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차에 따라 작문을 한 편 쓰다.

1 .. 단계별 전투란 무엇입니까? 제 1 장: 마술과 보투는 도사 재계, 그림, 수행, 신령과 교류할 때 반드시 배워야 하는 마술이다.

도학 신공 방법을 배우려면, 신공을 밟는 법을 배워야 신을 이해할 수 있고, 신을 사용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점진적이고 질서 정연한 것이 정신을 이해하는 관건이다.

그래서 마술은 효과가 있고, 수행은 신선에 도달할 수 있으며, 모두 그것의 역할이며, 링웨이는 매우 사람이 할 수 있다. 삼국 시대, 제갈무 () 는 동풍 () 을 기다리며, 그가 설정한 가십도는 모두 먼저 싸워야 귀신을 쫓아낼 수 있다. 비로소 놀라운 공훈을 이룰 수 있다.

또 주초의 강태공과 춘추시대의 손빈 등이 있다. ,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깨달음, 신들의 귀신을 쫓아낼 수 있어 그들이 승리하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대 도가가 한 걸음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을 때, 그들의 걸음걸이는 이미 많은 오래된 비밀과 기교를 잃었는데, 기본적으로 너무 간단하다.

그리고 대부분 그 뜻을 모르고, 통을 밟는 데 필요한 마술용품도 충분히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수행의 정신은 고대 도사보다 못하다. 그러나, 우리는 이 방법이 실전되었다고 해서 그것을 연구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현대의 나청투법은 간단하지만, 결국 도교만의 학술기예이다. 우리는 그것을 먼저 배워야만 마술과 마술에 응용할 수 있다. 그래야 가능한 영매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현대의 방법은 격투법, 선천적인 팔괘법, 팔괘법, 태을실물 통행법, 날으는 격투법, 삼나이 부인이 가는 법, 옥녀가 강을 건너는 것이다. 한밤중에 야외로 가서 별빛 아래 바닥에 통도, 통도 하나 그려야 한다.

반드시 사람들이 보고 엿보는 것을 금지해야 하며, 5 마리의 짐승도 볼 수 없다. 잡히면 천을 밟는 방법이 무효일 뿐만 아니라 재앙도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현재의 마술에 따르면 클린룸에서도 진행할 수 있다. 그래픽과 주문은 전혀 기록되지 않았습니다.

이른바' 은 북두칠성을 의미하고,' 싸움' 은 북두칠성을 가리킨다. 보강과 보투는 땅에 북두칠성의 분포도를 그려 일정한 규정과 절차에 따라 위를 걷는 것이다. 북두칠성의 이름은 도교의 고대 전통명과 다르다.

수천, 전현, 천령, 천천, 우형, 개양, 요광, 전국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불린다. 도교에서 부르다: 밟는 목적은 신과 소통하는 것이다.

왜 북두칠성으로 하나님과 교류해야 합니까? 북두칠성은 신들의 관리자이기 때문이다. 북두칠성, 천정의 왕, 또한 이천신의 주재자이며, 인류의 생명을 관장한다.

북두의 관리자를 알면 당연히 부하 직원의 서비스를 부를 수 있다. 그리고 기호 기록과 북두의 관계가 더 가깝기 때문에 많은 기호 기록에는 북두의 기호가 있다.

그래야 신을 불러 사자를 파견하여 주문을 거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제 2 장: 풋풋과 풋풋에 사용되는 기구. 첫 번째는 칠성검, 2 피트 4 인치 길이, 1 인치 5 분폭입니다.

도교용 칼은 수행검이라고도 한다. 칼은 주로 강철, 구리, 나무 세 종류가 있다.

목검은 늘 밟는 사람이 사용하는데, 그 대표적인 작용은 악마를 쫓아내고 마법을 떨어뜨리는 것이며, 위력은 무궁무진하다. 주로 마호가니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검신에는 살악부가 그려져 있고, 검신 양쪽에 북두칠성 도안이 새겨져 있다.

그래서 칠성검이라고 부른다. 일반적으로 칠성검 두 개, 여자 한 명, 남자 한 명을 만들어야 한다.

두 개의 검을 하나로 결합할 수도 있고, 좌우로 각각 하나씩 잡을 수도 있다. 칠성검도 2: 토큰.

길이가 7 인치 5 분, 너비가 3 인치 3 분, 두께가 1 인치 5 분입니다. 토큰 제작 시간은 갑인일 장작, 진가일 글씨, 오가일 조각, 심가일 김보, 오가일 제사, 갑자일 수집입니다.

토큰 앞면도 토큰 뒷면도 토큰 뒷면도 3 장:' 보보 캠프' 라는 단어에 대한 설명 1 장: 이를 두드리는 것은 상하 치아를 서로 두드리는 것을 말한다. 주요 역할은 초자연적인 힘과 신을 모아 하늘의 공기를 느끼는 것이다.

타악기에는 왼쪽 타악기 (천시계), 오른쪽 타악기 (천시계), 중간 타악기 (법고) 의 세 가지가 있다. 불길한 물건을 만나 도깨비를 토벌할 때, 왼쪽 타악기 방법을 사용한다.

악을 정복하고 올바른 타악기로 정신을 모으다. 진경을 읽고, 자연을 수리하고, 중타악기로 진성에 직면하다.

문을 두드리는 신은 자신의 몸 속의 신을 가리킨다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도교는 인체에 신이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에 대한 설명은 별로 없다. 너무 많은 도교 지식이 관련되어 있어서 모르는 사람은 관련 자료를 조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둘째: 핀치 결정은 또한 정의의 결정과 핀치 결정이라고도합니다. 손바닥의 검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의 관절을 12 개 위치로 나누는 것이다. 이렇게 할 때는 주문을 외우면서 엄지손가락을 손바닥의 위치에 눌렀다.

그것의 목적도 하나님과 소통하기 위해서이다. 제 4 장: 순서점진법의 기초연습 순서점진법은 순서점진양두와 순서점진음두로 나눌 수 있다.

은두는 탐욕에서 깨진 글자까지. 북두배 24 번, 이를 36 번 두드리고 돌아서서 때리길 바랍니다. 양두는 글자부터 글자까지 북두칠성이 24 번 예배하는 것을 보고 제단으로 향했고, 마음이 차분하게 7 번 총주문을 읽고, 북쪽을 향해 오른손으로 토큰을 누르고 왼손으로 칼을 쥐고 토큰을 한 번 쳤는데, 청하는 신이 온 것 같아서 몰래 총주문을 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당직을 서고자 하는 두 신이 제단에 와서 "내가 왜 써야 하는가?" 라고 물었다. 너는 대답할 수 있다. "최고법은 나를 받아들이고, 내가 목적에 따라 여행할 수 있도록 허락한다. 신에게 내 몸을 감싸 달라고 부탁하고, 나를 따라 변하고, 나를 따라 걷고, 나를 따라 숨기고, 법처럼 숨기라고 부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그 후 토큰을 치고, 양손으로 들고, 신의 8 일째 예배를 바라며, 불을 붙인 향에 토큰을 돌리고, 토큰을 누르고, 차분한 주문을 외우고, 제물을 바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침묵명언)

주문을 다시 한 번 읽고 왼손에 칼을 들고 종이말을 잿더미로 태우고 향, 술, 과일, 차, 쌀을 함께 물에 던져서 스스로 삼제를 먹고 제단으로 내려가도 고개를 돌려주지 않고 가운을 벗고 깨끗한 곳에 모여/Kloc-0 으로 간다 비상사태가 발생하면 이런 방법으로 하느님께 전화하세요.

단계별 물통도 단계별 물통도 예 조작 1: 목욕, 구강 청소, 손 청소, 마음이 평온하다. 법복을 입다. 둘째, 부지 외부나 청정실에 제단을 설치하세요.

제단에는 노란 천이 필요하다. 삶은 동물 세 마리, 과일, 차, 밥을 제단에 올려놓고 9 개의 향불을 향로에 꽂았다.

셋째: 금종이 (3 센티미터는 네모난 것), 명향, 맑은 물 한 대야. 종이 기병 100, 운학철갑마 100, 용차봉황 50.

이 종이 물품들은 제사 백일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다. 칠성검, 토큰, 물.

넷째: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탐욕에서 깨진 글자까지, 북두배 24 번, 36 번 이를 치고 돌아서서 때리길 바랍니다. 양두가 글자부터 글자까지 시작해서 북두가 24 번을 보았다. 그리고 그는 제단으로 돌아서서 매우 평온했다.

2. 한 걸음 더 나아가는 것은 t g ng b 가 d u 를 좋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가지를 두 번 클릭하면 됩니다.

점차적으로

도장은 하늘이나 수행의 발걸음을 기도했다. 천궁에서 별을 밟는다는 뜻이다.

원무명' 변강정' 두 번째 할인: "나는 검책으로 악마를 싸운다." "수호전" 제 89 회: "공손승이 군대에서 검을 연마하고, 계단을 밟고 싸우며, 오뢰를 들다."

"광정자" 제 4 할인, 명명 명명 명명 명나라는 "3 계를 한 걸음씩 걸으며, 주사신을 스스로 깨끗하게 유지한다" 고 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냉안관" 제 13 회: "그는 올라와서 노부인에게 분향을 청하고, 일부러 계단을 밟고, 도장을 붙이고, 수업을 성세로 삼아 오래도록 흩어지지 않았다."

일명' 천을 밟다' 라고도 한다.

"수호전" 제 7 회, 제 9 회: "산꼭대기 포성만 들리고, 갈대가 쏴쏴, 공손승이 칼을 걸치고, 제풍이 산꼭대기에 있다."

"영웅딸전" 1 회: "매일 천을 밟고 진실을 외워라."

나는 삼국에 이 단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정말로 찾았다 ...

삼국연의

제 113 회, 사마가 오장원 제갈귀에게 갇혔다.

그날 밤, 공명은 돈을 내고 병을 치료하고, 천문학을 올려다보니, 매우 놀랍다. 강위는 "내 목숨이 위태롭다! 클릭합니다 웨이 는 말했다: "총리 왜 말? 클릭합니다 공명은 말했다: "나는 세 개의 별 중에서 객성이 다른 사람보다 밝고, 주성이 은연하고, 서로 잘 어울리며, 그 빛이 어둡다. 하늘이 그러하다면, 내 목숨은 알 수 있다!" 웨이는 말했다: "그렇다면, 승상은 왜 우우 법을 구하지 않는가?" 공명은 말했다: "나는 축복의 법에 익숙하지만 하늘의 뜻이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 사십구명 을 이끌 수 있습니다, ​​각 비누 깃발 을 들고, 비누 옷 을 입고, 주변 라인; 나는 내 계좌에서 북두를 위해 복을 빌었다. 만약 7 일 이내에 주등이 꺼지지 않는다면, 나의 수명은 1 년 증가할 수 있다. 불이 꺼지면 나는 죽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 등등. , 가르치지 말고, 그들을 넣어라. 필요한 것은 모두 두 아이만 메고 있다. " 강위는 명령을 받들어 직접 준비했다.

8 월 추석, 은하수의 밤. 옥로는 제로이고, 깃발은 움직이지 않고, 간사하게 침묵한다. 강위는 49 명을 이끌고 장부 밖에서 수비했다. 공명은 그의 텐트에 향화 제사를 하나 세웠다. 땅에는 7 개의 큰 등불이 있고, 밖에는 49 개의 작은 등불이 있고, 그 안에는 생명의 핵심 기념비등이 있다. 제갈량은 주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며 말했다. "양생은 난세에서 태어났고, 노림천에게 달콤한 말을 했다. 소열황제 세 번이나 초려의 은혜를 보살피고, 고아를 신뢰하며, 여력을 아끼지 않고, 매국노를 구하겠다고 맹세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별이 떨어질 것을 기대하지 않으면 너는 죽는다. 나는 하늘에 보고하고 싶다: 천은을 바라고, 듣고, 구부리고, 군은에게 보답하고, 민명을 구하고, 옛일을 고치고, 연한제를 영원히 바치겠다. 만약 네가 감히 기도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정말 너의 감정 때문이다. " 작별 인사를 한 후, 나는 장부에 몸을 굽혔다. 다음날 장애인 주임이 피를 토했다. 낮에는 군기를 토론하고, 밤은' 보보 진영',' 보보 진영' 이다. """"""

사마의는 진영에서 굳건히 서 있었지만, 갑자기 밤새워 천문학을 바라보며 반가워하며 밖을 내다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그는 하후패에게 말했다. "내가 스타가 잘못된 위치인 것을 보면 공명은 반드시 병이 나서 곧 죽을 것이다. 천군만마를 이끌고 오장원 초소로 갈 수 있다. 촉인은 바쁘고 싸우지 않으면 공명은 반드시 병에 걸린다. 나는 상황을 이용하여 그것을 타격해야 한다. " 그 악당은 부대를 데리고 갔다. 공명은 이미 그의 텐트에서 6 박 동안 기도했는데, 그는 주등이 켜지는 것을 보고 매우 기뻤다. 강위가 계상하여 제갈량신이 전검을 걸치고,' 평평하게 싸우다',' 용병' 과 마을을 보았다. 갑자기 그는 마을 밖에서 함성이 들리는 것을 듣고, 그는 분명히 묻고 싶었다. Wei yin Fei 가 들어 와서 말했다: "Qiong Wei 가 도착했습니다! 클릭합니다 나는 급히 주등을 껐다. 공명은 그의 검을 포기하고 한숨을 쉬었다! "생사는 생명이 있지만 얻을 수 없다!" 웨이 연 은 매우 두려워, 회개 무릎을 꿇었다; 강위는 분노하여 칼을 뽑아 위연을 죽이려 했다. 바로: 모든 일은 사람이 할 수 없고, 일심으로 인생과 맞서기 어렵다. 위연의 생활은 어떤지 모르지만 아래의 세목을 보세요.

3. 버킷을 밟는다는 성어는 나명관중' 삼국연의' 제 103 회: "[공명] 낮에는 군기를 의논하고 밤에는 버킷을 밟는다."

전고, 계단, 싸움은 단식식 구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의식 요소이다. 원래 북두칠성의 양동이를 가리킨다.

포박자 내편 잡답' 은 "나는 칠성북두인 줄 알았고, 나는 머리인 줄 알았고, 나는 손가락으로 앞을 가리켰다" 며 쟁기로 북두를 가리켰다. 두지북두.

보보 진영, 즉 고아치 스님은 10 피트 네모난 땅을 위조하고, 28 개의 별자리가 그려진 목록을 9 중일로 깔고, 그 위에 있는 운화를 오르고, 도사의 조정에 따라 9 일 동안 앉아 물통의 이미지를 누르고 주문문과 비결을 외우며 천천히 밟아 신령을 소환하거나 악귀를 낮추거나 9 일 동안 날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명대 시인 장원개는 당시 궁중에서 산책하던 광경을 묘사한 적이 있는데, 매우 장관이었다. "궁녀는 꽃이 만발하고, 그 잡다한 냄새를 맡고, 그 아름다움을 들었다." "

옥룡은 선시계를 끌고, 김봉황은 신발을 끼고 양동이를 밟고 있다. "도사가 통을 밟는 것은 통을 밟는 것이다. 이것은 걸음이라고 한다.

"동천팔제변경 부옥렉지" 에 따르면, "자, 거지는 노을의 기예를 위해 신을 부르며 모든 기예의 뿌리, 현기의 정으로 행동한다. 어제 Dayu 치수, 예측할 수없는 깊은; 그래서 검은 순간을 설정하고 뒤돌아 볼 필요가 있다.

아니면 눈에 보이지 않는 복천암이 있다면, 해조, 종화, 산신, 토지신이 불려 결정될 것이다. 그러나 해안에 있을 때, 그는 마술을 금지하는 새를 보았는데, 그것은 큰 돌을 넣을 수 있었다.

이런 새는 금지되어 있는데, 왕왕 하나의 계단이다. 그래서 나는 그의 행동을 모방하여 행동에 옮겼다.

이왕이면 테스트를 하지 않겠습니다. 옥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옥부라고 합니다.

마지막 날 이후, 선도자가 매우 많았고, 구도자가 우후죽순처럼 생겨나 백단을 연출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도교가 창설되기 전에, 방사들은 이미 정술을 수련했고, 도교는 그것을 도교의 일종으로, 의식의 원소로 흡수했다.

도경은 회남왕 유안이 북위 () 에 내려왔을 때, 법법은 이미 "클래스를 터치하여 90 여 종이 되었다" 고 말했다. 당송 이후 도교, 도교 전적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었는데, 어떤 것은 시체, 숙임, 땅굴, 마법의 묶음, 귀신류, 귀신의 속박, 불길한 청소 등 그 작용에 따라 이름이 붙여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연두사관방, 영보관방, 황약원관방, 삼마방, 오제방, 팔력방, 십비신왕강법 등 발놀림으로 명명한 인물도 있다. 교태방, 28 야방, 오행지대, 회전이두방 등.

방법은 많지만 도사의 단계는 규칙적이다. "구름칠정" 볼륨 61 은 "방법은 먼저 왼쪽을 들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뒤, 앞뒤 동기화, 두 발 가로서, 서로 승승승승승장구하면 T 자처럼 음양이 만난다" 고 말했다.

굽이 작고 허술하니, 걸음걸이를 넓고도 좁게 하지 말고, 규칙을 어기지 마라. 영보의 발걸음은 "모든 발걸음이 이정과 결합해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살며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이다.

고력 걸음의 유래는 통을 밟는 걸음으로, 걸음이라고도 한다. 소위 우우가 우보를 창조했다는 설법은 전국 시대 제자의 기록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전국시대 석각' 시체광택' 은 "우가 수로를 준설하고 강을 다스렸다" 고 말했다. 그는 10 년 동안 자신의 집을 훔쳐본 적이 없다. 그는 발톱도 없고, 정강이에 털도 없고, 한 걸음도 넘을 수 없어서 그를' 옥보' 라고 부른다. " "Xunzi" 는 말했다: "이 깃털 여행, 단계와 퀘이커, 즉 단계. 클릭합니다

동천팔디 부옥렉지' 에 기재된' 어보' 출처에 따르면, 대우가 물을 다스릴 때 남해 연안에서 새 금주문을 보고 큰 돌을 돌릴 수 있지만, 새 금주문은 반드시 이상한 계단을 밟아야 한다고 전해진다. 대우는 이 계단을 모방하여 물을 치료하는 처방에 적용한다. 이런 수법이 매우 효과적이며, 대우가 창작을 모방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우보라고 부른다.

옥부의 기원에 관한 이야기는 대우의 민간 전설에서 나온 것이지만, 새 한 마리의 금지 주문은 큰 돌을 녹일 수 있는데, 허무맹랑한 신화 같지는 않다. 돈 손광헌' 북몽' 구름: "뱀은 남황새를 먹는다.

내가 돌맹이를 만날 때마다 그 밑에 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즉 내가 도사가 그 앞을 걷고 있는 것처럼, 그 돌이 돌면서 산산조각이 났음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학교에서 가르치는 것을 배우면, 황새는 몽둥이로 둥지를 찔러 해결한다.

모래나무의 밑부분을 잘 깔아 발자국이 인쇄되어 모방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것은 민간 전설의 옥부 금뱀이다.

청대 기윤' 악웨이 초당 노트': 딱따구리는' 금지할 수 있다', 어떤 사람은' 공이로 입을 막았지만, 외평을 보고 초간에서 기다리고 있다. 내가 나무를 쪼아 돌아왔을 때 과일이 나무에서 떨어졌다. 그림을 그린 후 날개로 한 번 닦자, 그것의 죽마는 갑자기 화살처럼 뽑혔다. "

명대 유원경' 함이차별' 제 4 권은 "학이 뱀을 금지할 수 있으니 뱀을 먹어라" 고 말했다. 네가 멍청한 구멍을 쪼아먹을 때, 너는 입으로 글자를 그릴 수 있고, 어리석은 물고기가 나온다. 모든 새들은 똑똑합니다. 클릭합니다

옥브는 민간 전설의 금조 저주에서 유래한 것으로, 자연계에는 확실히 증거가 있다. 도교는 옥부의 기원에 대한 민간 전설을 새롭게 해석하여 옥부의 순진한 가르침의 신성한 의미를 부여했다.

"태상 구국론" 구름: "부옥아, 운대우 치수성. 가이나이 춘은 이 법제신으로 혼을 모집하고, 따라서 부옥의 귀라고 부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보 () 는 우보 () 가 태상황 () 의 영향을 받아 가장 높은 곳과 규율을 가지고 나와서 우보 () 로 나서는 것이다. "도경에서는 어떤 마술은 순진하게 주어진 것이라고 자주 말한다.

금자물쇠류주' 제 2 권은 또 한 장의 부옥이 3 단계 9 추적도를 전시해 이 그림이 노군이 대우에게 준 것이라고 주장했다.' 도법혜원' 권 172 는 부옥의 39 트랙, 12 트랙, 15 트랙,' 우하 제디' 라고 말했다.

우부의 유래에 대해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우부가 멀리서 온 것은 득이다. 그러므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것이지 우부의 통일이 아니다." 이런 이론은 우의 기원을 고대 사회로 밀었고, 하조의 개척자 우우는 우의 후손일 뿐이다.

이런 견해는 더욱 오래되고 신비롭다. 사실, 어보 () 는 고대 무당의 가장 빠른 도약의 한 걸음이었는데, 무당은 이 단계로 신을 섬겼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무보 () 라고 불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한양웅' 법안 이엽' 은 "옛집은 물과 토양을 책임지고, 무당은 많다" 고 말했다. 한나라는 이미 옥부가 무당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후신생의' 유포탐원' 이라는 글은 유천이 춘추시대 무당의 절름발이에서 유래한 것으로 보고, 유천의 기원에 대한 해석이다. 동한 도교가 확립된 후 옥브는 도교가 신을 부르는 부적이 되었다.

도교는 마법사의 비유를 계승했는데, 여기서 증거로 삼을 수 있다. 일본의' 침호장지 진제인' 에는' 셋, 면일천, 이른바' 높음' 이라는 말이 있다. 감히: 어떤 행은 나무랄 데가 없다! 먼저 나머지를 위해 도로를 깨끗이 청소하다.

"아, 이 단계는 재난을 피하기 위한 것이다. 동진갈홍은 "포박자 내편" 에서 "상림할 때는 왼손으로 청룡을 취하여 별 아래에 놓아야 한다" 고 썼다.

4. 성어 "닭이 거위라고 부른다"

닭싸움으로 개를 키우다.

뱀과 싸우고,

용을 치며 호랑이를 잡는다.

인재에 대항할 계획입니다.

배럴 측정기입니다.

태산 북두,

이것은 격렬한 투쟁입니다.

문장 산투,

신기함을 위해 분투하다.

애교를 부리고,

닭 싸움 개,

통치자들은 음식을 위해 싸우고,

틈 속의 물통을 조심해라.

음모와 계략,

재능이 넘치는 사람,

아름다움을 다투고 아름다움을 다투고,

이 구멍을 통해,

차근차근

연못 주머니,

공대공,

이백두주

돈이 북두성을 넘고,

젖소가 침대 밑에서 싸우고,

현조연도,

물통처럼 대담하다.

저격수와 홍합이 서로 싸우고,

쌀콩자 천,

차근차근

첫 건두주

도교 지식: 투쟁이란 무엇입니까? 투쟁은 도교가 별을 숭배하여 신을 부르는 동작이다. 그 도보 전환점은 별을 밟는 것과 같다. 방금 북두칠성의 손잡이. 싸워라, 북두칠성. 도교의 짓밟기는 도교재계의 상용술이다. 고력 발걸음은 또 걸음이라고 한다. 밟은' 도움',' 싸움',' 도움' 은 모두 별과 관련이 있다. 쟁기라고도 하는 쟁기는 북두칠성의 양동이 손잡이, 즉 북두칠성의 다섯 번째에서 일곱 번째 별을 가리킨다. 싸움, 북두칠성, 북방에는 일곱 개의 별이 모여 두상이 되어 붙여진 이름이다.

윤곽은 배럴 윤곽을 나타냅니다. 북두' 도법혜원' 제 1 권에는 9 종의 투명, 즉 비투, 영승두, 장원 싸움, 이투, 입투, 합위투, 투투, 점두, 낙투가 기록되어 있다. 이 아홉 개의 물통은 모두 북두에서 벗어날 수 없으니, 모두 패턴에 따라 걸어야 한다. 도교는 출투하면 몸이 강하고 장수하며 온갖 악을 피한다고 생각한다. 걸음걸이의 목적은 신과 소통하는 것이다.

왜 북두칠성으로 하나님과 교류해야 합니까? 북두칠성은 신들의 관리자이기 때문이다. 북두칠성, 천정의 왕, 또한 이천신의 주재자이며, 인류의 생명을 관장한다. 북두의 관리자를 알면 당연히 부하 직원의 서비스를 부를 수 있다. 그리고 기호 기록과 북두의 관계가 더 가깝기 때문에 많은 기호 기록에는 북두의 기호가 있다. 그래야 신을 불러 사자를 파견하여 주문을 거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높은 아치 대가가 제단에서 방장의 땅을 차지하여 목록을 하나 늘어놓았다. 명단은 사령 (청룡, 백호, 주새, 현무), 28 개의 오두막과 9 개의 궁전으로 이루어져 있어 9 중천을 상징한다. 그는 구름 신발을 신고 명단에서 도락과 함께 9 일 동안 앉아 제단을 향해 안정적으로 숨을 죽이고 절을 했다. 그리고 별의 방위에 따라 구궁 팔괘도를 밟고, 먼저 왼발, 왼발, 왼발, 오른발, 곤괘를 밟는다. 왼쪽 단계 진괘, 오른쪽 반괘, 왼쪽 반괘 오른쪽, 오른쪽 반괘, 왼쪽 반괘, 오른쪽 반괘; 왼쪽은 천문을 밟고, 오른쪽은 문을 밟고, 왼쪽부터 오른쪽까지 문에 서 있다. 구궁의 팔괘를 밟는 것은 구적 () 으로, 이렇게 왕복 세 번, 삼해 () 라고 하는데, 눈을 감고 정신을 가다듬고 숨을 조절할 수 있다. 계단을 밟는 종교적 도덕은 제단을 선계로 개조하고, 능숙하게 옥계단을 밟고, 손가락을 꼬집고, 주문을 읽고, 발끝을 돋우고, 마치 9 만 리의 기세를 날고, 은하수 위를 걷고, 선계에 발을 들여놓는 것을 꿈꾸는 것이다. 신령에게 악귀를 굴복시키거나, 미혹을 위해, 도장을 위해, 신을 연기하기 위해 호소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유 단계의 방법은 먼저 왼발을 들어 올리고,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뒤 음양이 맞물려, 앞뒤가 동기화되고, 발이 가로놓여 있고, 발걸음이 T 자처럼 음양의 회의와 비슷하다. 이 3 보 9 적은 입체구 대행성, 삼극구궁을 의미하며, 태양의 수에 해당한다. 우부는 자연계가 법계에 있는 이미지이며 일월의 운동 정도이다. 도교는 우보가 백일 동안 경을 외우면 신과 소통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부옥두와 * * *" 는 모두 9 단 계단으로, 각 계단마다 상징적인 의미가 있다.

송' 지존헌원 3 일 옥당대법' 권 19 는 한 걸음은 태극과 같고, 두 걸음은 양의와 같고, 세 걸음은 삼재와 같고, 네 걸음은 사계절과 같고, 다섯 걸음은 오행과 같고, 여섯 걸음은 육률과 같고, 일곱 걸음은 칠성과 같고, 여덟 걸음은 팔괘와 같고, 아홉 걸음은 구령과 같다고 말했다. 옥보도법의 진정한 정수를 파악하는 것은 쉽지 않다. 왜냐하면 그것은 안정기, 꼬집기, 사고 등의 마술을 결합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1 년 5 기를 먼저 배우고, 1 년 3 보 9 추적성 프로그램을 배우고, 2 년 더 연습하면 제단을 갈 수 있다.

1 단계 용품: 칠성검 한 자루, 2 피트 4 인치 길이, 1 인치 5 분폭. 도교용 칼은 수행검이라고도 한다. 칼은 주로 강철, 구리, 나무 세 종류가 있다. 목검은 늘 밟는 사람이 사용하는데, 그 대표적인 작용은 악마를 쫓아내고 마법을 떨어뜨리는 것이며, 위력은 무궁무진하다. 주로 마호가니를 위해 만들어졌으며, 검신에는 살악부가 그려져 있고, 검신 양쪽에 북두칠성 도안이 새겨져 있다. 그래서 칠성검이라고 부른다. 둘째: 토큰. 길이가 7 인치 5 분, 너비가 3 인치 3 분, 두께가 1 인치 5 분입니다. 토큰 제작 시간은 갑인일 장작, 진가일 글씨, 오가일 조각, 심가일 김보, 오가일 제사, 갑자일 수집입니다.

6. 공상과학 상상력 400 자 안팎의 작문에 따르면 미국 당대 유명 공상과학 작가 프리츠 브라운이 연애소설을 썼다. 이제, 그것은 가장 짧은 공상 과학 세계에서 증명되었다. 현대 중국에서 딱 25 자, 단 한 마디: 지구상의 마지막 사람.

방에 홀로 앉아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가 문을 두드렸다. 。

단 한 마디 밖에 없지만 허구적인 특징도 있다. 소설의 세 가지 요소 중에는 인물 (한 사람), 줄거리 (혼자 앉아서 문을 두드리는 소리), 환경 보호 (이 행성에는 방이 하나만 있는데 그 중 하나) 가 있다. 공상과학, 공상과학 소설을 위주로 과장, 서스펜스, 독자에게 광범위한 자유연상과 상상력의 공간을 특징으로 한다. 이 25 글자는 독자들에게 너무 많은 문제를 탐구하고 탐구하라고 재촉한다. 도대체 어떻게 만나야 하는가.

한 명만 남았어? 다른 사람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도대체 다른 행성으로 보내는 건가요? 무엇 때문이라면? 남은 사람이 지구에 있으니 누가 문을 두드리고 있습니까? 인간, 외계인, 또는 다른 지적 동물? 이 마지막 하나가 곧 문을 열까? 어떤 문을 열면 무엇을 볼 수 있습니까? 외계인이라면 언어를 통해 서로 소통할 수 있을까? 。 。 최종 이야기는 어떻게 발전할까요? 。 。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모든 독자를 다차원적으로, 연상과 상상력이 넘치게 할 것이며, 100 명의 독자가' 지구의 마지막 사람' 의 100 년 이야기에 나타날 것이다.

7. 절차 소개로 별도는 바닥에 깔려 있고 물통이 있는 절차 (물통이 가리키는 방향) 를 단계라고 합니다.

운칠정' 권 20 ('9 아침 비산옥경') 과' 보천요강' 은 모두 9 행성 보행을 묘사하는 방법이 있다. 또는' 태황제국구민진경' 권 8' 유부' 의 총칭으로 쓰일 수도 있다. \ "이것은 세계 의 한 걸음 이다. ""

같은 책에는 하늘을 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것은 방법입니다.

보천의 프로그램은 "쟁기를 밟다", "쟁기를 밟다" 라고도 한다. 북두칠성의 관행에 따르다.

바닥에 북두 모양의 천을 배열하고 천에 일곱 개의 별과 그 연결을 그린다. 연기자는 숨을 죽이고 주문을 외우며 이 천에 그려진 칠성을 일정한 순서로 밟았다.

이 수술은 1 년 동안 할 수 있고, 2 년은 군대에 갈 수 있고, 3 년은 죽을 수 있고, 4 년은 신선이 될 수 있고, 천해만해라고 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감히 할 수 있다. 운칠정' 권 20' 삼공경과 교부 비옥경 상태상황':' 구천현강' 김은 "구아침 비행도를 연습하는 것도 보천일강대로 해야 한다" 고 말했다.

만약 당신이 아르바이트 수행자라면, 9 박 5 일을 향해 하늘을 보충해야 합니다. 보천강',' 보강웜' 이라고도 합니다.

걷는 방식은 걸음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때로는 걸음이라고 부르기도 한다. 도교 마법에서 가장 중요한 걸음걸이.

법사는 10 피트 크기의 땅을 위조하여, 구중천으로서 발이 구름신발을 신었다. 그는 9 일 동안 도로 음악으로 9 일 동안 앉아 있었다. 통 속의 한 집 코끼리, 구궁팔괘에 따라 9 일 동안 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장, 귀신 금지, 파토 조뢰. 그것의 발자취는 원래 북두칠성에서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중국 고대 천문 좌표에서 북극은 천극이고, 북극성 아래의 북두칠성은 수시로 회전하여 이를 중심으로 한다. 사기 천관서'' 투는 황제의 차로 중앙으로 운반되어 사향으로 만들어졌다.

음과 양, 건설 사계절, 전체 오행, 그 축제, 정지, 모두 싸움에 묶여 있다. 그래서 관념과 행동에서 북두칠성에 대한 공포와 숭상심을 표현하거나, 그것을 시뮬레이션하려고 시도하는 신비한 효과가 있다.

전자는 북두칠성을 제사하는 것을 신 (성왕) 으로 표현하고, 후자는 승리와 의도에 대항하는 행동 사이의 선택으로 표현했다. 걸음걸이가 그 중 하나이다.

강, 본의는 싸움에서 마지막 별이고, 북두가 가리키는 가장 구체적인 점은 강이다. 밟는 것은 통을 가지고 달리는 것을 의미한다. 걷기 전에 당시 가장 높은 쟁기의 위치를 계산하여 방위가 엄격하다는 것을 확인하였다.

걸음걸이는 걸음걸이의 궤적이 물통과 같다는 뜻이다. 이런 마법은 늦어도 동한 말년에 이미 나타났다.

위버양의' 주통치' 는 파이의 입장에 서서 당시의' 불순종 실추기' 를 꾸짖으며' 집행보쟁숙' 이라는 말이 있다. 푸 (도로) 학파는 휴머니즘을 채택했다.

장도릉에는 보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법인 (태황오정 () 위몬 () 위성 () 인도 () 가 있는데, 일명' 오태정의성 ()' 무두록 () 이라고도 하며, 보투를 5 보로 확장한다. 격투를 밟는 걸음걸이를 걸음이라고 한다.

유부는 북두보다 일찍 나타날 수 있다. 전설에 따르면 대우가 물을 치료할 때, "남해 연안에서 검은 주문을 보면 큰 돌을 뒤집을 수 있다.

이것이 금지될 때, 그것은 종종 하나의 단계이다. 그래서 나는 그의 행동을 모방하여 행동에 옮겼다.

그 이후로 아무것도 테스트되지 않았습니다. 옥으로 만든 것이기 때문에 옥부라고 합니다.

마지막 날 이후, 선도자가 매우 많았고, 구도자는 우후죽순처럼 수백 가지의 결말을 연출했다 ("동천팔제변경, 부옥이 영으로"). 갈홍의 기록에 따르면 옥보법은 3 보 9 적이 있다.

옥부의 9 개의 흔적은 물통 모양이 없는 직선으로 배열되어 있다. 그러나 나중에 콩과 합병되었다.

단계에서 무릎은 항상 구부러지고, 밖으로 나올 때 발바닥은 대부분 평행이 아니며, 종종 "D" 자 모양, 즉 90 도 각도를 나타낸다. 양자의 혼합으로 후세 사람들은 북두, 가십, 하투로 우 스테핑에 대해 새로운 해석을 했다.

또는 9 대표 북두구 대행성 (칠성과 이보성) 은 구궁에 도착하면 분가의 표시다. 걸음걸이와 격투기의 기본 걸음걸이는 격투이다.

이후 많은 형식과 내용이 발전했고, 취해진 단계도 북두의 모양에 국한되지 않았다. 당송 이후 도교책에 기재된 속명은 3 단계 9 행법, 12 행유 보법, 35 행유 보법, 네제희 윤곽법, 15 행유 보법, 천지우태와 유 보법, 건유 보법, 실패 유보법, 희보법, 3 보칠성두, 8 두보법, 3 보폭사윤곽법

다른 전문 도교 기기에도 몇 가지 독특한 방법이 있다. 일반적으로 밟거나 때리는 데는 두 가지 작용이 있다. 하나는 천상 운행의 상징이고, 하나는 디딤단 대표 9 일이다. 다른 하나는 귀신을 부르고 모든 것을 금지할 수 있는 특별한 권한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전술과 함께 시법의 주요 수단으로 여겨진다. "태상구국 구민" 권 8: "여보강쟁장의 비결에 따라 법의 도원기요점으로 삼다.

윤곽, 의리에 타고 물건을 내리고, 눈에 띄며, 신의 평면에 서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의명언) 수선련진, 불법으로 망국을 외치는 것은 모두 이 때문이다. ""

하지만 부비는 대개 도법의 방법으로 등장한다. 그 의미는 허무한 내용이며 도법의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달라진다. 일반적으로, 예식에서 테이블 입장과 관련될 때 법사는 하늘을 나는 9 일 동안 황제의 곁으로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장군을 소환하고 곰팡이를 잡는 마술에서는' 악을 내리고 재난을 정복하는 것' 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황도옥서" 권 3).

8. 발판통이란 무엇입니까? 제단에서 한 쪽 자를 차지하며, 한 장을 깔고, 사령 (청룡, 백호, 주작, 현무), 구궁 28 박 팔괘로 구성돼, 구중천의 징조처럼, 하이테크놀로지 발에 운화를 신는다. 9 일 동안 앉아 별의 정측 위치에 따라 구궁팔도도를 밟아 9 송이의 구름을 감상하고 하늘에서 놀기 시작한다.

걸음마다 진영을 세우고, 때려죽이는 것은 도교의 상투적인 수법이다. 고배율 스텝 커팅은 여보라고도 합니다.

소위' 대우가 부옥을 창조했다' 는 말은' 춘추' 의 기록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다. 전국 시대의 시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