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작이 뼈를 부수고 뼈를 세우는 의미

질문 1: 장작을 담고 영감을 주는 의미를 지닌 관용어. 푸른 산이 남아 있으면 여전히 장작을 태울 것이다. p> 기본 의미

비유는 가장 기본적인 조건을 유지할 수 있으며, 다른 문제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푸른 언덕을 지키고 장작이 떨어질까 걱정하지 말라"와도 같습니다.

질문 2: 번역하면 "고당서? 왕웨이 전기"에 큰 보상이 있을 것입니다.

왕웨이, 예명 묵지에, 태원 치에서 태어났습니다. . 그의 아버지는 Lian에서 태어나 Fenzhou Sima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Pu로 이주하여 Hedong 출신이되었습니다. 위개원 9년에 진사(金師)로 승진하였다. 시어머니 추이는 이를 효도라고 들었다. 그와 그의 남동생 진은 모두 재능이 있었고 박식하고 많은 예술로 유명했습니다. 그들은 서로 친한 친구였으며 많은 학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Li You는 유물 수집, 검열 관 Zuo Buque 감독, 재무부 의사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집의 어머니가 슬퍼할 때, 장작이 파괴되고 뼈가 그대로 남아서 그 슬픔은 거의 견딜 수 없습니다. 황제를 섬기고 관리부 의사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천보의 마지막은 베푸는 것입니다.

여산이 두 수도에 함락되었을 때 현종은 운이 좋았지만 위호는 따라잡지 못하고 도적들에게 붙잡혔다. 설사를 하려고 약을 먹고 아픈 척을 했습니다. Lushan Su는 그를 불쌍히 여기고 Luoyang에서 그를 만나도록 사람들을 보냈습니다. 그는 Pushi Temple에 구금되어 그에게 가짜 증명서를 주도록 강요 받았습니다. Lushan은 Ningbi Palace에서 제자들을 위해 연회를 주최했으며 음악가는 모두 Liyuan Garden의 제자이자 교육 작업장의 일꾼이었습니다. 위(魏)는 이 소식을 듣고 너무 슬퍼서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천 가구가 슬퍼하고 들불이 타오른다. 수백 명의 관리들이 언제 다시 천국에 갈 것인가? 가을에 궁전에 메뚜기 꽃이 떨어지고, 푸른 연못 위에서 오케스트라가 연주된다." 도둑은 패했고, 도둑은 삼급관에게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Wei는 Xingzai에서 "Ningbi Poetry"에 대해 들었고 Suzong은 그것을 칭찬했습니다. 희진은 형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형벌사를 잘라달라고 부탁했고, 특히 그를 용서하고 왕세자 종윤에게 상을 주었다. 건원시대에 태자의 첩이자 중서부인으로 왕위에 올랐으며, 다시 석종에게 경의를 표하고 서기장 유성(吉承)에게 옮겨졌다.

위(魏)는 개원(開源)과 천보(千寶)에서 시로 유명했다. 곤중의 관리들은 두 도읍을 돌아다니며 귀족의 집 문에 오면 모두 손을 펴고 그들을 환영했다. Ning 왕과 Xue 왕은 그를 선생님이자 친구처럼 대했습니다. 웨이위(Weiyu)는 5자로 된 긴 시입니다. 서예와 그림은 특히 훌륭하다. 그러나 산이 멀리 있고, 구름과 바위의 색이 소멸되는 등 창조적인 경전과 그림이 부족하다. 화가의 손이 닿지 않는 곳. 어떤 사람이 '음악 연주 그림'을 받았는데 이름을 몰랐어요. 웨이는 그것을 보고 "'네온 옷'의 세 번째 묶음 중 첫 번째 비트입니다. 좋은 사람이 음악가들을 모아서 연주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별 차이가 없었고, 그의 생각이 훌륭해서 감탄했습니다.

웨이 형제는 모두 부처님을 숭배하며 고기와 피를 먹지 않았고, 말년에는 오랫동안 단식을 했으며, 우아한 옷도 입지 않았습니다. Wangkou에있는 Song Zhiwen의 Lantian 별장에 가서 집 아래를 돌고 Zhuzhou Huawu로 가서 도교 친구 Pei Di와 함께 떠 다니는 배를 타고 피아노를 연주하고시를 작곡하고 하루 종일 노래했습니다. . 그가 시골에서 쓴 시의 제목은 "왕천집(Wangchuan Collection)"이었습니다. 수도에는 매일 10명이 넘는 승려들이 모여 신비로운 담화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작업실에는 아무것도 없고 찻주전자, 약 절구, 경전함, 밧줄 침대만 있을 뿐입니다. 그는 궁궐에서 물러난 뒤 향을 피우고 홀로 앉아서 명상과 독도를 했다. 아내가 죽은 후 그는 더 이상 결혼하지 않았고, 30년 동안 모든 먼지로부터 격리된 단칸방에서 혼자 살았습니다. 그는 건원 2년 7월에 세상을 떠났다. 임종 당시 진은 봉향에 있었는데 갑자기 펜을 꺼내서 진에 작별의 서예를 썼으며, 또한 친척과 친구들에게 여러 장의 작별 편지를 썼으며 이에 따라 마음을 닦았습니다. 부처님의 지시에 따라.

대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진은 총리였습니다. Dai Zong은 글을 잘 썼고 Jin에게 자주 말했습니다. "당신의 삼촌은 Tianbao에서 가장 유명한 시인입니다. 나는 왕좌에서 그의 음악을 맛보고 들었습니다. 지금 수필집이 몇 권이나 있습니까? 들어 오십시오." 진이 말했다: "첸 형제님, 개원에는 수백 편의 시가 있습니다. 천 편이 넘는 글이 있는데, 천보가 죽은 후에는 한 편도 남지 않았습니다. 중국인과 외국 친척을 비교하면 1000편이 넘습니다. 400조. "다음날 황제가 이를 칭찬하는 칙령을 내렸다. 진은 자신의 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질문 3: 왕웨이의 경험과 성격 소개

막계(結絲, jié, jí)라고도 알려진 왕웨이(701-761)는 시인 부처라고도 알려져 있다. Vimalakīrti, Vimalakīrti Sutra는 Wang Wei의 초상화입니다

그는 불교의 대승불교이자 유명한 재가 보살입니다. Vimalakīrti의 무료 번역은 순수한 이름과 오염되지 않은 이름입니다. 깨끗한, 오염되지 않은 사람 (고대인의 이름과 문자는 서로 보완할 수 있으므로 Wei와 Mojie가 하나의 이름과 단어를 갖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Wang Wei의 것이라고 수정하지 마십시오. 이름 "Mojie"는 "매우 더러운"입니다.) 왕웨이의 이름은 불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Wang Wei의 생애 동안 사람들은 그를 "현대시의 대가이자 선 철학의 대가"로 여겼습니다.

"(원헌의 『왕위보상서문』) 사후에 그는 '시불'이라는 칭호를 받았다. 왕웨이는 독실한 불교 집안에서 태어났다. 볼링현(boling County)은 대자오 선사(禪師師)에게 30여 년 동안 공부했고, 그녀는 갈색 옷을 입고 채식을 하며 계율을 따르고 선(禪)을 수행하며 평온함을 추구했습니다. "왕웨이는 어렸을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동시에 "왕유성 주석" 25권에 따르면 "대덕도광선사 탑 비문"이라는 글이 있습니다. 시인과 당대의 유명한 승려인 도광선사(道光禪師)와의 관계에 대해 이렇게 말했습니다. 단지 유물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었을 뿐입니다. "왕웨이는 실제로 불교와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말년에는 승려와 같은 삶을 살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당나라 고서"에 따르면 "도성 장자이에서 옷을 입지 않았습니다. 또는 문학적 재능이 있고, 매일 10명이 넘는 스님과 함께 식사를 하고, 신비한 방법으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집에는 재미삼아 차 주전자와 약 절구와 경전을 담는 밧줄 침대만 있을 뿐입니다. 그는 궁궐에서 물러난 뒤 향을 피우고 홀로 앉아 독불을 했다. "이때 왕위는 마치 승려와 같았습니다. 당나라 번영의 유명한 시인, 그는 상수우성(商樹伯)의 관리였습니다. 그는 원래 제(현 산서성 치현현) 출신으로 푸저우(현 영기, 현 영기)로 이사했습니다. 산서(山西) 그는 말년에 란천(蘭泉) 왕천(王泉) 별장에서 살았고, 젊어서는 왕위(王筆)로 승진하였다. 개원 9년(721)에 제주 사창(沙州)으로 내려가 군대에 입대하였고, 개원 22년에 왕유(王魏)가 중서령(忠書靈)으로 승진하였다. 그는 당 창설에 반대하고 권력을 남용한 장구령을 찬양하는 시 "시안시싱공(Xian Shi Xing Gong)"을 썼습니다.

Jueshang의 정치적 견해는 당시 24년 동안 변화를 일으키려는 그의 열망을 반영했습니다. 736년 장구령이 해임되고 이림부가 형태수로 강등되었다. 이것이 현종 시대의 정치적 상황이었다. 장구령(張九陵)의 강등에 크게 좌절했지만 개원(開源) 25년에 부대사 최희(崔熙)로 파견되어 나중에 검열관 지남헌(Zhi Nanxuan), 천보중(Tianbaozhong), 왕(Wang)이 되었다. 위씨의 관직은 점차 승격되었고, 그 당시 관직에 대해 피곤하고 걱정했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자신의 직업에 집착하여 결단코 관례를 따르지 못했다. 오랫동안 반공식적이고 반은 숨겨진 삶을 살았다... 왕웨이의 시적 업적은 변방의 요새, 산수시, 운율시, 절구 등 다방면에 걸쳐 있는데, 그의 시는 모두 '회화'로 불린다. 시에는 시로, 그림으로는 시로.” 그는 명산과 강의 웅장함, 국경과 요새의 광활함과 차가움 등 자연의 풍경을 묘사하는 데 참으로 독특한 소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의 고요함과 흐르는 물은 정확하게 묘사할 수 있습니다. 간결하게 완벽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만듭니다. 잉크가 많지 않고 예술적 개념이 고상하며시와 그림이 완전히 통합되어 있습니다. 왕 웨이의 시화 (11 장)는 산수 목가시 학교입니다. 당나라의 번영한 시파 중 하나인 이 시파는 도원명(Tao Yuanming), 사령운(Xie Lingyun), 사시에(Xie Xie)의 후계자입니다. 이 시파의 시인들은 풍경과 목가적 풍경을 묘사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풍경은 그의 평온한 기분이나 은둔적인 생각을 반영하는 데 사용되므로 "풍경 목가 시파"라고 불립니다. 주요 작가는 Meng Haoran, Wang Wei, Chang Jian, Zu Yong입니다. 페이 디(Pei Di)와 그 중에는 가장 성취되고 영향력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들은 "왕멍(Wang Meng)"으로도 알려진 왕 웨이(Wang Wei)와 맹호란(Meng Haoran)입니다.

이 단락의 전기 편집

그들은 조숙하고 15살에 아주 똑똑하다. 당시 그는 시를 잘 쓰고 서예와 그림에 능숙했기 때문에 시험을 보기 위해 수도에 갔다. 음악적 재능이 있었던 어린 왕웨이는 왕웨이에 도착하자마자 즉시 수도의 왕자와 귀족들의 총애를 받게 되었습니다.

음악적 재능에 대해서는 다음과 같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한번은 한 남자가 음악 사진을 받았는데 제목을 왜 붙였는지 몰랐다. 이를 본 왕웨이는 "'색깔의 깃털 노래' 세 번째 묶음의 첫 번째 비트다. "음악가들을 초대해 연주했는데 결과는 똑같았습니다(Zhao Diencheng의 "Wang Youcheng's Collection of Notes", "Nice Shang Yuyi Song"의 세 번째 스택에 대한 텍스트 연구에 따르면...gt; gt;

질문 4: 설명 남은 관용어는 관용어인데 차 조금 남음, 음식 조금 남음은 나라 영토의 남은 부분을 가리킨다. 가을 이후.

제거되지 않고 남아 있는 것들에 대한 비유이기도 합니다. 개와 돼지는 남은 음식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극도로 비열하고 불쾌한 사람을 묘사합니다. 산과 강에는 물이 있고 부서진 산이 남아 있습니다. 주로 나라를 정복한 후나 사고 이후의 땅 풍경을 묘사한다. 제거되지 않고 남아 있는 것들에 대한 비유이기도 합니다. 구매하러 오세요. 아직 다 쓰지 않은 전력이 있다는 뜻이다. 머리를 참수하고 꼬리를 제거합니다. 전체를 나누는 것을 말합니다. 나머지 중간 부분도 참조합니다. 개와 돼지는 다른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개도 돼지도 그의 남은 것을 먹지 않을 것입니다. 개인의 행위가 극도로 비열하고 더러운 것으로 묘사됩니다. 남은 산과 강은 부서진 산과 강이다. 주로 나라를 정복한 후나 사고 이후의 땅 풍경을 묘사한다. 제거되지 않고 남아 있는 것들에 대한 비유이기도 합니다. 남은 것이 많지 않습니다. 남은 것. 남은 것이 많지 않습니다. Wentong Brocade는 남은 소수의 재능에 대한 은유입니다. 유컵랭지

질문 5: 눈썹 뼈에는 어떤 관용구가 있나요? 버드나무 눈썹과 별빛 눈은 여성의 가느다란 눈썹과 밝은 눈을 묘사합니다

눈썹이 없고, 눈이 없고, 불명확한 눈썹 엉망인 모습을 묘사하다. 얼굴이 없다는 뜻이기도 하다

눈썹과 눈썹꼬리는 눈썹 사이의 표정을 뜻한다

눈썹과 눈웃음은 눈썹으로 감정을 표현한다는 뜻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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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메이다이얀은 눈썹이 길고 눈도 있습니다. 같은 사람이라는 뜻입니다.

옛날에는 아름다운 여인의 눈이 가을물의 맑은 파도와 같다는 비유가 있었습니다. 비밀리에 유혹하는 것을 말합니다.

고개를 들고 눈썹을 올리다: 눈썹을 올리다. 그는 고개를 들고 눈썹을 치켜떴다. 의기양양한 모습을 묘사합니다.

운세는 단어가 아니라 아직 상황이 명확하지 않다는 뜻이다.

백세 명장 명장 : 장수. 누군가의 장수를 기원하는 추도사입니다.

우울한 눈썹 잔 : 스트레칭. 그의 눈썹이 슬픔으로 찌푸려졌다. 걱정하는 사람을 묘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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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게 새기다: 금속에 글자를 새기다: 새기다. 마음과 뼈에 새겨져 잊을 수 없는 깊은 기억을 그린다.

자랑스럽고 자랑스럽다 : 오만하고 굽히지 않는 성격을 말한다. 러기드(Rugged): 절벽이 갑자기 나타나는 현상. 자랑스럽고 단호함을 나타내는 비유입니다.

병든 뼈는 조각나 있습니다. 불완전하여 초췌하고 약하며 수척한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몸이 가늘고 뼈가 노출되어 몸이 허약하고 허약해지는 병을 말합니다.

병은 골수에 있다. 치료할 수 없는 심각한 질병을 설명합니다. 이는 또한 상황이 심각하여 구제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장작이 뼈를 무너뜨리고 뼈를 세우는 모습은 부모의 죽음으로 인한 과도한 슬픔, 몸이 파괴되는 모습, 수척하고 초췌한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질문 6: 왕웨이의 인생 경험 소개 및 인물 소개

묵계(結絲, jié, jí)라고도 알려진 왕웨이(701-761)는 시인 부처로 알려져 있다. , 이름은 Vimalakīrti와 결합되어 있으며 Vimalakīrti Sutra는 Wang Wei의 초상화입니다

그는 대승 불교의 재가 불교이자 유명한 재가 보살입니다. 깨끗하고 오염되지 않은 사람을 의미합니다(고대인의 이름과 문자는 서로 보완할 수 있으므로 Wei와 Mojie가 하나의 이름과 문자를 갖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Wang Wei의 이름 "Mojie"를 수정하지 마십시오. " 다시 말하지만 "매우 더럽습니다"). 왕웨이의 이름은 불교와 떼려야 뗄 수 없는 인연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왕웨이는 살아 있는 동안 사람들은 그를 '현대의 시가이자 선(禪) 철학의 대가'로 여겼습니다(위안셴(Yuan Xian)의 '왕위보상 서문'). Wang Wei는 Wang Wei가 쓴 "사찰 서문으로 Shizhuang을 부탁드립니다"에 따르면 독실한 불교도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채식을 하고 계율을 지키며 명상하며 산과 숲에서 행복하게 살며 평온을 구하라.” 왕웨이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의 영향을 받았다. 동시에 『왕』 25권에 따르면. Youcheng's Annotations"에는 "Dajianfu Temple의 Dade Daoguang Zen Master Pagoda"라는 기사가 있습니다. "비문"에는 시인과 유명한 현대 승려인 Daoguang Zen Master와의 관계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몇 년 동안 그는 가르침을 받기 위해 몸을 굽혔습니다. 그는 티끌로 공허함을 측정하고 싶었지만 단지 자신의 유물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을 뿐이었습니다." 왕웨이는 실제로 좋은 결혼 생활을 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불교에 귀의하여 말년에는 승려와 같은 삶을 살았다.

『당고서』에 따르면 “도성에서는 옷도 없고 문학적 재능도 없었다. 매일 십여 명의 승려를 모시고 신비 담론을 즐겼다. 화실에는 찻주전자와 약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절구와 경전을 위한 밧줄 침대. 궁궐에서 물러나서 향을 피우고 홀로 앉아 독경을 했다.” 이때 왕웨이는 마치 승려 같았다. 당나라 번영의 유명한 시인인 그는 원래 제(현재의 산시성 치현현) 출신이며 포주(현재의 산시성 영기)로 이주하여 불교를 믿었습니다. 말년에는 Lantian의 Wangchuan Villa에서 살았습니다. 그는 당나라 산수 목가 학교의 대표자입니다. 왕웨이는 10대 시절 문학적 재능이 풍부했습니다. 개원 9년(721)에 진사(金師)에 봉해지고 악성(樂成)이 되었다. 어떤 사정으로 인해 그는 제주도 시창으로 좌천되어 군에 입대하게 되었다. 나중에 그는 장안으로 돌아왔다. 개원 22년, 장구령(張琉陵)을 중서령(忠書靈)으로 임명하였다. Wang Wei는 Youshiyi의 직위로 승진했습니다. 당시 그는 "Xian Shi Xing Gong"이라는시를 썼는데, 개인 이익을위한 당 설립과 정부 보상 남용에 반대하는 Zhang Jiuling의 정치적 견해를 칭찬했으며, 이는 당시 그의 기분을 반영하여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24년(736), 장구령(張九陵)이 총리직을 사임했다. 이듬해 그는 형(景)태수로 강등되었다. Li Linfu는 Zhongshu Ling으로 임명되었으며, 이는 Xuanzong 시대 정치가 비교적 명확했던 것에서 점점 어두워지는 전환점이되었습니다. Wang Wei는 Zhang Jiuling의 강등에 크게 좌절했지만 공직에서 물러나지 않았습니다. 개원 25년에 부대사 최희(崔熙)로 파견되어 황실 검열관 지남헌(Zhi Nanxuan)을 역임하였고, 왕위는 점차 승진하였다. 안시의 난 이전에 관리들이 곤경에 처했을 때, 당시의 관리들에 대해 피곤하고 걱정했지만, 한편으로는 여전히 가족에 대한 애착을 갖고 결단코 떠나지 못했다. 그래서 그는 관습을 따르고 오랫동안 반공식적이고 반은 숨겨진 삶을 살았습니다. 왕웨이의 시적 업적은 변방의 요새든, 산수시든, 운율시든, 절구든 모두 좋은 시입니다. 대중에게 전해졌던 것입니다. 그의 시는 '시 속의 그림, 그림 속의 시'로 불린다. 그는 자연풍경을 묘사하는 데 있어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다. 유명한 산과 강의 웅장함이든, 국경과 요새의 광대함과 차가움이든, 작은 다리와 흐르는 물의 고요함이든, 많은 잉크와 고상한 예술적 개념 없이도 정확하고 간결하게 완벽하고 생생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왕웨이의 시와 그림 전체를 융합하여 시적이고 회화적인 느낌을 완성합니다(사진 11장). 풍경 목가시 학교는 번영했던 당나라의 두 주요 시 학교 중 하나입니다. 이 시 학교는 도원명(Tao Yuanming), 사링윤(Xie Lingyun), 사시에(Xie Xie)의 후계자입니다. 이 시 학교의 시인들은 풍경을 묘사하는 능력으로 유명합니다. 목가적 풍경과 그 화풍도 상대적으로 접근적이며, 조용한 풍경을 그려냄으로써 그의 평화로운 심적 상태나 은둔적 사고를 반영하므로 그를 '산수목가학파'라고 부른다. 주요 작가는 Meng Haoran, Wang Wei, Chang Jian, Zu Yong, Pei Di 등입니다. 그중 가장 성취되고 영향력 있는 사람은 "Wang Meng"으로도 알려진 Wang Wei와 Meng Haoran입니다.

이 단락의 약력 편집

조숙함과 한 살 어린 그의 형 진은 둘 다 어릴 때부터 더 똑똑했습니다. 그는 열다섯 살 때 수도에 가서 시험을 보았는데, 시를 잘 짓고 서예와 그림을 잘 썼으며 음악적 재능도 있었기 때문에 어린 왕유는 즉시 제후들의 총애를 받게 되었습니다. 수도에 도착하자마자 수도. 그의 음악적 재능에 대해서는 일화가 있다. 한번은 한 남자가 음악 사진을 받았지만 왜 제목을 붙였는지 몰랐다. 이를 본 왕웨이는 "이것은 《색색깃털옷노래》의 세 번째 박의 첫 번째 박이다."라고 대답했고, 연주자들을 불러 연주했는데 똑같았다(조전성(趙泉精)의 문헌 연구에 따르면). "다채로운 깃털 옷의 노래"의 첫 번째 비트인 "왕유청의 음표"는 세 개의 스택이었습니다...gt;gt

질문 7: 종종 테스트를 받는 문인의 삶의 이야기; 대학 입시 감상과 고대 한문 읽기 솔직히 말해서 이런 배경은 감상에 매우 중요합니다. 고전 산문에 대한 감상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지식 포인트를 압축하면 다음과 같이 구성 자료가 될 수 있습니다(하지만 지금 대학 입시 채점으로 판단하면 약간 과합니다). (바이두에 가서 직접 검색하세요.)

그가 왕유는 열다섯 살에 시험을 보기 위해 도성에 갔다. 시를 잘 짓고 서예와 그림에 소질이 있었고 음악에도 재능이 있었기 때문에 어린 왕유는 즉시 도성의 왕자와 귀족들의 총애를 받는 인물이 되었다. 그가 수도에 도착하자마자 왕웨이의 동상에 그에 대해

"당나라 역사 보충"에는 음악적 재능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음악 사진인데 왜 제목을 붙였는지 몰랐던 왕웨이는 "이건"이라고 답했다. '다채로운 깃털의 노래' 세 번째 묶음의 첫 번째 비트다.

"악사들을 초청하여 연주했는데 결과적으로는 똑같았습니다. (심궈의 『몽희비탄』 제17권 『서화』에 관한 연구에 따르면, 『니상 깃털 옷 노래』의 세 번째 작품은 Bai Juyi의 "첫 번째 장의 중간 서문" "Into the beat"라는 문장도 이 점을 설명할 수 있습니다. Shen Kuo는 리듬에 능숙하고 Wang Wei는 리듬에 능숙합니다. 이는 공식적인 역사서에 기록되어 있으나 이 이야기는 조작된 것이다.) 시의 경우에는 15번째, 17번째, 18세 때 쓴 글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당시 귀족 사회에서는 이런 일이 흔치 않았는데, 그의 다재다능한 자질은 당연히 높게 평가되었고, 관료가 된 후 남는 시간을 이용해 별장을 지었다. 이 별장은 원래 당나라 초기의 시인 송지문(宋智文)의 소유로 산과 호수, 숲과 계곡이 있는 매우 넓은 곳이었습니다. 그 사이에 흩어져 있는 건물들에서 왕웨이는 절친한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냈는데, 이것이 반은 공직이고 반은 숨은 생활이었다. , 그는 반란군에 의해 체포되어 괴뢰 관리가 되었고, 이는 전쟁이 끝난 후 심각한 문제가 되었고, 그래서 그는 전쟁 중에 심문을 위해 반란군에게 넘겨졌습니다. 황제에 대한 그리움과 당시 법무부장관이었던 동생(황제와 함께 도망쳤던)의 간청과 형의 목숨을 위해 공직을 바꿔달라고 간청한 왕웨이는 탈출할 수 있었다. 왕웨이는 초기에는 긍정적인 정치적 야망을 갖고 있었지만 나중에는 불안정한 정치 상황으로 인해 점차 우울해졌습니다. , 그는 장안 남동쪽으로 특별한 여행을 떠났습니다. Wangchuan은 Lantian County에 별장을 짓고 최고 관리로서 반 은둔 생활을했습니다. "Pei Xiu Caidi에게 선물 한 Wangchuan Residence"는 그의 은둔의 한 장입니다. 삶의 내용은 '야망의 표현'으로 시인의 세속적인 세계와 은둔 생활을 계속하려는 욕망을 묘사하고 있다. 손에 쥐면 저절로 먼 곳이 보이는데, 이는 원명의 위대한 유산을 담고 있다. "고당서? 왕위 전기" 왕위, 호칭 막계, 태원 태원. 사마(Sima), 번주(Fenzhou)로 이주하여 위(魏)나라 개원(Kaiyuan) 9년에 진사(Jinshi)로 승진하였고, 많은 학자들이 천보(Tianbao)의 통치 말기에 두 수도에 떨어졌습니다. 운이 좋게도 현종은 그를 잡지 못하여 설사약을 먹고 아픈 척을 하여 사람을 보내 그를 맞이하게 하였고 낙양(洛陽)으로 보내져 포석사(密施寺)에 가두어 강제로 헌금하였다. 닝비궁에서 제자들에게 잔치를 베풀었는데, 음악가들은 모두 리위안의 제자이자 교직의 일꾼들이었는데, 웨이는 이 말을 듣고 너무 슬퍼서 다음과 같은 시를 지었습니다. 공무원들이 다시 하늘로 향할까요? 빈 궁궐에는 가을 메뚜기 꽃이 떨어지고 닝비 연못 머리에는 관현악이 연주됩니다. "도둑이 패하고 삼등관에게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위(魏)가 흥재(興察)에서 '영비시(寧寫記)'를 들었고, 수종이 이를 칭찬했습니다. 희진은 형의 죄를 속죄하기 위해 형벌부(刑師)를 잘라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천원(顯源) 때 왕위에 오르고 중서(忠書)의 일원이 되어 시중(十中)으로 돌아가 유명했던 상수유성(商樂伯)으로 옮겨졌다. Kaiyuan과 Tianbao의 그의시는 모두가 그를 문앞에서 맞이했고 Wang Wei와 Xue Wang은 그를 멘토처럼 대했습니다. , 구름과 바위의 색이 사라졌고 화가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누군가가 "음악 그림"을 얻었지만 이름을 몰랐습니다. 웨이는 그것을보고 "니상 1 번"이라고 말했습니다. ". 트리플 스택의 첫 번째 샷입니다. "선한 일을 하는 사람은 음악가를 모아서 작업을 하게 되는데, 그 사람에게는 아무 문제가 없고, 좋은 생각을 확신하는 사람이다...gt;g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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