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방법
독자는 좌우 구조의 글자이고, 부수는 목자 옆에 있고, 좌우 폭이 좁다. 쓸 때는 먼저 왼쪽 목자 옆을 쓰고, 오른쪽 흙은 좀 넓고 좀 길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것은 좋아 보인다. 두보의' 연필' 의 정확한 철자는 가로, 세로, 아포스트로피, 점, 가로, 세로, 가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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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획의 라디안을 잡다.
획은 한자의 기본 단위이다. 만약 획이 제대로 그려지지 않는다면, 다른 것은 없다. 한자에는 점, 수평, 수직, 아포스트로피, 아포스트로피 등 많은 획이 있다. 획의 구부리기 정도는 매우 중요하다. 이와 관련하여 많은 사람들이 확실하지 않다. 너무 곧고, 밋밋하고, 너무 굽고, 힘이 없다.
정도와 잣대를 파악하기가 어렵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싱글 옆에' 예' 라는 글자를 너무 구부려서 글자 전체가 부드러워지는 경향이 있다. 너는 직접 써야 한다.
또 다른 예로,' 위' 라는 글자가 가로로 접히면 많은 사람들이 너무 둥글게 써서 힘이 없고 힘이 없다. 그것은 "직선과 마이크로 벤드", 즉 첫 번째 느낌은 직선이고 두 번째 느낌은 약간 구부러져 있지만, 일반적으로 직선적이고 직선적입니다.
2. 펜을 받는 곳에 세워 주세요.
이것도 많은 문제가 있는 한 방면이다. 글쓰기에는 일시 중지가 있어야 한다. 특히 어디서부터 시작하든, 어디서 받든, 어디서 쓰는지. 너는 잠시 멈추어야지, 국수처럼 굵지 마라. 특히 글쓰기를 시작할 때는 반드시 잠시 멈추어야 한다. 이는 강한 양감과 리듬감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도" 라는 글자는 펜으로 시작하는 곳을 세로로 세워서 잠시 멈추고 아래로 써야 한다. 글쓰기를 시작하는 곳도 있습니다. 또 다른 예를 들면,' 가을' 자, 펜이 짧고 세로로 서 있는 곳, 쓰기 전에 잠시 멈추어야 한다.
3, 선반 구조를 처리하는 법을 배웁니다.
구조상 많은 문제가 있으니 꼭 주의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구조의 안배에 주의하지 않고, 느슨하거나 기계적이다. 느슨한 이유 중 하나는 단어의 내부 공간과 외부 공간이 불균형하거나 동일하거나 내부 공간이 외부 공간보다 크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표기법은 글자의 내부 공간을 외부 공간보다 작게 만드는 것이다. 글을 쓸 때 단어 내부 공간과 외부 공간의 관계를 항상 비교해서 내부 공간의 비중을 최소화해야 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