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은 촉에서 나오기 전에 어떤 작품을 썼나요? 시와 수필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백이 10세 때 지은 시

자체 선정집에는 『고대다야구부』가 제1권으로 편곡되어 있다

Daya Jiubu ( "Ancient Style Daya Jiubu") "Ancient Style"1 부)

저자 : Li Bai

Daya가 오랫동안 글을 쓰지 않았는데 누가 알려줄까요? 내가 약하다면? Wang Fengwei에는 기는 풀이 있고 전국 시대에는 가시와 개암이 많습니다.

용과 호랑이는 서로를 잡아먹고, 미친 진을 잡기 위해 싸운다.3. 정의로운 목소리는 막연하고, 시인은 불평하고 있다 4.

떠오르는 말이 파도를 일으키고, 흐름은 끝이 없다 5. 폐허와 번영이 바뀌었지만 헌장도 6으로 줄었습니다.

Jian'an에서 왔기 때문에 아름다움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거룩한 세대는 고대를 회복하고, 늘어진 옷은 할랄을 고귀하게 한다 8.

당신은 시우밍(Xiu Ming)에 속해 있으며 행운을 빌어 레벨 9로 점프하게 됩니다. 문학적 품격의 빙환, 모든 별의 나추민10.

11을 삭제하고 미래를 반영하겠다는 각오입니다. Xisheng이 설립되면 그의 마지막 저서는 Huolin 12에 있습니다.

모든 음표

1. "Daya": "The Book of Songs"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아가서를 가리킨다. 제작 : 싱. 오(吳)가 거절하다: 『논어·서』: “스승이 말씀하시기를, 그렇구나. 이백(Li Bai)은 시가 오랫동안 침체되어 곧 쇠퇴할 것이라는 뜻입니다. 이 뜻을 누구에게 표현할 수 있습니까?

2. 왕봉(王峰): 『시경·왕봉』, 이것도 『시경』을 가리킨다. 위드먼 풀: 모호하게 묻혀있습니다. 이는 앞 문장 "not for a long time"과 같은 의미입니다. Duojingzhen: 혼란스러운 상황을 설명합니다.

3. 용호 두 문장: 전국시대 전국시대, 진나라가 육국을 통일할 때까지의 전쟁을 묘사한다.

4. 두 가지 긍정적 문장: 『시경』과 같은 우아하고 정직한 시는 쇠퇴했지만, 굴원은 애처로운 작품으로 새로운 문학 시대를 열었습니다.

5. 양마에 관한 두 문장: 한나라의 문인 양웅과 사마향여는 쇠퇴해가는 문단에 활력을 불어넣고 폭넓은 신문학 세계를 창조했다고 전해진다.

6. 헌장 : 규례를 말하며, 시창작에 관한 법령을 말한다. 가을 : 죽다.

7. 건안(建an): 동한(196~219) 말의 선제(熙帝)의 즉위명. 당시 삼조(sancao)와 기자(機子) 등 3명의 문인이 있었다. Qili: 말이 정말 멋지네요.

8. 신왕조(聖朝): 당나라를 가리킨다. Yuan Gu: 고대, 고대. 옷 걸기: "이·서자": "황제, 요, 순이 옷을 걸고 천하를 다스린다는 뜻이다." 할랄(Halal): 화려함과는 달리 단순하고 자연스럽습니다. Li Bai의 "천상의 Enliu Yelang은 옛 여행을 회상하고 Jiangxia Wei Prefect Liangzai에게 선물을 선물합니다", Li Bai의 "맑은 물은 무궁화를 생산하고 조각은 자연스럽게 제거됩니다."를 참조하십시오.

9. 인재에 대한 문장: 문인들은 명나라의 황금시대에 살고 있다. 속 : 우연의 일치. 야오린(Yaolin): 재능을 보여주는 것에 대한 은유.

10. 문학적 문장: 단어의 의미가 내용을 보완합니다. 치우민: 가을하늘.

11. 삭제: "역서 서문": "조상 공자는..."시"를 300장으로 삭제하고, 역사 기록에 관한 "춘추"를 개정하고, '역서'를 폐위하고 '바소'를 폐위시킨 》 보고서는 '구릉'으로 나눌 수 있다"

12. 서성: 성자의 경지에 이르고 싶다. 화림: 『춘추애공 14년』: "서쪽에서 화림을 사냥할 때 공자가 '나의 길은 가난하다'고 말했다." 공자가 『춘추실록』을 개정하고 집필을 중단했다고 전해진다. 이 시점에서요. 기린이 잘못된 시간에 나타나 사냥당하는 것은 좋은 징조가 아니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위 네 문장의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백은 공자를 따르고 싶었고 미래에 그의 이름을 불멸로 만들기 위해 무언가를 썼습니다.

이 시가 쓰여진 시기에 대해서는 다양한 의견이 있습니다. 한 이론은 Tianbao Anshi Rebellion 이전에 작성되었으며 "나는 거절합니다"라는 문구를 기반으로했습니다. 한 사람은 "초기의 '빅 토크' 작품임에 틀림없다"고 말했다(1990년 '문예유산' 3호에 게재된 페이 페이의 '이백과 역사적 인물'). 시적 의미에 대해 우핑보(玉平波)의 『이백의 『고문 제1호』의 첫 번째 시 분석』에서는 다음과 같이 기술하고 있다: “이 글의 주요 사상은 『맹자』(이루의 제2부)의 두 문장에 불과하다. : "왕의 흔적이 그치고 시가 죽었다. 시"가 죽은 후 그는 "봄과 가을"을 썼다."(중화서적 발행 "이백논문집"에 수록) Wang Yunxi의 "이백의 "고대 스타일 파트 1"의 두 가지 질문"은 Jian'an시를 포함하여 "Jian'an 이후 아름다움이 덜 소중해졌습니다"라고 믿습니다. 『서사삭제를 목표로 한다』의 의미는 유병파(1988년 『천부신논문』 창간호 참조)처럼 역사쓰기를 통해 칭찬과 비판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서사를 삭제하고 시를 편찬하고 선정하는 것이다.

왕유는 《이백의 문학사상에 대한 간략한 고찰》(치루출판사에서 발행한 《중국고대문학론의 개관》에 게재)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백이 시경의 우아함과 정확성을 높이 평가한 것은 주로 그가 아가서의 우아함과 우아함. 그는 공자의 춘추편찬 경력에 대해 존경심을 표현했지만, 사실 그는 여전히 시경의 미, 비평, 찬미, 비평의 전통을 계승하고 싶었다. "당송시" 제1권: ""고풍"에는 시가 많이 있는데, 모두 푸체로, 풍야의 기원을 다루고 작품의 목적을 분명히 밝히고 있습니다..."를 가리킨다. 다야'를 삭제하고 풍사까지 추적하려는 의도로. 육조를 보면 아름다움을 천박하게 여기고 순수함을 중시하는 것이 분명하다. 시의 의미는 분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