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두 사람이 처음부터 모든 것을 만드는 것도 그렇게 쉬운 일은 아니다. 나는 외동 자녀의 외로움이 있어서 한 가지 일을 열심히 하고 싶을 때 혼자 하는 것을 좋아한다. 다른 사람에게 설명을 해서 이해를 얻는 대신,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도 혼자 하는 것이 낫다. 한편, 그녀의 언니가 죽은 후로 구미자는 더 이상 가족과 왕래하지 않고 거의 혼자 살았다. 나는 집안의 누구와도 큰일을 토론하지 않는다. 이런 의미에서, 사물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뉜다. 이 글은 특별히 독자를 위해 준비한 무라카미 하루키의 명언이다. 나눔을 환영합니다.
1, 군자는: 네가 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네가 해야 할 일이다.
2. 만약 우리가 단지 공격을 받고 반항하지 않는다면, 멈출 수밖에 없다. 만성 무력감은 사람을 부식시킬 수 있다.
3. 저는 햇빛이 있는 곳에 앉아서 위아래로 신문을 읽고 싶습니다. 고양이가 우유 그릇을 핥는 것처럼, 그리고 햇빛 아래서 세계가 진행하는 각종 생명조각을 들이마시고, 모든 세포를 촉촉하게 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는데 사실은 그렇지 않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5. 젊었을 때, 우리는 열정을 추구하고 성숙했지만, 우리는 평범함에 집착했다. 우리가 찾고, 상처를 주고, 이탈한 후에도 변함없이 사랑을 믿을 수 있다. 이것은 일종의 용기이다.
6. 시간은 항상 제 시간에 가져가고 싶은 부분을 가져간다.
7. 결국 인간은 유전자와 그 통로의 운반자일 뿐이다. 그들은 마치 지친 말 한 마리가 버려져 대대로 우리를 바꾼 것 같다. 유전적 요인은 선과 악이 무엇인지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유전명언) 우리는 즐겁고 즐겁지 않다, 그들은 개의치 않는다. 왜냐하면 우리는 단지 수단일 뿐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오직 한 가지만 고려한다: 무엇이 그들에게 가장 효율적인가.
8. 처음 글을 쓰기 시작했을 때, 아름다운 것을 쓸 수 있다고 느꼈고, 문필은 활력이 넘쳤다. 지금과 마찬가지로, 줄거리가 자연스럽게 쏟아져 나오지만, 줄거리가 진행됨에 따라 기세와 빛이 조금씩 빠져나가기 시작하면서 나는 그것이 빠져나가는 것을 보고 있다. 물이 점점 얇아지면서 곧 증기 기관차처럼 느려져 결국 완전히 사라졌다.
9. 주위가 기이하게 조용하다. 온 세상이 내 생각을 듣고 있는 것 같다.
10, 사람마다 각자의 숲이 있고, 잃어버린 사람은 모두 잃어버리고, 만나는 사람은 다시 만나게 된다.
1 1, 모든 것이 어제처럼 선명하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마치 상세한 지도처럼, 때로는 너무 상세해도 소용없다. 하지만 저는 이제 이해합니다. 결국, 불완전한 문장 용기는 불완전한 기억과 불완전한 생각만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12.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조금만 살면 원래의 감정은 대부분 점차 완화되고, 더 이상 분노가 아니라 기본적으로' 슬픔' 이나' 후회' 정도로 내려가 평온으로 돌아간다.
13. 식물의 씨앗이 예기치 않은 바람에 날려버리면 우리는 모두 우연한 땅을 배회한다.
14, 무서워할 수도 있지만 적어도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요. "상대방이 너를 좋아하지 않아도? 클릭합니다 "한 사람은 괜찮아. 마음에서 우러나온 한 사람을 사랑하기만 하면 생명이 구원된다. 네가 그와 함께 살 수 없더라도. ""
15, 이성적이지 않은 사람이 껴안는 아름다운 환상은 현실 세계에는 존재하지 않는다.
16, 어린아이의 마음은 매우 약해서 어떤 형태로도 왜곡될 수 있으며, 일단 왜곡이 굳어지면 회복하기 어렵다.
17. 그림자는 악의 존재이다. 우리의 존재와 비슷하다. 우리가 착하고 우수하며 완벽한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할수록, 그림자는 더 뚜렷하게 어둠과 악, 즉 사악하고 파괴적인 의지를 드러낸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초월하여 완벽해지려고 할 때, 그림자는 지옥에 내려가 악마가 된다. 이런 본성에서 사람이 자기보다 키가 커지고 자기보다 낮아지는 것은 유죄이기 때문이다.
18, 이 직업에 대해 때론 좀 더 스타일리시하게 차려입어야 할 때가 있어요.
19, 내가 추구하는 실력, 내가 추구하는 실력은 승패의 실력이 아니다. 나는 외력에 대항하는 벽을 원하지 않는다. 내가 원하는 것은 외부 힘을 받아들이고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하며, 묵묵히 불공평, 불행, 오해, 슬픔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강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운명언)
20. 어지러운 말은 흔히 내면의 본성에서 비롯되는데, 본성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영구적이고 안정적이다.
2 1, 우리가 걸어온 우물은 시간의 왜곡을 따라 파낸 것이다. 즉, 우리는 시간을 헤매며 우주의 탄생에서 죽음에 이르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생사를 신경쓰지 않고 바람만 신경쓴다. 바람과 함께 사라진 그 세월 속에서 아무도 잡을 수 없기 때문에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긍정적이고 행복한 삶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월은 고요하고 좋으니, 풍음 () 을 들어라.
22. 물론, 어떤 사람은 운이 좋고, 어떤 사람은 불행하고, 어떤 사람은 강하고, 어떤 사람은 약하고, 어떤 사람은 부유하고, 어떤 사람은 가난하다. 하지만 일반인의 자신감을 가진 사람은 없다. 모두들 똑같다. 물건을 가진 사람은 일단 잃어버리면 아무것도 없는 사람은 자신이 영원히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서양속담, 돈속담) 모두들 똑같다.
23. 그러나 절친의 냉대를 받더라도 그는 그리 슬퍼하지 않는다. 한편으로는 한 사람에게 익숙해졌고, 다른 한편으로는 누군가가 그를 상대하거나 열정적으로 대하면 그는 긴장을 느낄 것이다. 그는 자신의 일생의 저축이 사촌 형에게 낭비되어 화를 내지 않았다. 물론, 그는 일이 매우 나쁘다는 것을 알지만, 그는 결코 실망하지 않는다. 휴가 별장이 무엇이고,' 투자' 가 무슨 뜻인지 중전은 이해할 수 없다. 그래서,' 빌리다' 라는 뜻조차도 안개가 끼었다. 중전은 극히 제한된 어휘에서 생활한다.
24. 지난 인생 여정에서 잃어버린 많은 것들, 즉 부실한 세월, 죽거나 떠난 사람을 떠올리면 메울 수 없는 아쉬움.
25. 사람마다 다른 전쟁터가 있습니다.
26. 나는 내 마음을 닫고 싶지 않지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파악할 수 없다. 나는 가능한 공평하게 모든 것을 파악하고 싶다, 나는 과장하거나 현실에 지나치게 집중하고 싶지 않다. 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27. 한 사람의 일생은 결국 그 사람의 일생일 뿐, 누구를 책임질 수 없다.
28. 네가 아무리 크더라도 사람이 살아 있는 한, 너는 자신의 새로운 것을 발견할 것이다.
29. 당신이 고통스러울 때, 쾌락을 가장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30. 자신감을 가져라! 네가 자신만만하다면, 너는 두려워할 것이 없다. 울기를 좋아하는 아이, 앞으로 자신이 사랑하는 음악, 뭐든지 할 수 있다. 이런 음악이 머릿속을 오가는 한 두려워할 것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3 1. 이런 심정은 네가 발명한 것이 아니므로 특허를 신청하지 않는 것이 좋다.
32. 비 온 뒤의 잡림에는 젖은 잎 냄새가 출렁이며, 몇 가닥의 황혼이 숲 속으로 스며들어 땅에 얼룩덜룩 한 도안을 그려 냈다. 숲 속 오솔길에서 새 몇 마리가 뛰어갔다.
33. 실체와 윤곽이 있는 천체로서, 그것은 확실히 거기에 떠 있다. 비행기도 아니고, 우주선도 아니고, 위성도 아니고, 농담한 사람이 만든 종이 소품도 아닙니다. 그것이 바위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심사숙고한 마침표처럼 운명이 부여한 두더지쥐처럼 가만히 있어 밤하늘 어딘가에서 자신의 위치를 확정했다.
과학자 같은 사람은 지식의 보물 앞에서 다른 것을 볼 수 없다. 그래야만 과학이 계속 발전할 수 있다. 극단적으로 말하자면, 과학은 순전히 퍼져나가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과학명언)
35. 삶의 질은 등급, 숫자, 순위 등 고정적인 것이 아니라 유동적이고 행동에 포함된 것이다.
36. 다른 사람이 어떻게 생각하든 자신의 리듬을 흐트러뜨리지 마라. 좋아하는 자연은 견지할 수 있고, 싫어하는 것도 오래 버틸 수 없다.
37. 그들 둘은 억눌린 꿈처럼 현실적이고 비현실적인 기묘한 분위기를 가지고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우리의 시야를 가로질러 사라졌다.
38. 자유의 상징을 얻는 것은 자유 자체를 얻는 것보다 더 행복할 것 같다.
39. 만약 당신이 정말로 한 사람을 사랑할 수 있다면, 상대방이 아무리 나쁘더라도, 상대방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더라도, 인생은 적어도 지옥이 아닐 것입니다. 조금 처량하더라도 말입니다.
단단한 담과 부딪친 계란 사이에 나는 영원히 계란의 한쪽에 서 있을 것이다.
4 1, 맞아요. 4 년 동안 저는 그 차갑고 어두운 그늘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42. 불완전한 물품 용기는 불완전한 기억과 불완전한 생각만을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직자에 대한 기억이 흐려질수록 그녀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오늘 나는 나오코가 나에게 그녀를 잊지 말아 달라고 부탁한 이유를 갑자기 깨달았다. 나오코는 당연히 내 마음 속의 그녀의 기억이 조만간 희미해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야만 그녀는 네가 나를 기억하고 내가 이렇게 존재했던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43. 즉, 꾸준하고, 한 사람을 이해하려고 끊임없이 노력하면 상대방의 본질을 어느 정도 만질 수 있을까? 우리는 우리가 완전히 이해한다고 생각하는 것들의 관건을 정말로 이해하고 있습니까?
44. 이것은 얕고 무섭고 오만한 철학이다. 그 시야에서 이 사회를 실질적으로 지탱하는 무명 존재는 없고, 사람의 내면세계와 생명의 의미에 대한 심사가 부족하고, 상상력도 부족하고, 의심의 눈초리도 부족하다. 그러나,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한 사람의 신념을 흔들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45. 어떤면에서는 흥미진진할 수도 있지만 결코 행복하지 않다. 네가 부족한 것처럼 나도 부족한 게 있어, 그래서 나는 그럴듯한 생활을 할 수 없어, 단지 계단에서 계속 뛰어내릴 뿐이다.
46. 세계 모든 사람들이 뭐라고 말하든 내 느낌이 옳다고 생각한다. 다른 사람이 아무리 생각해도 나는 내 리듬을 흐트러뜨리지 않을 것이다. 좋아하는 것은 견지할 수 있고, 싫어하는 것은 오래 버틸 수 없다.
47. 길은 곧고 톨스토이 소설 속 정직한 농민의 영혼처럼 꼿꼿하여 참을 수 없다. 충분한 시력이 있는 한, 너는 아주 멀리 볼 수 있다.
48. 사실 인생은 처음엔 그렇게 허전하지 않았다. 다만 우리는 온갖 수단을 다 써서 그것을 없애려고 했다.
49. 인간의 생명은 본질적으로 외로운 일이지만 고립된 존재가 아니다. 그것은 항상 어딘가에 있는 다른 생명과 연결되어 있다.
50. 이 자연계에서 사람의 의도가 자신보다 높아지는 것은 유죄다. 마치 그들의 의도가 자신보다 낮아진 것처럼.
5 1, 샤오요는 위챗 1 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나는 연애의 최적 연령이 16 세에서 21 세 사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개인적인 차이가 있어서 일률적으로 논할 수는 없지만, 이것보다 낮으면 유치해 보이고 웃음을 자아낼 수 있다. 21 ~ 30 이 넘으면 실제 문제가 있을 것이다. 나이가 들면 불필요한 수가 많아진다.
52. 바다를 본지 오래되어 사람을 보고 싶다. 사람이 많아지면 바다만 보고 싶다.
53. 계란의 맑은 날은 위챗 사람들과 공유한다. 생활은 본질적으로 외롭고 무력하다. 그래서 우리는 서로 이해하기 위해 사람들과 교류해야 한다. 하지만 서로를 이해하는 것이 정말 가능할까요? 아니, 불가능해, 숙명은 불가능해, 이해를 구하는 노력은 헛수고야. 아픔을 참고 외로움을 없애고 교류를 통해 무력감을 해소하는 대신 돌아와서 외로움과 함께 노는 것이 낫다!
하지만 실제 생활은 그렇지 않습니다. 진정한 성인 생활입니다. 현실 생활은 사람 사이에 솔직하고 정확한 대립이어야 한다. 확실히, 너와 함께 5 년을 살고, 그 자체의 즐거움, 자유,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것이 실제 생활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어떻게 말할까요? 나는 그 속에서 생명의 본질을 느낄 수 없다. 너는 자신의 일만 생각하고, 진지한 일을 이야기할 때, 너는 단지 놀기만 할 뿐이다.
정신병원에 들어가고 싶지 않다면, 생명의 긴 강에 겸허하게 투자해야 한다.
56. 우리의 사랑을 잃은 슬픔은 치유할 수 없다. 어떤 진실, 정직, 강인함, 부드러움이든지 간에 우리는 부평초의 이런 슬픔을 느낄 수 없다. 우리는 단지 ... 그것에서 벗어나 그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지만, 우리가 무엇을 배우든, 다음에 슬픔이 닥칠 때는 쓸모가 없다.
4 월과 5 월을 보냈다는 말을 할 수 없어서 슬프고 외로워요.
58. 나는 일어서서 창가에 서서 잠시 마당에 있는 국기 게양식을 보았다. 국기가 없는 흰 막대기는 어둠 속에 서 있는 거대한 흰 뼈처럼 보인다. 나오코는 지금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나는 당연히 자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 작고 신기한 세상에서, 어둠의 포위 속에서 그녀는 잘 잤습니까? 나는 그녀가 고통스러운 악몽을 꾸지 않기를 기도한다.
59. 죽은 사람만 영원히 열일곱 살이다!
60. 이전에도 이런 시대가 있었고, 모두들 평온한 생활을 하고 싶었다.
6 1, 아마도 내 몸 속에 암울한 곳이 있을 것이다. 기억침전이라고 한다. 모든 소중한 기억이 쌓여 진흙탕이 된다.
예술이나 문학을 추구하고 싶다면 그리스인이 쓴 것을 읽으면 된다.
63. 이른바 완벽한 문장 은 존재하지 않는다. 완벽한 절망처럼 존재하지 않는다.
64. 세상에는 네가 울 수 없는 슬픔이 있다. 이런 슬픔은 사람들에게 설명할 수 없다. 네가 설명하더라도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영원히 온전하게 유지될 것이다. 바람이 없는 밤의 눈송이처럼 조용히 내 마음속에 쌓일 것이다.
65. 대부분의 경우 눈길을 끄는 것은 정적인 모습보다는 역동적인 우아하고 자연스러운 모습이다.
66. 가을비가 내리는 저녁, 아무도 자신을 꼭 껴안을 수 없다는 것만 기억한다. 나에게 이것은 마치 세상의 종말과 같다. 어두움, 외로움, 슬픔이 있을 때, 나는 다른 사람이 나를 안아주기를 갈망하지만, 주변에는 아무도 나를 안아주지 않는다. 그게 무슨 맛인지 알아?
67. 그래서 나는 내 언어와 마음을 폐쇄했다. 깊은 슬픔은 눈물도 가져갈 수 없는 것이다.
68. 모든 것이 예전과 같다. 언제든지, 어떤 연도, 어떤 시대든, 사물의 발전은 똑같다. 연호일 뿐, 머리 의자 속의 얼굴일 뿐이다. 이런 지루한 쓰레기 음악은 어떤 시대에도 있을 뿐만 아니라, 달이 맑고 둥근 것처럼 계속 존재할 것이다.
69. 여기에는 아무것도 없다. 치과의사의 예진, 서랍에서 해결해야 할 문제, 돌이킬 수 없는 복잡한 인간관계, 신뢰감에 핍박받는 선량함도 없다.
70.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와타나베가 유일한 친구 영택과 그의 여자친구와 헤어진 후 초미와 어떻게 지내는지, 그리고 그가 몇 년 후 마주 오는 석양을 어떻게 떠올렸는지 묘사하는 것이다. 초미는 와타나베에 맞은 여자는 아니지만 여자의 최고 경지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