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백은 얼마 동안 죽었다

61 세, 71-762 년. 첫째, 출촉 전 (71-725 년) 이백 출신인 호상은 어려서부터 쓰촨 강유현 부근에서 자랐고, 구장명현 청련향에서 자랐다. 협곡을 나서기 전에 청두와 아미를 헤엄쳐 건넜다. 아래에서 선정한' 천산도사를 방문하지 않는다' 는 것은 그가 사상적으로 이미 도가 낙인이 찍혔다는 것을 보여준다. 둘째, 강동을 따라 안륙 (725-735 년) 이백이 25 세에 출촉할 때까지 유람하고, 친구를 구하고, 산수를 유람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는 \ "안주 배장사서 \" 에서 \ "사생은 뽕나무 호 봉벡터, 사부 사방, 그래서 대장부가 반드시 방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나라를 떠나 친척과 먼 여행을 사임하는 것 \" 이라고 말했다. 매우 포부가 있다. 그는 장강 삼협 동하를 떠나 가시문, 강하, 여산에 갔다. 금릉 방문, 양 저우 여행, 파도 우, 회의 사이; 다시 보트, 강 쌰 추적 한강, 샹판 을 통해, 린유 를 걸어, 그 동안 멩 Haoran 만났다; 또 임여부터 안루 (기원 727 년) 까지 옛 스승의 손녀와 결혼하여' 술은안루, 1 년' 생활을 시작했다. 개원 23 년 (기원 735 년) 가을, 일찍이 친구 원연의 초청에 응하여 태원사를 함께 유람한 적이 있다. 이듬해 봄에 안륙으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동루로 이사를 갔다. 아래에서 선택한' 강하행' 은 서민에 대한 상인 여자에 대한 동정을 표현했다. 그리고' 화남 병석서 임신 남중 조린' 은 그의 종횡가 사상의 근원을 찾아낼 수 있다. 셋째, 동루를 떠나 남릉을 떠나 장안 (736-742 년) 이백이 안육에서 산둥 () 로 이주하여 임성에 정착하다. 또 은거산 () 과 공둥지 () 아버지 등 다섯 사람이 수시로 술을 마시며 죽계육일 () 이라고 부른다. 그 사이 한, 시앙 한 번, 그리고 북투어 동도, 남양, 동루로 돌아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남하 오월, 도사 오윤을 만났다. 천보 원년 (기원 742 년) 은 남릉에서 장안으로 소환되었다. 아래 선택된 \ "5 월 동루행 다브루나이 웽 \" 은 그가 바른 길에서 벼슬에 들어갈 자신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난징 (南京) 어린이 입경 \" 은 베이징 으로 부름을 받았을 때의 높고 광란한 모습을 더 잘 보여 주고, 공명부귀에 대한 열의를 반영한 4, 장안 (742-744 년) 이백은 도사 오윤과 함께 장안으로 갔고, 옥진공주, 하치장 등의 추천으로 당현종이 직접 소집해 한림으로 모시고 있다 그는 경세왕좌의 재능으로 자만하고, 현종은 문학시종으로 대하며, 흔히 소위' 응제' 라는 작품을 하도록 부름을 받는다. 이런 처지에 대해 그는 결코 만족스럽지 않은 것 같고, 게다가 폭음광방까지 더하고, 안하무인, 고렉스 등 일부 소인들에게 죄를 짓는 것을 피할 수 없을 것 같다. 결국 비방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봄바람이 득의양양하여 단명 한 것이 아니다. 애석하게도 장안은 국가의 정치 중심지였다. 그는 이곳에서 시야를 넓히고 견문을 넓혔고, 당시 부패하고 몰락한 국정에 대한 감성적 인식을 갖게 되었고, 그는 대량의 시 소재를 수색하여 작품의 내용을 풍성하고 풍부하게 했다. 아래에서 선택한' 고풍 제 24 곡'-'큰 수레가 먼지를 날리다' 는 공공연하게 시정을 조롱한다. 천마가' 는 마자유로 사람을 만나지 못한 명주를 한탄한다. 그리고 \ "희망 Zhongnanshan 보라색 파빌리온 숨겨진 사람 \" 장안 의 1 장 붉은 먼지, 그가 불멸 에 대한 갈망 5 를 포기 하지 않았다, 장안 에서 긴 흐름 야랑 (745-757) 이백 을 떠나 장안 을 떠난 후, 남북을 유람하고, 그는 양송, 지루, 유연 에서 여러 차례 회지, 금릉, 을 왕래했다 대서특필할 만한 것은 이 초기에 두보와 불후의 우정을 맺었고, 두 사람은 또 함께 고적합, 이읍 등 시인과 대서예가 등산을 하고, 시주를 반납했다. 안록산이 어지러워지자 그는 선성을 하고 있다. 이후 여양 () 을 뒤척이며 천보 15 년 (기원 756 년) 여산 병풍을 피해 영왕린 () 을 만나 막부 () 에 초청했다. 다음 해, 지덕 이재 (기원 757 년) 영왕은 숙종의 칙령 동순을 거역하고, 단양을 패배시켰고, 그는 연루되어, Xunyang 옥에 내려갔고, 57 세의 황혼의 해에 긴 유랑을 유죄 판결을 받고, 아내를 버리고, 동정삼협의 험악한 풍도를 무릅쓰고 생사모브의 긴 길에 올랐다. 이 단계에서 이백의 생활 경험이 가장 풍부하고, 전세시가 가장 많다. 아래 선정된' 진주' 와' 선성견진달래' 는 국사에 대한 그의 관심, 국정에 대한 불만, 두 차례의 진취적 명성 실패의 괴로움, 가족, 친구, 산수, 신선에 대한 언뜻 6, 무산에 대한 사면 (758-762 년) 을 반영한다 나중에 금릉을 다시 유람하고 선성, 역양 등을 오가다. 임졸 1 년 전, 이광필 동진 임준 () 은 사조의를 저항했고, 그는 소식을 듣고 나라를 위해 힘쓰고 싶었지만, 불행하게도 중도에 병으로 되돌아와 보응원년 (기원 762 년) 에 이양빙임 임소를 칠하여 62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이 단계에서 이백은 점점 처량하고 노병의 만경에 접어들었지만, 그의 시적인 주흥은 여전히 그 해를 감소시키지 않았다. 아래에서 선정한' 강샤베송' 은 노년 이백이 국가에 어쩔 수 없는 정을 반영한 것이다. (오른쪽 그림은 이백의 필적이다) 이백의 일생과 전세작을 보면 그의 사상의 주류는 도가 겸 횡가이며 유가의 영향도 섞여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경모부가 말했다, 여상, 범려, 루련, 장량, 셰안 등 이른바' 안방정국' 의 거물, 또한 기업 부러움, 후원, 가시근 등 암살자, 레인저 유류를 부러워한다. 그는 창생의 큰 소망이 있어서 소칼 시험을 통과하지 못했고, 물론 객관적인 사회 조건으로 그를 제한했고, 자신의 주관적인 성격 감정이 그를 제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국민을 사랑하며, 사악하고 간교한 성격을 증오하는 것은 의심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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