부터 '장동인'이 작가의 고향이거나 '장동인'이 작가의 친척이라는 것도 추론할 수 있다) 중심 사상: 저자는 밤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고 설명하고 수많은 편지를 썼지만 아무도 편지를 배달하지 않는다. 또는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강동이나 강동 사람들에 대한 작가의 깊은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배경: 이 시는 아마도 황정견이 강등되어 고향을 떠난 데서 비롯되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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