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의 칠언율시를 더욱 충만한 이야기로 충실하게 만들다. 두보의 칠언율시는 28 자밖에 없다. 노래로 부르면, 다소 얇아 보일 수도 있고, 심지어 단조롭게 보일 수도 있다. 이 이야기를 더 잘 풍요롭게 하기 위해, 우장정 (WHO) 는 이 시를 바탕으로 가사를 확장했다. 스와 조상 홀, 처마 높은 펙? 육출산칠출맹수? 제갈량에 대한 이런 개괄적인 묘사는 가사에 들어가 시 자체와 적절히 맞물려 제갈량의 인생 경험을 더욱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게 했다.
고음과 음역을 이용하여' 구회장 노래' 의 의경을 불렀다. 제갈량의 일생은 삼국풍운처럼 변화무쌍하다. 두보의 시는 촉중에서 슬기로운 감정으로, 비탄한 감정이자 역사의 변천에 의해 단련된 감정이다. 이러한 기복을 더 잘 표현하기 위해 우장정 (WHO) 는 리듬의 창조에서 기복에 매우 신경을 쓴다. 처음에는 광대한 역사의 장하로 천천히 들어가 사람을 서사 장면으로 끌어들인 다음 각종 고음과 음역으로 인생의 기복을 느끼게 한다.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고음을 부르는 것은 기교를 과시하는 것이지만, 그의 전체 노래는 매우 감정적으로 들리고, 기교가 딱 맞아서 편안하고 시큼하게 들린다.
서사목소리가 있는 어떤 사람들은 타고난 가수로, 노래를 부르면 즉시 사람을 상태로 끌어들일 수 있고, 이야기성이 매우 강하다. 그러나 어떤 노래는 재능이 있어도 경험하지 않아도 노래하기 어렵다. 우장정 1994 의 한 젊은이입니다. 이 나이에 그는 이 노래의 전반적인 경지를 잘 파악했고, 목소리에는 어느 정도의 이야기 서술감이 있었다.
역사를 요약한 고전 문화와 변천은 시간의 세탁을 거쳐 더욱 매력적으로 변할 것이다. 새로운 시대에 해석하는 것은 고전을 다시 유행시키는 좋은 방법인가, 추천할 만하다. 마찬가지로, 우장정 같은 젊은 예술가들은 전통문화를 적극적으로 발양할 수 있다.